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록은 가장 원시적인 록 음악이다. 그것은 간단한 멜로디와 세 개의 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변화는 펑크록이 더 빠르고 열정적으로 오래된 록을 연기한다는 것이다. 1960 년대 차고 록 밴드와 지하 벨벳, 꼭두각시 밴드, 뉴욕 인형 등 펑크 음악 스타일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로 인해 1970 년대 중반까지 펑크 음악 유파가 정식으로 형성되지 않았다. 서구의 많은 새 밴드는 주류 하드코어 록과 다른 슈퍼음악 형식을 강조하지 않고 음악의 본질을 가리키고 있다. 뉴욕의 첫 펑크 밴드는 레이먼스 밴드입니다. 런던에서, 그것은 성권총으로 대표된다. 그들의 음악 공연은 각기 다르지만, 레이먼스 밴드는 경쾌하고 캐주얼하며, 반면 권총 밴드는 반복되는 단락의 표현을 강조하지만, 이러한 독특한 시도는 미국 음악과 영국 음악의 스타일을 완전히 바꾸었다. 펑크 음악은 미국에서 줄곧 낮은 기조를 유지해 왔으며, 마침내 1980 년대에 하드코어 록과 독립록의 개념이 탄생했다. 영국에서는 펑크록이 대중의 총아가 되었다. 성권총은 정부와 군주제에 대한 심각한 전복으로 여겨진다. 더 중요한 것은 점점 더 많은 밴드가 펑크 록에 가입했다는 것이다. 일부 밴드는 권총의 원래 스타일을 거의 복제한 반면, 다른 밴드는 버즈코크스의 샤프 록, clash 의 성가 같은 레게 록, wire 와 joy division 의 예술 실험과 같은 새로운 요소를 창조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펑크는 포스트 펑크 (이전보다 더 예술적이고 실험적인), 새로운 파도 (동방 유행), 하드코어 록 (한 형태로는 더 치열하고, 더 빠르고, 더 급진적인 펑크 음악) 으로 분열되었다. 1980 년대 내내 영국과 미국은 펑크의 정의를 하드록과 연결시켰다. 1990 년대 초, green day 와 rancid 를 대표하는 펑크 부흥주의자들이 미국 지하 음악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 신생력은 펑크 음악을 원래의 스타일로 되돌려 음악에 중금속 원소를 넣으려고 시도했다.
비틀스 소개
1950 년대 말 리듬 브루스의 영향으로 새로운 음악 스타일인 록 음악이 탄생했다. 이때 영국 리버풀의 몇몇 소년들은 음악에 대한 공통된 관심 때문에 함께 모여 그들의 평범하지 않은 여정을 시작했다.
몇 차례 변천하여 밴드는 결국 존 레논,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르로 구성되었다. 레논과 매카트니는 주요 주최자이자 창조자이다. 그들은 록을 위주로 민요와 다른 음악 형식을 융합했다. 그리고 그들은 록의 표현에 있어서 많은 독특한 혁신을 가지고 있다. 바로 이런 다양성과 혁신성 때문에 전 세계 청중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그들은 1960 년대 초에 유명해져서 70 년대 초에 해산되었지만, 그들의 영향력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들이 창작한 많은 고전 노래들, 예를 들면' 어제',' 헤이 주드',' 그냥 가자' 등은 지금도 널리 칭송받고 있다.
중금속은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키스", "전갈" 과 같은 전통적인 중금속;
2.' 부기 금속' 은 중금속계의 대중음악이다. 그 멜로디는 보편적으로 아름답고 가사는' 성',' 연극',' 사랑' 을 많이 포함한다. 가수는 흔히 섹시하고 아이돌 가수이다. 예를 들면 사람들이 잘 아는 주 조비,' 독약',' 화살공' 이다. 이 중금속과 다른 중금속을 구별하는 유일한 상징은. 일부 중금속 밴드는 처음에는' 부기 금속' 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일단 상업상징이 되면' 부기 금속' 이 된다.
속도 금속;
펑크 금속;
5. 금속을 두드린다.
죽음의 금속;
7, Grunge (정크 음악) 등등.
속도 금속: 록 음악에서 리듬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사실 록 음악 스타일의 변화는 대부분 리듬의 변화에 의해 결정된다. 최초의 블루스에서 리듬 브루스, 블루스 록, 오늘날의 다양한 스타일의 록 음악에 이르기까지 리듬은 뼈처럼 음악의 시종을 지탱하고 있다. 중금속도 예외는 아니지만 중금속과 다른 음악 스타일의 차이는 중금속이 기술의 확장과 변화에 크게 달려 있다는 점이다. 리듬과 기교의 결합은 중금속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된다. 중금속 강도가 점점 굳어지면서 속도가 빨라지면서 속도 금속이 나타났다. 그것의 상징은 모든 밴드에 아주 우수한 기타리스트가 있다는 것이다. 속도 금속의 속도는 이미 인간의 악기 연주의 한계에 이르렀고,' 빗방울 같은 리듬' 이라는 문구로는 속도 금속의 속도를 형용할 수 없다. 음악가들은 종종 속도를 통해 원하는 힘과 효과를 얻는다. 가장 유명한 스피드 메탈 밴드는 금속이다.
펑크 금속: 펑크의 기본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켰고, 금속 음악의 연주 기교와 배합기로 펑크의 관점을 널리 알리고, 펑크 의식이 금속 시대에도 살아남도록 했다. 펑크 금속은 강한 정치적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반란의식은 일반 중금속 음악보다 훨씬 강하다. 예를 들어, 초기 앨리스 쿠퍼와 최근의 극단. 펑크 금속은 금속 펑크와 다르다. 펑크 금속은 결국 중금속이고, 금속 펑크는 중금속 음악의 광야, 폭력, 왜곡 효과를 흡수하는 펑크 음악이다. 그러나 그것은 중금속 음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인 기타 독주를 제거했다. 그런 다음 원시적이고 거친 효과를 추구합니다. 레몬스, 대검은 등등.
Grunge: 중금속 스타일이지만 다른 중금속 음악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실제로 70 년대 펑크록의 정직, 직접적, 원시적, 반전통적 특성을 발전시켰다. 그 음악은 70 년대 펑크 음악에서 기원했고 중금속 음악도 받아들였다. 80 년대 중반의 포스트 펑크 소음 음악도 그 스타일의 원천이었다. 그것은 어떤 중금속과도 다르다. 차갑고 이상하며 시끄러운 스타일은 상쾌한 느낌을 준다. Grouge 멤버들의 이미지도 중금속과 다르다. 염소 수염, 동그란 셔츠, 체크셔츠, 무상복은 시애틀 음의 이미지 기호인 것 같다. 대표 밴드는 Nirvana (열반), 사운드 가든 밴드 (음원), Pearl Jam (진주 소스), Alice In chains 입니다. 죽음의 금속:' 죽음의 금속' 은 지나치게 극단적이고 중시되지 않는 음악이다. 소음, 전위적인 클래식 음악, 재즈, 산업소음으로 굳은살 고막을 긁을 뿐만 아니라 확성기로 확대해 고기 분쇄기의 힘으로 울부짖는다. 극단적인 시대는 극단적인 음악으로 이어졌고, 음울한 곡조로 침략과 광기의 개념을 으르렁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