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어떤 명승고적이 있습니까?

어떤 명승고적이 있습니까?

서산 대원각사 한 물이 연결되어 성서를 받치고, 연기와 연기가 나지 않고 지팡이를 짚고 있는 스님들이 바깥의 망망한 곳으로 돌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봉우리가 너를 마주하고 있고,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며 울타리에 기대어 있는 사람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대원각사, 즉 화정사.

이 대련에는 인물이 있는 장면이 있다. 첫 번째 라인, 연기 구름 때로는 없음; 빗속에는 햇빛이 있고, 햇빛에는 비가 있어 그늘이 적당하다. 조용하고 심오하게 풍경을 쓰다. 스님은 몽둥이를 짚고 있다' 와' 사람이 울타리를 짚고 있다' 는 출현이 화면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 대련을 보는 것이 멋진 산수화를 보는 것보다 낫다.

서산 화정사 종탑, 천사 포위, 소나무, 녹색, 대나무; 나가서 웃으면 하늘은 넓다.

화정사 종탑은 서산 화정사 옆에 있다.

이런 세필과 제련의 결합은 화정사 종탑 주위의 고요함과 신선함을 그려낼 수 있다. 웃으며 외출하다' 는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서' 넓은 하늘' 의 넓은 가슴을 썼다.

서산 딩 오타 노래 돌 조각 대련은 난이도가 크니, 확고한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황량한 교외에서는 냉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조학경, 알 수 없다.

대전정, 일명' 용문' 은 곤명서산 정상에 위치해 있다. 아래에서 위로, 그곳은 전부 절벽이다. 그것이 지나가는 곳, 돌울타리, 석청, 탁자 위의 향로 몇 개는 모두 석조로 정교하고 아름답다. 그리고 이 석조는 또 하나의 절기를 더했다.

대련자가 또렷하여 관광객들에게 조심스럽게 기어오르라고 권하는 것 같다. 사실 언어는 쌍관이며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이것은 발뿐만 아니라 거친 생활을 자르는 것을 가리킨다.

Xiushan 또한 크레인 타워, 단계 주의, 좁은 앞길을 조심하십시오; 층층이 겹겹이 쌓여 있는 것을 보면, 뒤에 있는 산이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조오, 알 수 없다.

이 대련은 길에서 권고하는 말처럼 보이는데, 인생에 대처하고 인간으로서의 경험을 담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뒤의 산이 높다" 는 것은 반드시 자세히 보아야 한다. "앞길이 좁다", 조심해서 걸어야 한다.

Xiushan 공원 lianxiushan 청나라 yuqingshan 쇼; 실삼나무, 고풍, 고백향.

윈난성 통해현 남쪽 60 리의 수산, 일명 청산나봉.

입의가 특이해서 대련은 자연히 흥미진진할 것이다. 이 대련은 수산의 경치를 교묘하게 빌려 절묘한 회문을 썼다. 읽을 때 앞의' 청' 글자와 결합하여' 빛' 자를 해석할 수 있다. 앞의 "고" 자는 "고" 로 해석할 수 있다. 거꾸로 읽고 거꾸로 읽는 것은 해음이다.

운남 오화서원은 연처럼 날고 물고기처럼 날다. 햇빛이 찬란하고 먹구름이 난만하다.

윤장도는 알 수 없다.

책의 첫 번째 부분인' 연날리기' 명절은' 시경 풍아 산기슭 초' 에서' 연이 하늘로 날아가고 물고기가 예원에서 뛰어오른다' 는 문장에서 나왔다. 두 번째 부분은' 상서 대전' 에서' 청운가' 라는 문장을 사용했다.' 청운은 썩고, 민망하고, 해와 달이 휘황찬란하지만, 복단 Xi' 이다. 대련에서 특히 흥미진진한 것은' 뺨을 때린다' 가 활발하고 발랄하여 천지를 모두 생동감 있게 쓴 것이다. 달리 티안 윤 박물관 멋진 펜 은 물, 동쪽 물, 서쪽 물 을 삽입 말할 수 있습니다; 제이고는 반나절 거리인데,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하늘이 있다.

