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최근 가장 핫한 pixel 온라인 게임으로, 더 이상 독립양심을 선전 구호로 삼지 않는 국산 pixel 온라인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스스로 작은 부족을 경영하고, 강력한 괴물을 물리치고, 부족이 점차 번영하게 하는 것이 게임의 기본 목표이다. 게임에서 리듬 보스 격투법을 개척해 격투와 음악게임의 드럼을 결합했다. 슈퍼 전근 시스템은 양심 독립 게임의 가장 좋은 표현이다. 각 캐릭터는 게임에서 6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에게 개방되어 스스로 코디할 수 있어 전략과 경기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이 게임은 독특한 게임 패턴과 매우 매력적인 화면을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 배경과 대량의 무작위 사건으로 제작자의 마음이 곳곳에 드러났다. 확실히 놀 가치가 있다. 유일한 단점은 서버의 안정성을 높여야 한다는 것이지만, 이는 전체 게임의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9. 한 사람이 마련한 살인 현장: 집-독특한 테러 모험
홈' 은 독립 개발업체인 벤자민 리버가 마련한 픽셀 풍테러 게임이다. 지난해 Steam 플랫폼에 상륙하자 높은 품질로 많은 호평을 받았고, 개발자들도 나중에 더 많은 플랫폼으로 이식하겠다고 밝혔다. 이 중 iOS 판은 이미 정식 발매되어 전통적인 공포게임의 과장된 화면 질감과는 다르다. 귀신의 집' 은 간단한 픽셀 스타일 화면을 채택하고 있으며, 게임의 공포 분위기는 주로 우여곡절로 표현된다.
게임의 이야기는 주인공이 이름 모를 방에서 깨어나는 것부터 시작한다. 나중에 그는 여기서 이상한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플레이어는 살인 사건의 진상을 차근차근 폭로하여 자신이 이 집에 쓰러진 원인을 찾아내야 한다.
전체 작품의 질감이 참신하고 밀집된 픽셀 화면이 동류 게임에서 유례가 없기 때문에 이미지와 장면이 모두 흐릿해 시각적 면적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플레이어의 불안감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흥미롭게도, 전체 경기에는 배경 음악이 전혀 없지만, 각종 음향이 모두 제자리에 있는데, 갑작스러운' 놀라움' 은 정말 사람을 놀라게 한다.
전반적으로, 이 작품은 확실히 특별하다. 특히 서사에서는 독특하다. 플레이어가 이야기를 창작하게 하는 생각도 참신하다. 만약 네가 영어의 줄거리를 읽을 수 있다면. 공포는 미지의 것과 초조함에서 비롯되며, 약간의 서스펜스를 남겨두면 더욱 생각을 자극할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이 게임이 표현하고 싶은 것일지도 모른다.
8. 복잡하고 다양한 작품 삼소: 픽셀 위사 퍼즐.
픽셀 수비수 퍼즐은 복고풍 픽셀 스타일의 전략 게임이다. 게임은 중세 유럽에 설정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침략으로부터 왕국을 보호하기 위해 용사의 역할을 해야 한다. 게임은 원래 전략 게임을 바탕으로 탑방, 모험, 수수께끼 풀기, RPG 등의 요소들을 교묘하게 결합해 놀라운 혁신적 이념으로 게이머들에게 다른 놀이를 선사했다.
물론, 이렇게 많은 원소들의 게임은 결코 재미있지 않다. 시간을 내서 그것을 익히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게임에는 세 개 이상의 동일한 사각형 오버레이 조합의 "역제거" 모드에 대한 자세한 대화식 초보자 자습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탈락은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수단일 뿐이다. 게임이 정말로 플레이어에게 주고 싶은 것은 전략 RPG 와 비슷한 게임 체험이다. 플레이어는 RPG 요소, 탑방 등을 접할 수 있다.
