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멸과 귀도의 직업적 특징(중현시대 말기):
(1) 강력하고 포괄적인 제어 스킬을 가지고 있다. 약하고 면역이 불가능하므로 거의 모든 스킬에 면역이 가능합니다. (보통 포인트 추가에 사용), 원망의 결속(36초 동안 매혹 면역), 고스트스프링의 고스트 스텝(집중 저항) ~ 36초), Guardian Ghost Whisper (24초 동안 기절 및 혼수상태 면역)), 천화청 상태에 들어가지 않고 사라지지 않고 위의 상태를 유지하는 한, 적이 아무리 많아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직업이 멀리서 당신을 통제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특별히 당신을 통제하지 않는 한, 여러 직업 동시에 Devil's Gu 오프닝, Snake Gu 1 및 2, Tianyin Boundless, Hehuan's Magic Circle과 같은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또는 향의 우리 또는 구속과 같은 새로운 직업의 고유한 제어 기술)은 불멸과 유령의 도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른 직업과 비교할 수 없는 중요한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2) 불멸의 귀신길 폭발률, 폭발 데미지, 공격, 스킬 회피, 스킬 적중의 중요도 순위: 오랜 연습과 이론적 연구 끝에 1종 불멸의 길은 풀 속성 공격력 1000 또는 폭발 피해량 10% 증가마다 3종 불멸 진영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전체 영혼 파괴 광변현(스킬 레벨 관계 없음)으로 인한 피해(폭발 피해 감소량 관계 없음)가 적용됩니다. 약 8000(본체 공격력은 10000)~11000(본체 공격력은 16000) 1타입 플레이어의 데미지 증가량은 약 5000(본체 공격력은 10000)~8000(본체 공격력은 16000)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불멸의 요도영혼파괴 미스터리 분석표'를 참조하세요.) 다양한 요소를 고려했을 때 5가지 속성의 중요도 순서는 폭발률, 스킬 적중, 공격력, 폭발 피해, 그리고 스킬 회피. 폭발률과 폭발 피해량의 변증법적 관계: 폭발률이 없으면 모든 것이 불가능합니다. 현 중주현 시대에는 일반적으로 폭발 감소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장기적인 우위 지원이 없으면 폭발률이 증가합니다. 즉, 요정귀신길의 폭발률이 40%, 폭발 데미지가 1000%라고 가정하면, 폭발로 타격을 받을 수 있는 고급 플레이어는 몇 명이나 될까요? 폭발이 없으면 10000% 폭발 피해는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크리티컬 데미지 50% 목걸이를 포기하고 크리티컬 데미지 6% 목걸이를 사용하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쓰레기를 죽인다는 얘기를 하는데, 쓰레기가 폭발 데미지가 300%라도 죽으면 폭발률이 없으니 별 얘기할 필요도 없다. 폭발률을 최대한 높이려고 노력하면 속성이 쌓이고, 마법무기 부착이 1%도 드물다. 어떤 사람들은 폭발 피해가 적중보다 더 중요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 진술은 데이터를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고 사용하는 내 데이터 연구 "불멸 유령 스킬의 적중이 폭발 속도에 미치는 영향"(첨부 파일 참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킬 히트의 중요한 위치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높은 히트가 첫 번째 변환 버프 데미지의 적중률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공격에 있어서는 여전히 더 높습니다. 폭발 데미지보다 중요한 것은 폭발 데미지가 공간의 협소함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풀 속성의 1등급 불멸 유령 경로의 최대 폭발 데미지는 425%(제외: 81레벨 패시브의 50%)입니다. 영혼, 마법 무기 부착물 주입 50%, 목걸이 50%, 황금 몸체), 눈에 보이는 폭발 피해 그런데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폭발 피해와 공격의 10% 대체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형 불멸의 고스트 패스는 공격력 500 증가, 즉 10% 폭발 데미지 = 500 공격력에 50% 폭발 데미지를 더해 자신의 스킬 데미지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이다. ? 플레이어는 실제 전투를 연습한 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회피입니다. 불멸의 유령 경로에 도달 한 사람들에게는 회피가 당연히 높지 않습니다. 이는 Gui Qu Lai와 Gui Qu Lai Xuan의 슬픔이기도합니다.
