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학 과정은 실습 제작부터 프로그래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레볼레보 로봇 과정은 간단한 빌딩 블록에서 어려운 작동 로봇, 단일 칩 로봇 및 휴머노이드 로봇에 이르기까지 프로그래밍에 관한 것입니다. 제인에서 어려운 과정으로, 공부는 많은 것을 포함한다.
이보카 로봇 코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박가 로봇 클럽은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것을 취지로 관심 지향을 고수한다. 3- 16 세 아이들이 과학 기술을' 손' 으로 배우고 지식 탐구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켜 지식, 사고, 능력 등 모든 방면에서 진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 가지 로봇 과정
많은 기관에는 자녀에 대한 교육 목표가 무엇인지 볼 수 있는 로봇 수업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레고 마을과 봄을 아는 레고에 가 본 적이 있는데, 우리 아이들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교실 분위기가 너무 홀가분하다. 사이보, 호박, 거인에서 가르치는 남자 선생님도 있다. 호박과 거인은 각종 수업, 영어, 수학, 생각할 수 있는 수업이 다 있다. 아이에게 몇 개 더 많은 반을 신고할 수 있으니 하루가 곧 도착한다. 사이버 공간에는 로봇 과정만 있고, 선생님은 일부 초등학교에 가서 과학 수업을 하고, 대회에 참가하면 더 전문적이고 엄격할 수 있다.
스보카 로봇의 특색 수업은 무엇인가요?
박가로봇의 수업은 3- 16 세 아이들을 위해 뇌사고, 손으로 발견, 탐색, 혁신을 위한 문을 열었다. 초기 과정 건설부터 글로벌 로봇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과정까지 포함한다. 현재 우리 클럽에는 어린이 과정, 학과 상식 과정, 로봇 마스터 과정 시리즈가 완비되어 있다. 박가 로봇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수업이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어린이 로봇 과정 소개
첫 번째 수업에서 선생님은' 즐거움을 가르치고 혁신을 더하라' 는 독특한 방법을 전수했고, 아이들을 데리고 기본적인 회로 지식과 전자기기를 이해하고, 영감을 받은 다트를 체험하는 게임을 통해 학생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다.
두 번째 수업에서는' 익지필통' 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 수업은 회로 설치에 관한 것으로, 학생이 진지하게 대하고 사용 규범에 따라 엄격하게 집행해야 한다. 다행히 아이들은 모두 똑똑하다. 조형부터 디지털 화용도 디스크 부착, 회로 설치, 장식 미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학우들이 순조롭게 완성되었다. 몇몇 우수한 학우들은 무대에서 자신의 수확을 공유했다. 대단하다!
3 교시, 아이들은' 단점을 열거하는 혁신적인 방법' 과 기본적인 회로 지식을 배우고, 인체의 적외선 센서와 모터의 작동 원리를 이해하며, 각종 재미있는 발명을 실현하였다.
여행컵, 테두리 없는 스테이플러, 자성펜과 같은 발명 사례는 모두 기존 아이템을 바탕으로 부족한 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아 다시 개선한다. 간단한 사례는 학우들이 상상력과 관찰력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이끌었고, 한 사람이 손을 들어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의 단점을 말하고, 교묘한 개선의 생각을 제시했다.
제 4 교시, 학생들의 진정한 실력을 보여줄 때입니다! 스마트 놀이터를 만들자!
스마트 운동장은 학생들에게 세 단계를 완성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독립적으로 조립하는 것이다. 각 학생은 교사가 교실에서 전수한 지식에 따라 스마트 운동장의 부품을 독립적으로 조합한다.
두 번째 단계는 회로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회로 설치의 어려움은 회로를 연결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너는 반드시 방호안경, 특히 핫멜트를 사용할 때 착용해야 한다. 장난치는 것은 금지되어 있지만, 학생들은 온통 작품으로 가득 차 있어서 정말 놀 마음이 없다. 성능이 뛰어나다.
