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9 년에 세계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
우선 로봇 기술이 고도로 발달해 휴머노이드 지능 로봇과 AI 전사가 등장했다.
둘째, 우주 기술은 고도로 발달되어 우주선이 우주에서 점프하여 행동 범위를 크게 넓힐 수 있다.
셋째, 새로운 에너지-반물질의 출현은 또한 자원을 다투는 전쟁을 불러일으켰다.
또 우주는 은하연맹과 블랙홀제국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공간과 자원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은하연맹은 지구에 의해 발기된 것이다. 지구연맹 외에도, 그 구성원에는 지구에 선의를 가진 외계 종족도 포함되어 있다. 그 목적은 우주 평화 질서를 유지하고 우주 자원을 개발하는 것이다. 은하연합함대는 은하연맹의 중요한 작전력으로, 주력은 전력이 비범한 AI 전사로 구성돼 미래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블랙홀제국의 전신은 은하연맹의 머나먼 행성의 봉기 로봇이었다. 그들은 바이러스처럼 우주를 휩쓸고 첫 은하전쟁을 일으켜 우주의 평화를 깨뜨렸다. 이후 그들은 전투력이 높은 외계 종족을 모아 스스로 연구한 블랙홀 전투기 등 작전 단위와 함께 블랙홀 군단을 결성해 은하연맹에 대한 공격의 물결을 일으켰다. 동시에 블랙홀 제국은 중립을 주장하는 외계 종족들을 괴롭혔다. 한동안 블랙홀제국이 별들 중 가장 사악한 존재가 된 것은 명실상부한' 우주 깡패' 였다.
이 밖에도 중립을 유지하는 외계인 종족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괴상하고 장난꾸러기 얼음 요정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벨로디족; 음식을 사랑하는 부유하고 영리한 미식가; 노는 것, 노는 것, 총명하고 노는 사람 등등.
하지만 블랙홀 제국의 강력한 억압 속에서 이 종족들은 불가피하게 전쟁에 휘말렸고, 많은 종족들이 은하연맹에 가입하여 사악한 세력의 침입에 대항하기 시작했다.
1) 시원하게 가로지르다
놀이체험에서' 기갑 회오리 바람' 은 파격적인 시도를 했고, 처음으로 고전적인 가로판 격투로 로봇 대전의 상쾌한 격투 장면을 선보였다. 전투 과정에서 기갑 회오리 바람은 다양한 동작 매개변수와 환경 매개변수를 세심하게 설계해 연속 모집의 난이도를 구분하고, 문지르는 지원 등을 구분했다. , 작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동시에 기술 효과, 상태 효과, 환경 효과, 일러스트레이션 클로즈업은 멋진 게임 화면을 보여줍니다.
2) 강력한 로봇 전사
게임에는 세 가지 AI 전사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천검, 총, 미래 플래시. 천검 공방 균형, 총기 화력이 사납고, 반짝임이 민첩하며, 캐릭터마다 똑같이 훌륭하다. 게임에서 작은 플레이어는 강력한 로봇 병사로 변신해 근심 걱정 없이 악에 대항하는 것을 충분히 체험할 것이다.
3) 풍부하고 재미있는 문안 도전
게임은 서로 다른 장면에 있는 복사본을 설정하고, 서로 다른 수준에 해당하며, 각 복사본에는 동적 및 무작위성으로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또한 게이머가 어린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해 단일 사본 통관 시간을 단시간 내에 통제함으로써 재미와 도전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4) 경이로운 우주 모험
이 미래 세계에서, 인간 기술은 고도로 발달되어 은하계의 다른 지혜 인종과 깊은 교류를 하고 있다. 에너지가 점점 부족하고 중요해짐에 따라 평화협력, 공동 개발을 주장하는 은하연맹은 이기적으로 추악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독점하려는 블랙홀 제국과 사투를 벌였다. 이 전쟁에서' 기갑 회오리 바람' 에 들어가는 모든 젊은 전사들은 은하연맹의 일원이 될 것이다. 게임에서 그는 정의로운 AI 전사가 되어 사악한 블랙홀제국에 대항하고 괴물과 싸우고 적을 죽이고 각종 은하를 가로질러 멋진 환상적인 우주 모험을 경험할 것이다.
5) 아동 중독 방지 시스템
자원의 출력을 제한함으로써, 아이의 온라인 시간을 통제하고, 근무일과 주말에 각각 시간 제한을 설정하여, 어린 게이머들이 같은 날 온라인으로 일정 시간 이상 누적한 후, 출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도록 하여, 아이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 아이들이 게임에 빠지는 것을 방지한다.
6) 기능이 명확한 NPC
기갑 회오리 바람에는 다양한 기능이 뚜렷한 NPC 가 있어 게임의 기지 통제구역, 신인 안내구역, 기지 보행자 거리에 분포되어 있다. NPC 마다 역할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어떤 NPC 는 칭호를 수여하고, 어떤 NPC 는 초보자 임무를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어떤 점포 NPC 는 각종 게임 소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합니다.