(3) 불멸의 유령 경로의 진정한 의미: 무한한 영혼 파괴 돌진이 아니라 악마 영혼 상태가 변환된 후 첫 번째 타격의 60% 데미지 증가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하이엔드 불멸과 고스트 웨이의 본질은 원래 무한한 영혼을 파괴하는 분노의 흐름에서 기습 공격 또는 즉석 킬 흐름으로 변형되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난폭한 폭발 지형 요정의 첫 번째 타격에서 80.8W의 피해를 실험한 적이 있습니다. 이는 첫 번째 타격에서 악마 영혼의 버프에 의한 것입니다. 이것은 세 번째 타격의 궁극적인 효과가 아닙니다. 궁극기 타격 데미지는 첫 타격 데미지의 2배인 160W로 고정됩니다.
(4) 요정 고스트 로드 PK 룰: 집단 공격 시: 기습 공격, 기회 포착, 모든 버프 상태 및 3대 면역 저항 상태 활성화, 군중 속으로 돌진, 첫 번째 공격 풀 상태 공격. Zhu Xian의 현재 모드는 20개의 추가 요정 유령 경로 세트가 있더라도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스킬 출시를 지원할 수 없으며, 특히 Zhu Xian 게임 플레이를 중단하고 싶게 만드는 감속 상태를 지원할 수 없습니다. 이동성과 둔화로 인해 셀 수 없이 많은 스킬 효과를 받게 됩니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자신의 생명을 구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포위 공격 속에서 단식, 출혈, 독으로 인한 피할 수 없는 사망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자. 소울 이터의 인기와 마족 진영 플레이어들의 피의 저주 스킬로 인해 요정과 유령의 길의 가장 중요한 속성인 폭발률이 고통스러운 수준으로 감소했습니다.
현재 달성 가능한 PK 장비인 카테고리 1 히트 불멸 고스트 로드의 궁극 폭발률(전체 창조 10%, 건조 148무기 12%, 마법체 13개 7%, 6%) 목걸이 중 체력 8+13%, 장신구 2%, 홍몽서수, 기사도 첫 칭호 획득, 보석 잭 획득 1.5%) 폭발률 제한은 72.6%(0.1% 시스템 추가, 특수 변신 획득 제외 2%, 제외) 서버 간 챔피언 봉인 장비 5%). 불사귀도의 폭발률은 72%이며, 영혼을 포식하는 무쌍(15%), 봉인마 스킬 피의 저주(14%), 천음침묵(14%), 소울 이터의 폭발 피해 감소 저주는 물론, 폭발 속도도 몇 초씩 감소하며, 기타 폭발 속도 감소 스킬도 추가됩니다. 세 가지 저렴한 스킬은 모든 속성을 갖춘 불멸의 길과 유령의 길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Xiangui Dao의 현재 전투 방법은 시간을보고 스테이터스를 채우고 플레이어와 얽혀 스테이터스가 소진 된 군중 속으로 돌진하고 영혼 파괴 사이클로누스 Xuan을 1 ~ 2 개 사용한 다음입니다. 일반 영혼 파괴 사이클론을 사용하여 보충하십시오. 이때 검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첫 번째 타격으로 죽일 수 있는 모든 것이 죽고, 죽일 수 없는 것들은 아무리 사용해도 죽지 않기 때문입니다. . 팀원과 협력하지 않으면 적은 집단 단식 상태가 됩니다. 전투에 집착하지 마세요. 11개 세트가 있다고 생각하면, 인간 방패가 되어 동시에 피해를 가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이유는 위에서 설명했습니다. 기습 공격 시 주의할 점은 상태가 풀이어야 하며, 특히 저항력과 면역 상태가 풀 상태여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어떤 스킬에 의해 제어되어 풀 상태에서 공격할 수 없게 된다면 매우 괴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 때문에 당신은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몇 초 안에 심각한 그림자가 남을 것입니다.
