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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시 타노 시

1 .. 소동파는 소탈하고 초연하며 솔연한 시 스시의 광기로, 성당유풍을 계승하는 광기이자 시인의 광기다. 광기 없이는 소동파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마치 광기 없이는 이백이 없는 것 같다. 그와 이백의 차이점은 그가 술을 잘 마시지 못하지만 술을 잘 마시는 사람보다 술을 더 잘 알고 있고 나이가 들수록 욕심이 많다는 것이다.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술을 마시지 않고 술에 취했다. 마치 봄바람에 꽃이 피는 것 같다." (연극서) 또한 "소년이 병에 걸려 술을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면 늙어야 맛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스시의 광기는 일반적으로 술 취함과 무관하지만, 그는 술을 빌려 담담할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다음과 같은 시를 보십시오. "너무 많이 원하지 않으면 들어야 합니다. 네가 술에 취하면, 너는 광기로 가득 차 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셰승의 두 시" 2) "외로운 마을가게 같은 건 없어요. 미치려면 술을 다투어야 한다. " ('철거성 대 조태버') 하지만 그도 모순적이다. 술에 취한 심정은 물론 유쾌했지만, 그는 나중에 생각해 보면 무섭다고 느꼈다. 그래서 시에서는 "술 속의 진미는 더 늙고 진하고, 술에 취한 광기는 더 무섭다" 고 시인했다. ("정혜원은 달빛 아래 살고 가끔 나온다")

사실, 그는 이미 여러 번 죄를 지었는데, 그는 몇 번이고 비하되었다. "광언" 과 "진미" 때문이 아닐까요? 그리고 주로' 진미' 입니다. 그의 유명한 자제' 금산 초상화':' 마음은 잿더미의 나무와 같고, 몸은 묶이지 않은 배와 같다. 나는 너의 직업, 황주, 혜주, 단주를 물었다. " 씁쓸한 자조라고 할 수 있다. 이 시의 또 다른 판본은 "네가 초생송아지 같다면, 너의 마음은 묶이지 않은 배 같다" 는 것이다. 벼슬길에 대해 물어보려면 황주, 휘주, 벼랑주가 동포의 자유로운 가슴을 더 잘 드러낼 수 있다.

2. 잘생기고 낙천적인 수화상석 (1037 65438+ 10 월 8 일-1 1 년 8 월 24 일);

한족, 메이저우 (오늘 쓰촨 미산 북송미산시) 루안시인. 북송 () 의 저명한 문학가, 화가, 시인, 미식가, 당송 () 8 인 중 한 명인 호방파 시인 대표.

그의 시, 단어, 푸, 산문은 모두 매우 높은 성과를 거두어 서예와 그림에 능하다. 그는 중국 문학예술사에서 얻을 수 없는 전재이자 중국 수천 년 역사상 공인된 문학예술에 조예가 가장 뛰어난 사람 중 한 명이다. 그의 산문과 Ouyang xiu 는 oushao 라고 불린다. 시와 황정견은 소황이라고 불렀다. 단어와 신 qiji 는 함께 suxin 이라고 말했다; 서예는 북송 4 대 서가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수, 황, 미터, 채. 그의 그림은 호주화파를 개척했다.

수시 "붉은 벽 푸" 읽기: 플루트 소리가 왜 슬퍼? 중국 국학인터넷에서 수시의' 적벽부' 를 읽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운 즐거움이다. 시적인 풍경묘사, 생동감 있고 섬세한 추리, 하나로 융합되고, 가볍고 편안한 묘한 말이 구슬을 연주하며, 정말 천리의 샘처럼 솟아나고, 졸졸 흘러내리고, 일사천리로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식,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술 그러나,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주인과 손님들이 달밤에 배를 타고 술에 관한 시를 부르고 있을 때, 기분이 즐거울 때, 손님의 동굴에서 갑자기 이런 즐거운 분위기와 매우 어울리지 않는 비명이 울려 퍼졌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슬픈 목소리는 어디서 났을까? 노래 기대고 화목하다' 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반주 역할을 하는 게스트의 슬픈 목소리는 사회자의 노래에 응답하기 위해 나온 것 같아' 아름다운 동경, 하늘에 대한 희망' 이라는 말의 의미를 파악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 두 문장의 문자적 의미는: 내 마음이 얼마나 광대한지, 내가 놓친 아름다움은 먼 하늘가에 있다! 이곳의' 미' 는 작가가 추앙하는 현자와 재자를 가리킨다.

그것의 깊은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시대의 특징과 그의 생활 경험을 이해해야 한다. 북송은 우리나라 역사상 국력이 극히 약한 봉건 왕조로, 서북의 요하 () 는 늘 대규모로 침입하여 국가 안보를 심각하게 위협한다.

그래서 적을 막아 송을 흥송하는 것은 시대의 중대한 과제이자 국민의 강한 소망이 되었다. 스시의 아버지는 일찍이' 6 국' 을 써본 적이 있는데, 한 마디로 송조를 언급했다.

