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디아블로 버전 1.10용 수정자는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또한 여러 가지를 결합하는 방법도 필요합니다.

디아블로 버전 1.10용 수정자는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또한 여러 가지를 결합하는 방법도 필요합니다.

호라드릭 큐브:

호라드릭 큐브는 두 번째 장면에 등장하는 미션 소품으로, 다양한 미션 아이템을 클리어 아이템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품목을 변형하거나 보관 상자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호라드릭 큐브는 인벤토리에서 2*2 위치를 차지하는 작은 상자이지만 3*4 공간을 제공합니다. 즉, 이 작은 상자를 가져오면 플레이어가 8개의 그리드를 더 갖게 됩니다. 공간이 정말 좋아요! 장비 수집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추가 저장 공간입니다.

호라드릭 큐브의 주요 기능은 저장이 아닌 변환입니다. 다음은 호라드릭 큐브의 변환 기능을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동일한 유형의 룬 3개(낮은 레벨로 제한) -gt; 이 레벨보다 높은 룬 1개

완벽한 해골 3개와 밝은 룬 1개**** 뛰어난 장비 요르단의 돌 (어두운 금색 유니크 반지) -gt; 이 밝고 **** 뛰어난 장비를 위한 장착 구멍을 만드십시오.

완벽한 해골 밝고 **** 뛰어난 장비 조던의 돌 (짙은 금색 유니크 반지) ) -gt; 동일한 유형의 더 높은 품질의 밝은** 뛰어난 장비로 변환

6개의 완벽한 뼈대, 1개의 밝은** 뛰어난 장비 1개 -gt; 같은 유형

의료용 물약 4개(모든 유형) 루비 1개(모든 유형) 파란색 마법 아이템 유형/녹색 세트 유형/밝음*** *뛰어난 장비 유형의 검-gt; 체력을 흡수할 수 있는 동일한 유형

3개의 반지-gt; 무작위로 나타나는 부적 3개-gt; 무작위로 나타나는 반지 3개, 마법 물약 3개-gt; 회복 물약 1개

의료 물약 3개, 마법 물약 3개, 보석 1개(품질 상관없음)-gt ; 완전 회복 물약 3개-gt ; 완전 회복 물약 1개

동일한 유형 및 레벨의 보석 3개(완벽보다 낮은 레벨)-gt; 동일한 유형 및 한 레벨 높은 보석 1개

가장 낮은 레벨의 보석 3개 보석, 검(모든 유형)-gt; 마법 속성을 지닌 동일한 유형의 검

가방 2개 석궁 및 화살-gt; 활과 화살이 담긴 가방 2개 활과 화살 한 자루-gt; 석궁 한 자루

창 한 자루와 활과 화살 한 자루-gt; 투창 한 묶음

도끼 한 자루, 단검 두 자루- gt; 투척용 도끼

3개의 완벽한 보석(모든 유형) 1개의 마법 아이템-gt; 동일한 유형의 새로운 무작위 마법 아이템

모든 유형의 독가스 의료 물약 - gt; 해독제

완벽한 보석 6개(각 유형 중 하나) 부적(모든 유형) -gt; 프리즘 부적(모든 저항 제공)

완벽한 에메랄드 , 해독제 한 병-gt; 녹색 반지(항독성 제공)

반지, 완벽한 루비, 폭발물 한 병-gt(내화성 제공)

반지, 완벽한 토파즈-gt; 산호 반지(전기 저항 제공)

반지, 완벽한 사파이어, 해동 한 병-gt; )

작은 방패(청색 마법 유형 이상) 메이스(품질 상관 없음) 두 개의 스켈레톤-gt; 땅 못 방패

다이아몬드, 곤봉(유형 및 품질 관계 없음) , 파동검, 허리띠-gt; 새비지 바르디슈

백의 의족, 도시귀환의 마법서-gt; 히든 레벨: 소 레벨

다음은 1.10입니다.

3 Thul(10#) 1 깨진 토파즈 = Amn(11#)

3 Amn(11#) 1 깨진 보라색 보석 = Sol(12#)

3 솔(12#) 1 깨진 사파이어 = 샤엘(13#)

3 샤엘(13#) 1 깨진 루비 = 돌(14#)

이 공식은 독립형 게임 및 오픈 캐릭터에 사용됩니다.