3 단계, 인테리어 미화, 즉 학생의 심미를 시험할 때이다. 통일 후 학우들은 서로 작품의 기능을 시험했고, 하나하나 성공했다!
레고 브레인스토밍 과정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레고 브레인스토밍은 관련 경기를 포함한 건축, 프로그래밍, NXT 학습을 포함한다. 아이의 현재 수준에 따라 적절한 교육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레고 교육:
레고 그룹 산하의 레고 교육은 덴마크, 1980 에 설립되어 전 세계 교사와 학생들에게 풍부하고 도전적이며 흥미롭고 운영가능한 학습 도구와 교육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고 교육의 독특한 학습 이념, 교수 지도, 조업, 교사 훈련,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학습 도구, 재미있는 경쟁 방식을 통해 아이들은 타고난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고, 팀 정신, 문제 해결 능력, 적응력, 표현력, 사교능력을 키우고, 2 1 세기의 새로운 도전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로봇 과정을 배우는 것은 청소년들에게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1, 게임과 놀이의 결합
아이들은 타고난 학습자이지만, 너무 어렵거나 간단한 지식을 배우도록 강요하고 싶지 않다. 노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세계를 탐구하고 체험함으로써 책이나 교과서 밖의 지식을 더 쉽게 습득할 수 있다. 나는 아이들이 실전 실천을 통해 만족감과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설령 실패하더라도 적어도 그들은 노력한 적이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렇게 하면 그녀는 책이나 수업 후의 지식을 더 쉽게 습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이 지식들을 더 쉽게 기억할 것이라고 믿는다.
2. 당신의 개성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아이의 성격은 일상적인 행동에서 관찰할 수도 있고 작품을 통해 드러날 수도 있다. 로봇의 건설은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주어 그들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게 한다. 벨 로봇은 레고 교구를 사용한다. 레고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레고의 교육 이념은 재사용 가능한 블록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악당, 마천루, 코끼리, 물고기, 호랑이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고 상자를 열면, 안에 많은 블록이 있고, 건립 수첩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너는 수첩의 힌트에 따라 스스로 설계할 수 있다. 이 작은 블록으로 모형을 지을 때는 접착제, 나사 또는 기타 특수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손으로 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이 블록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빌딩 블록 간의 연결은 매우 견고해서 아무리 노력해도 손상되지 않는다. 레고를 모듈식으로 만드는 방법은 한 블록을 다른 블록에 쌓는 것뿐만 아니라 몇 가지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중고등학교는 무미건조한 이과 지식을 쉽게 배울 수 있고, 앞으로는 더 쉽고 공부에 더 관심이 있을 것이다.
로봇을 만드는 과정에서 로봇이 작동하는 동안 수정해야 할 부분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까요? 첫 번째는 로봇의 구조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물리적 구조와 기계적 지식을 사용하여 개조된 로봇을 최적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 예를 들어, 자동차가 너무 느리게 주행하는 것을 관찰하려면 먼저 로봇의 바퀴가 정상인지, 로봇 내부의 센서가 운행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 한다. 프로그래밍을 조금만 알면 로봇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문제를 발견한 후 즉시 프로그램을 수정하여 정상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다. 물론 프로그램에 타이머를 추가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실험에서 수학 지식도 필요합니다. 로봇의 매개변수 상수 값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원하는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봇에 적외선 센서, 전자기 센서, 거리 센서 등과 같은 다른 모듈을 추가할 때. 이 센서를 적용하는 물리학과 수학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위의 지식은 우리 대학교 4 학년 때 접할 수 있는 것이다. 단순히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이 지식들을 설명하면, 아이들은 매우 무미건조하게 느껴질 것이다. 아이들이 로봇을 가지고 노는 과정에서 이런 이론 지식을 배우게 하면, 그들은 특히 흥미를 가질 것이다. 왜냐하면 그 지식을 습득해야만 더욱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4. 실천에서 자기 성취감을 체득한다.