이 대련은 생생하게' 이봉이 물 속으로 비스듬히 들어간다' 는 것을 삽입하여' 제이고' 는 천천천반' 을 만들었다. 대련에서' 물' 과' 하늘' 을 교묘하게 세 번 묘사하고' 이봉' 과' 제이고' 의 특수한 지리적 위치를 그려냈다.

대리하운사는 비둘기 왕의 플랫폼 위에 서서 길가의 가지각색의 종이꽃을 바라보며 봄날 달밤 가을월명을 바라보았다. 운무가 사자자리를 감돌고 있고, 뜰에는 금괴북소리가 끊이지 않고, 중원은 정월대보름과 같다.

중원, 즉 음력 7 월 15 일. 상원, 음력 정월 보름날.

이 대련은 길가에서 정원까지의' 중원'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작품 전체가 듬직하고, 어휘가 우아하고 아름답다. 학운' 이라는 단어는 관절에 박혀 사명에 접해 있다.

미산원각사 고각 저각과 연결되어 승려들이 그림을 보고 있다. 원봉 원간, 근봉 근간, 사람들이 산에서 산을 보고 있다.

이 대련은' 높음',' 낮음',' 먼',' 가까운' 을 반복해서' 정자' 가 어긋나고 계층이 뚜렷하게 되어' 봉' 과 현실을 번갈아 가며 입체감을 높인다. 그래서' 그림 속에 그림이 있다',' 산 밖에 산이 있다' 는 묘한 경지를 만들었다.

빈천스탄사 경당은 풀숲에 가서 기석을 찾았다. 구름을 남겨 산을 보충하다.

이 대련용 단어는 "찾기", "보보" 라는 두 글자가 묘하고 참신하다. 작가는 교묘하게 자연을 잘 발휘하여, "기이한 돌을 찾다", "구름을 채취하여 산을 메우다" 고 풀을 뽑았다

곤명 용문산은 멈출 수 없다. 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이 대련은 별로 읽을 만한 것이 없는 것 같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일종의 도덕철리가 안에 있다. 눈앞에 닥친 어려움을 극복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사람들에게 말한다. 이 대련을 읽으니, "중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Jianchuan jinhuashan 돌 조각 협회, 달을 바다 구경에 초대합니다; 한가한 구름을 잠그고 산을 내려가지 않다.

첫 번째 문장' 밝은 달 초대', 다음 문장' 한가한 구름 잠그기', 문필이 비범하여 묘한 필치가 될 만하다.

징둥 에서 천화사를 보면 화면이 아름답고 고생 속에서 즐거워한다. 기묘하게 안영영의 울음소리를 듣고 있는데, 그것은 자연의 리듬이며, 초조함은 호감으로 변했다. 허허, 레이는 알 수 없다.

이 대련은 듣기 좋은 목소리로 관광객을 즐거운 세계로 데려왔다.' 이미지 있는 문장' 를 읽고, 고생을 즐거움으로 만들고,' 묘함' 을 읽는다. "자연의 리듬" 을 듣고, 슬프고 기쁨에 넘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 듣다. 마지막 두 글자는 매우 정취가 있어 대련의 즐거운 분위기를 증강시켰다. 예 또는 아니오, 차이가 큽니다.

학경 진강사 경치는 경이롭고, 춘류팬, 여름 밀은 파도를 뒤집고, 가을 농작물은 구름처럼, 겨울문은 눈을 깨고, 눈앞의 장사는 완연하다. 호수와 산색이 유난히 좋고, 은하수가 둘러싸고, 금두가 은밀히 쌓여 있고, 옥화면이 마주 보고, 보물동이 오고, 오리가 둘러싸여 있다. 알다시피, 술에 취한 후의 느낌은 매우 많다.

이 대련은 구상이 교묘하다. 제 1 연합은'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경치를 썼고, 제 2 연합은' 은하수, 금두, 옥화면, 보디' 경관명을 내장했다. 보고 나니 확실히' 경치가 좋다',' 호광산색이 좋다' 는 인상이 있다.