소식 () 은 시대의 영향을 받아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뜨거운 애국심과 강한 사명감을 품고 황제에게 대량한 책에서 전략 제정, 교전 수책, 수군 () 을 등주 () 등 일련의 적을 방어하는 정치 주장을 내놓았다. "학자가 쓴 추위를 보고 증여하다", "강성자가 밀주에 사냥을 가다" 등의 시에서 "내가 언제 너를 쫓아내고, 루를 상대할 것인가", "나는 활을 보름달처럼, 북서쪽을 바라보고, 천늑대를 쏘겠다" 고 적었다.

그러나, 그의 방적 대책은 국왕이 채택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정적인 나지가 우대시사건에서 기소되어 감옥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출소 후 그는 황주로 강등되어 응영한 조수가 되었다.

이런 모욕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그 부차적인 일들을 기억하고 있다. "포기하지만 나라를 잊을 수 없다" ("텐다도서"). 스시가' 적벽부' 를 쓰기 바로 1 년 전인 원풍 4 년 (108 1), 송로벌하 전투가 실패하여 장병 피해가 거의 30 만 명에 육박했다. 이것은 줄곧 실적약한 국면을 반전시키려 했던 수시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큰 타격이다. 그는 성장의 고민을 감당하고, 국가 대사를 감당하며, 자신이 버림받았다는 고통을 견디고 있다.

원풍 5 년 (1082), 수시는 마음속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적벽놀이를 하러 갔다. 그와 그의 손님은 미풍을 타고 밝은 달을 목욕하고 강에서 배를 저었다. 그는 황홀하여 확실히 잠시의 자유를 얻었다.

그러나 그는 결코 성세에 고개를 숙인 이백처럼 산수 자연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상을 받은 맹교처럼 자랑스럽지 않고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잃지 않을 것이다. 국우민 () 과 자신을 다치게 하는 수시 () 에게 그의 행복은 짧을 뿐 오래가지 못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적당히 할 수 있을 뿐, 무절제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그가' 즐겁게 마신다' 고 할 때, 마음속의 은통을 불러일으키며' 그는 외로워서 좋은 것을 기대한다' 는 감탄을 터뜨릴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기대) "매우 행복하다" 는 "매우" 라는 단어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 "매우" 가 아래의 "슬픈" 을 초래하고, 즐거움이 매우 슬프다는 것입니다! 손님은 지음이고, 물론 수시의 고충을 이해하고, 나지막한 목소리로 수시의 슬픔을 가중시킨다.

원한이 있으면 울어라' 는 순서는' 원망이 있으면 울어라' 로 해석해야 한다. 이는 음운의 조화가 원활하기 위해 바뀐 것이다. 동경하는 유명인들이 버림받고 원망이 생기고 울고,' 울다',' 원망한다',' 울다',' 울다',' 울다',' 울다',' 울다',' 울다',' 울다'

여기서 작가는 강한 필묵으로 충군의 천하무무를 렌더링합니다. 영웅을 동경하지만 영웅의 애통은 볼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이 시점에서, 누군가가 물어볼 것이다, 이것이 바로 샤오가 객동에서 내는 비음이 아니냐? 너는 어떻게 스시와 섞였니? 나는 이곳의' 손님' 은 스시의 공허한 나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래의 문답은 사실 스시의 자아의 사상적 갈등과 발버둥이다.

그가 동시에 쓴'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그는 주랑 같은 영웅이 약한 승강으로 전쟁을 벌여 송조의 퇴세를 역전시킬 수 있기를 바랐고, 이용되지 않아' 인생은 꿈과 같다' 고 한탄했다. 홍벽부' 에서 수시의 감정은 더욱 깊어졌다.

그 당시 천리로 이름을 날렸던 조멘드는 일찌감치 자취를 감추었다? 어떤 영웅적인 업적, 어떤 문학적 무술이든 모두 그저 눈만 스쳐 지나가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장강은 길고 끝이 없다. 생명은 짧고, 작고, 슬프다.

스시는 여기서 허무주의의 수렁에 거의 빠졌다. 그러나 충군, 천하를 삶의 신조로 삼는 수시는 다시는 우울하거나 의기소침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손님의 말에 답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물과 달을 그대로 간직하고 변증적 분석을 통해' 사물이 무궁하다' 는 결론을 내렸다. 그 "끝 없는" 것은 영원 하다.

그래서 인생이 짧다는 것에 감탄할 필요가 없고, 이번 달의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겨라. 그래서 문장 들은 기쁨으로 끝났다.

역경 속에서도 개방을 유지하다.

3. 잘생기고 낙천적인 수자가 말했다. "남편의 물과 달을 아십니까?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허위로 가득 찬 자는, 죽은 자는 썰물하지 않고 흐르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뚜껑은 반드시 그 자체의 변화로부터 볼 것이며, 천지는 일시적인 것이 될 수 없다. 그것이 변하지 않는 각도에서 본다면, 모든 것이 나에게는 무궁무진하다. 당신은 무엇을 부러워합니까? 하늘과 땅 사이에 만물은 그 주인이 있다.