LADDER 패턴 역할. 일반 서버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돌 3개(14#) 깨진 에메랄드 1개 = 헬(15#)

헬(15#) 3개 깨진 흰색 보석 = 이오(16#)

p>

3 Io(16#) 1 깨진 토파즈 = Lum(17#)

3 Lum(17#) 1 깨진 보라색 사파이어 = Ko(18#)

3 코(18#) 1 깨진 사파이어 = 팔(19#)

3 팔(19#) 1 깨진 루비 = 렘(20#)

3 렘(20 #) 깨진 에메랄드 1개 = 풀(21#)

풀(21#) 2개 깨진 흰색 보석 = 음(22#)

음(22#) 1개 토파즈 = 말(23#)

2 말(23#) 1 보라색 보석 = Ist(24#)

2 Ist(24#) 1 사파이어 = 굴(25#)

p>

2 굴(25#) 1 루비 = 벡스(26#)

2 벡스(26#) 1 에메랄드 = 옴(27#)

2 옴( 27#) 1 화이트 사파이어 = Lo(28#)

2 Lo(28#) 1 Flawless 옐로우 사파이어 = Sur(29# )

2 Sur(29#) 1 Flawless 보라색 사파이어 = Ber(30#)

2 Ber(30#) 1 온전한 사파이어 = Jah(31#)

2 Jah(31#) 1 Flawless Ruby = Cham(32 #)

참(32#) 2개 온전한 에메랄드 1개 = 조드(33#)

일반 보석 3개 소켓 무기 1개(모든 유형) = 소켓 마법 무기 1개(동일 유형)

이 공식은 새로운 소켓 무기를 무작위로 생성하며, 무기 유형은 원래 무기와 동일하고, 구멍의 수는 무작위로 생성되며, 속성도 변경됩니다. 가장 큰 효과는 예를 들어 구멍이 있는 검은색 무기를 파란색 무기로 바꾸는 것입니다.

무결한 보석 1개 = 구멍이 있는 마법 무기

일반 파란색 무기에 구멍을 뚫는 방법은 무작위로 생성되어야 합니다. 속성이 완전히 변경됩니다.

.

1 탈(7#) 1 툴(10#) 1 완벽한 토파즈 일반 갑옷 = 구멍이 있는 동일한 유형의 갑옷

소켓 수는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

1 Ral(8#) 1 Amn(11#) 1 Perfect Purple Gem 일반 무기 = 동일한 유형의 구멍이 있는 무기

구멍 수는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1 Ral(8#) 1 Thul(10#) 1 Perfect Sapphire 일반 헬멧 = 구멍이 있는 동일한 유형의 헬멧

소켓 수는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1 Tal(7) #) 1 Amn (11#) 1 완벽한 루비 일반 방패 = 구멍이 있는 동일한 유형의 방패

소켓 수는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1 Eld(2#) 1 깨진 보석 저품질 무기 = 동일한 유형의 고품질 무기

1 El(1#) 1 부서진 보석 저품질 갑옷 = 동일한 유형의 고품질 갑옷

1 Ral(8#) 1 Sol(12 #) 1 퍼펙트 에메랄드 일반 고유 골드 무기 = 무기의 확장 버전

이 공식은 일반 레벨 고유 골드 무기를 확장 레벨 고유 골드 무기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원래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아이템은 기본형으로 업그레이드되며, ETH 아이템도 유효합니다.

1 탈(7#) 1 샤엘(13#) 1 퍼펙트 화이트 젬 일반 다크 골드 방어구 = 확장 버전 방어구

이 공식은 일반 레벨 다크 골드 방어구를 확장 레벨 다크 골드 방어구로 업그레이드하지만, 아이템의 기본 유형이 개선됩니다. 또한 유효합니다.

1 Lum(17#) 1 Pul(21#) 1 완벽한 에메랄드 확장 고유 골드 무기 = 이 무기의 엘리트 버전, 사다리 전용

이 공식은 업그레이드됩니다. 확장된 레벨의 고유 골드 무기에서 엘리트 레벨의 고유 골드 무기로, 원래 속성은 변경되지 않고 아이템의 기본 유형만 향상되며, ETH 아이템도 유효합니다.

1 Ko(18#) 1 Lem(20#) 1 Perfect White Gem Extended Dark Gold Armor = 이 방어구의 본질 버전은 사다리 전용입니다.

이 공식은 확장 레벨 고유 골드 방어구를 엘리트 레벨 고유 골드 방어구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속성은 변경되지 않지만 아이템의 기본 유형이 개선됩니다.

1 오르트(9#) 무기 = 무기 내구성을 완전히 수리합니다.

이 공식을 사용하세요. CUBE를 사용하면 무기 내구도가 완전히 회복되며, 동시에 충전된 아이템도 완전히 충전됩니다.

1 Ral(8#) 방어구 = 방어구의 내구도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큐브에서 이 공식을 사용하면 갑옷의 내구성을 완전히 수리할 수 있습니다.

1 헬(15#) 타운 포털 스크롤 구멍이 있는 장비(아이템을 넣기 위해) = 제거하여 넣기 아이템

참고: 이 공식은 장비에 배치된 보석, 룬, 장신구 및 기타 아이템을 제거합니다.