Pixel Defender 의 포지셔닝은 절대 긴장을 풀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 아니다. 너는 반드시 세 명의 초보자 자습서의 지도 하에 게임을 장악해야 한다. 이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게임이 복잡할수록 위에 쓰는 시간이 많아진다. 그것의 게임성은 플레이어에게 학습 곡선과 비슷한 고급 수준을 준다. 아무도 게임의 전략을 직접 알려주거나 지름길을 가르쳐 줄 수 없다. 그것의 복잡성은 자신의 경험을 통해서만 미래의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총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7. 한계에 도전하는 자학신기: "너 학대 100 1 번 (100 1 번 시도)"
"너 학대 100 1 번 시도" 는 상당히 복고적인 빠른 리듬 게임이다. 못생겼지만, 놀이는 열정이 넘치고, 쉽게 광기에 빠지고, 천백번의 도전에 빠진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보라색 소인을 통제하고 화면에서 다이아 영상을 수집합니다. 다이아 발생 위치가 무작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로켓, 귀신불, 드릴과 같은 여러 가지 암화살 장치를 피하기 위해 신속히 반응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빠른 천둥으로 당신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한 가지 부주의는 뼈가 산산조각 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게임은 확실히 명실상부하다. 게임이 시작되면 곧 게임을 마칠 수 있기 때문에 반복해서 놀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이 너를 학대하는 이유다. 100 1 번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촉감이 매우 좋고 매끄럽고 예민하다는 점을 빼놓을 수 없다. 2 버튼 모션, 1 버튼 점프, 중력 감지 모션, 1 버튼 점프 등 눈에 띄거나 미묘한 불편함은 없습니다. 그리고 경기 리듬이 빨라서 흥분감이 조금도 지지 않는다.
현재 이 게임은 iOS 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본질은 반복적으로 도전하고 높은 점수에 도전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보석 하나를 먹었다면, 너는 1 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점수가 높을수록 미사일 레이저에 위험한 물건이 많아지고, 끊임없이 등장하며, 매번 놀라움이 있다.
깨지지 않는 모래 상자 요새: 블록 요새
Block Fortress 는 1 인칭 사격을 결합한 샌드박스 타워 방지 게임이다. "나의 세계" 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는 자신의 뜻에 따라 자신의 방어 요새를 완전히 건설할 수 있다. 게임 * * * 무료 모드, 레저 모드, 어려운 생존 패턴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30 여 개의 건축 모듈, 16 고급 포탑 유형, 발전기, 심수폭탄, 지뢰밭, 스포트라이트, 전망탑 등 다양한 보조 건축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황야에 기지, 안전보루, 탑을 건설하여 당신의 지위를 공고히 한 다음 적의 물결에 저항해야 한다. 전투가 시작되면 너는 건축 모드에서 전투 모드로 전환할 것이다. 너는 무기를 가지고 전쟁터에 들어갈 것이다. 요새에서, 당신은 전체를 보고 자신의 손으로 적을 폭격할 것이다. 게임에는 낮과 밤이 번갈아 가는 순환도 있다. 플레이어는 포탑을 지을 때 야간 전투의 특징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사등 등 등 조명 시스템을 첨가해야 한다.
게임에서 괴물을 죽이면 금화 상을 받을 수 있고, 금화는 물품을 구입하고 기지를 짓고 포탑을 업그레이드하고 발전기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 우리는 산꼭대기에서 광산을 채집하여 광산 매장량을 얻을 수 있다. 상점을 통해 다양한 무기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지를 직접 관리하고 전문 R&D 기관을 설립하여 게임 콘텐츠를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종 고급 무기를 장비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의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고 강력하며, 변화는 사람을 현혹시키고,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다. 모래상자 요새의 세계는' 나의 세계' 보다 더 대립적이고 도전적이다.
5. 간단하고 중독성이 있는 오리: 중력. 듀크
중력오리는 식탐게임사가 만든 2D 가로판 익지게임이다. 게임의 주인공은 노란 오리 한 마리이다. 고대 석상의 가봉으로 이 귀여운 오리는 중력의 방향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고, 석상에게 함정이 가득한 미로를 탐험하고 모든 금알을 모으도록 배정된다.
게임 화면은 복고풍 픽셀 스타일이지만 거칠지 않고 디테일도 제자리에 있어 오히려 정교하게 느껴진다. 놀이는 신나는 복고풍 음악으로 그림과 잘 어우러져 편안하고 즐거운 느낌을 준다. 게임의 메커니즘은 매우 간단하다. 가상 화살표 키는 새끼 오리의 동작 방향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A 키는 중력을 바꾸어 새끼 오리가 위험한 함정을 피하고 금알을 가져와 미로 출구를 열도록 합니다.
게임에는 3 개의 장면 패키지, 수량 108 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리를 조종하여 중력을 변화시켜야 하고, 금알의 위치에 도달하면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점진적 장면의 난이도는 잠재적으로 작업 수준과 반응 속도를 지속적으로 갱신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큰 공룡 한 마리가 만들 가치가 있다. 정교하고 복고적인 화면, 간단해 보이지만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조작, 풍부한 관문 디자인, 이 게임을 정품으로 만들어줍니다.
4. 그는 내가 슈퍼마리에게 경의를 표하는 형제이다: 다른 형제.