내 것이 아니라면 한푼이다. 그러나 강 위의 맑은 바람, 산 속의 명월, 귀는 들리고 눈은 보인다.

아무리 취해도 끝이 없고, 아무리 써도 끝이 없다. 그것은 창조주의 끝없는 은신처이며, 나와 나의 아들은 올바른 곳에 있다.

"-'적벽부' 는 자료를 발췌한 것으로, 주로 작가의 달밤 범주 적벽의 느낌을 묘사하며, 그 활달한 인생 태도를 나타낸다. 선집에서 그는 우주의 변화로부터 인생 철학에 대해 이야기했다.

변화의 관점에서 볼 때, 천지는 잠시도 변하지 않고, 인생은 짧고, 자연의 슬픔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변하지 않는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하늘과 땅이 나와 함께 살고, 만물은 나와 함께 있고, 쉬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다가 천지의 만물은 그 주인이 있다. "내 것이 아니라면, 나는 가져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대자연으로 가서 정신적인 기탁을 찾는 것은, 세상의 영욕과 득실, 슬픔과 이별은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론의 제목은 사람에 관한 것이다. 수시는 거의 그의 목숨을 앗아간 역경 속에서 자신의 정직과 독립인격을 유지하고, 결코 표류하지 않는다. 소식 () 은 관직을 맡고, 관직을 견지하며, 한쪽을 축복한다. 인생 태도에서 수시는 절망 속에서도 낙관적이고 활달한 태도와 긍정적인 추구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성격 특징들은' 풍비',' 감정 이야기',' 침착하고 총명하다',' 고상하고 포부가 있다' 등의 주제에 적합하다.

대답은 그의 열정이 그의 대담함을 창조했다고 덧붙였다. 그의 대담함은 그의 마음을 넓히게 했다. 그의 활달함은 그의'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평생' 인생을 만들었다. 그는 당송 팔족 중의 하나인 소동파다.

수시의 일생은 굴곡으로 가득 찼다. 그러나, 그가 어디를 가든, 그의 이름은 그곳의 하늘과 그곳 사람들의 마음속에 메아리쳤다. 그의' 평생의 어려운 세월' 은 영원한 진리를 밝혀 밝고 관용적이며 활달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 일, 사물을 마주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감사와 개방적인 마음으로 우리의 삶에 도전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다.

장강은 도도하게 동쪽으로 흐르고,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파도에 휩쓸려 없어졌다. 우리 스시는 한때는 삼국풍류인물이었던 적벽 앞에 서서 관서의 거물처럼 철판을 들고' 강동이 파도를 헤치고 천고의 풍류인물 서천립업',' 거센 파도, 천무더기 눈',' 산천은 그림과 같고, 때로는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있는가' 와' 인생은 꿈과 같다' 고 큰 소리로 외쳤다

이것은 그의 비바람 이후의 평온함, 이것은 그의 진실한 고백이다. 그는 생전에 술로 그림 같은 인생을 마주할 줄 안다.

고대인 구름: "위에는 천국이 있고, 아래에는 소주와 항주가 있다. 클릭합니다 아름다운 서호는 많은 중국 문인들의 꿈을 담고 있다. 수시는 비록 여기까지 강등되었지만, 그는 슬픔도 없고 울지도 않고 원한도 없고, 평생의 비바람도 없었다.

그는' 관직을 맡고 한쪽을 축복한다' 는 간단한 이치를 이해했다. 그런 다음 서호를 가로 지르는 수제가있었습니다.

그는 서호에 보관되어 있는 마음이 그의 모든 고통과 슬픔을 침수시키길 원했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고, 영남인이 되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는다."

이것은 하이난에서 쓴 시로, 그는 천애각으로 유배되었다. 그는 리치의 달콤함으로 관직의 더러움을 씻었다.

그는 차라리 평생 평범한 영남인이 되어 매일 리치의 달콤함을 맛볼 것이다. 봐라, 이것이 얼마나 활달한 마음가짐인가. 관직과 생활의 비바람은 모두 그의 사상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그는 자신의 생활을 달콤하고 활달하게 만들고 싶어한다. "달이 언제 있을 것인가" 라는 단어는 시인이 외친을 그리워하는 속마음을 표현했다.

"천궐궁은 몇 년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는 슬픔과 한숨을 느끼지 않고 생활에 대한 용기와 자신감을 잃었다. 그는 하늘의 명월을 천리 밖의 오랜 친구와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전달하게 했다.

"장수하시고, 잘 가시길 바랍니다." 라는 말은 그의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삶을 승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많은 중국인들의 향수를 달래 주었습니다. 이때 그는 자신의 활달한 마음을 사상이 가득한 사람에게 건네주었다.

그는 삶의 폭풍이 우리를 파괴할 수 없고 우리가 함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말하고 싶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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