석평 관제묘는 이성 동포를 끌어들이고, 다른 이성 동포를 비웃는다. 3 점 통일, 나는 그 해의 3 점 통일을 매우 싫어한다.

삼국위 촉 오삼발이 정립하다. 슈 리우, 오프, 장, 세 성 있지만, 형제 자매, 동포 보다 더 사랑. 이 대련이 말한 것이 바로 그것의 뜻이다.

첫 번째 대련은' 웃음', 두 번째 대련은' 증오' 로 관우의 사랑과 증오를 썼다. 이성',' 동포',' 삼점',' 통일' 은 통일 전후 의미가 다르다. "다른 사람의 성을 비웃는 것은 조비와 조식을 가리키는 것 같다. 이곳의 성은' 마음' 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과거의 3 분의 1 통일을 싫어한다. 이곳의' 통일' 은 동한, 연말은 위, 촉, 오입니다. 전자의' 통일' 이란 삼국이 통일되어 진 () 에 들어가는 것을 말한다. 이 대련에서 같은 글자의 이의의 아름다움은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곤명 니 어 박물관 와인 파업 반환, 녹색 바다 넓은 경사; 곡말 사람들은 만나지 않고, 산봉우리가 뽀얗다.

쿤밍 북부의 나봉산남봉에 위치한 니엘정은 1940 에 건설되었다.

대련은 인민뮤지션의 귀를 추모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하객이 돌아오길' 바라지만,'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는 것이 아쉽다. 위아래 대련의 뒷구절에는' 청록색' 과' 자식' 이라는 색이 있다. "소", "청" 이 더 아름답고, "곡종인 흩어져" 라는 뜻은 무궁무진하다.

윈난리장  용담득월루 그림자 13 봉, 은룡은 하늘에 있고, 비룡은 땅에 있다. 옥수는 반리 길이고, 묵옥은 몸이고, 옥은 신이다.

흑룡담은 윈난성 리장 나시족 자치현 향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연못의 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옥룡설봉의 그림자가 비친다. 그 사이 제방에 푸른 숲이 울창하고 경치가 매우 아름다웠다. 연못 옆에는' 옥천용왕묘' 가 있고,' 옥천용신' 의 제사는 감룡어필이 쓴 것이다. 연못에' 월루' 가 있는데, 이 연합은 여기에 걸려 있다.

"용" 이라는 글자를 덧붙여 천지를 풀 속에 녹이다. 맨 아래 세 글자' 옥' 은 연못의 상황과 그 매력을 모두 썼다. 다 보고 나면 그 속에 잠기게 되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된다.

청두 인석루 천년 유향; 구름과 파도가 1 층에 산다.

청두벽계방에 위치한 인석루는 당대의 여시인 설타오가 지은 것으로 전해져 현재 이미 실전되었다.

대련과 시와 마찬가지로, 한 글자가 번쩍이며, 전체 대련에 적지 않은 색을 더했다. 이 대련의 묘미는' 향' 과' 라이브' 라는 단어의 조합으로 인물의 비범함과 풍경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청두 두보 초당이 여러 세대와 연결되어 있을 때, 이 나라에는 그렇게 많은 시인이 살고 있고, 한 달 동안 백풍이 맑은 초당이 있다는 질문을 받았다.

구 (1679-1759), 장쑤 무석인. 청사가.

두보 초당, 청두 서교에 있다.

이 대련은 질문과 대답의 문장식을 채택하여, 문제를 잘 풀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쓰촨 청성산 석천동청에 대나무 송백, 죽장봉, 송장학; 산을 보수하고 물을 기르고, 산에 호랑이 표범을 숨기고, 물에 용을 숨기다.

청성산은 관현 서남에 위치해 있으며, 군봉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녹색 성벽처럼' 청성산' 이라고 불린다.

소수의 동물을 제외하고' 전련' 의 다른 단어들은 모두 재사용된다. 정적을 움직이며, 정적에 움직임이 있다. 자세히 읽으면 그 속의 오묘함을 알게 될 것이다. 게다가, 환경을 보호하고 생태 균형을 유지하는 관점에서 볼 때, 이 협회는 몇 가지 장점이 있다.

