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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조의 사랑시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청청' 이라는 말은' 시경 정풍 김자' 에서 나온 것이다. 원시는 애인을 그리워하는 소녀에 관한 것이다. 제 1 장의 네 문장은 "청청 김자,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다? " 너의 녹색 칼라가 나를 깊이 괴롭히고 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올 수는 없지만,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지 않니? ) 조조가 여기서 이 시를 인용해 그가 줄곧 낮은 소리로 암송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그는 "한 녹색 소녀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하다" 고 말했는데, 이는 당연히' 재능 있는 사람' 을 놓친 것에 대한 직접적인 비유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두 문장을 생략했다. "내가 가지 않더라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 카오 카오 (Cao Cao) 가 실제로 그 "재능" 을 하나씩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이런 암묵적인 방법으로 그들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너를 찾지 않더라도,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를 찾아오지 않느냐?" 이 함축적인 의미에서 우리는 그의' 구현' 의 의도가 확실히 심사숙고하고 감동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감동적인 힘은 정치와 예술 창작의 결합을 보여준다. 물론, 그의 심오하고 미묘한 의도는' 구현령' 과 같은 문헌에서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짧은 노래는 한 편의 시로 정치 문헌이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정치 문헌이 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그는' 시경 소야 사슴명' 의 네 마디를 인용해 연회 장면을 묘사했다. 네가 나를 찾아오기만 하면 나는' 손님' 이 될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유쾌하게 지내며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여덟 문장은 여전히' 구현' 이라는 글자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조조가 시를 썼기 때문에 고사를 비유로 사용하는 것은' 온량검검소한 양보' 의 표현이다. 동시에' 군' 자는 조조조시의 전형이기도 하다. 원래' 시경' 에서 이' 군자' 는 단지 특정한 사람을 가리킨다. 여기서, 그것은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당시 조조조라는 시를 읽은 모든' 현자' 는 그가 조조조라는 시의 그리움 대상인 김즈라고 생각할 수 있었다. 이 때문에 이 시가 퍼지면 엄청난 사회적 역할을 할 수 있다.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와서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말해봐? 6? 1, 향수. 이 여덟 문장은 위의 열여섯 문장의 중점과 보살핌이다. 위의 16 문장은 주로 두 가지 의미, 즉 근심과 구현, 예대현을 말한다. 음악으로 비교하면 시 전체의 두 가지' 주제 멜로디' 라고 할 수 있고,' 맑은 달' 이라는 여덟 마디가 바로 이 두 가지' 주제 멜로디' 의 재현과 변주라고 할 수 있다. 처음 네 문장은 슬픔이고, 처음 여덟 문장이다. 마지막 네 문장은' 인재' 의 도래를 말하는데, 이것은 마지막 여덟 문장이다. 겉으로는 처음 16 문장으로 의미를 반복하지만 실제로는' 테마 멜로디' 의 재현과 변주로 시 전체가 더욱 내성적이고 읊조리며 서정적인 집중성을 강화했다. 시를 표현하는 문학 주제로 볼 때, 이 여덟 문장은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즉, "인재" 가 많이 왔고, 우리는 잘 협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만족스럽지 않다. 나는 아직도 인재를 구하기 위해 걱정하고 있다. 더 많은' 인재' 가 오기를 바란다. 하늘의 명월은 영원히 운행하며 멈추지 않는다. ("멈춘다" 는 것은 "멈춘다", "김열탄의 짧은 노래" 는 "멈춘다"); 마찬가지로, 내가 현을 구하는 생각도 끊어지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도 심사숙고한 표현이다. 조조가 끊임없이 현나스를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후자가' 과밀' 을 걱정할 수 있을까? 그래서 조조는 여기서 그의 구현의 마음이 명월처럼 끝나지 않을 것이며, 사람은 근심이 없고, 아침저녁으로 우대가 있을 것이라고 더 말했다. 이 점에 대해 필자는 아래에서 더 명확하게 말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계승하여 전환과 완충의 역할을 할 뿐이다. 월스타는 희귀하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가며, 나무를 세 바퀴 돈다. 어떤 분기를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높지 않고, 바다는 깊지 않고,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간다. 