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우리 회사는 소책자 한 권을 만들고 싶습니다. 팸플릿에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야 하는지,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모르겠다.

우리 회사는 소책자 한 권을 만들고 싶습니다. 팸플릿에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야 하는지,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모르겠다.

좋은 브로셔에는 다음이 있어야합니다.

기업 팜플렛 제작은 기업 자체의 스타일과 실력에 따라 자신의 신분에 맞는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원칙을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고객에게 착각을 일으키지 않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부정적인 인상을 준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미 없어서는 안 될 상업 보급 방식이 되었다. 하지만 업계 조사에 따르면 관람객이 표준 2×3 미터 부스를 지나는 데 보통 3 ~ 5 초밖에 걸리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관중의 주의를 끌고 잡을 기회는 매우 적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많은 잠재 고객들은 그가 남아서 그와 이야기할 기회조차 없었고, 각종 전시회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끝났다. 따라서 전시회에서 배포되는 다양한 자료가 고객의 적절한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고객을 유치하며, 전시회의 다른 업무만큼이나 중요하고, 더욱 중요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전시회에는 기업 브로셔 (카탈로그), 편리한 핸드백, 기업 로고가 찍힌 엽서 등 여러 가지 평평한 물체가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기업 브로셔를 주제로 설계 프로세스의 일부 개인 경험과 설계 중간 고려 사항을 논의합니다.

1 엔터프라이즈 브로셔 바인딩 디자인

1..1엔터프라이즈 브로셔 포지셔닝

기업 팸플릿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얼마나 많은 정보가 반영되는지, 대기업의 홍보 정보인지, 중소기업의 홍보 정보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전시회에 사용된 기업 팸플릿은 일상 목록과 다르다. 대기업에게 전시회에 참가하는 목적은 기존의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자신의 제품을 더욱 보급하는 것이다. 그래서 전시회 선물로 상세한 제품 목록을 만들 필요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 그래서 선물로 기업과 제품 스타일과 이미지 특징을 반영하는 제품 팜플렛이나 계절에 보급되는 일련의 제품 카탈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카탈로그의 내용과 정보량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소기업, 특히 국내 생산 위주의 기업들은 유명 기업보다 고객을 대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전시회에서 더 포괄적인 내용을 표현하고 싶다. 이를 위해 기업 팸플릿의 제작은 구체적이고 상세해야 한다.

1.2 제품 브로셔 양식

팸플릿의 위치가 정해지면 다음에 고려해야 할 것은 팸플릿의 형태다. 여기에는 크기 및 바인딩 방법 (바인딩 또는 접기) 이 포함됩니다.

1.2. 1 개본

브로셔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제작사의 뜻에 따라 수정할 수 있지만 종이를 낭비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형식이 특수하다면, 종이 재단을 따로 지정해 비용을 늘릴 뿐만 아니라 공사 기간도 연장해야 한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작업을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형식을 선택하는 것도 기업 제품의 스타일에 달려 있다. 직사각형 형식은 16 (2 10cm×285cm) 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잡지와 예술 서적의 크기와 같은 전통적입니다. 이 형식은 제품 카탈로그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이 사이즈는 레이아웃이 커서 확대도의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일반적으로 중대형 기업 모두 이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 정사각형 포맷은 일종의 패션과 참신한 포맷이다. 이 형식은 작지만 스프레드 컴포지션은 여전히 크며 큰 크기의 사진 컴포지션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이 형식을 선택하면 기업 신분에 부합하고 레이아웃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1.2.2 바인딩

전시용 팸플릿은 페이지 번호로 펼칠 수 있는 그런 종류로 디자인해 제본을 피해야 한다. 승마못, 즉 U 자 못으로 제본하는 방법도 다른 제본 방법보다 가장 저렴합니다. 중대형 기업은 일반적으로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인쇄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이 방법으로 제본된 총 페이지 수는 4 의 배수여야 합니다.

