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는 피를 위해 숨을 쉬고, 무기는 현실에 가깝다 (COD 공상 과학 작품 제외), 디테일이 제자리에 있고, 공격감이 강하고, 인물의 외형이 실감난다 (COD 공상 과학 작품 제외), 무기는 기계에 의해 조준되어야 정확하게 명중할 수 있다. 멀티모드 리듬이 비교적 빠르다. 심지어 살인 보상조차도 일부 게이머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할 수 있으며, 죽음의 재생을 보지 않아도 어떻게 죽는지 전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사명이 CF 를 표절하라고 부르는 것은 아마 전쟁이 아닐 것이다. COD 1 은 2004 년에 출시되었고 CF 는 2007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후자의 말에 따르면 첫 번째 표절은 아마 근거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