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폭력미학 격언 전집

폭력미학 격언 전집

미덕명언 전집

좋은 것을 칭찬하는 것은 좋지만, 나쁜 것을 칭찬하는 것은 사기꾼과 간사한 사람의 행동이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로마 철학

못생기게 생긴 사람이 예쁘다고 칭찬을 받고, 절름발이가 그가 건강하다는 칭찬을 받고 싶다면, 우리의 동정을 불러일으키는 불행한 상황이 또 우리를 웃게 할 것이다. 조셉 앤드루스

허영심은 우리로 하여금 자신의 모습으로 분장하여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게 하고, 위선은 우리로 하여금 미덕의 외투로 자신의 죄를 감추고, 다른 사람의 비난을 피하게 한다. 조셉 앤드루스

반짝이는 것은 모두 금이 아니다. -셰익스피어: 베니스 상인

사람을 말로 가르치고, 진주옥석보다 중시하고, 말로 사람을 다치게 하고, 칼창보다 무겁다. -손자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와도 놀라지 않고, 이유 없이 더해져도 화를 내지 않는다. --수시: "대기".

젊은이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이 번 돈을 모든 사람에게 주어야 하며, 위선과 사기를 피하고, 진실하고 기쁘게 해야 하며, 이런 방식으로 정직을 배워야 한다. -콰메네스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특별히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존 로크: 교육 토크

분노는 어리석음으로 시작하고 후회로 끝난다. 피타고라스

분노가 강렬하여 분노와 고민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것은 나쁜 습관으로, 사람의 사상을 부적절한 일로 돌릴 수 있다. 이것은 충동적이고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피터 애블라드

성질이 급하다는 것은 인류가 비교적 각박한 천성 중의 하나이다. 사람이 화를 내면 인간 진보의 사다리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날 것이다. -다윈

리처드는 비평을 좋아한다. 비판이 끝나면 진리가 승리할 것이기 때문이다. 오류는 비판을 두려워하는데, 비판 후에 오류는 실패하기 때문이다. -디드로

너는 참을성 있게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너를 비난하는 사람이 이치에 맞는지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만약 그가 옳다면, 너는 너의 잘못을 바로잡아야 한다. 만약 그가 틀렸다면, 그것을 무시해라. 만약 그가 네가 존경하는 사람이라면, 너는 토론을 통해 그의 부정확한 점을 제기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그림

단 음식을 많이 먹으면 위가 불편하다. 쓴약과 귀에 거슬리는 충고가 필요하다. --레몬토프: "현대 영웅"

태양에도 검은 점이 있기 때문에, 세상의 사물은 결함이 없을 가능성이 더 크다. --체니 스노우 스키: 삶과 미학

한 사람의 아름다움과 귀여움은 그의 외모뿐만 아니라 그의 정신적인 모습에도 달려 있다. 고상한 사람은 영원히 젊고 아름답다. --펭 Xuefeng "젊은 사람들과 대화"

만약 신체의 아름다움이 지혜와 결합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마치 동물과 같다. --데모크리트: "작품 단편"

어떤 우상들은 옷과 장식에 화려하게 보이지만, 너무 아쉽다! 그들은 마음이 없다. --데모크리트: "작품 단편"

문명 미덕의 명언.

1, 사람은 무례하고, 타고난 것이 아니라, 물건은 무례하고, 나라는 무례하다. 순자

2. 교육의 아름다움과 광명에 대해 큰 동경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심지어 아름다움과 광명에 대한 더 큰 동경을 가지고 모든 것을 이기려고 한다. 아놀드

3. 의복은 두터운 민생으로, 예의는 인심을 키워준다. 항시

4, 토양은 성벽을 부축할 수 있고, 덕후가 있다. 리퍼

5. 예의는 가장 쉽게 할 수 있고 가장 소중하다. 공찰

6, 공격적인 연설, 반드시 합리적이고 근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디

7.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승진의 중추, 즉 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8. 예의가 있다고 해서 항상 지혜의 상징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예의가 없으면 항상 그 어리석음을 의심하게 한다. 마르크 레너드 랜들

9.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다른 사람 앞에서 부끄러워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쿠모 쿠리테스