청성산 석천동의 파빌리온 누각은 맑고 탁하다. 고산 난쟁이는 키가 크다.

제 1 연상' 탁함' 과' 청청' 을 비교해 마음을 맑게 한다. 밑줄은' 짧음' 과' 높음' 으로 사람을 더 높게 한다. 장인의 마음은 자연스러워 감탄을 자아낸다.

청두 문숙서원은 보면 하고, 보면 내려놓는다. 뭐가 나쁜데? 지혜는 자각에서 태어나고, 의식은 자유에서 태어나거나, 태어나거나 태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불교 언어로 대련을 쓰는 것은 독특한 불교 재미와 매력이 있다.

강진석문 대불사 무료관, 무료관, 아무도 없고, 아무도 없다. 이때 당연히 자기 집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여래, 여래, 미래, 미래, 어떻게 이 몸을 얻을 수 있는지, 여래처럼 볼 수 있다.

종국핀 (1847-1911), 호, 쓰촨 강진인. 만청의 한 문학가는' 연생' 이라고 불리는데, 중국 강진현 임강루에서 가장 긴 대련인 16 12 자가 그의 손에서 나왔다.

이 대련은 불교 언어로 쓴 것으로, 유일무이하고 유일무이하다. 세세히 음미하여 대련에는 일정한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아미산 인청각 연일, 하이와 함께 일출을 맞이한다. 군봉이 비상하고, 구름바다가 달을 뜨다.

이 대련의 위아래 문장은 모두 연사이다.' 서',' 환영',' 탱',' 전시' 네 개의 동사가 대련의 생명력을 부여하여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뛰어올랐다.

검각현의 강위묘는 웅장한 관문을 단결하고, 큰 노래를 부르며 강건하고 장렬하며, 열정과 호매를 나타냈다. 그리고 물은 산이 있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공송은 당귀이다.

강위사, 검각현 검문관.

첫 번째 부분은 강위가 개장된 이야기를 다룬다. 강위는 제갈량의 뜻에 따라 촉한을 회복하려 하다가 죽임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위, 강위, 강위, 강위, 강위, 강위, 강위) 그의 배가 갈라져서 마음이 특히 덥고 담력이 크다고 한다. 두 번째 부분은 강위가 어머니와 소통하는 이야기이다. 강위가 한으로 돌아온 후 위국에 남아 있던 어머니는 한약' 당귀' 를 편지로 보냈고 강위는 한대업을 발양하기 위해 한약' 원지' 를 돌려보냈다.

이 조합은 적절하고 엄격하며 자연스럽게 생생합니다. 비장한 만가처럼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쓰촨 뚜지앙옌 leiyu 대 사격대 양쪽 무지개; 두 강이 흐르다.

민강 기슭의 옥뢰관, 문 앞에 대나무 소교가 하나 있다.

대련은 수사에서 교묘하게 문장,' 둘',' 둘',' 둘' 을 모두' 둘' 으로 해석하여 중복과 우동을 피했다. 이곳의 풍경과 조화를 이룬다.

쓰촨 다두 강 Luding 다리, 연결 상하 그림자 흔들림 월말; 거울 속의 사람이 사다리를 건너고 있다.

쓰촨 () 성 여정현 () 에 위치한 여정교 () 는 대도하 () 를 가로지르고 있다. 이 다리는 12 개의 쇠사슬로 이루어져 있고 그 위에 널빤지가 깔려 있기 때문에' 철삭교' 라고도 불린다. 청나라 강희 44 년에 창설되었다.

이 구식의 노정교 대련은 비유로 강물에 비친 그림자,' 파디 명월',' 거울 속 구름사다리' 를 비유적으로 묘사해 생동감 있게 표현해 행인이 다리를 건너는 몇 폭의 그림만 종이에 뛰어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산시의 화월묘는 하늘과 연결되어 별과 옥녀를 내려다보고 있다. 무사는 백주와 진송보다 낫다.