1 Ort(9#) 1 Amn(11#) 1 퍼펙트 사파이어 노멀(기본) 브라이트 골드 무기 = 확장 브라이트 골드 무기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기본 유형이 개선됩니다.

1 Ral(8#) 1 Thul( 10#) 1 퍼펙트 퍼플 젬 일반(기본) 브라이트 골드 아머 = 확장 브라이트 골드 아머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기본 유형은 1 Fal(19#) 향상됩니다. 1 음(22#) 1 완벽한 사파이어 확장 브라이트 골드 무기 = 에센스 브라이트 골드 무기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나 기본타입이 개선됩니다.

1 코(18#) 1 풀(21#) 1 퍼펙트 퍼플 젬 확장 브라이트 골드 아머 = 에센스 브라이트 골드 아머

속성 아이템 종류는 변하지 않으나, 기본 종류가 개선됩니다.

3 Broken Gem Magic Item = New Magic Item

아이템 종류는 변하지 않지만, 마법 속성은 변경됩니다. 1~2개 홀을 무작위로 변경합니다.(공식 미공개)

정답: 아푸 - 마술사 레벨 4 1-10 13:46

------------ ---------------- ---------------------------------- ---------------- ----------------

110 합성식

Climb's 플레일 클렘의 심장 클렘의 눈 클레이 뮤의 브레인-gt; 슈퍼 클렘의 플레일

화이트의 발 1개 + 타운 포탈 스크립트 1개-소로 향하는 문 3개

마법의 물약 3개 1 일반 보석-gt; 완전 회복 물약(큰 보라색)

3 생명 물약 3 마법 물약 1 깨진 보석-gt; 3 작은 보라색-gt; ; 빅 퍼플 1개

다양한 완벽한 보석 1개 목걸이-gt; 컬러풀(저항 4 추가) 목걸이 1개 완벽한 루비 1개 폭발성 물약 -gt; 불)

링 1개 퍼펙트 사파이어 1개 멜팅 포션-gt; 다크블루 링(얼음에 강함)

링 1개 퍼펙트 옐로우 젬 1개 스태미나 포션-gt; 전기 저항)

1 반지 1 에메랄드 해독 물약-gt; 벽옥 반지(독 저항)

1 도끼 1 단검-gt; >1 창 1 화살통-gt;3 반지-gt; 목걸이

3 목걸이-gt; ................................ ................. .............

1.10의 새로운 기능 마법무기 합성식은 3CG식을 대체하는데 사용된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일반 보석 1개 구멍이 있는 무기(모든 유형) = 구멍이 있는 마법 무기 1개(동일 유형)

이 공식은 구멍이 있는 새 무기를 무작위로 생성합니다. 원본과 동일하게 구멍의 개수가 무작위로 생성되고 속성도 변경됩니다. 가장 큰 효과는 예를 들어 구멍이 있는 검은색 무기를 파란색 무기로 바꾸는 것입니다.

무결한 보석 3개 마법 무기 1개 = 구멍이 있는 마법 무기는 일반 파란색 무기에 구멍을 뚫습니다. 구멍 수를 결정하는 특별한 방법은 없으며 무작위로 생성해야 합니다. 속성이 완전히 변경됩니다.

.

1 매직 쉴드 1 메이스 2 스켈레톤-gt; 4 라이프 포션 1 루비 1 매직 소드-gt; 단검 긴 지팡이 1개 벨트-gt; 질식 물약 1개 해독 물약 1개

화살통-gt; p>2 떨림-gt;

......................... ...... ................................................. ......... .........

보석의 합성 공식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3 깨진 루비-gt; /p>

3 크랙 루비-gt; 보통 루비

3 보통 루비-gt;3 온전한 루비-gt; >다른 원석의 합성방법은 위와 동일합니다

.......................................... ........................................... ................ ...

룬 10개 이전의 룬 합성 공식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3 룬 01 -gt ; 룬 02

3 룬 02 -gt; 룬 03

룬 04

3 룬 04 -gt; p>

3 룬 05 -gt; 룬 06

3 룬 06 -gt 07

3 룬 07 -gt; >3 룬 08 -gt; 룬 09

3 룬 09 -gt;

.......... ...... ................................................. ......... .................

09 마법의 고전적인 합성식인 3PG는 여전히 유효하며, 3CG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취소되었습니다.

완벽한 보석 1개 마법 아이템-gt; ...... ............................................ ..................... ..

09의 관련 금 합성식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6 퍼펙트 스켈레톤 1 골드 아이템-gt; 하급 골드 아이템

완벽한 스켈레톤 1 골드 아이템 조던의 돌-gt;3 퍼펙트 스켈레톤 1 골드 아이템 조던의 Stone-gt; 금 아이템에 구멍을 1개 뚫습니다.

.. .............. .................................................... .........