특별한 사람이 지켜보고 있을 때, 3대 면역 스킬은 이때 꼭 갖춰야 할 스킬이다. 큰 변화가 오기 전에는 그 중 하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무제한의 영혼 파괴에 의존했습니다. 실제로 해본 후에는 적이 다홍을 사용하더라도 수십만, 심지어 수십만 체력을 가진 많은 직업이 강력한 영혼을 파괴하는 광수이수의 피해로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위의 작업의 본질을 깊이 이해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의식은 더 높은 수준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덧붙이자면, 여기서 언급한 한 가지 점은 부처와 마족의 귀신들도 이 술수를 쓸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모자와 신발에 국한되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선신의 순양혈제의 힘은 매우 크다. 그리고 유령은 결코 발휘될 수 없습니다. 일대일 전투의 경우 세 가지 주요 면역 스킬을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지만 고스트 위스퍼를 사용하여 지우리의 기절을 방지하고 고스트 스텝을 사용하여 리샨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등 유연한 변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장비로 결투를 한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는 부적 이후에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지만, 부적 이전에는 ESC 해제, 상태 인식, 카운트다운의 정확성, 지형을 이용하는 등 극도의 기술이 필요한데, 의식 수준에서 무언가를 달성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제대로 수행하지 않으면 불멸의 길과 유령의 길에서 결투의 진정한 의미가 드러날 것입니다. 실현되지 않습니다.
(5) 장비 선택 : 스킬의 효과를 어떻게 극대화할 것인지는 장비 선택과 관련이 깊습니다. 다음은 참고할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①인퓨전: 헤아릴 수 없는 현실은 더 이상 잠들 수 없다. 영혼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헤아릴 수 없는 1은 완전히 소멸될 수밖에 없지만, 헤아릴 수 없는 2는 여전히 방출자 자신의 저항력에 의존해 능력을 계산하지만, 대부분은 불가능하다. 업데이트 후 천인은 저항 감소 스킬을 몇 가지 더 추가하여 원래 수면 저항이 아무리 높아도 1000에 도달하더라도 모든 고급 천인의 인피니트 2를 완전히 저항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특정 천인을 상상해 보세요. 무기 13개, 전신 수면 부적, 그리고 가져오기 탄생과 죽음의 영역이 6개가 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저항 감소 스킬을 사용하여 당신과 함께 자고 싶다면 수면 저항 2000이 필요합니다. 완전히 면역됩니다. 따라서 이때 고급 불멸귀도는 다른 부적을 주입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성스러운 저항 부적을 주입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단체전에서는 쓸 수 없을 것 같고 질적인 도약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가끔은 회피나 적중 부적을 5개 주입하거나 극한의 회피를 사용하거나 적중을 향상시키는 것만큼 유용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피의 희생을 회피로 변경하고 주롱 링을 착용한 후 회피가 88점에 도달하면 소규모 집단 전투에서 고백과 고고라이쑤언을 사용하여 무적이 아닌 불멸의 유령 경로가 원래 상당히 저항력이 있게 됩니다. , 1대1 상황에서는 최고 수준의 마족 지우리를 상대할 때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스턴 저항을 모은 후 사신이 킬링 2를 비활성화합니다), 그 연습에서는 죽기 쉽습니다. 상대의 Mo Jiuli와 그 옆에있는 다양한 직업 그룹이 나를 88로 이겼습니다. 나는 단지 5 분 동안 거기에 서있을 수 없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Xiantianyin의 전장 생존력과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는 2분마다 여러 명의 Kill 2 킬을 회피로 막아낸 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필연적인 개발 추세이지만 극히 고급 카테고리 1 불멸 및 유령 경로로 제한되며 현재 Huaiguang이 매우 오만하기 때문에 불멸 및 유령 경로의 회피 스타일을 따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불멸의 길과 유령의 길 주변에서도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오만함. 흔들리는 정도! 몇 번의 타격을 가한 후 상대가 선화이광을 많이 가지고 있을 때 형천반지를 착용하면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천야와 계광을 사용하여 오만한 선화이광을 회수하는 것처럼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무엇. 무기는 데미지 감소를 무시하는 부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을 채우는 것은 데미지 감소를 8% 무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요정과 유령의 방식으로 몬스터를 죽이는 효과는 종종 사람을 때리는 효과와 크게 다릅니다. 캐릭터에 데미지 감소 속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속성은 영혼을 파괴하는 사이클로누스의 데미지를 너무 많이 감소시킵니다. 이 속성은 폭발 피해보다 더 중요합니다. 신성 폭발이 강력한 이유는 신성 폭발이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히트 주입이나 기타 사항은 모두 카테고리 2 이하의 불멸 고스트 패스 선택입니다!
