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디자인은 무엇을 배우나요? 제로 기초학 의류 디자인이 어렵나요?
스케치
기초 스케치 과정, 기하학 석고 인체 스케치, 스케치 모델링, 구도, 형체 훈련.
의류 컴퓨터 렌더링도
의류 컴퓨터 디자인의 기능 소개, 전문 소프트웨어의 조작과 응용, 의류 스타일 구성, 스타일 디자인 Photoshop, CorelDRAW 소프트웨어 조작과 응용, 특수 효과 필터의 응용, 원단 디자인과 스타일 그리기 등을 배운다.
의류 색상 매칭 및 패턴 디자인
연구의 주요 내용은 색채의 구성 원리, 색채의 삼원색, 색채 간의 조화, 색채의 3 대 요소, 색채대비, 색채감, 의류색, 의류조화, 도안디자인 등이다. 그것은 의류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원천을 제공한다. 종이견본의 기본 이론, 종이견본의 예술적 특징, 구성 원리, 구성 형식, 그리고 다른 의류 스타일의 도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배우다. 학생들의 패턴 디자인 능력을 배양하여 의류를 위해 합리적으로 도안을 설계합니까?
손으로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렌더링도
의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인체의 비율, 역학, 이목구비에 대한 표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형식, 기능,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 다양한 소재의 응용과 표현 수법.
손으로 그린 스타일의 그림 디자인
스타일 다이어그램의 개념, 그리기 방법 및 사양은 기업 주문 회의와 결합되어 주로 단일 및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 조합, 프로세스 스타일 및 그리기 및 표현을 설명합니다.
의류 구조 원리:
의류 구조 디자인 원리, 치마 원리, 바지 원리, 상의 원리, 소매 원리, 칼라 원리, 사용 사례 등을 배우다. -응?
공장식 수제판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포함. 표준 제판 및 코딩 기술, 표준 설계 등을 배우다. 교육은 주로 공장 조판 경험을 위주로 한다. 구조설계원리가 완성되면 대량의 기업 사례, 견본 의류, 사진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졸업 후 기술이 기업과 직접 융합될 수 있도록 합니다 (레저, 정장, 패션, 데님, 다운, 원피스, 재킷, 니트, 셔틀, 내수, 대외 무역, 남성복 포함) )?
CAD 컴퓨터 제판:
수제판을 기초로 CAD 제도 (또는 ET 소프트웨어) 를 배우나요?
3d 잘라내기:
벤치에서 표시, 저장, 주름, 분할선의 적용, 의류 입체 구성 기법의 소개, 기본 소매, 스커트, 바지의 자르기, 생활복 입체 자르기, 제판.
의류 기술:
잘 생긴 원단으로 다양한 재봉 방법을 배우며 다양한 가방, 칼라, 지퍼, 바지, 트임, 다림질 및 다림질 공정에 자주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