09의 모든 주황색 아이템 합성 공식은 여전히 ​​유효하며 새로 추가된 공식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item/Runes/runswordp.htm

.................. ........... ..........

................................................

1.10의 새로운 기능 11 이상의 룬 합성식.

3 룬 10 1 부서진 토파즈-gt;3 룬 11 1 부서진 보라색 보석-gt; p>3 룬 12 1 깨진 사파이어-gt; 3 룬 13 1 깨진 루비-gt; 3 룬 14 1 깨진 에메랄드-gt; /p>

3 룬 15 1 부서진 턴스톤-gt;

3 룬 16 1 깨진 토파즈-gt;3 룬 17 1 깨진 보라색 보석- gt; 룬 18

3 룬 18 1 깨진 사파이어-gt;3 룬 19 1 깨진 루비-gt; 1 금이 간 에메랄드 룬 21

2 룬 21 1 금이 간 다이아몬드-gt; 2 룬 22 1 일반 토파즈 룬 23

2 룬 23 1 일반 보라색 보석-gt; 2 룬 24 1 일반 사파이어-gt

2 룬 25 1 일반 루비-gt;

2 룬 26 1 일반 에메랄드-gt; 2 룬 27 1 일반 턴스톤-gt;2 룬 28 1 상급 토파즈- gt; 룬 29

2 룬 29 1 무결점 보라색 보석 -gt; 룬 30

2 룬 30 1 무결점 사파이어-gt; 31 1 완벽한 루비-gt; 32

2 룬 32 1 완벽한 에메랄드-gt; ........ ................................................. ................................ .................

새로운 1.10의 드릴링 공식은 강력합니다.

룬 07 룬 10 1 완벽한 토파즈 일반 갑옷-gt;룬 08 룬 11 1 완벽한 보라색 보석 일반 무기-gt;

룬 08 룬 텍스트 10 1 완벽한 사파이어 일반 헬멧-gt; 구멍 있는 헬멧

런 07 룬 11 1 완벽한 루비 일반 방패-gt; 피>................................................... .................................................... ................

1.10 새로운 아이템 업그레이드 공식, 유니크/골드 웨폰/아머에 적합, 중요.

룬 02 1개의 깨진 보석 저레벨 무기-GT; 일반 무기

룬 01

1 깨진 보석 하급 방어구-gt; 일반 방어구

런 08 룬 12 완벽한 에메랄드 기본 레벨 다크 골드 무기-gt; 확장 레벨 다크 골드 무기

규칙 텍스트 07 룬 13 퍼펙트 터닝 스톤 기본 레벨 다크 골드 방어구-gt; 확장 레벨 다크 골드 방어구

*룬 17 룬 21 퍼펙트 에메랄드 확장 레벨 다크 골드 무기-gt; p>*룬 18, 룬 20, 완벽한 터닝스톤 확장 다크 골드 방어구-gt; 엘리트 레벨 다크 골드 방어구

위 두 공식은 래더나 독립형 게임에서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효하며 확인 필요

룬 09 룬 11 퍼펙트 사파이어 기본 레벨 골드 무기-GT; 확장 레벨 골드 무기

룬 08 룬 10 퍼펙트 퍼플 젬 기본 레벨 골드 방어구-gt; 확장 레벨 골드 방어구

룬 19 룬 22 퍼펙트 사파이어 확장 레벨 골드 무기-GT; 엘리트 레벨 골드 무기

룬 18 룬 텍스트 21 퍼펙트 퍼플 젬 확장 골드 방어구 -gt; 엘리트 골드 방어구

......... ............. ................................................. .. .......

1.10의 새로운 수리 공식은 룬워드 등 수리비가 비싼 아이템에는 적합하지만, 투명 장비에는 비효율적입니다.

룬 09 무기-gt; 완전 수리

룬 08 방어구-gt; 완전 수리

.......... ...... ................................................. ......... .....

1.10의 새로운 구멍 제거 공식으로, 그 안에 박혀 있던 것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룬 15 마을 귀환 스크롤 Any 상감아이템-gt; 보석이 박혀있지 않은 아이템(보석은 파괴되면 사라짐)

........................ .. ................................................. ............. ........

1.10에 추가된 다른 공식은 공식적으로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Mod 디자이너를 위해 준비되었을 것입니다.

룬 08 쥬얼리 초강력 방어구-gt; 특정 속성을 지닌 방어구

룬 08 쥬얼리 초강력 무기-gt; 특정 속성을 지닌 무기

룬 08 쥬얼리 마법 반지- gt; 특성이 있는 특정 반지

룬 08 보석 마법 목걸이-gt; 특정 특성이 있는 목걸이

Run 01 gcv(깨진 보라색 보석이어야 함) 특정 특성이 있는 무기-gt ;30-50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