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을 두는 것은 투지와 같다. "바둑은 전쟁과 같고, 사상은 병사와 같다." 바둑 전략: "군사는 빠르고, 선입견은 위주이다. 클릭합니다 체스의 "첫 번째" 단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버려진 아들이 첫 번째 것을 위해 싸운다"; "차라리 말 한 마리를 잃는다"; "아이를 먼저 얻으면 이기고, 아이를 얻으면 졌다." 체스 단계: "승마 일, 들판을 걷는 것처럼, 포는 산을 뚫고, 차는 직선을 걷고, 장군은 도시를 나가고, 죽음은 돌아오지 않는다." 바둑을 두는 마음가짐: "죽일 때는 서두르지 말고 꾸준히 이기라." 신중함을 강조하다: "한 수의 부주의로 만판이 모두 졌다." 기사님의 힘, 자동차: "차 한 대 열 명이 춥다", "차는 영원히 월말에 가라앉지 않는다." " 말: "사방이 웅장하다", "사방이 자전거를 타다", "점프체인 무차", "말을 밟으면 바둑이 없다". 총: "공기총이 사납다." 사망: "한 졸이 궁궐에 앉아 있고, 늙은이가 어지럽다." 윌: "베테랑이 나왔어요. 하나는 처음 두 개예요." 기사의 힘이 부족하다: "바둑을 지는 것은 단지 차가 늦었기 때문이다." "고개를 숙이고, 전투는 비어 있다." "말이 마음을 가라앉히면 죽지 않으면 기절한다." 말 한 마리가 가장자리를 뛰어넘어 쉽게 섬멸된다. "한천에 포를 쏘면 바람이 불기 어렵다." 혼자서 소리를 내기가 어렵다. 작은 총을 가지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다. 약을 복용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가. "노병은 쓸모가 없다." 말총이 웅장하다: "총은 말을 이기고, 말은 결국 총을 이긴다." 바둑말은 상호 보완적인 것이다. "첫 포가 울리면 말이 움직인다." "양치기로 바꾸면 말레이 장군이 두렵지 않다." "말 한 마리가 한 사람의 정직함을 깨뜨리기는 어렵다." "부족한 사람은 말을 두려워하고, 부족한 사람은 총을 두려워한다.". "부족한 남자는 쌍차를 두려워한다." 바둑걸음이 가장 꺼리는 것은' 코끼리 눈가리개',' 말이 절뚝거리는 것을 두려워하다',' 차가 위험에 들어선다',' 경거망동하지 마라',' 악취가 나는 바둑',' 무위',' 노출을 피하라' 이다. 형세가 험악하다: "연차 중포, 도시 노장이 맞아 죽었다." \ "차가 오가고, 노장은 살 수 없다. 클릭합니다 로비에 앉아 있는 졸병 한 명은 장군이 오래 살지 못한다. 바둑의 예술적 미덕: "바둑을 보는 것은 진군자가 아니다", "바둑을 두는 것은 후회하지 않는다", "승패는 병가의 상례이다." " 장기는 나무 한 조각이다. 졌으면 다시 놓아도 된다. 세상 만물: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한가한 사람이 길을 인도하고, 돌격하여 진진하고, 성공의 가장 위험한 것은 첫 번째 포가 되어 막을 수 없는 것이다. 득의양양할 때 방심하지 마라, 강을 건너는 졸병도 영웅이다. 먼저 도둑을 잡고, 먼저 왕이라고 부르고, 먼저 강하게 움직인다. 주요 상해를 공격하고, 죽지 않으면 중상을 입는다. 1 장기 속담 자동차가 바둑을 잃는 것은 단지 차가 늦었기 때문에 춥다. 그들은 차를 버리고 고개를 숙일지언정, 위험에 빠지려 하지 않는다. 편대의 가상 자전거는 칼을 보호하려고 하는데, 한 줄의 자전거는 깨뜨릴 수 없다. 차 전체가 영원히 달의 바닥으로 가라앉지 않을 것이다. 말 한 마리가 말을 향해 돌진하지 않으면, 반드시 호매한 말 한 마리가 뒤로 물러나고 기절하여 뛰어오를 것이다. 전군이 전멸하기 쉽고, 말은 말이 벽 모퉁이에 미치지 못할까 봐 두려워한다. 두 발의 밧줄, 바둑 말은 총을 이긴다. 