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본인 19 세, 바이올린 배우고 싶어요.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내가 얼마나 배울 수 있을까?

본인 19 세, 바이올린 배우고 싶어요.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내가 얼마나 배울 수 있을까?

비디오로 가르쳐 줄 수는 있지만, 바이올린을 배우려면 먼저 올바른 방법과 끈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방법이 정확하다면, 너는 기본기를 열심히 훈련한다면, 너는 빨리 바이올린을 장악할 수 있다. 。 。 。 。 。 。 나도 너처럼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한 적이 있다. 내 경험이 바이올린 음악의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 。 바이올린의 모든 기교와 음악은 올바른 학습과 훈련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학습 방법과 강한 끈기를 찾지 못하여 결국 포기하고 바이올린이 어렵다고 말한다. 。 。 너는 내 공간에 가서 바이올린을 배울 수 있다. 바이올린 입문이 쉽지 않다. 물론 ..... 19 는 바이올린을 배울 수 있다. 모든 사람의 능력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즉, 많은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고 바이올린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올바른 훈련 방법을 찾아 열심히 연습하면 19 세에 바이올린을 잘 익힐 수 있을 것이다. 。 。 。 。 。 내가 쓴 바이올린 공부 문장 좀 봐, 네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래. 。 。 。 바이올린의 기본 기술을 습득했다면. 。 。 예 1, 예쁜 활, 탄탄한 기본기입니다. 2. 왼손은 현을 유연하게 누르고, 매끄럽게 이동하여 정확한 음정과 리듬을 보장한다. 。 。 。 。 。 。 。 。 。 。 바이올린의 수준은 훈련 시간의 문제가 아니라, 너의 기본기에 달려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음계를 연주하는 속도와 정확도는 너의 실제 기술 수준을 설명할 수 있다. 。 。 。 。 。 。 。 。 너는 바이올린을 진정으로 익히고 이해하는 기교가 없다. 너는 네가 바이올린을 통제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활은 오른손 손가락에서 어깨까지 활을 조절하는 능력, 힘, 속도, 다양한 변화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관절과 근육이 뻣뻣하다면 활을 운반하는 데 필요한 평면, 직선, 안정성 및 속도를 얻을 수 없습니다. 。 。 。 。 。 바이올린을 배우면 다음과 같은 제안이 있습니다. 。 만약 네가 그것의 기본 원리와 기교를 파악하지 못한다면, 너는 바이올린을 장악하지 못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바이올린 연습을 열심히 했지만 효과는 미미했다. 그들은 단지 바이올린 연주에 필요한 기본기를 찾아내지 못하고, 예를 들면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음성 어조와 같은 올바른 훈련을 할 뿐이다. 。 。 。 많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음악을 연주하지만 바이올린의 가장 기본적인 발음을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 。 。 바이올린의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다. 바이올린의 대부분의 소음은 뻣뻣한 팔, 손목, 손으로 인해 발생한다. 。 。 。 。 바이올린의 기교는 많지만 가장 기본적인 기교가 있다. 만약 네가 이런 기본기를 장악한다면, 너는 다른 기술을 쉽게 얻을 수 있고, 예술의 최고봉에 오르기 쉽다. 。 왼손을 먼저 말하다. 사실, 바이올린에서 왼손 끈이 얼마나 복잡하든 간에, 1 손가락 두 개만 손에 쥐고 음계를 빠르게 훈련하면 정확한 기복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미친 속도와 유연성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 2 손잡이를 바꾸고 손잡이를 바꾸는 연습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연구해 왔습니다.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손가락 하나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하며, 광기의 속도와 정확성에 도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 。 만약 네가 이 두 왼손의 기본기를 확고히 파악한다면, 다른 왼손 기교는 매우 쉽다. 물론 이중음절과 현에는 왼손의 독립성과 유연성이 필요하다. 。 。 。 。 。 게다가 오른손은 바이올린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는 중요한 무기로 가수의 목구멍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오른손의 발음 방법은 반드시 철저히 파악해야 한다. 바이올린 운궁을 통제하는 방법이 진정한 예술의 시작이다. 활을 운반하는 기교는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운궁이 완전히 장악되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기 때문에 활을 잇는 것, 활뛰기 등은 모두 당연하다. 이것은 폐부의 말이다. 활 끝, 활, 활 등 번개처럼 빠르고 유연하게 활을 쏘아야 한다. 우리는 손가락이 거문고 줄의 힘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치 탄력기가 거문고 줄을 단단히 조종하는 것처럼 어깨부터 시작하는 팔 전체가 활을 들어 올리는 동력이다. 이런 감정들은 모두 열심히 공부한 결정체여서 문외한들은 이해할 수 없다. 。 。 。 。 。 。 나는 너에게 나의 수십 년간의 경험을 말하겠다. 각 곡을 연주하기 전에, 먼저 이 곡의 CD 를 듣고, 악보를 보고, CD 를 따라 음표를 부르고, 정확한 박자와 음고를 머릿속에 확실히 기억하라. 이것은 단계 1 입니다. 그리고 보통 어깨 관절, 손목, 손가락을 충분히 단련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이 있습니다. 유연성, 독립성,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두 번째 단계입니다. 앞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면, 너는 처음 세 걸음으로 네가 좋아하는 음악을 연주할 수 있을 것이다. 너는 자신의 기술력을 알아야 하고, 자신의 기술이 전혀 도달할 수 없는 음악을 연주하지 말아야 한다. 사실,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전문가에게는 매우 간단합니다. 오른손의 활에 대한 통제, 오른손의 번개 속도 등 가장 기본적인 연주 기교만 익히면 음악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 。 。 。 나는 너에게 바이올린을 배우는 비밀을 알려줄 수 있다. 어떤 음악을 연주하든 탄탄한 기본기가 필요하다. 바이올린 연주 기술을 확고히 습득한다면, 바이올린 등급 교재뿐 아니라 오른손이 아름다운 활, 왼손의 정확한 음정과 유연한 변화, 번개같은 연주 속도뿐만 아니라 많은 노래를 연주할 수 있다. 이런 기본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잘 치지 못한다. 좋은 바이올린 선생님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기본기와 음악, 즉 팔, 손목, 손가락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가르쳐 준다면, 당신은 물처럼 모든 중요한 음계를 잘 연습하고, 음정과 오른손을 꽉 잡고 긴장을 풀고, 유연하고 유연하게 활을 당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기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간에, 당신은 매일 정확하게 반복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곡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지만 잘 연습하지 못한다면 전혀 없다는 뜻입니다. 어느 날 너는 내가 한 말을 이해할 것이다. 공부의 진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