또 제본하지 않고 직접 접어서 만든 수첩을 접는 수첩이라고 한다. 접는 방식은 크게 접는 것과 되감기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책은 보통 접는 것을 사용한다. 접는 것은 사접, 뱀복절과 관음절로 나눌 수 있으며, 후자의 두 가지가 비교적 많이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중대형 기업이 팜플렛을 접도록 선택한 경우 반드시 그램 수가 높은 종이를 선택하고' 종이접기' 공정을 늘려 팜플렛이 너무 얇아 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전단지를 접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램의 작은 종이를 선택하면 비용 (예: 90 그램의 설동) 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작 과정에서도' 종이접기' 공정을 할 필요가 없다. 전시회에서 배포하는 것 외에 목록도 평상시에 우리 형에게 우편으로 보낼 수 있다. 이런 카탈로그는 소위 DM (우편) 광고라고 하는데, 직우편이라고도 합니다.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카탈로그의 크기를 우편 표준에 맞게 직접 설계하거나 회사에서 평소에 사용하는 DM 광고 봉투에 넣는 것도 현명하다.

1.3 재료 및 인쇄

1.3. 1 재료

종이의 선택도 중요하다. 코팅지의 표면은 매끄럽고, 백색도가 높으며, 색채 성능이 우수하다. 오프셋 용지의 인쇄 수준은 코팅지보다 약간 어둡다. 대부분의 브로셔는 코팅지이지만, 코팅지의 팜플렛은 대부분 코팅지이지만, 코팅지는 촉감이 부드럽고 반사가 약하며, 보통 환경보호를 중시하는 기업들의 사랑을 받는다.

물무늬, 셀로판 등과 같은 기타 특수 용지는 필요에 따라 적절히 선택할 수 있지만, 처음 두 용지보다 인쇄 및 읽기가 더 불편하기 때문에 선택과 사용은 신중해야 합니다.

1.3.2 인쇄

조사 통계에 따르면 컬러 인쇄물은 독서율을 40% 높일 수 있다. 그래서 브로셔로서, 전문 전시용 브로셔로서, 아무도 그것이 흑백밖에 없길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흑백 인쇄를 제외하고 검정 이상의 하나 또는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하면 혼합 인쇄입니다. 컬러 인쇄는 많은 예산을 들이지 않고 시각 효과와 독서율을 높일 수 있으며, 저렴하고 효과적인 인쇄 형태입니다. 물론, 은, 금 등 특수한 색깔의 가격은 여전히 높을 것이다.

컬러 인쇄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4 색 인쇄, 즉 CMYK 모드를 사용합니다. 별색 인쇄도 표현력이 뛰어난 인쇄물로 4 색 인쇄보다 더 생동감 있고 선명하다. 그러나 별색이 있는 디자인에서는 디자이너가 별색 잉크장 인쇄와 실크 스크린 인쇄의 맹점을 고려하거나 알아야 합니다. 별색 인쇄기의 성능과 인쇄 운영자의 기술을 보장해야 한다.

또한 컬러 용지에 컬러 잉크를 인쇄할 수 있으며, 잘 어울리면 효과가 똑같이 뛰어나다. 예를 들어 전보 컬러 도서관에서 눈에 띄는 노란 종이.

수동 표지는 일반적으로 단면 안개막이나 밝은 필름 처리와 같은 비교적 신경을 쓴다. 안개막은 촉감이 섬세하여 고급 가구 기업에 적합하다. 스팽글은 컬러를 더 예쁘게 만들어주고 패션이 젊은 기업 스타일을 잘 구현합니다. 로컬 UV 광택은 현재 표지 프레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이며 일반적으로 표지 본문 부분에 사용됩니다. 범프엠보의 종합 활용으로 글이 더욱 두드러지고, 촉감이 다르고, 스타일리시한 현대입니다.

1.4 전체 스타일

일반적으로 대기업은 종이에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한다. 총 페이지 수가 적으면 150g, 200g 코팅지 등 그램 수가 많은 용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16g 입니다. 너무 얇지 않도록 아주 얇은 종이를 쓰지 마라. 고급 제품 카탈로그 매뉴얼은 일반적으로 반사가 강한 코팅지에 적합하지 않으며 무광택 코팅지가 더 적합합니다. 이런 카탈로그는 두터운 느낌뿐만 아니라 꼿꼿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기업이 합격이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기업의 제품이 웰메이드,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수첩의 표지는 매우 중요하다. 표지 용지는 안쪽 페이지보다 약간 두꺼울 수 있고, 한쪽 면 (표지와 뒷면) 은 무광택 플라스틱 막을 덮을 수 있어 고급 무광택 질감이 더 강해진다. 또한 뒷면을 제외한 마지막 페이지의 아래쪽 부분, 즉 표지 3 에 평행한 솔기 두 개를 잘라서 명함을 쉽게 끼우고 스테이플러로 표지에 명함을 예약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과 일부 중견기업이 표현해야 할 내용이 많고 매뉴얼에 반영된 정보량도 크고 페이지 수가 많다. 예산이 적으면 그램 수가 낮은 종이를 선택할 수도 있고, 용지 표면이 너무 밝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 90kg 의 설동지 사용 가능). 표지 종이와 효과는 너무 서두를 필요가 없고, 안쪽 페이지처럼 하면 되고, 말을 타면 책을 제본할 수 있다. 매뉴얼의 편폭은 적당히 축소될 수 있다 (예: 32 kais 정도), 고객이 너무 많은 심리적 부담을 읽지 않도록 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많이 지출할 수 있다. 정사각형 레이아웃은 폭이 넓기 때문에 150g, 200g 와 같이 그램 수가 높은 코팅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으로 읽기에 적합합니다.