10, 예의와 사려 깊음은 돈을 쓰지 않지만 무엇보다 값어치가 있다. 스페인. 세르반테스

1 1, 양보, 미덕의 주님, 그것을 미덕이라고 부르십시오. 왼쪽

무례함은 무지한 사생아이다. 버틀러

13. 의식은 의를 근본으로 하고, 의는 이익을 근본으로 하고, 이익은 민간인을 근본으로 하고, 정치도 대절이다. 왼쪽

14, 사람이 비싼 이유는 믿을 만하고 예의 바르기 때문이다. 한 나라가 강할 수 있는 이유는 신앙과 정의밖에 없기 때문이다. 당 장구령

15,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마주칠 때 놀라지 않고, 시간이 걸리지 않으면 화를 내지 않는다. 수시

16, 무례한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일은 무례하지 않고, 나라는 무례하지 않다. 공자

17,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자신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군례를 행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루소

18, 이성은 내면보다 높고, 사상은 감정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19, 당신의 애인을 사랑합니다. 장재인

사치는 더 많은 욕망으로 이어진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2 1. 사람은 지혜적으로 활달하고, 도덕적으로는 결백해야 하며, 신체적으로는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예의는 마치 에어 쿠션과 같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기묘하게 요동을 줄일 수 있다. 존슨

23. 미덕은 일종의 정신적 재산이지만, 그것을 빛나게 하는 것은 좋은 행동이다. 존 로크

24.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몬테스키외

25.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26. 인간은 정신적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레프 톨스토이

27.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28.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29. 한 남자에게 지혜와 교육이 가장 중요하다. 미모는 그에게 아무 것도 아니다! 만약 당신의 머릿속에 교육과 지혜가 없다면, 당신이 잘생긴 남자라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아무런 가치도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체호프

30, 사람들은 예의 바르고 안전하며 무례하고 위험합니다. 《예기》

3 1, 교육의 유일한 일과 모든 일은 도덕이라는 개념으로 귀결될 수 있다. 헬바트

32. 장식도 미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루소

33. 사람이 무례하면 서 있지 않고, 일이 무례하면 나라가 무례하면 불안하다. 순자

예의는 모든 사람에게 문명, 따뜻함 및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노빈피에르

35. 예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근원은 내면이다. 그러나 예의바른 형식을 취소하면 그 정신과 본질도 사라진다. 존 홀

36.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예의이다. 이는 최고의 지혜와 모든 지식보다 중요하다. 헬센.

38. 부끄러움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적인 감정이다. 스피노자

39. 너비만 넓을 수 있고 두께만 물건을 실을 수 있다. 군자는 덕으로 물건을 실었다. 이전

40. 세상의 면모는 장례식을 볼 때처럼 세속적인 조 에그워스를 본 적이 없다.

4 1. 용감하고 솔직한 영혼은 자신의 눈으로 관찰하고, 자신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자신의 이성으로 판단할 수 있다. 그림자를 만들지 말고 남자가 되어야 한다. 로마란

42. 덕이 있는 사람이 덕이 있는 까닭은, 다만 그들이 마음을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 단조롭고 판에 박히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서, 동고할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던컨

43.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착하기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베토벤

44.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도, 위대한 예술가와 위대한 배우도 없을 것이다. 로만 롤랜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예의이다. 이는 최고의 지혜와 모든 지식보다 중요하다. 익명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입니다. 송수네지

47.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48. 좋은 행동거지는 작은 희생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머슨

에티켓은 미묘한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에 없어서는 안 될 뿐만 아니라, 너무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는 안 된다. 베이컨

50. 도덕이 부패하면 품위가 타락해야 한다. 디드로

5 1, 악을 하지 않고, 선과 작은 것을 하지 않는다.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52.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조도핀

53.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유소치

54. 문명은 수양이 있는 사람을 양성하는 것이다. 로스킨량

55. 예의는 사방팔방으로 통하는 추천서이다. 스페인의 엘리자베스 여왕

56. 평일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사람은 가난하면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사디

57. 예의는 달보다 더 높이 보면 사람 간의 진실한 신뢰를 잃는다, 베이컨.

58.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도 즐겁게 한다. 몬테스키외

(59), 의식, 통국, 정국, 민민, 리 자손. 왼쪽

60, 예의는 상상이고, 의는 이익이고, 이익은 민이고, 정치는 절이다. 왼쪽

6 1, 교양 있는 사람은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운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이 아름다운 것들에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와일드

62. 유머는 지혜, 교양, 도덕적 우월감의 구현이다. 프리드리히 엥겔스

63. 문명은 수양이 있는 사람을 양성하는 것이다. 로스킨의 좋은 매너는 작은 희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머슨

예의는 종종 가장 고귀한 감정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메리메이

65. 만약 한 사람이 거리의 활동을 주의 깊게 관찰한다면, 나는 그가 영구차에서 가장 즐거운 표정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조 스위프트

