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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서' 포위 공격'

포위 공격' 은 단순한 사랑 소설이 아니다. 그것의 내용은 다방면이고, 주제와 상징은 다층적이다.

포위' 의 상징은 책 속 인물 대화에서 인용한 외국 성어' 결혼은 금빛 페인트칠한 새장 같다. 새장 밖의 새는 살고 싶어, 새장 안의 새는 날고 싶어 한다. 그래서 떠나고 떠나면 게임이 없다. " 그는 또 "포위된 성 for tresse assigé e,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결혼만으로' 포위' 의 난국을 이야기하는 것은 분명히 전종서 본의가 아니다. 포위 공격' 의 곤경은 생활의 모든 측면을 관통한다. 나중에 Fang hongjian 이 문제를 제기 했다:

요즘은 생활 속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느낌이 든다.

이것은 문제의 필이다. 전종서 (WHO) 는 책 전체에 많은 변주를 배치해' 포위성' 의 상징적인 의미를 결혼 수준을 넘어 다성부 * * * 곡을 형성했다.

포위' 는' 포위' 의 은유로 시작되며 인류의' 포위' 곤경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끊임없는 추구와 그에 따른 성공에 대한 불만과 지루함, 둘 사이의 갈등과 전환, 희망과 실망, 기쁨과 고통, 견지와 흔들림이 얽혀 있는 이 모든 것이 인생의 모든 것을 구성한다. 포위' 의 딜레마는 인생이 추구하는 결과가 허무맹랑하고 비관적인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뼈에는 진지한 추구가 있고, 열정은 평온함 속에 깊숙이 파묻혀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마치 전종서 서생의 인생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궁극적인 이상과 궁극적인 목표를 추구하는 허황된 것을 폭로했다. 추구하는 과정이 더 이상 하나의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의 의미를 인정하고 인정하게 하여 추구와 희망이 무궁무진하고 허무함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주었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하지만 전종서 단순히 비유를 해석 하 고 싶지 않 았 어, 그는 또 다른 단어를 사용 하 여 "포위" 기호를 제거 싶 었 어 요.

전종서 의 아내 강양은 방홍이 점차 그의 이상애인 당효프와 결혼하게 하면 두 사람이 사랑을 원한으로 쌓고 헤어지게 되면' 포위성' 의 문자적 의미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전종서 () 는' 진일 루' 에서 왕국위가' 홍루몽' 을 오독했을 때도 비슷한 말을 했다고 비판했다. 방홍은 점점 포위된 당효프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들어갈 수가 없었다. 수는 한때 자신이 방홍진의 포위된 성에 들어갔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들어온 것은 바깥에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녀는 카오 yuanlong 결혼, 진짜 부르주아 생활, 그녀는 또한 자연 그대로, 절대 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전종서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때 문화의 포위 공격에 들어간 것 같았지만, 부자가 된 관원이 되어야 비로소 그녀는 진정으로 자신의 안식처를 찾았고, 너는 총으로 그녀를 핍박했다. Fang hongjian 은 sun roujia 의 삶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았고, 어리둥절하게 들어갔다. 결혼 후에도 그는 뛰쳐나갈 충동이 있었지만, 그는 수동적인 사람이라 감히 행동하지도, 행동하지도 않았다. 표면적으로 볼 때, 방홍이 점차 삼루대학에 진학한 경험은' 포위성' 의 비유에 가장 잘 맞지만, 사실 방홍은 삼루 대학에서 가정적인 느낌을 가질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지식인의 기본 윤리나 인간으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송년, 리, 왕초후, 이 사람들이 나오길 원합니까?

포위' 의 직접적인 배경은 1937 과 몇 년 후 중국이 일제에 의해 침략된 시기였다. 그러나' 포위' 를 이해하려면 근대, 특히 아편전쟁 이후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제국주의 열강의 포화와 군함 아래 중국은 세계와 접촉해야 했고, 중화민족의 고대 문명과 서구 문명은 전례 없는 대항, 충돌, 충돌, 심지어 융합과 융합을 시작했다. 이런 문화현상은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많은 유학생들에게 나타난다. 전종서 () 가 그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해부하는 것은 전형적인 의의가 있다.

중국과 서양 문화를 관통하는 대학으로서, 전종서 (WHO) 는 문화적 관점에서 포위 () 의 정신적 곤경을 거의 불가피하게 이해함으로써 깊은 외로움과 황당함을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교육, 사랑, 사업, 가족 (결혼) 의 실패를 경험한 후, 작은 현성에서 사람들과 원한을 맺는 것을 두려워하고, 대도시에서는 냉막 대하는 것을 싫어하며, 사람들과 원한을 맺는 것을 느꼈다. 작은 벌레 한 마리라도 득의양양하여 누군가가 그것을 현미경에 넣어 관찰하기를 바란다. 군중 속의 외로움, 시끌벅적한 서늘함, 그로 하여금 이 섬에 사는 많은 사람들처럼, 마음은 제방이 없는 외딴 섬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324 면)

실존주의 철학에서 생명에 대한 감탄이 눈에 띄게 도입됐다. 하지만 이런 문화적 딜레마와 정신적 딜레마는 쇠퇴하고 있는 맏이인 중국과 현대 자본주의 문명의 격렬한 충돌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생각을 자극하는 그림을 보았다.

외국 빵집을 지나가니 부엌 창문의 등불이 밝아서 각종 케이크를 비춘다. 옷차림이 남루한 노인이 창밖에 서서 쇼윈도에 있는 물건을 뚫어지게 바라보며 팔에 바구니를 메고 거친 진흙 인형과 끈적끈적한 왁스 종이 한 장을 손에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353 면)

책 끝에 유명한 조종, 방홍진 아버지가 아들 며느리에게 결혼 선물로 준 아기 시계, 매시간' 7 분' 만 느린' 매우 정확한' 시계가 5 시간 늦었다.

이런 시기적절하지 않은 시기에는 무심코 인생에 대한 풍자와 슬픔이 담겨 있어 모든 언어와 모든 미소보다 더 깊다. (359 면)

일부 서방 비평가들은' 포위성' 이 서구 문화의 영향으로 중국 지식인들의 정신위기를 묘사하고 있으며, 중국도 서구 현대문명이 중국에서 실패했다는 것을 보여 자본주의 문명이 중국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말한다. 이 모든 것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전종서 (WHO) 는 서로 다른 입장을 취하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위선 지식인들의 가소로움, 불쌍함, 수치심을 조롱하는 데 더 중점을 두었고, 중서 문화 충돌 중의 어색함, 어색함, 곤경을 쓰는 데 더 중점을 두었다. 더 넓은 문화적 의미에서,' 포위' 는 주로' 포위' 의 곤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 예술적 요약과 사상적 함의는 편협한 개인적 경험, 국경, 시대의 구분을 뛰어넘어 현대 문명과 현대 생활에 대한 작가의 깊은 사고를 반영하고 있으며, 전체 인류의 존재의 기본 조건과 인류의 기본 근원에 대한 저자의 역사적 반성을 응결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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