7) 다채로운 게임 소품
기갑 회오리 바람 게임에는 상당히 많은 게임 소품이 있어 우리 선수들이 더 좋은 기갑 회오리 바람 (예: HP 회복기 소품, MP 복원자 소품, 해제 소품, 속성 향상 소품, 보강자 소품) 을 도울 수 있다. 다른 게임 소품은 다른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게임기 기갑 회오리 바람을 편집하는 것은 횡판 격투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먼저 직업을 선택해야 하며, 게임의 임무선에 따라 일련의 복사본을 통해 괴물을 치는 과정에서 경험과 업그레이드를 받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또한 기술을 배우고 장비를 강화함으로써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서로 팀을 지어 통관을 할 수 있어 다른 플레이어와 친구나 견습생이 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작은 게임이 풍부한 여가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에는 주로 천검, 총기, 미래의 반짝임이라는 세 가지 직업이 있다. 그들은 각각 특색이 있고, 공방의 균형이 있고, 화력이 사납고, 반짝이는 그림자가 민첩하다. 플레이어 15 급은 이직할 수 있습니다. 이직 후 각 부서는 또 세 개의 지사로 세분되었다.
플레이어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걷고 바로 가기 키 또는 키 조합을 사용하여 기술을 적용합니다. 직업마다 다른 괴물을 칠 때 다른 표현과 기능 효과가 있다. 기술은 활성 기술, 수동 기술, 숨겨진 기술 (예: 총을 "점프" 한 다음 A 또는 다른 A 를 눌러 N 을 발사할 수 있는 포탄) 및 분노 기술의 4 가지 범주로 나뉘며, 다양한 조건에서 바로 가기 키와 키 조합을 통해 적용됩니다. 기술은 승진할 수 있고, 시작 단계, 이직 단계, 각성 단계 기술은 다르다.
특정 조건 하에서 플레이어는 주로 NPC 와의 대화를 통해 임무를 트리거하고, 임무를 완료한 후 경험값과 업그레이드를 얻는다. 주요 임무는 통관이며, 플레이어는 단독으로 싸우거나 동료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문건은 주로 여섯 가지가 있는데, 난이도에 따라 네 등급으로 나뉜다. 통관 후 플레이어의 조작 기술, 통관 시간, 적중 수, 모든 방에 따라 종합 점수를 매긴다. 경험 장려도 플레이어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보상을 하고, 결국 추첨을 할 수 있다.
주요 인물 소개
정의와 악의 양면이 겨루고 있을 때 누가 이기고 누가 지겠습니까? 기갑 회오리바람의 세계로 함께 들어가 이 아름다운 우주 모험을 경험해 봅시다!
천검, AI 전사가 장비한 검형 기갑. 검형 기갑은 지구상에서 인류가 최초로 설계한 AI 기갑으로 고대 동양에서 보검을 든 협객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유명한 천늑대전에서 1 세대 검기갑 장비의 7 일 칼이 처음으로 출전해 적의 기갑 22 대를 쳐부수고 적의 거대한 함 2 척을 강타하여 전과가 휘황찬란하다. 전건은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유명해져서' 시리우스 용사' 라고 불린다. 칼 갑옷은' 시리우스 갑옷' 이라고도 불린다. 오늘날, 칼기갑은 이미 4 세대로 발전하여, 다양한 선진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전력은 이전보다 훨씬 뛰어나다.
미래의 플래시와 격투기 갑옷은 탄생 첫날 논란을 겪었다. 전투기 갑옷 방어가 낮아 강도 높은 우주전투에서 발붙일 수 없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뒤이어 일련의 전투에서 격투기 기갑을 갖춘 반짝이는 그림자가 참수를 통과해 상대를 말문이 막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미래의 플래시 그림자, 격투기 갑옷에 내장된 특수 칩으로 동서양 격투 기교, 화려한 액션과 정교한 기교가 어우러져 눈부시다. 오늘날 전투기 갑은 이미 3 세대로 발전했다.
총포 제 5 기지 전쟁의 참패로 인류는 새로운' 화력이 강하다',' 거대한 기갑' 의 하이테크 기갑을 개발하기로 결심했다. 2049 년에 1 세대 총기 갑옷이 나왔는데, 그 갑옷과 강력한 기총잡이는 사람을 놀라게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같은 해 1 세대 포수는 훈련을 받아 강력한 포갑을 조종하고 우주 전장에 발을 들여놓았다. 전쟁터에서 총포는 기총잡이의 기갑을 통제하고 있다. 마치 움직이는 보루처럼, 수시로 강력한 화력을 동원하여 결정적인 힘으로 승부를 결정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지난 10 년 동안 총기는 총기 갑옷과 함께 수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가장 인기 있는 기갑이다. 지금까지 총기 기갑은 이미 5 세대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