자녀에게 미덕을 가르치라: 돈이 아니라 미덕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밖의 도덕이다. 베토벤

67.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68.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특권, 심지어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이다. 제라 로웰

69. 평화 폭력에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드고데

70.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존 로크

7 1. 미덕은 유명한 향기와 같다. 연소나 압착 후 더욱 짙어진다. 행운은 악덕을 드러낼 수 있고, 액운은 미덕을 드러낼 수 있다. 베이컨

72. 옛 성현국을 돌아보면 모두 근검사치로 인한 것이다. 이상은은

73, 앉을 사람을 존중하고 자리를 양보하다. 쪼그리고 앉는 것이 불편하여, 사람이 책상 옆에서 화를 낸다. 사람을 공경하고 술을 권하는 것은 거절하지 않는 것이다. 성은 조화되고 편리하지 않다. 돈 왕범지

74. 성대한 장례식은 죽은 사람을 애도하는 것보다 살아있는 사람의 허영심을 만족시키는 것이 낫다. 라로시포코

75. 의리는 풍족에서 태어났고 절도는 가난에서 시작되었다. 한왕부

76. 술자리에서 가장 입맛을 돋우는 것은 주인의 예의이다. 셰익스피어

77. 한 사람의 공로 중국어 사설에서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78, 의식, 하늘의 경전, 사람의 여행. 왼쪽

79. 교육을 받고 싶다면, 전 세계가 이야기하고 생각하는 가장 좋은 것을 알아야 한다. 아놀드

80. 파이성은 논밭, 땀이 흐르는 공장뿐만 아니라 가정, 밥상, 친척, 상호 관계에도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

8 1, 자비, 정의, 의식, 선행도 사람, 재산이 많으면 기장이 집에 있다. 순자

82. 감정은 엄청난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도덕적 행동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켈로프

83.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을 비춘다. 괴테

84. 인류가 추구하는 것은 기쁨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예의바른 사람은 유용한 사람보다 다른 사람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성실한 친구의 능력, 성실, 선의는 종종 그의 진지하고 탄탄한 표현으로 인한 불안감을 상쇄하기 어렵다. 로크

85. 예의를 달보다 높게 보면 사람 간의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된다. 베이컨

86,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제갈량

87. 예의는 세계에서 가장 싸고 돈을 많이 버는 물질이다. 나폴레옹 힐

88. 무례하면 보지 말고, 무례하면 듣지 말고, 무례하면 말하지 말고, 무례하면 움직이지 마라. 공자

89. 기질수양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활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케다 다이사쿠

90. 흥미는 똑똑한 사람이 생각해 낸 바보와 거리를 두는 전략이다. 에머슨

9 1. 인생은 짧지만 그래도 사람들은 예의를 차릴 시간이 있다. 생명을 바치기를 좋아하다

92. 잘난 체하지 마라. 잘난 체하는 것은 무례하고, 무례한 것은 사람이 가는 것이고, 사람이 가는 것은 반항이다. 제갈량

93. 예의상 왕래하니 모두 환영합니다. 토머스 포드

94.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행동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어야 한다. 쿠모 쿠리테스

95.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96. 중국 사설의 정신도덕력은 그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깃발을 들어올렸기 때문에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은 현실에서 그들의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헤겔

97. 사람과 선하고 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98. 예의는 그의 다른 모든 미덕에 장식을 더해 이런 미덕들이 그에게 효과가 있게 하고, 모든 가까운 사람들의 존경과 호감을 얻는 것이다. 로크

99. 이성은 마음보다 높고, 신용중국어 사설사상은 감정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예의는 일종의 언어이다. 그것의 규칙과 시행은 주로 관찰에서, 교양 있는 사람들의 행동에서 배운 것이다. 로크

중화미덕명언

1, 가장 불쾌한 때의 충고는 행동에 도움이 되고, 씁쓸할 때의 약은 병에 이롭다. 확충된 성현

2, 인인지사는 인인 () 이고, 무해인 () 이 있고, 살육이 인인 () 이 있다. 논어 위령공

3, 하늘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목하지 못하다. 햇빛 아래 맹자

4, tianxing 건강, 신사 자기 개선. 《주역》의 무미건조한 이미지

5. 어진 자만이 선악을 분명히 할 수 있다. 《논어》의 인인

6. 들어보셨다면, 당신은 매우 기쁠 것입니다. 알면 기탄없이 마음을 돌릴 것이다. 육구연과 푸전유

7, 뻔뻔하고 악이 없고 비인간적이다. 맹자의 "일과 추함"

8. 선의후리자는 영광스럽고 선의후리자는 모욕이다. 순자의 영욕관

9. 효도는 품질에 있지 겉모습에 있지 않다. 환폭의 소금과 철론 효도.