로봇을 처음 접한 아이에게는 혼자 로봇을 만드는 것이 매우 어렵다. 그들은 반복해서 연습해야 하고, 많은 시간을 들여 해야 한다. 오전 반 동안 1 2 일 동안 걸렸습니다. 。 。 기계가 사람이 만들어 원하는 기능을 실현했을 때, 아이들은 특히 즐겁고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몇 번이고 성공적으로 실천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자신감은 큰 단련을 받았고, 이러한 비용은 모두 매우 낮거나, 간단한 일, 혹은 시합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어려서부터 길러진 이런 성취감은 그들로 하여금 자신감을 갖게 하고, 그들의 인생 발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운동 의지와 인성과 같은 지구력을 향상시킵니다.
로봇을 만드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많은 실패를 경험한다. 예를 들어 벨 로봇에는 여학생 샤오미 (6 세) 가 있었다. 그녀는 평소 수업할 때 다른 어린이들이 모두 자신의 좋은 작품을 완성하는 것을 볼 때마다 자신이 만든 로봇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초조해 눈물을 흘린다. 이때 우리 선생님은 그녀에게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고 스스로 해결하도록 격려해 주실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아이들이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샤오미는 친구들의 격려와 도움으로 강해졌다. 문제가 생길 때마다 그녀는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한다. 그녀는 자신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직면했을 때 선생님이나 다른 아이들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사실, 모든 아이들의 마음은 매우 중요하고 취약합니다. 그들은 엄청난 격려가 있어야만 반복적인 운동 속에서 성장할 수 있다. 반대로, 이러한 개성의 발전을 용인하는 것은 아이의 발전에 매우 불리하다.
6. 아이들의 흥미와 학습 능력을 더 잘 자극한다.
취미는 아이 최고의 선생님이다. 아이들은 자신이 관심 있는 일을 즐기고, 여러 번 좌절해도 열심히 한다. 로봇은 종합적인 지식의 실용적인 제품이며, 모든 어린이는 기본적으로 로봇에 대한 저항이 없다. 모든 아이들은 이 세상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로봇이라는 기술 제품에 대한 탐구적인 태도로 가득 차 있으며, 이 기계 제품들이 그들에게 기술의 힘과 놀라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봇을 배우는 것은 바로 아이들이 시간을 내어 이해하고자 하는 것이다. 그들의 흥미를 크게 자극하고, 호기심을 유지하고, 그들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이들의 눈에 주의를 기울이면, 주변의 모든 것에 관심이 있고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 어른들은 일반적으로 개성이 있는 의견에 반대하는데, 보통 그때는 우습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어떻게 올바르게 일을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로봇이 우리 삶에 들어오면, 우리는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가 사물에 대해 다른 이해를 하는 것 같다.
7.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지식과 생활 속의 실제 응용은 생활 속의 과학적 신비를 관찰하고 발견하는 데 더 능하다.
여기서 한 가지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벨 로봇에는 초등학생이 있습니다. 그는 좀 뚱뚱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뚱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올해 4 살입니다. 어느 날 로봇 수업이 끝난 후, 그의 아버지는 차를 몰고 그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다. 다리 하나를 지나갈 때, 그는 다리를 가리키며 옆에 있는 아버지에게 말했다. "아빠, 아빠, 보세요, 사장교, 우리 선생님이 오늘 방금 말했듯이, 그 다리는 삼각형이 많아서 튼튼해요." 아버지는 듣자마자 주변의 작은 인터넷을 괄목상대하셨다. 사실, 현실 생활의 많은 구조구조는 우리가 배운 물리학과 수학 지식을 모두 사용한다. 로봇을 배우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생각하고 현실과 연락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생활을 잘 관찰하고 생활의 각종 신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8. 지식과 경험은 또래 아이들보다 더 풍부하다. 책에서 우리가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배울 수 있고, 좀 더 박학해야 한다.