기타 형제' 는 마리오에게 경의를 표하는 8 위 스타일의 작품이다. 마리오 삼촌처럼 보이는 주인공과 마리오 게임처럼 보이는 플랫폼 통관 주제가 있다. 화면, 음악, 통관 방식, 원활한 조작 시연 등에서 마리오에게 지지 않는다. 게임 곳곳에 독특한 혁신과 블랙 유머가 드러났다. 주인공은 두 명의 좋은 형제이다. 마리오처럼, 그들은 민소매를 입고 수염을 기르고 있다.
슈퍼 마리오의 그림은 간단하지만 거칠지는 않다. 모험 단계는 어느 입구에서 들어온 외계 세계 관문이 아니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현실 세계다. 장면에는 많은 종류의 건물, 인물, 동물 및 각종 물건이 있는데, 화면이 복원된 픽셀이 딱 알맞다. 제작팀의 예술적 공력이 눈에 띈다. 고전적인 플랫폼 통관 게임과 마찬가지로,' 점프' 는 영원히 정수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러한 동작을 이용하여 다음 장면의 출구로 가야 한다. 계층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직선이 아니라 다른 층감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가 도착하는 위치가 계속 열려 있기 때문에 출구와 숨겨진 소품은 어디에 있나요? 플레이어가 계속 탐구해야 합니다.
개발업자에 따르면, 이것은 매우 가정적인 모험게임으로, 리듬이 명쾌하고 달리기, 점프, 수집 등 많은 요소들이 어우러져 있다. 배경음악도 좋고, 게임도 좋지만, 좀 어려워요. 크로스바 게임 경험이 있는 게이머에게 잘 어울리는 캐주얼 대작이다.
3.2D 샌드박스 게임의 필수 사항: 타라리아.
샌드박스 게임 애호가들의 마음속에서 MineCraft 는 확실히 샌드박스 게임의 대작이며, 어깨를 겨루는 작품은 반드시 Tara Rhea 일 것이다. 타라리아는 2D 수평 픽셀 게임입니다. "나의 세계" 보다 그 그림이 더 이미지다. 건설 외에도 전투와 모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게임 내용은 자신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많은 액션 요소를 추가했으며, 나의 세계와는 확연히 다르다.
게임은 한 평면에서만 플레이하지만, 여전히 사람을 매료시킨다. 게임에서 이름, 성별, 복장, 피부색 등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게임 사운드 트랙은 비교적 간단하며 복잡한 사운드 렌더링은 없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수집하고 창조하고 싸우는 것이다. 일부 필수품은 표면에서 찾을 수 있지만 희귀 물질은 지하 깊은 곳에만 나타날 수 있다. 지하 세계는 전통적인 2D 액션 게임과 같다. 거대한 점액, 뼈, 벌레에서 각종 벌레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채롭다. 만약 지면의 초점이 건설과 탐구라면, 지하는 너의 전쟁터다.
픽셀 스타일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은 반드시 이 정성스러운 작품을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다.
픽셀 예술의 절정: 슈퍼 형제: 칼&; Sworcery EP) "
"슈퍼 형제: 칼과 요술" 은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암호 해독 요소가 차지합니다. 액션 게임에서, 그것은 매우 밝은 라운드 전투 모드를 채택하여 전반적인 난이도가 그리 크지 않다. 게임은 극장 노선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음향과 화면 효과가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매우 복고적인 8 비트 스타일도 유지하고 있다.
이 게임은 세 토론토 디자이너의 합작작품이다. 게임은 픽셀 그림의 스타일이지만 캐릭터의 모든 동작이 섬세하다. 부스럭거리는 관목이든 야만적인 파우더 혀든 세부 사항은 흐릿한 색채 격자를 통해 또렷하게 드러난다. 점주의 회화 기술과 다소 유사하며, 효과는 불가사의하다. 게임 배경 음악은 짐 거스리가 제작한 스타일로 싱그러운 점프를 한다. 변쇼는 최고급 게임 음악이라고 할 수 있고, 게임의 화면에 맞춰 격세적인 느낌을 준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슈퍼형제: 검과 요술' 에서 플레이어는 매우 독특한 신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 예술적 렌더링 효과는 절대적으로 너의 마음을 뒤흔든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여행 중의 검객을 연기해야 한다. 가는 길의 어려움을 겪은 후, 그는 마침내 달의 저주를 풀고 무사의 길을 이루었다. 특히 이 게임은 실시간으로 게임 요소로 가입해 암호 해독의 난이도를 크게 높였다. 암호 해독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이것은 확실히 한 세기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