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군은 총을 말등에서 떼어내어 병사들이 메고 나와 양총을 말등에 부축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대오가 서쪽으로 행진하다. 대오가 나를 안고 산등성이를 넘어갔기 때문에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누군가가 산비탈에서 약탈을 하고 있는데, 총은 집사가 놓아준 것이다. 그는 쓰러진 나무 위에 서서 손에 총을 들고 영웅처럼 보였지만 얼굴은 망연자실했다. 내가 미처 그에게 접근하기 전에, 그는 총받침에 맞아 땅에 쓰러져 단단히 묶여 있었다. -응?
장교는 내 손을 잡고 힘껏 흔들며 말했다. "당신은 맥기의 붉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혁명 형세가 발전할 것입니다. 토스트가 없으면 그들은 우리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오래 살지 않을 것이다.
내가 집에 돌아와서 앉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문을 두드려도 당황하지 않는다. 보아하니 내 친구 가게 주인은 그의 형제가 살인자에서 홍장으로 변했기 때문에 의기양양하지 않은 것 같다. 그는 또 홍한인이 오기 전의 규칙을 지킬 수 있다.
제가 말했죠. "네 형은 홍장이야. 붉은색을 숨기면 함부로 사람을 죽일 수 없다. 복수의 임무가 너에게 떨어졌다. " 그가 두루마기 앞에서 다른 손을 꺼내자 날카로운 칼이 얼음처럼 내 배에 찔렸다. .....
이 드라마는 의상 디자인과 메이크업 스타일링에 미적 효과를 추구해 극중 인물 오색찬란한 의상이 강한 시각적 충격을 주고 있다. 렌즈의 촬영과 편집에서도 많은 영화에서 흔히 사용되는 수법을 보았다. 예를 들어, 이 연극은 맥기 토스트의 아름다운 풍경과 장엄한 장면과 위엄을 표현하기 위해 떨림, 기대기, 들기 등의 수법을 대량으로 활용해 많은 비전과 파노라마를 촬영해 심미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카메라 서사를 이용하여 깊은 의미를 표현했다.
은유와 상징적인 세부 사항을 중시하는 것은 이 드라마가 예술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또 다른 중요한 표현이다. 예를 들어, 첫 회에서 남자 주인공의 두 번째 바보가 태어났을 때, 그는 자신의 출생의 어려움을 렌더링하고 나서 극적으로 위태로워졌는데, 이는 그가 일파삼할인에도 불구하고 전설적이고 극적인 삶의 시작을 예고하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