10, 형제가 화목하고 친구가 진심입니다. 천자앙의 좌우명

1 1, 말이 진실하다. 주역 건문어문

12,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9 권의 책" 과 원나라

13,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 가문의 역사 기록

14. 자신을 사랑하고 한 사람을 사랑하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장재 《정몽정》

15, 집을 집으로 하고, 고향을 향으로, 나라를 나라로, 천하를 천하로 한다. 관자목축업

16, 구리를 거울로 삼아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낡은 당서 《위징전》

17, 의미, 뜻이 천하를 분발하다. 묵경을 논하다

18. 의생이익, 이부민. 국옥김옥

19, 의로운 자, 마음도 키운다. 수혜자는 또한 신체 영양이다. 동 Zhongshu "봄과 가을 이슬의 재배는 의보다 무겁다"

20. 의법은 나에 대한 것이지 사람에 대한 것이 아니다. 봄과 가을의 dong Zhongshu 의 현인의법

2 1, 3 인행,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하고, 좋은 사람은 그에 따라, 나쁜 사람은 고치게 된다. 논어-슐

(22), 학문을 잘 배우는 선비, 허구의 길이, 자신의 단점을 보완한다. 여씨춘추-사용자

생명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의는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맹자의 참회를 논하다

24.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맹자는 자기 아들을 고백했다.

25, 승자가 강하고 패자가 강하다. 노자 제 33 장

26, 식언할 수 없다. 《좌전 향공 22 년》

27. 학자는 자강불식하고 임중 멀리 가야 한다. 《논어》와 진백

28, 부모,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논어》를 배우다

(29),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맹교의 나그네가 칭송하다

30. 누가 틀렸어?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회전

3 1 ..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는데 즐겁지 않아요? 《논어》를 배우다

32.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소야

(33), 감기,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안다. 논어

34.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살피면 제자가 없다.

(35), 군대 는 잘 생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 은 야망 을 이길 수 없습니다. 논어

36. 인자는 무적이다. 맹자 혜량왕

37, 사람들은 소유하고 행복하다고 들었다. 맹자-추손

38. 인덕도 나와 함께 있어 잊을 수 없다. 나의 덕행도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니 꼭 잊지 마세요. 전국 정책-위책

39. 어진 사람은 장수한다. 논어영업

40. 있는 경우 변경; 아무것도 없다면 격려해 주세요. 주 《논어 사서구 주집》제 1 권

4 1 ..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킨다. 논어-학습과 학습

(42), 사람은 자비롭지 않다, 예처럼? 무정하게 무슨 재미가 있습니까? 논어 8 신 (y)

43. 만약 네가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너는 준비가 부족할 것이다. 《상서 이신》

44, 사람들은 뻔뻔, 뻔뻔, 뻔뻔 할 수 없습니다. 맹자가 여기에 힘쓰다

(45), 사람과 좋은 말, 천 옷보다 더 따뜻하다. 말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창보다 더 깊다. 순자의 영욕관

46. 근원은 깨끗하고 선은 똑바르다. 유에 관한 책

수치심은 거의 용감합니다. 중용의 도

48.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이다. 논어-치국

49. 강하지 않으면 지혜롭지 못하다. 묵자의 자기 수양

50. 사람은 자신을 모욕하고, 그러면 사람은 자신을 모욕한다. 맹자가 이로를 논하다

5 1, 사람은 먼저 서로 사랑해야 하고, 그 다음에 사람은 서로 사랑해야 한다. 사람은 먼저 자신을 존중해야 한다. 그래야 다른 사람이 자신을 존중할 수 있다. 양웅의 법안-군자

(52),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리퍼

(53), 빛의 약속은 몇 글자일 것이다. 노자

54. 군자의 교분은 담박하고 소인의 교분은 진지하다. 군자는 담박하고, 소인은 기꺼이 집에 있다. 장자산림

55, 수많은. 논어: 일양일품

56. 나는 늙었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맹자 혜량왕

57. 인민을 즐기는 사람은 자신을 즐길 것이다. 사람은 그 근심이 있고, 사람은 그 근심이 있다. 혜량 왕 시대의 맹자

58. 사람은 행복하면 즐겁다. 국민의 근심을 걱정하고, 국민도 국민의 근심을 걱정한다. 백거이

(59), 의식 의 사용, 그리고 비싼. 《논어》를 배우다

60. 위난이 닥쳤을 때 나라를 잊지 않고 충실히 보국한다. 좌서기

6 1, 문제가 생기면 변명하지 마세요. "예기 곡례상"