바둑 없이 혼자 총을 밟을 때 경거망동하여 총을 쏘지 마라. 총은 바꾸지 않고, 소 총머리는 텅 비어 있고, 사흉총은 차가운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기가 어렵다. 가벼움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고,' 장군 소환' 이 없으면 궁중 음식에 들어갈 수 없다. 나는 목숨을 아끼지 않고 교착상태를 깨뜨렸다. 졸이 졸로 강을 건너다. 대국은 졸좌궁심, 노숙이가 어지럽다. 두 명 이상의 병사가 한 병사를 이기기 쉽다. 태평 노졸을 보고 코끼리는 코끼리와 같다. 냄새 나는 바둑이 코끼리를 날지 않도록 조심하고, 대포가 바둑을 공략할까 봐 걱정하다. 장기는 마치 기사 같다. 할 일이 없으면 말레이어 장군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총으로 사람을 잘못 때리지 말고, 귀찮은 사람을 자초하고, 두 사람이 손해를 볼까 봐 두려워하지 마라. 노장이 나서도 움직이지 않고, 한 두 대씩 높은 장군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는데, 얼마나 위험한가, 장군이 가운을 벗고 쌍둥이를 벗고 차결에 맞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철벽은 칼처럼 네가 어디로 도망가는지 봐라. 연쇄마는 자전거 한가운데를 미친 듯이 타고, 공격은 겹치는 총에 의존한다. 한 잔은 취하지 않고 두 잔은 취한다. 신선은 차마를 구할 수 없다. 총 몇 자루로는 바둑을 둘 수 없다. 바퀴포는 단지 사후의 생각일 뿐, 바다의 양파를 벗기고 달을 잡았다. 사령관은 멍하니 궁전에서 죽었다. 많은 아이들이 삼차에 맞춰 소란을 피우고, 신의도 삼선연단을 치료할 수 없다. 구궁이 삼상 세 명을 전복시켰는데, 세 아들은 옆으로 돌아갈 수 있고, 사령관은 큰 칼을 불러 마음을 도려내고, 노장은 쥐가 났다. 노감독은 시세를 따지지 않고 경기를 하지 않고 심리적인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급하게 죽지도 말고, 급하게 먼저 밥을 먹지도 말고, 급하게 앞을 다투지도 말고, 집을 돌보지 마라. 눈을 깜빡이는 것처럼 쉽게 이기고, 괴롭히기 쉽고, 쉬지 않고, 급하게 바둑을 둔다. 처음부터 전략 계획을 세우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좋은 전사 앞에 서고, 기세를 도모하고, 자식을 버리고, 공살해야 한다. 너는 먼저 자신을 잘 계획해야 한다. 다시 다른 사람을 공격하면 감히 공격할 수 없다. 현자는 나에게 약하지 않을 것이니 적을 얕보지 마라. 약점을 총결하려면 아들을 잃는 것이 낫다. 호랑이가 산에서 떨어져 조멸위 () 를 구하고, 서진 () 공심 () 으로 진창 () 김매미 탈피 () 의 전술을 몰래 건너 허실을 벗어나는 것은 상책이 아니다. 빠른 공격 가상 군인, 캐치 도둑 왕 용, 국 보다 더 나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좌절의 이중 위협을 기다리며, 순세에 따라 작은 그림을 버리고, 대국을 파악하고, 말썽을 일으키지 않고 바둑을 이기려고 한다. 너는 두 가지 장점을 이용하여 두 가지 단점을 균형 있게 조정하고, 이전 게임에서 가벼운 교훈을 선택해야 한다. 너는 전체 게임을 잃을 것이고, 너는 먼저 진짜와 거짓을 잃을 것이다. 분명히 기회는 아직 가지 않았는데, 기회는 좀 지나간다. 너는 단지 순서가 잘못되어 경기에서 진 것을 후회할 것이다. 벽 모퉁이를 보지 말고, 작은 이익을 탐내지 말고, 위험을 잊고, 경기를 잃으면, 너는 망가진다. 당국을 탐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