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매년 라마 사원에 가서 부처님을 경배한다.
집주인은 지장보살의 원원원경을 암송하고 아미타불 성명을 잡을 수도 있다.
염불 공덕을 붙이다.
세상 염불의 10 대 공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나는 항상 모든 신의 보이지 않는 수호자를 얻는다.
하늘의 모든 신은 불교를 존경한다. 우리가 부처님의 공덕을 읽으면, 반드시 신을 감동시키고, 기뻐하며 우러러보며, 영문도 모른 채 그들을 보호할 것이다. 그래서 염불하는 사람은 재난을 피하지 않고 자연히 사라졌다.
재난을 피하다 가족 핑안, 가족 핑안 추구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염불하는 사람에게는 단지 작은 복지일 뿐이다. 신선에 대해서도 덕을 쌓고 쌍방 모두 이익이 있다.
둘째, 여러 보살은 늘 간호한다.
보살의 임무는 부처를 위로 구하고 중생을 아래로 돌리는 것이다. 따라서, 항상 무한한 멤버가 있고, 열 방향으로 가면, 퍼듀는 인연이 있다. 부처를 아끼는 모든 중생은 모든 부처와 인연이 있고, 모든 중생은 생사해 속에 있으며, 한마음으로 부름을 받는다
이름은 부처에 대한 도움이다. 그래서 구달은 "생사의 바다, 염불이 우선이다" 고 말했다.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보살이 소리를 찾아 고생을 구하는 것이 인연이기 때문이다. 인연이 맞아서 자연감이 감돈다.
악을 복으로 바꾸고, 고생 속에서 즐기다. 이것이 결과입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많은 중생들은 역경을 만나 욕을 받았고, 욕설 때문에 위태로워졌고, 염불 때문에 이득을 보았다.
그리고 정토에서 살기를 기원하며, 불문법을 만나다. 먼저 욕화로 그린 후 성불지' 는 보살이 중생을 바꾸는 교묘하고 편리한 방법이다.
셋째, 제불은 늘 밤낮으로 보살펴 주고, 아미타불은 늘 빛을 비추고, 이 사람을 접대한다.
나는 종종 부처님의 보호를 받는다: 보호, 보호; 아가씨, 아가씨' 아미타불경' 은 "선남선녀는 모두 부처의 보살핌을 받고, 비아미타로 보살을 돌려야 한다" 고 말했다.
언급 "을 참조하십시오. 염불을 설명하는 사람은 제불의 보호와 애도를 받는다. 부처의 호우와 애도의 힘은 불가사의하기 때문에, 그들의 수행심은 얻을 수 없을 때까지 영원히 물러설 수 없다.
부처의 지혜-앙티예로의 세 가지 장점과 보리 세 개. "이런 식으로, 내 인생에서 극락세계에 갈 수 없더라도, 나는 좋은 뿌리를 심어도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언젠가는 반드시 정토에 갈 것이다.
불문법을 만나다.
아미타불이 널리 비추다: 아미타불, 일명 무량광불. 부처지혜의 빛은 어디에나 있고, 공간을 초월한다. 불광은 태양보다 수천억 배나 더 빛났다. 햇빛이 벽 같다.
그것은 불광이 비춰지는 것을 막아서, 아무것도 막을 수 없다. 아미타불' 은 무량수인 부처님의 법신, 즉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불성이다. 염불하는 사람, 업장 제거,
심신이 순결하다 마음이 깨끗하고 마음이 부처다. 즉, "진리로 나아가는" 진리입니다.
넷째, 염불하는 사람, 촛불 (사진) 몸, 40 리 밖, 모든 악마, 해를 끼칠 수 없다. 모든 뱀과 용의 독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영원한 성실함은 마치 큰 둥근 거울처럼 하늘과 대지를 비출 수 있고, 빛은 끝이 없다. 그러나 먼지로 뒤덮인 더러움에 눈이 멀었다. 그것은 어둡고 어둡다. 불교의 이름은 일종의 정화제로 망상과 망상을 없앨 수 있다.
없애고, 심광이 드러나고, 몸빛이 40 리 밖에 이를 수 있다. 사실입니다. "오억대사문선" 에 따르면 안후이 동성현에서는 갑과 을 두 사람이 외출하여 장사를 하다가 병으로 죽었다고 한다.
향진. B 는 그를 묻고 그의 유물을 아내 A 에게 가져왔다. 아내는 젊고 건강해서 남편과 함께 있다. 그녀는 왜 갑자기 죽었습니까? 용의자 B 가 돈을 위해 사람을 죽였다. B 깊이 억울해서 증명할 수 없다. 무덤을 못 박는 것은 모두 아프다.
