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
시대: 송 작가: 육유
시서를 적게 읽고, 한탕을 가난하여, 평생을 농산에 부치다.
당나귀를 타려면 착실해야 하고, 정주는 늘 있어야 한다.
오래된 묘사가 바뀌었지만, 나는 술에 취했을 때 여전히 정신이 맑았다.
태행왕의 집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이것은 마치 우공이 힘을 헤아리지 못하는 것을 비웃는 것과 같다.
냉식과 책
시대: 송 작가: 스타일: 칠율
외진 차이문촌에서 그들은 유기년을 가르쳤다.
광둥어에서는 담배를 피울 수 없고, 유즈카는 폰의 고향도 가지고 왔다.
한당 묘에는 보리벼가 없고, 산간야경 배꽃이 없다.
한 병이 이끼 옆에 누워 있다니, 성두에 관계없이 황혼을 노린다.
가흥 하동
시대: 당나라 작가: 왕 창령 스타일: 다섯 가지 방법
천하만수합, 분교 각국.
당나라에는 성세가 있고, 당나라에는 큰 자비와 큰 슬픔이 있다.
삼상으로 돌아가면 비문은 육룡이다.
서명은 해와 달을 걸었고, 천세는 이때 만났다.
당시
1, 당나라 풍채, 파도.
2. 당창현은 풍류를 보고, 꽃장여름과 겨울, 옥술을 에워싸고 있다.
3. 당 이태백이 장지를 방문해 이 건물에 대해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했다.
4, 당나라 야오 유 순 매달려 옷, 내 황명보다 더 신뢰.
5. 당대의 9 상 푸른 펠트는 낡아서 새 제방을 위해 일찍 모래를 쌓았다.
6, 당나라 renyun: 차는 볶아야 한다.
7. 당나라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랐고, 작품은 토지에서 시작되었다.
8, 당나라 시 윤: 복숭아 피부, 먼저 살구 구멍 을 만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