좀 더 개성적이고 디자인 스타일을 강조하는 기업들은 팜플렛 제작에서 일반적인 관행에만 국한해서는 안 된다. 이 부분의 기업 수첩은 풍격적으로 기업의 특색, 간결 또는 고전을 유지해야 한다. 사이즈도 관례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이들을 위한 현대적인 개인화된 가구를 주로 디자인하는 기업은 홍보 제품이 간결하고 명쾌한 스타일을 유지해야 하며, 설명서의 내용은 간결해야 한다. 접은 설명서의 시각 효과가 매우 강하다. 색채는 포화해야 한다. (유행 색채를 많이 사용하며 대비가 강하다) 동시에 설명서 표면은 스팽글 처리를 할 수 있어 색채를 더욱 밝게 할 수 있다. 이 부분의 기업은 비교적 새롭지만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용지 선택의 경우 그램 수가 높은 코팅지 (예: 250g 이상) 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만들 때는 손으로 접는 대신' 종이접기' 를 추가하는 과정으로 보기 흉한 측면 솔기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종이접기, 종이접기, 종이접기, 종이접기, 종이접기)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회사의 자신감을 더 잘 반영하고, 더욱 믿을 만한 느낌을 준다.

2. 기업 홍보 자료 제작

2. 1 사전 프로덕션 준비

디렉토리를 만들기 전에 디렉토리의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디자이너와 기업 사이에 * * * 의 인식이 필요하다. 사진이나 사진을 누가 제공하는가. 기업 또는 디자인 기획자가 서면 설명을 제공합니다. 매뉴얼에 주문을 추가할지 여부.

2.1..1사진 한 장

브로셔의 경우, 한 장의 그림이 천 마디 말보다 낫다. 그림의 품질은 한 권의 수첩의 성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그림의 스타일과 색조는 전체 설명서와 일치해야 한다. 따라서 기업이 직접 사진을 제공한다면 수첩의 전체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겸비하고 기업 자체의 스타일에 맞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경우 디자이너는 상가에게 알리면서 사진을 수정해야 한다. 또한, 나타나는 모든 화면은 풍격이 일치하고,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스스로 하나가 될 수 없다. 그림에 나오는 제품의 큰 비율은 비교적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카탈로그가 더욱 포맷되고 체계적이며 엄격해지며 읽기가 더 편하고 편리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1.2 텍스트

그러나 사진만 관련 문자설명이 없으면 독자가 방문하는 시간이 크게 줄어들고, 클라우드를 모르는 상태에서 황급히 훑어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카탈로그 매뉴얼의 텍스트는 광고성과 실용성이 모두 강하기 때문에 언어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엄격하고 정제되어 있다. 이 정보 부분은 기업에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또는 기업이 디자이너와 논의한 후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림이 선명해야 수작업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그런 다음 레이아웃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2 전체 스타일 결정

브로셔는 다음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스타일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조직적인 시각 작품이어야 합니다. 매뉴얼의 전체 톤 (포화 또는 불포화) 을 선택하십시오. 중국어 및 영어 글꼴을 포함한 글꼴 선택 그림의 전체적인 스타일. 전체적인 스타일 결정은 각기 다른 기업 개성과 제품이 직면한 인파 (패션, 고전, 고급, 중저급) 의 특징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이 부분의 디자인 이념은 기업이 일상적인 판매에 사용하는 이미지와 함께 결정해야 한다. 그래서 기업 로고에서 선택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서체의 사용은 일관되게 사용해야 하며, 굵게 또는 다른 서체를 적절히 사용하여 제품 이름과 크기를 강조하고,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제품 자체의 매력이 떨어집니다.