달빛' 은 경물에 대한 정확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이자 일종의 비유이다. 아청 시인 심덕의 잠재적' 고시원' 은 "월스타는 희고, 괴짜는 의지할 데가 없다" 고 말했다. 이것은 그가 이 네 마디가 비유라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단지' 손님' 이 비교적 모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이 말은 망설이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그들은 삼국 정세 속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조조는 우엉으로 나무를 도는 장면과' 무슨 가지로' 로 그들을 격려했다. 딴마음을 품지 말고, 가지치기를 잘해서 살아라, 빨리 네 곁으로 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네 편의 시는 망설임자의 처지와 심정을 생생하게 묘사하지만, 작가는 그들을 전혀 비난하지 않고 풍부한 시에서 이들에 대한 관심과 동정을 드러낸다. 이것은 조조가 사상 일을 잘 한다는 것을 잘 보여 주며, 그는 합리적인 태도로 인재를 끌어들이고 쟁취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깨달음은 시 특유의 감염 효과를 충분히 발휘했다. 마지막 네 마디의 화룡점정, 명백히 간을 놓아 담대하게, 모든 사람이 나를 찾아와 이 시의 주제를 명백히 이해하길 바란다. 주공이 음식을 토하다' 는 전고는' 한서 시전' 에서 나왔다. 전하는 말에 따르면, 주공은 "우리 국문왕의 아들, 동생, 성왕의 삼촌, 나도 세상에 있고, 나는 세상에서 빛이 아니다. 그러나 집행 세 번, 토식 세 번, 여전히 천하를 잃는 백성을 두려워한다. " 주공은 천하의 백성을 접대하기 위해, 때로는 머리를 감고 밥 한 끼를 먹고, 몇 차례 중단한다. 이 전설은 당연히 너무 과장되었다. 그러나 여기에 이 전고를 쓰는 것은 작가의 인재에 대한 갈증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라는 말도 인재가 많을수록' 인산인해로' 가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설득력 있는 설명이다. 그래서 첸 링 (Chen ling) 은 말했다: "새는 나무를 선택한다. 나무는 새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천하 3 점. 독서인은 북상하지 않고 남하한다. 우리가 촉국과 오국으로 출발했을 때, 황제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침을 뱉지 않고 명절을 먹이는데, 왜? 산은 흙을 싫어하지 않으므로 키가 될 수 있다. 바다는 물을 싫어하지 않으므로 깊어질 수 있다. 그대는 사람을 싫어하지 않고, 천하는 마음을 잃는다. " 이 말들은 이 시의 배경, 주제, 마지막 몇 마디의 뜻을 해석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짧은 노래는 조조의 다른 시와 같다. 예를 들면' 좋다',' 대주',' 우는 소리' 등이다. , 정치성이 강한 시로, 주로 조조가 당시 실시한 정치노선과 정책전략을 위해 봉사했다. 그러나 정치적 내용과 의미는 풍부한 서정적 경지에 완전히 융합돼 시 창작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하고, 은유 수법을 정확하고 교묘하게 활용해 이성 결합과 감동의 목적을 달성했다. 조조 시대에 그는 서정시의 특수한 법칙에 따라 예상되는 사회적 효과를 얻을 수 있었는데, 이런 창작 경험은 분명히 참고할 만하다. 한편 조조가 당시' 유일한 행동' 에 대한 강조가 어느 정도 진보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구현' 주제에 대한 그의 고도의 예술화 표현도 역사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 이 시는 조조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시에서 그는 현재 () 와 공로 () 를 세우는 원대한 포부를 표현했다. 네 글자는 내용이 심오하고 점잖고 우아하며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은 기분이 좀 가라앉았지만, 시 전체의 기조는 여전히 높고 활력이 넘쳤으며,' 비록 귀수임에도 불구하고' 와 비슷하다. 시체별로 8 문장마다 1 절, * * * 4 절이 있습니다. 처음 8 문장은 제 1 절이다. 시인은 생명에 대한 짧은 느낌과 걱정을 표현하며 술로 근심을 풀고 싶었다. 겉으로 보면 자신의 감정과 걱정을 쓰는 것은 시간 낭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위대한 정치가가 건설업을 위한 넓은 가슴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조로" 의 비율은 생동감 있고, 심오하며, 철리가 풍부하다. 결론적으로, 제 1 절의 의미는 한 글자' 슬픔' 으로 요약할 수 있다. 다음으로,' 청청자 교외' 의 다음 여덟 문장은 두 번째 단락으로, 더욱 심오하고 애절하다. 청청자간' 이라는 말은' 시경 정풍자간' 의 원어이고, 제 1 장의 네 문장은' 청청자간, 유유히 내 마음' 이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다? " 너의 녹색 칼라가 내 마음을 깊이 감싸고 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올 수는 없지만,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지 않니? 시인은 이 고시로 인재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시의 말투가 완곡하고 감정이 깊고 함축적이어서 시인의 내면의 활동을 표현한 것도 그가 처음 반포한' 구현령' 등 정치문서가 달성할 수 없는 효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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