62, 전체 손실, 겸손 혜택. 상서

너무 많이 아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알고 바꾸지 않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이희의 《이경 구》

(64), 바다는 물을 아끼지 않으므로 큰 기구가 될 수 있다. 산은 토석에 신경 쓰지 않으므로 높이 올라갈 수 있다. 튜브

65. 사람과 화목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며, 군자가 된다. 숲의 "마음의 평화"

66.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6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안원

68. 네가 부끄러움을 느낀다는 것을 기억해라. 논어의 길

6-9, 집은 자멸하고 파괴될 것이다. 맹자가 이로를 논하다

70, 진실을 보아라. 《논어 현문》

7 1, 보기만 하면 움직이고 보기만 하면 바뀐다. 주역

72 년, 국난으로 죽고 급사했다. 조식의 백마 소품

73.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장은 척척척. 논어-슐

74. 자신이 아는 것을 보지 못하면 출세하지 않고, 공을 세우지 않고, 자만하지 않을 것이다. 노자

75, 따뜻한 슈퍼 나이프, 당신은 밤에 죽을 수 있습니다. 《논어》의 인인

76. 성실한 사람, 천도도; 성실한 사람, 사람의 도리. "예기 중용"

발은 더 짧고 인치는 더 길다. 굴원의 《부거》

(78), 진흙은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주돈이의' 일애일련'

79. 싱글은 접히기 쉽고, 많은 사람들이 파괴하기 어렵다. 최홍의' 춘추 삼국기' 와 서진

80. 나무 한 그루는 나무가 될 수 없고, 나무 한 그루도 숲이 될 수 없다. 북조 민가

8 1,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주전 윤》기원

82.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가져가는 것은 불공평하다. 맹자가 여기에 힘쓰다

83. 이 부부와 가족은 이미 결혼했다. 유치원생 임경 부부

84. 한 여성은 예의와 존중, 존중과 존중이 있어야 한다. 관오복

85. 아버지는 인자하게 가르치셨다. 분류: 왼쪽 26 년

86. 부귀는 쫓을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와 텐문공.

87.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되지 않는다. 맹자

88,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사람을 원망하지 않는다. 《논어 현문》

89. 잘못을 바로잡다. 상서

90. 몸을 바꾸고 몸의 아름다움을 옮기는 것을 슬림이라고 합니다. 얀 위안 \ "얀 xizhai 씨 언행록 \"

9 1, 두껍고 얇은 투덜거림. 논어-위령공

92. 부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를 추구한다. "에티켓" 의 유교 사상

93. 자신의 포부를 낮추거나 자신의 몸을 모욕하지 마라. 논어

94, 하나는 진실하지 않고 감동하지 않는다. 장자어부

95. 만약 당신이 변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무 지나치다. 논어-위령공

96. 군자의 의는 질이고, 의는 무겁고, 의실은 가벼우며, 의는 자랑스럽고, 의는 모욕이다. Lu jiuyuan 과 Guo bangyi

97. 한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한 사람을 사랑합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맹자

98, 연애는 방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해롭다. 자치통감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백척간두, 더 나아가 왕지환이 황학루에 올랐다

100, 사람의 선을 숨기지 말고, 사람의 악을 말하지 마라. 《전국책 위책》

10 1, 실수가 없으면 비싸지 않고, 잘못을 바로잡는 것이 더 비싸다. 르네 의 "변화"

102, 사람, 내 동포; 사물, 나도. 장재 《정몽간지》

103,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104, 빈천한 우정은 잊을 수 없고, 찌끼의 아내는 떠나지 않는다. 후한 《홍송전》

105, 천명이 연합하면 천명의 인력을 얻는다. 만 명이 불충실하면 아무도 쓰지 않는다. 화 이안 병사들의 짧은 훈련

106. 선함과 인자함은 국가의 재산이다. 좌전은 6 년 동안 은거했다

107, 진한이 죽자 한급이 들었다. 설선 독서록 제 10 권

108,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며, 다른 사람에게 악을 행하지 못한다. 너의 친척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게을리하지 마라. 효제

109, 부모를 잃고 나를 낳다. 《시경》의 소야곽

경고문으로서 위의' 도덕에 관한 명언,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미덕의 색깔' 이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더 많은 명언을 얻으려면 명인의 명언인 정에너지문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