울면서 억울함을 하소연하다. 갑자기 A 의 목소리가 그의 귓가에 말했다. "너는 나에게 잘해, 내 아내가 너를 억울하게 했어. 나는 너에게 붙어서 집에 가서 내 아내에게 설명할 수 있다. " 그래서 B 는 돌아섰다. 가는 길에
사실, A 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그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나 소리만 있고 모양은 없다. 한번은 B 가 실수로 미끄러져 넘어질 뻔했다. 자각적으로' 아미타불' 을 읽다! 그래서 A 는 그것을 사용한다.
멀리서 공포의 소리가 들려왔다. "너는 어떻게 나를 빛나게 하니?" " B 염불을 들으면 불이 켜지고 염불까지 여러 번 켜집니다. 자, A 의 목소리는 그에게서 더 멀리 떨어져 있다. "염불할 때 가슴에 방사선이 방출된다." "
눈부신 빛이 나로 하여금 너에게 다가갈 수 없게 한다. 돌아가서 아내에게 성묘하러 오라고 말해 주세요. 제가 그녀에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b 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이 일을 통해 B 는 부처님의 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가 상인을 버리고 출가하여 수행에 전념하고 있다고 생각하다. 나중에 그는 출가하였다. 1948, 청두의 속인 양장평초가 어느 날 청두 동문대교를 지나가다가 석두 한 조각을 밟아 넘어질 뻔했다.
입에서' 아미타불' 을 중얼거리고 있다! 그날 밤, 나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는 다섯 명의 미녀가 있는데, 예쁘게 차려입고 같이 가자고 했다. 그는 감동을 받아 그들과 함께 어느 거리로 갔다. 그들은 들어가서 물었다.
그는 손을 흔들었다. 이때, 한 흰 수염 노인이 그를 가로막고 말했다. "당신은 불교도입니다. 가지 마세요. " 그는 아직도 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는 깨어났다. 양은 이 꿈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다음날 어느 거리로 갔다.
사회자에게 어젯밤의 꿈을 묻다. 사회자는 "미인 다섯 명이 아니라 우리 암캐가 어젯밤에 파파라치 여섯 마리를 낳았고, 암꽃개 다섯 마리와 수개 한 마리가 태어나자마자 죽었다" 고 말했다.
。 양은 듣고 식은땀을 흘렸다. 만약 내가 염불하지 않았다면, 나는 벌써 개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후로 그는 부처를 더욱 경건하게 섬기고 사람들에게 자주 훈계했다. 이상은 용일 (89 세) 입니다
낙지사) 직접 양의 말을 들었다.
모든 요괴들은 빛을 두려워하고 불명을 두려워한다. "푸문품" 은 "3 천억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의 나라 곳곳에 야차나찰이 있다고 가정합시다 내가 그가 관음보살의 이름을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 악귀들은 감히 그를 한 번도 보지 못하며, 그를 해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용, 독사, 맹수는 해를 끼치지 않는다. "주변에 악수가 있다면, 이빨발톱은 무섭다. 관음의 힘을 읽고, 끝없이 황급히 가다.
재빨리 먼 곳으로 도망가다. ) "뱀과 전갈, 독가스와 불꽃이 불타고 있다. 관음력을 읽고, 소리를 찾아 돌아오다. "독약에 관해서는 명확한 처방도 있다.
"모든 독을 저주하고, 사람을 해치려고 하는 사람 (그 해를 사용하려고 함), 그 관세음력을 생각하며 자신을 중히 여긴다 (사람을 해치고 결국 자신을 해친다)." 이상은 모두 부처가 스스로 말한 것이지만, 비록 그가 관음보살에 대해 중얼거렸다고 했지만.
사실 염불도 마찬가지다.
다섯째, 물과 불, 도둑, 감옥 칼과 총, 횡사 폐명,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악계의 중생은 모두 온갖 고생을 다 한다. 여기에는 홍수, 화재, 억울한 감옥, 강도, 총 (고대의 칼과 화살, 오늘의 총은 모두 살인의 무기였다.
전쟁의 재앙, 투옥, 죽음, 또는 타락으로 인한 폭력적인 재앙을 포함한 칼화살의 재앙.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사실 재난은 이것보다 훨씬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단지 대표일 뿐이다.
탐욕, 미친, 삼독은 만악의 근원이며 재앙의 근원이다. 염불하는 사람은 삼독의 고민을 없애고 피난을 구하지 않는 데 집착하고 있다. 자연은 재해를 없애기가 매우 어렵다. 평소에 한마음 한뜻으로 자신의 이름을 부를 수 있다.
