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세부 사항을 두 번 생각해 보고 한 가지 건의를 해 주십시오. 갑자기 생각이 날 때, 대부분 렌즈, 한 장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책으로 적어 두면 줄거리가 갑작스럽고 무미건조할 때 전환 효과가 뚜렷하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소설의 고전적인 세부 사항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단지 하나의 동작, 말 한 마디, 혹은 나뭇잎 한 개, 눈빛 한 개 더 있지만, 그것은 영원히 문장 의 밝은 점, 반복과 놀라움 이 없다.
도둑훈련사 나는 개인적으로 망령에 치우쳐 있고, 샤먼과 소덕은 자연스럽게 소머리인 경향이 있지만, 달빛 숲에서 하나를 고르는 것은 줄거리를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전사는 오그리마의 오크이고 사냥꾼은 거마 훈련사이다.
첫 번째는 군인입니다: gorez nuquan; 명예곡에 위치한 전투홀, 좌표 78, 30.3.
도둑: 마일스 딕스터; 어두컴컴한 도시 도적구, 좌표 85. 1, 71..1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NPC 는 도둑에게 첫 번째 직업 임무인 간단한 요구를 주었다.
샤먼: 브람 축성; 그것은 22.3, 19. 1 의 좌표를 가진 레이팅 절벽의 장로고지에 위치해 있다.
헌터: 키사; 독룡족 타르의 탄생지 시험곡, 좌표 42.8,69.3 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는 Og: sadur 를 선택하십시오. 영예곡에 위치한 좌표 66.5, 18.3. NPC 는 사냥꾼에게 애완동물을 잡는 전문적인 임무를 부여한다.
드루이: 로공나르; 어두운 밤 요정은 꿈의 밤 항구에 위치해 있다. 좌표: 5 1.4, 39.6.
부족의 역사 이야기에 관해서는.
전쟁 시리즈에는 자체 바이두가 있으니 한 번 알아보면 충분하다. 살, 그레이엄의 토모 협곡과 같은 영웅적인 인물의 줄거리는 오크의 피의 주문을 깨뜨린다. 예를 들어, 지아나, 마파리오, 틸란드, 사르, 케인은 메디브의 지도 아래 하이가르 지하드에 가입했다. ...
관건은 독룡탈이 태어난 후의 임무체인, 화일족, Og 와 분노협곡의 마술사와 관련된 이야기와 같은 임무를 탐구하고 확장하는 것이다. 망령의 발원지 이후의 역병 시리즈 등등.
마지막으로 몇 가지 제안을하십시오.
1> 스스로 트럼펫을 만들어 연습하고, 각 민족의 언어 방식과 신앙을 익히고, 인물 묘사와 심리적 묘사를 용이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아이디어가 더 광범위하고, 이야기가 치밀하고, 고리가 맞물려, 지역이 넓지는 않지만, 매끄럽다.
3> 전투 줄거리는 사실적이어야 하며 게임 내용을 직접 표현해야 한다. 경물 묘사 몽타주 서술 등은 전투를 단순화하고 줄거리의 연결성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생각은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주인공들은 기교에 익숙해야 한다.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그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너는 너의 상상력으로 이론 전투와 실제 전투의 큰 차이를 구상할 수 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1 .. 기억상실증, 진부한 줄거리. 다섯 명이 서로 다른 곳에 흩어져 있고, Og 의 두 사람과 우연히 만났다. 그들은 너무 많은 대사를 필요로 하지 않고, 단지 모이기 위한 것이다. (너의 줄거리에 이런 요구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전투 기술은 상당히 서툴러서 시공유랑사 (WOW World) 에서 그들을 위한 일반적인 배경 이야기 (예: 초창기 오크들, 어느 진영의 수비 등) 를 설정할 수 있다. ...
2. 추억이 아직 남아 있어 유머러스한 스타일로 다섯 명이 함께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개인은 흩어진 줄거리를 잇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쓰면 모두의 놀라움을 부각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 NPC 의 불찬성으로 비교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다. 그리고 천부적인 재능, 즉 게임을 하면서 나오는 이론 지식의 실천이다. 천부적인 재능을 통해 훈련이 부족하지만 기술이' 뛰어나다' 는 줄거리 결함을 약화시킬 수 있다.
직업신앙과 그 특징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레빈 홀드 매너는 힐스버러에 위치한 도둑의 별장이다.
도둑은 이야기를 단독으로 묘사할 것을 건의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이 임무를 수행할 때 줄거리 전환 (...) 을 만나면 몽타주로 두 번째 화면에서 중요한 인물을 암살하고 기밀을 훔치고 줄거리 발전을 추진할 수 있다. 또 다른 제안은 도둑이 두 가지 결말만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첫째, 비극적인 결말, 죽음, 물론, 비극은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두 번째는 은퇴입니다.
도둑의 특징은 난삽하고 냉혈한 것이다. 냉혹한 것이지 무정한 것이 아니다. 간단한 대화로 그들의 평범한 생활의 따뜻한 세부 사항을 빗질하는 것은 종종 매우 효과적이다. "추위" 를 강조하기 위해 "열" 을 쓰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전사, Blockx 는 정말 알아서는 안 된다. 나는 그가 그레이엄에 이어 가장 충격적인 전사라고 생각한다. 이 영웅의 이야기를 검색해 보고 군인의 뜨거운 피를 느낄 수 있다. 사병의 공포는 적의 엄중한 형세를 부각시키는 강력한 무기이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 아기는 매우 중요하다. 인기 멋진 애완동물 대신 일반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것은 주로 사냥꾼과 아기 사이의 감정과 비극적인 결말을 묘사하기 위한 것이다. 애완동물의 죽음을 결말의 관건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스님 ... 별로 해본 적도 없고, 공유할 경험도 없다 ... 개인적으로는 그가 자연스럽고 차분하며 듬직한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드루이, 이것은 확실히 무거운 역할입니까, 아니면 한가한 캐릭터를 선택합니까, 개인적인 제안입니다. 나는 2 층에 동의한다, 달빛 숲에는 영주가 없을 것이다.
게다가, 나는 너에게 가장 큰 건의를 해 줄게. 여기서 나는 당신이 완벽한 줄거리에 따라 다섯 신이 있다면, 당신은 어떤 진실된 것도 쓸 수 없다고 단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간도는 전형적인 예이다. 역사를 바꾸는 것이 반드시 결정적인 역할을 할 필요는 없다.
네, 보시다시피, 저는 오랫동안 놀던 도둑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글을 잘 쓰는 것 같아요. 하는 말은 직접 베껴 써서 답으로 쓸 수 있어요 ~ 하하.
트럼펫을 만드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WOW 의 깊은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스스로 두 걸음 뛰고 이틀 동안 내 이야기를 듣는 것은 완전히 다른 개념이다. 자세한 내용 찾기? 됐어, NGA, 대걸레거북, 보석술집 등에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마지막으로 두 권의 소설을 추천하는데, 고대 전설 3 부작과 같은 공식 소설은 말할 것도 없다 ...
저는 도둑입니다. 작가의 밤그림자가 노래처럼 보입니다. 전설은 올해 끝날 것입니다 ... 위대한 소설, 주인공은 도둑입니다.
원뢰' 는 케인의 혈발전이어야 한다. 작가의 필법은 상당히 능숙하다. 극의 하이라이트는 많지 않지만 참고할 만한 곳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