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특성: 힘: 캐릭터의 무술 공격 및 백어택 보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민첩성: 캐릭터의 적중, 회피 및 치명타 히트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구력: 캐릭터의 생명력 및 무술 방어의 상한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신: 캐릭터의 마법 공격, 치명타 적중 보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신: 캐릭터의 마나 한계, 마법 방어, 마법 치유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잠재력: 다양한 기본 속성에 할당 가능;
원소 속성 천둥 피해: 캐릭터 공격에 따른 천둥속성 데미지 번개 저항 : 캐릭터의 번개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바람 데미지 : 캐릭터의 공격에 의한 바람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캐릭터의 공격에 따른 얼음 데미지.얼음 저항: 캐릭터가 받는 바람 속성 데미지를 감소시킨다.얼음 속성 데미지.화 속성 데미지:캐릭터의 공격에 부수되는 불속성 데미지.화격 저항:캐릭터가 받는 화속성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기타 속성 치명타 보너스: 캐릭터가 치명타를 공격한 후 데미지 비율에 대한 백어택 보너스: 적의 뒤에서 공격하여 발생하는 데미지 비율: 캐릭터의 현재 이동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