②보석 선택 : 아마도 매우 귀중한 폭발 데미지 목걸이 백옥 보리구슬이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폭발 데미지 50% 목걸이는 실제로 영혼의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디스트로이어 2 극한에 도달하려면 무한 마스터의 지원과 마스터의 높은 폭발 속도가 필요합니다. 후기 주선 시대에 접어들면 백옥보리구슬을 착용한 선녀의 출력은 플레이어의 기대 이상일 것입니다. . 마스터가 없으면 첫 번째 선택은 폭발 6 목걸이이고, 그 다음은 황제 준 태호를 착용하면 종종 세트 스킬을 출시하여 이 무서운 폭발로 인한 피해를 1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피해 보너스는 한 번 나를 놀라게 했습니다. 반지의 경우, 특정 직업과 싸우거나 히트 또는 회피 반지를 착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황제의 반지를 착용해야 합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위에서 언급한 회피 주입에 협력하여 주롱 반지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이 반지는 스킬 회피 11점과 귀중한 폭발 속도 2점을 추가하여 공격을 강화합니다. 회피를 주입한 후 주롱 링을 사용하면 약 95의 최종 회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적중률은 약 150에 불과하지만 전투 전에 선택하고 이에 따라 피의 희생, 반지, 목걸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여전히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BOSS와 싸울 경우 궁극의 회피 폭발률을 사용하고, 상대가 빛을 임신한 경우 선안금이 많으면 천공의 수정 목걸이(폭발률이 부족할 경우 폭발 6 또는 신도를 사용)를 사용하고 180히트에 도달할 수 있는 싱텐은 상대의 구울이 더 많으면 극단적인 회피를 처리하기 위해 사용하고, 상대의 아카시아가 더 많으면 준 황제를 데려와 목걸이 6개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③마법무기 : 첫 번째는 마법무기의 선택이다. 모든 불멸자와 귀신은 반드시 천야를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불멸자와 귀신인 이상 천야보다 더 적합한 마법무기는 없다. 그런 다음 3+2 Tianya를 주요 마법 무기로 선택하십시오. 천야의 중첩 효과는 결국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1형 불사귀이건 3형 불멸귀이건 상관없습니다. 이에 저자는 특별히 듀오완에 특집 글을 올렸다. 글 주소는 /1108/178280167402.html이다. Tianya와 함께라면 불멸의 유령 길만이 다른 직업과 대결할 수 있는 자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Tianya는 불멸의 도와 유령의 도에 새로운 영혼을 부여했습니다. 진정한 변화를 경험한 사람만이 내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법 무기의 혈제련을 위해서는 저항력 5를 최대치로 올려야 하며, 장신구의 첫 번째 선택은 수면 저항력과 폭발 속도 증가에 주의해야 할 사항이다. 세부 사항의 모든 측면을 통해 궁극적으로 다른 것보다 총 저항이 50 더 많고 폭발 속도가 일정하며 상당한 HP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마법무기 주입 스킬 1차 선택 : 발결속 뱀구, 천선의 원망, 원망귀내귀(메이저 업데이트 이후 1대1 보조 스킬)는 필수, 선택 스킬은 혼- 사이클로누스와 백구의 영혼을 먹는 (악마의 길로 전환할 때 사용)과 사신 아오시를 파괴합니다. 천상의 책과 결합된 발 묶는 뱀 구+1은 총 저항을 180에서 195로 감소시킵니다. 세부 사항이므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Tianxuan Dao Grudge Dao Grudge는 더 많은 독과 출혈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대상이 불리한 상태에 들어갈 확률을 5%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저항이 있어도 저항을 정말로 무시하는 저주입니다. 600을 초과하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Soul-Destroying Cyclonus는 앞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Soul-Destroying Cyclonus Xuan을 사용할 것입니다. 1을 추가하든 말든 상관 없습니다. 발속 뱀 구, 천상의 선택 원망, 원한 귀신 내면 악마의 세 가지 기술은 비법 지식을 사용하여 숙달할 수 있으며, 자격을 갖춘 플레이어는 기술이 완성된 것으로 간주되기 전에 세 가지 기술을 모두 숙달해야 합니다.
