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리젠에 대한 기본정보

리젠에 대한 기본정보

어렸을 때 서예를 배웠고, 열두 살에 인장을 배웠고, 그림도 그렸다. Li Ruiqing은 Nanjing Liangjiang 우수 사범 학교의 감독관을 역임하고 미술 교육을 장려하며 특수 그림 및 수공예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Li Jian은 삼촌의 명령에 따라 그림과 수공예를 공부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내각 비서관을 역임했습니다. 해체 후 그는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후난성 창사 사범학교, 상하이의 여러 대학, 상하이 미술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한때 난양섬을 여행하고 페낭 사범학교의 교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항상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있었고 수십 년 동안 예술에 헌신했습니다. 위나라 때 그는 비석과 필기체, 전서의 비법을 세심하게 연구하지 않았다. 그의 작품은 청도교의 작품과 상당히 유사하지만 그 정신은 약간 약하다. 그는 서예와 회화의 원리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때때로 서예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데 이는 꽃, 인물, 풍경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증운(曾雲)은 “인서(印字)를 모르면 개요를 알 수 없고, 구분을 모르면 주장을 할 수 없고, 풀을 모르면 말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구름과 물을 만들 수 없고, 긁고 비비는 방법을 모르면, 방울과 삼각대를 모르면 흰 천을 만들 수 없다. 위치. “그림을 그릴 때 서예를 이해하지 못하면 그림에는 펜이 없고, 그림을 그릴 때 그림의 이론을 이해하지 못하면 서예에는 운율이 없습니다. "신뢰는 지식의 말씀이다." 증희기는 그를 “그의 그림은 서예에 직접적으로 바탕을 두고 있다”고 칭찬하며 “오늘의 서예 교육자”라고 추켜세웠다. 그는 "중국 서예사"와 "서통 일반 이론"("서통"이라고도 함)의 저자입니다.

그의 인장은 모두 금과 돌판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의 검술은 강인하고 강인하며, 검을 다루는 것은 펜과 잉크를 모두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맛은 "인장을 관리하는 사람은 진한(秦汉) 3대를 거쳐야 귀를 잘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Heng은 사람들에게 "요즘 사람들은 인장을 쓸 수 없습니다. 인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쉽습니다. 흰색 문자가 있는 작은 인장은 여전히 ​​추적할 수 있지만 큰 인장은 할 수 없습니다. Zhu 문자는 더욱 부끄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각을 새길 수 있는 사람이 전서를 쓸 수 없다는 게 참 웃긴다. 도장을 만들어서 기술해도 소용 없고 소용이 없습니다. 이어 “인장을 만들 때마다 신발에 맞게 칼을 사용하기 위해 인장을 포기하는 분들도 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자의식을 갖고 법을 준수하고 싶어한다. 사실 그것은 당연한 이익이다. 죽음은 저속한 악에 지나지 않는다. ” 그는 또한 학교의 가르침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따르는 것은 Zhao (Zhiqian)와 Wu (Changshuo) 두 가문의 인장입니다. ...그러나 서예가와 화가가 종파를 이루었기 때문에 같은 경향을 따르고 있으며 실제로 추종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조(趙)에게 배우는 사람은 조(趙)의 풍습을 갖게 되고 오(吳)에게 배우는 사람은 우(吳)의 습관을 가지고 있으면 그 수행이 성공하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즉, 조(趙)는 아름다움을 숨기면 습관으로 인해 섬세해지고, 오(吳)는 거칠면 습관으로 인해 거칠어진다. 나쁜 학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훌륭한 학자는 결코 이런 사람이 아니다. Xi Xian과 그의 아들은 서로 공격하지 않았지만 Xian Xian은 비왕 종파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Nangong 아버지와 아들은 서로 공격하지 않았지만 Xiaomi와 Xiaomi는 그를 Genglantai를 이끌도록 강요했습니다. 한 종파의 내부 역사, 한 종파의 태부, 그리고 그 종파의 문체가 더욱 분명해진 것이 바로 선비이다. 좋은 스승님! 허우관장유산(吉關張吉山)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글을 쓰는 학교가 있는 것처럼 인장 학교도 있습니다. 창시자는 의도가 없지만 스승은 의도가 있으므로 학교의 이름을 물려받았습니다. 그것을 바꾸고 일에 도움이 되지만, 늦은 망명과 방탕은 불리함을 보게 될 것입니다. "시청의 이해의 말. '말은 진주이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1932년 Zeng이 이를 편찬하여 "Shi Ti Lu Seal Scenery"로 새겼습니다. 말년에 그는 검을 휘두르며 2주간 더 이순신의 비문을 썼는데, 이는 고대에 특히 흥미로웠다. 전각에 관한 그의 작품은 『금석과 전각에 관한 연구』(즉, 상업출판사에서 발행한 무명 『금문과 전각에 관한 연구』)를 포함하며, 이를 3부 24장으로 나누어 분석한다. 인장을 찍기 위해서는 금강화학의 원리를 폭넓게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Shen Yu의 Zhongxue sealer의 징과 Zhongqian의 노래에 대한 기타 노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Xiao Ruan의 이름은 다른 사람에 의해 전수되었으며 도교 (Li Ruiqing 참조)가 개인적으로 소개를 물려 받았습니다." 북위(北魏)의 서체를 본뜬 것으로 조각능력도 비문과 돌에 달려 있다. ” 이는 글의 유래일 뿐, 아직 그의 개인적인 업적은 드러나지 않았다. 그는 겸손하고 성실하며 장로에게 친절합니다. 상해중국화학원이 조직될 때 화가로 채용되었으나 곧 사망하였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