화월사는 진한시대에 건설되었다.

이 대련은 화월사의 처마에서 쓴 것으로, 대련은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별' 과' 옥녀' 두 봉우리가 너의 발 밑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번째 대련은 그것의 고풍스럽고 웅장하며,' 백주' 와' 진송' 이 흔들리는 자세를 보여준다. 좋은 싸움, 안티 읽기 단어.

Xi Anhua qingchi, 연합 장군 용 메이 영혼, 트랙 스퀘어 풀 을 보내, 그 shaoshuai 천빙 과 페이 양 공동 목욕; 비바람이 흩날리고, 호수와 산색이 눈물을 흘리고, 아름다운 곳이 있다. 예를 들면, 독랑고운 구름, 백부장곡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대련은' 장군의 용기와 영혼' 을 둘러싸고 영웅' 소남' 의 용기와 요염한 미녀' 페이양' 을 묘사해 재미를 더했다. 두랑고운' 은 두목에서 청궁을 가로지르는 세 편의 시를 가리키며,' 백부장가' 는 백거이의 장한을 가리킨다. 모두 화청지 양귀비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준다.

싱 핑 양 로얄 무덤 분노, minghuan 모집 영혼, 지하 사고 반복, 슬픈 불운 때 리; 곡성이 부패하지 않고, 곡성이 오래 미워서, 나는 무덤 앞에서 진실하고, 웃고, 애틋했다. 제 이름은 양입니다.

양귀비, 본명 옥환, 원래 당현종의 아들 이무의 공주였으며, 이후 현종의 소유였다. 아름다운 일생이 이씨 가문의 희생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악보장생' 은 청대 홍이가 쓴 극본' 장생전' 을 가리키며 이양의 사랑 이야기를 말한다. 장한가' 는 당대 시인 백거이가 쓴' 장한가' 를 가리킨다.

대련은 이양의 사랑의 비극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고전과 작품에 박혀 감정을 토로하고 있다. 이 대련의 점정필은 끝에 있는' 이' 와' 양' 이라는 단어로 주인의 성을 교묘하게 드러내고, 동시에 암호어의 저자와 양귀비의 동성이 있어 매우 재미있다.

화산 옥천원 삼봉 삼운은 연결되어 있고, 보야자수는 이끼의 흔적을 남기고 미래를 남겨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월 1 석, 금빛 하늘, 만리, 연꽃.

안창명 (1731-1787), 강녕 (오늘 남경) 사람. 청나라 건륭년 동안 그는 내각 시중으로 발탁되어 읽게 되었다.

화산, 오악중의 서악은 산시 () 성 동부, 화음현 남부에 위치해 있다. Yuquan 소스, Huashan 북쪽 기슭에 위치 하 고, Yuquan 이름을 따서. 따라서 정원은 관광객들이 화산을 오르는 데 꼭 필요한 길이기 때문에' 화산의 문' 이라고도 불린다.

삼봉 삼운: 화산 삼수봉, 부용봉, 성봉, 옥녀산. 삼운: 지운.

장포: 화산의' 장선암' 입니다. 항상' 화월장선' 이라 불리며' 관중팔경' 중의 하나이다.

이런 화산명봉과 현란한 색채의 결합이 하나가 되어 화산의 장관을 써냈다.

섬서성 Tongguan 로터스 왕위 산 피크 타워, 문지방에 서; 황하가 아홉 굽다.

산시 (), 산시 (), 허난 () 의 접경에 있는 관관 () 은 예로부터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이 탑은 후한 건안 연간에 건설되었다.

이 대련은 붓이 간결하고, 어휘가 간결하며, 관문의 험한 지세를 고도로 요약했다. "'안아주다' 라는 글자로 경치가 생동감 있어, 정말 험난하고 흥미진진하다.

닝샤 Liupanshan 관절 피크, huayue 3 천 피트 높이; 진관에 사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육반산은 구원현 남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산길이 우여곡절되어 산꼭대기에 육반산이라고 불린다.