부처님, 긴급한 상황에 부딪히면, 우리의 자아성, 아미타불은 아미타불의 마음속에 있는 중생을 도와 조수를 만회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평소에 공부하지 않으면 재난이 닥쳤을 때 마음은 공포 상태에 빠지고 머리는 멍할 것이다.
주여, 염불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염불의 비결은 진실한 존중이다. 은광다 대사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약간의 존중을 가지고 있다면, 약간의 죄악을 없애고, 약간의 즐거움을 더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공경한다면, 너는 매우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업, 증복하다. \ "기억해야합니다!
여섯째, 첫 번째 직업,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잘못된 생명을 죽이면 해탈된다. 옳지 않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우리는 강도를 시작하지 않고, 만든 악업은 끝이 없다. 죄에 모양과 부피가 있다면 허공에 담을 수 없다. 따라서 장기간의 재난과 고난은 갈 수 없다. 묘공법사 《이름 48》
법 "은 말했다:" 구원과 고난은 시급하다. 천강도의 고통을 구하려면 염불이 중요하다. 불경에서 말했다. "마음에서 나온 염불은 80 억 중죄 강도를 없앨 수 있다. "과거에 저지른 실수
인생은 부처님의 이름을 성심성의껏 부르고, 원한을 풀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부처님의 자비의 은사를 받고, 좋은 나날을 보내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연화 원수는 선이고, 재해는 즐거움이며, 어느새 보복의 악보를 없앴다.
일곱째, 밤에 성실을 꿈꾸거나 아미타불의 묘미를 꿈꾸다.
꿈은 머리가 보여주는 것이다. 욕심이 많은 사람이 하는 꿈은 비교적 옹졸하고, 분노한 사람이 하는 꿈은 비교적 무섭다. 불교도들은 심신이 깨끗하고 밤에 편안하게 자고 악몽을 꾸지 않고 악몽을 꾸지 않는다. 잠자리에 든 후 묵묵히 불호를 들고 있다.
아니면 경경 테이프를 들으면 마음을 안정시키고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악몽도 없앨 수 있다. 예를 들어, 꿈에서 끔찍한 상황을 만나거나 악몽을 꾸면 불호를 외치면 갑자기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실하게 염불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점차 망상을 없애고, 점차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중생의 청정한 마음은 부처를 보고, 부처는 언제나 어디에나 있다. 맑은 달빛에 아미타불을 볼 수 있다
부처가 비범한 승리의 웅장한 아름다움. 그러나 반드시 즐겁고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해롭다. 윤광다 대사는 "요즘 많은 수행자들이 빙의된 일이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참을성이 없어서, 희망에 급급하여 공감을 느끼고, 승권을 쥐고 있는 국면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령의 경지가 마법에 의해 드러났다고 말하지 마라, 설령 기묘한 경지라도, 네가 탐욕과 기쁨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방해와 피해를 입게 됩니다. ""
여덟, 마음은 늘 즐겁고, 색깔은 광택이 있고, 힘차고, 길하다.
시어머니는 정이 있는 사람이라 쓴 책으로 삼는다. 내 일생은 두려움, 원한, 슬픔, 고통 속에서 보냈다. 염불하는 사람만이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염불에 전념하며, 인연에 따라 정세를 돌리지 않는다. 내부 채우기 방법
행복하고, 충만하고, 찬란한 얼굴, 자연적으로 질병을 없애다. 건강하고 장수하며 자만하지 않고 염불의 산물일 뿐이다. 염불법자, 제불들은 모두 기뻐하고, 용천공양, 선업성장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아주 운이 좋다. 공경 대사는 대만에 90 대 남성 거사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매일 3 만 보를 걸으며 3 만 불을 읽는다. 그는 몸이 건강하고, 정력이 왕성하며, 허리가 꼿꼿하다. 그가 생명의 끝에 다다랐을 때, 그는
평온하게 죽을 수 있고, 고통도 없다.
세상의 모든 사람을 영원히 존중하고, 사랑하고, 숭배한다.
염불하는 사람은 마음이 깨끗하고,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고, 인연이 좋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공자는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고 말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이 선인이다.
사람들은 늘 그의 좋은 성적 때문에 그를 존경한다. 남을 사랑하는 것은 선인이고, 사람이 늘 그를 사랑하는 것은 선과이다. ) 이런 사업을 심고 이런 열매를 맺는다. 존중받고, 즐겁고, 예의 바르다.
안녕히 계세요, 이것은 필연적입니다.
위의 9 개 항목은 모두 염불이 얻은 큰 이익이다. 염불은 죽음을 위한 것이고, 생명의 끝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은 자해하지 않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10. 생명의 끝에서 내 마음속에는 두려움이 없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 하기 전에, 나는 아미타불과 모든 거룩한 보고, 황금 연꽃을 들고, 그리고 서양 행복 세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