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간
잠행 감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2 분 동안 냉각 시간을 순간적으로 보내고, 모든 이동 제한 효과를 없애고, 캐릭터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게 하는 효과를 낸다. 이 효과는 다른 유사한 효과의 냉각 시간을 즐기고, 칼망치 정확도는 3 포인트 높아지고, 명성은 속도 향상 10% 를 얻는다.
2. 난쟁이
올림픽 저항은 올림픽 마술에 맞을 확률을 2% 줄이고, 탈출 전문가는 순간적으로10/.75 분을 식히고, 움직일 수 없거나 이동 속도가 느려지는 모든 악영향을 해소한다.
3. 난쟁이
서리 저항이 2% 감소해 서리마술에 맞을 확률이 낮아졌다. 양손망치와 한손망치의 정확도가 5, 석형 냉각 시간이 3 분 향상되었습니다. 활성화 후 면역출혈, 독약, 질병효과, 갑옷값 상승 10%. 8 초 동안 지속됩니다.
4. 나이트 엘프
순간 -2 분 냉각 시간, 활성화 후 그림자 속에 숨어서 적에게 발견될 확률을 줄인다. 취소 또는 이동할 때까지 계속합니다. 이 효과를 취소하면 여전히 싸우고 있는 모든 적에 대한 위협치가 복구된다. 근전과 장거리 공격에 맞을 확률을 2% 낮추다. 죽은 후에 요정이 되어 이동 속도가 75% 빨라졌다. 자연 마술에 맞을 확률을 2% 줄입니다.
5. 딜레니
1.5 초 시법 시간 -40 야드 유효 거리 -3 분 냉각 시간, 치료 목표, 15 초 총 50 시 생명값 회복. 치료량은 시법자의 마술 강도나 공격 강도에 따라 증가하며, 높은 사람이 우선한다. 이 기술은 다칠 때 시전 시간을 잃지 않는다. 30 야드 범위 내 모든 팀 구성원의 마술과 공격 적중률 1% 를 늘리다. 그림자 마술에 맞을 확률이 2% 낮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