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락 (1 단락) 은 왜 우리 날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물었다.
제 2 항 (2-4 항): 설명에 시간의 경과를 상세히 적는다.
세 번째 단락 (다섯 번째 단락): 첫 번째 단락에서 제기된 질문을 제기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한다.
총총히' 는 주지청의 감정 작품이다. 눈앞의 춘경에서 우리는 자신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감정을 통해 공허한 시간과 추상적인 관념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다. 우리는 심지어 이런 감정을' 볼'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형에서 유형까지, 은현에서 명료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화면 그룹이 기복을 보이고 있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황급히 1922 년 3 월에 썼는데, 마침 5 월 4 일 운동의 썰물과 맞먹는다. 당시' 오사' 지식인들은 나라를 구하기에 바빴고 진보를 추구했다. 그들은 당시 정치 환경에 압박을 받았지만, 진보를 추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그들은 매우 고민하고 망설였지만 냉정하게 묵상한 후에도 계속 인생의 길을 쫓아갔다.
주자청은 5 월 4 일 썰물의 현실에 실망했지만 작가는 망설임 속에서 침몰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주지청은' 중화' 의 입장에 서서 집요하게 탐구하고 추구한다.
저자는 "인생의 모든 과정에는 그 자체의 의미와 가치가 있다. 매 순간마다 그 의미와 가치가 있다" 고 생각한다. 매 순간마다 연속적인 시간에 상당한 위치가 있다. " (주자청' 유평백의 편지') 주자청은 봄빛으로 마음을 자극하고 상상력으로 아름다움을 날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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