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포인트: 저주받은 곤충 뼈 방패
카슬란 구성:
세트: 제어 슬리브
보석: 퀵 블러드
p>액세서리: 하층 악마 동굴의 왕
재능: 122
카슬란의 스킬 재능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입니다: 저주받은 곤충 뼈 방패
그 중 곤충뼈방패는 그의 생명을 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4스킬 12성 특성 '제비'는 카슬란이 처음에 곤충뼈방패 5겹을 가질 수 있게 해주며, 즉시 회복할 수 있게 해준다. 생명력은 최대 생명 한계인 25에 해당합니다. 이는 카슬란을 사용하여 악마의 동굴에 입장할 때의 가장 큰 이점이기도 합니다. 즉, 혈액병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aslan에 남은 혈액이 없으면 다음 레벨을 시작할 때 혈액을 더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벌레뼈 보호막이 존재하는 동안 카슬란은 정화 가능한 모든 디버프에 면역이 되며 피해량을 50 감소시킨다. 즉, 카슬란은 보호막이 있을 때 조종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또한 방패를 사용하여 적의 활성 공격을 상쇄하고(두 번째 피해는 계산되지 않음) 공격자를 2라운드 동안 기절시키고 1겹의 저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슬란이 1라운드에서 궁극기 사용을 마쳤을 때 적의 공격을 여러 차례 받아 2라운드에서 카슬란이 행동을 취하지 못하더라도 공격자가 여러 차례 기절한 상황이었다. 기본 공격), 그러나 적군이 행동을 취할 수 없어 모두가 가만히 서서 조용히 3회전이 오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3라운드에서는 카슬란이 선제골을 터뜨리며 직접 승리를 거뒀다.
카슬란의 곤충 방패는 최대 5겹까지 가능하고, 그의 4가지 스킬과 12성 특성인 '제비'를 통해 처음에 5겹의 방패를 가질 수 있고, 최대 몬스터 수까지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Demon Cave 조합은 4개일 수 있습니다. 즉, Kaslan이 에너지가 없어도 1라운드에서 4명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2단계에서 상대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는 한).
또한 카슬란 스킬의 두 번째 핵심인 저주는 정화가 불가능해 악마의 암 제어 효과를 정화/중화할 수 있는 루나, 닥터스 등도 공격할 수 없다. .오류. 14성 특성은 궁극기의 심판의 저주를 파괴의 저주로 업그레이드하는데, 이는 적의 치유 효과와 생명의 상한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저주가 부착되면 즉시 800 데미지와 400 데미지* 레이어를 발생시킵니다.
영상에 반영된 것은 카슬란이 적극적으로 공격을 받았고, 공격자는 즉시 저주받은 피해를 입어 '폭격 사망'을 당했다는 점이다.
카슬란의 데미지 공식 요약:
카슬란의 공격: 1000 500*저주 레이어
카슬란의 구타: 800 400*저주 레이어 수
폐허 동굴에서 레벨 15~19까지 카슬란은 속도가 군단의 여왕(위 참조) 데미지 공식)보다 빠르지 않더라도 카마로와 블레이즈를 제외한 거의 모든 암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레벨 20부터는 최근 새로운 암이 많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