이런 연계에서 대비와 과장을 종합적으로 운용하여 육판산의 웅장한 기세를 써냈다.

간쑤 란저우의 오천산에는 끝없이 펼쳐진 연불의 땅이 있다. 층층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보면, 자전 천봉이 문턱에 서 있다. 청천은 탁할 수 없고, 산은 웃고, 황허는 구곡합이다.

오천산은 란저우시 갈란산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오천 (단로천, 월천, 묵자천, 회천, 몽천) 으로 명명되었다.

이 대련은 만리장성 군봉과 청천 황하의 주의를 끌 것이다. 풍경이 그림과 같이 기세가 웅장하여 큰 힘을 들이지 않고는 하기 어렵다. 한마디도 하지 않고 구리 관탑과 충돌하다. 탑에는 작가가 없어, 쓰는 선후순서를 모르기 때문에 누가 8 주인지 알아내기가 어렵다.

청해호는 산에 일월산비를 세우고, 명월은 산에 오르고, 일월은 산에 맑을 계획이다. 청해호, 수해호, 호해가 맑다.

청해호, 고대의 서해는 청해성 동북부에 위치해 있다. 일월산은 청해성 호남성 산간 지방에 위치해 있다.

이 대련은 독창적으로 집필하는 방법에 있어서' 분총법' 을 채택하였다. 특정 단어와 문자를 사용할 때 서로 겹치고 혼합됩니다. 책 제 1 부의' 일' 과' 월' 은' 명' 으로 합쳐진다. "녹색" 과 "물" 을 내려 "맑게" 하다. 대련은 비명뿐만 아니라 호수 이름도 내장했다. 도처에서 매우 나쁘다. 그러나' 바다' 가 있으면' 상' 이 있으면 공로가 없다. 이것은 정말 미중 부족이다.

신강 Tianchi 연 바닥 두꺼운 잉크 풀; 만목은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

천지는 신강 위구르 자치구 부강현에 위치하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이것은 왕태후의 요지이다.

이 대련에서 곽은 교묘하게 비유를 사용했는데, 첫 대련은 천지를' 벼루' 로, 연못수를' 잉크' 로 삼았다. 두 번째 대련은 나무를 "펜" 으로 하여 독특하다.

여기에 또 한 쌍의 장련이 있는데, 두 곳에' 천지' 를 내장하고, 지명을 부각시키고, 두별이 이동하며, 글이 화려하여, 사람들이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안운:

홍비 영천, 가을빛 사진 겨울, 지붕 아이스링크 춤, 금계저저, 은봉 환상, 천산미, 왜 왕태후 구원을 지을 필요가 있는가? 차오 보트 리프트 풀 파도, 봄 메이 여름 양파, 꽃 잔치 절묘한 음료, 금 비늘 출렁, 린 타오 노래, 수영장 물 마이크로 차가운 목욕, 서호 삼담보다 낫다.

정자를 지나도 일월을 먹는 것과 같다. 천지의 마음을 다시 보다.

정자를 지나 신장 일리에서 청나라는 형관이 비하를 비난하는 곳이었는데, 그곳에는 정자가 있었다. 이 정자는 그곳에 가서 한가한 관원을 위해 설계되었다.

지난 문장에서' 논어' 장자의' 군자는 일월의 음식과 같다' 라는 말을 취하여' 군자 선제' 라는 단어를 생략했다. 곽' 부터 다음 문장의 첫 글자를 반복하여 정자 이름을 잘라냅니다. 다음 문장은 의부를 인용한 원문이다. 문장집은 경전을 전하고, 천지는 천지를 이룬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심양 북릉공원은 수백 년 동안 고요하고 텅 비었다. 송경에는 증오가 있어 여러 왕조의 흥망을 기록했다.

이 대련은 매우 특색이 있다. 요점은 정원의' 백마' 와' 송경' 의 경치가 사람들에게 기운과 사람의 느낌을 준다는 것이다. 갑자기, 그것은 풍경을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조용한" 파티 "빈 가방"; "증오" 인재가 "이미 기억되었다", 어휘 선택이 정확하고 비범하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