9. 각 방면의 사고력, 역삼, 사유가 활발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
로봇이 우리 삶에 들어오면, 우리는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가 사물에 대해 다른 이해를 하는 것 같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우리는 로봇을 만들어야 한다. 우선 합리적인 생각이 있어야 한다. 로봇이 장애물에 부딪히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생각해 보자. 도로가 흔들리면 걷기 경로가 바뀌고, 설계 시에는 앞으로 후퇴하고 방향을 유연하게 바꿔야 한다. 간단한 범퍼를 추가하여 장애물에 부딪힐 때 자동으로 멈추게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봇을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합니다. 방에서 달릴 때 카펫의 선이 실수로 기어에 들어가면 로봇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이때 자세히 검사하고 잘 처리하여 벽에 부딪힌 후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버퍼가 너무 높아서 장애물이 쉽게 발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금 낮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손으로 만져서 로봇의 운행 방향을 바꿀 수 있다. 프로그램에 내용을 추가하면 계단을 오르는 것만큼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10, 팀워크 및 실무 능력 배양
팀워크: 현재 로봇 과정의 학습 가치를 주도하는 것은 로봇 관련 대회다. 몇 사람의 경쟁은 하나의 전체이다. 아이가 이기려면 먼저 언어나 비언어적 방식으로 동료들과 소통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경기를 통해 너는 너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팀원들이 당신의 의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려면, 당신은 좋은 언어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동시에 상대방의 생각이 틀릴 때 서로 소통하는 것도 중요하다. 모두 함께 협상하고, 누구의 방안이 더 좋은지 비교하거나, 그들의 생각을 종합해야 한다. 이것은 현재와 미래의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팀워크를 배우다.
실전 능력: 말만 하고 하지 않으면 바람직하지 않다. 요즘 아이들이 로봇 수업을 통해 손재주를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부분을 어느 위치에서 스스로 완성해야 하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우주 로봇 과정은 주로 무엇을 가르치는가?
그들의 배당금 단계에서 A: 다년간의 학습: 외국 우주대학 로봇과 민악과의 반은 물리학, 기하학, 역학, 과학, 공학, 기술, 멀티미디어, 예술 등 다양한 학제 간 지식을 즐거움, 도전, 팀워크로 가득 찬 실무 과정에 적극적으로 통합했다. 아이들의 기술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잠재된 창의력을 자극하고, 현실에서 다양한 추상적인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을 탐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협력에서 의사 소통, 의사 소통 및 공유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독려한다. 아이들에게 다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협력에서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이들에게 장애를 관찰하고 초월하도록 가르치고, 자신감과 자존감을 쌓도록 가르치다. B: 학교에 가기 전에 음악과의 수업 활동은 주로 아이들이 생각하고 시작하게 하는 것이다. 손과 뇌는 가장 가까운 두 기관이기 때문에 모두가 손으로 뇌를 강화하는 것이다. 레고 수업은 아이들에게 생활의 현상을 이해하게 하는 동시에, 동시에 아이가 타고난 학문을 배울 수 있는 잠재력을 북돋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공부명언) 아이들이 세상을 인식하도록 유도하고, 뇌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도록 지도하다.
로봇 수업은 무엇이며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로봇 과정에는 로봇 설계, 건설, 프로그래밍 및 제어가 포함됩니다. 코드높이 로봇의 커리럼 체계에 따라 로봇 커리럼은 중학교와 고등학교로 나뉜다.
초급반: 5-7 세 연령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사용하는 교구는 레고, 수업은 상황 교수법을 채택하여 아이들이 자신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통해 현실 생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로봇 작품을 만들고, 실전 능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단련할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중급반: 8-9 세 연령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사용되는 교구는 레고 EV3 로, 각 수업마다 임무 도전 완료, 로봇 설계 건설 및 그래픽 프로그래밍 학습, 국내외 대형 로봇 대회 도킹 등을 통해 강의한다.
고급반: 10 부터 18 연령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사용 된 교구는 vex-iq 로 로봇 C 언어 코드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국내외 대형 로봇 경기를 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