2.3 표지

브로셔의 표지에는 회사 이름, 내용의 유효 기간을 명시하고, 그림이 카탈로그의 하나 이상의 내용을 표시할 수 있다면, 카탈로그 브로셔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4 제목 페이지

속표지에는 일반적으로 기업의 특색이 있는 논평이나 회장의 기업에 대한 총결산이 게재된다. 이 섹션은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제품을 이해하기 전에 엔터프라이즈 자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필요한 일시 중지입니다. 브로셔에 여러 가지 제품이 있는 경우 페이지 번호를 표시하고 분류 정보뿐 아니라 다음 페이지에 카탈로그를 배치하여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5 data sheet 섹션

유명 하이엔드 엔터프라이즈 브로셔의 제품 소개 부분은 사진 위주로 최대한 확대하고 적절한 공백을 확보해야 합니다. 선진 제품의 팸플릿은 단으로 하지 말고, 상호 연관된 완전한 기준을 몇 개 규정하고, 번갈아 사용하며, 시각적 피로를 피해야 한다. 이것은 평범해 보이지만, 카탈로그 디자인에서는 분명하고 효과가 가장 좋다. 설명문에는 제품 번호, 샘플 크기 및 재료, 제공할 수 있는 기타 크기 및 재료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가격을 명시하는지 여부는 기업이 결정해야 한다. 설명문은 반드시 제품 옆에 있을 필요는 없다. 글과 사진의 해당 라벨이 같으면 독자가 일치시킬 수 있다. 제품의 창의적인 디자인 부분은 반드시 일일이 설명해야 한다. 이 부분의 사진은 확대해서 관련 디자인 설명과 함께 할 수 있다. 작은 글자는 좋은 효과를 내고, 큰 행간 (예: 글자 높이의 200%) 은 읽기가 더 쉬워진다. 일부 외자 기업의 경우 이중 언어 해석이 필요하다면 두 단락의 간격을 넓혀야 한다 (예: 글자 높이의 350%).

2.6 부록

제품 구조를 소개한 후에는 설명서에 필요한 정보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의 제품이 품질 인증 표준을 통과하면 일반적으로 제품 카탈로그 뒤에 인증 로고와 인증의 의미가 나열됩니다. 중요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은 각 배송지의 주소와 전화이며, 일반적으로 도장에 적혀 있어 검사하기 쉽다. 뒤표지도 기업명을 전재해야 하고, 공식 홈페이지가 있으면 쓸 수 있다.

2.7 주문서를 동봉합니다.

설명서 뒤에 주문서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오프셋 용지 등 불량용지를 사용하여 인쇄한다.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한 가지 색상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수첩보다 작지만 공시가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용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주문은 종종 제본된 설명서에 첨부되어 쉽게 찢어진다. 또는 제품 카탈로그의 일부로 사용하고 고객이 제품 카탈로그에서 떼어낼 수 있음을 나타내기 위해 구멍을 뚫습니다.

3 일관성 유지

중소기업의 제품 수첩은 보통 레이아웃은 작지만 정보는 풍부하다. 디자이너는 많은 양의 정보를 작은 형식 (기본적으로 공백이 없음) 으로 결합해야 할 것이다. 이런 경우, 페이지는 반드시 간소화해야 하고, 열로 나누어야 제품이 한눈에 알 수 있다. 선 그리드를 사용하여 설명할 영역을 정의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선이 너무 많거나 너무 두꺼우면 페이지가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에는 주방용품과 침실용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참고) 동일한 텍스트 상자와 그림 상자로 표시됩니다. 독자가 각 페이지에서 색상을 기준으로 제품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표면 맨 위에 가로대 또는 페이지에 수직인 세로 막대를 표시하거나 각 제품의 그림 상자를 다른 색상 막대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설명서 제작, 핸드백, 핸드백, 시디, 메일 광고 등 전시회에서의 그래픽 표현은 현재 시장 전략의 전반적인 요약이어야 합니다. 전시회에서 그래픽 표현은 허공에서 디자인해서는 안 되며, 평소 마케팅에 사용했던 스타일, 색상, 그래픽, 글꼴과 유사한 요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일상적인 판매와의 일관성을 통해 청중은 귀하의 기업과 제품을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이 기업의 상업적 이미지를 더욱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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