4무기 : 요정과 고스트 로드를 잘 플레이하고 싶은 모든 플레이어는 무기를 사용해야 하며, 10개 이상 추가하면 본체 공격 포인트 10,000 도달이 필요하며, 11개 추가하면 1,900이 더 늘어납니다. 10을 추가하는 것보다 공격 측면에서 12를 추가하면 11을 추가하는 것보다 1,300번 더 많은 공격을 제공하고, 13을 추가하면 12를 추가하는 것보다 1,600번 더 많은 공격을 제공합니다. 무기 제련 1레벨에 영혼파괴 사이클로누스 수안의 데미지가 1레벨 증가합니다.
⑤ 데미지 감소 속성 : 데미지 감소 속성이 처음 등장했을 때 폭발률 100%, 데미지 감소 100%를 주면 후자를 선택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80% 이상의 플레이어가 이 속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꽤 오랫동안 몰랐지만, 지금도 이 속성이 가장 중요한 속성 중 하나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즘 장비에는 데미지 감소 속성이 많이 있는데, 여기서 짚고 싶은 점은 베이비 18 갤럭시와 20스타의 데미지 감소 차이가 4%라는 점입니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귀신왕은 50W로 멧돼지를 모는데, 이 4%가 2W인데, 방패를 열고 18W를 모으면 16W가 될 수도 있고, 죽지도 않습니다. 키트에 수천 개의 트릭과 만 개의 트릭이 있으면 그 차이는 4%입니다. 젠장, 그것도 4%입니다. 세부 사항을 적용하면 다른 것보다 피해를 8% 더 줄일 수 있습니다.
(1) 창조 기술
①열반과 도의 분노. 이제 중선 시대에 이르러 열반은 본래의 부적 기능을 상실했습니다. 대상은 독을 여는 것, 뱀 독을 터뜨리는 것, 그리고 악마에 대항한 후 절멸의 하늘을 여는 것과 같은 너무 많은 전제 기술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일부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지만 많은 기회를 잃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는 경로의 분노와 결합하여 상대에게 두 배의 둔화를 일으킬 수 있으며, 둔화 효과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이 이중 감속은 고급 직업을 죽이기 위해 필요한 스킬입니다. 두 스킬이 모두 냉각되면 Tianxuan을 파괴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위 3일입니다. 부적 이후 리헨티안, 티안와이티안, 샤터링 블레이드 콤보는 87.5%의 높은 확률로 단식 및 출혈이 발생해 그 효과를 짐작할 수 있다. 기회를 잡고 백고혼과 천현도원(독 효과)을 넣으면 단식 확률이 90% 이상에 도달합니다. 단 몇 초라도 영혼을 파괴하는 마지막 일격은 적을 황홀경에 빠지게 만든다.
(2) 승천 스킬
모든 승천 스킬은 치명적인 효과가 없으며, 다른 스킬의 보조 또는 전직 스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길, 승천 모래갑옷 브라흐마 스킬은 영혼귀환의 비밀봉인, 영혼흡입 혈액봉인, 유령의 쿨타임을 클리어할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부여된 신의 기술
①레벨 20에서 천현도원현의 두 가지 주요 효과: ①레벨 20에서 천현도원현은 100% 확률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사라지고 테스트 결과 아카시아 미스트와 비에 효과적입니다. 방어소산의 가장 큰 의미는 변장한 상대의 방어점 데미지를 증가시킨다는 점이다. 이 데미지는 공격만큼 좋지는 않지만 크리티컬 데미지의 기본 수치로도 볼 수 있다. ② 20초 이내에 공격을 받으면 자신의 공격이 100% 강화되어 자신의 매력 저항력이 20%로 최대 20회까지 증가하는데, 이는 다른 두 진영의 귀신들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 카테고리 2 이상의 요정의 길의 매력 저항은 850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몬스터 더미에 추가 공격이 쌓이면 공격력이 850*20%*20=3400 증가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② 천공환란 20레벨 3차 공격 효과 : 주변의 플레이어가 신체 공격력의 4.8~8.8배의 피해를 주고, 원한이 마신을 속박한 후 첫 번째 공격에는 보너스 효과가 있습니다. 발병 이후에는 카테고리 2 이상의 불멸의 유령 경로에서 최소 15,000번의 공격이 발생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역천을 사용하는 단계는 고왕이 뜻을 연단하기 위해 욕망의 불을 던지고, 역천을 사용하고, 마혼이 원한을 시전하고, 귀신 내면의 마귀를 원망하고, 4를 하게 한다. - 원한폭발률의 2차 버프 효과가 사라지고 이후 사신현(혹은 유령상태로 변신하여 유령개방) 꽝의 2단계) 이때는 근처에 몬스터가 많지 않아 공격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령으로 변신한 후, 데몬 소울의 첫 번째 타격에 이 스킬에 보너스를 부여해야 합니다. 현재 이 스킬은 레벨 13입니다. 연습하고 나면 20W 가까이 데미지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충 설명: 천적환난에는 3단계의 피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스킬 피해이며, 스킬 회피가 이에 영향을 미치므로 두 번째 및 세 번째 단계의 피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데미지 2단계는 블러드 데미지 상한을 줄이는 것으로, 상대의 블러드 상한과 연관되어 있어 치명적이지는 않다. 2단계 데미지가 해제됨과 동시에 3단계 데미지가 해제되는데, 이는 본체 공격 데미지의 4.8~8.8배이며, 이에 영향을 미치며 상대의 폭발 감소율도 증가한다. 폭발 데미지 감소가 계산됩니다.
③ 스프링 썬더는 레벨 20입니다. 이론적 연구(이론만)에 따르면 플레이어에게 20W~30W의 신성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참조)
④ 망령광선은 레벨 20입니다. 망망광선 3개 진영에서 27개 직업의 다양한 피해량을 심도있게 조사해봤는데 계산하는데 일주일 이상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나는 상세한 데이터 기록을 조사했습니다. 나중에 몇 가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불멸의 길과 유령의 길의 여러 상태에 대한 보너스를 통해 레벨 20의 영혼을 파괴하는 Kuang Biao Xuan은 자신의 속성을 방해하지 않고 상상할 수 없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첨부 "불멸과 귀도의 영혼 파괴 영혼 파괴 Xuan 분석표")
⑤ 마도의 영혼 파괴 영혼 파괴 Xuan의 레벨 20, 20의 4 추가 타격 %/21%/22%/23% 폭발률, 상당한 출력, 부적 호우티엔야를 사용하여 레벨 20에서 이 스킬을 직접 브러싱하면 8초~10초 안에 시안 아카시아 11세트를 얻을 수 있다. 효과 2 : 매회 25% 확률로 상대의 폭발률을 24%, 즉 68.35% 확률로 24% 감소시키며, 에너지가 떨어지면 쿨다운 없이 무기한으로 발동할 수 있는 스킬이다. 충분합니다.
⑥Nirvana Tianxuan 레벨 20, 대상을 50초 동안 매혹하며, 매혹 능력은 자신의 매혹 저항에 60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이 스킬은 여기서 소개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특별히 설명하는 이유는 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고왕 상태에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1은 뱀 독을 사용하면 저항이 180 감소하고, 2는 저항이 65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불멸주 스킬은 사용 후 불멸주의 상태가 무효화되므로 반드시 백의야행을 사용하지 마세요. 또한 고스트 스텝과 승천 스킬을 사용하여 악마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150레벨 캐릭터의 저항을 75포인트 감소). 원한의 준버그로 인해 요정과 고스트는 저항 감소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야오 베이비와 후오야오 베이비의 스킬. 이 스킬은 이전에 한 번의 결투로 다른 직업을 죽이는 스킬입니다.
7경홍몽,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초급 운용이 필요하고, 상대의 위치 예측이 정확해야 하며, 인터넷 속도가 매우 좋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이 스킬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8북명음, 서의한, 우진각헌, 귀환래현 등 각 종의 신술의 20레벨 효과는 대중에게 친숙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