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MBE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이것은 간격띄우기 채우기와 굵은 획을 사용하는 간단하고 쉬운 그림 스타일입니다.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평탄화 추세에서 점차 진화하고 있으며, 그 상징물은 프랑스 파리에서 온 디자이너 MBE 이다.
둘째, 바우하우스 스타일:
풍부한 색채 조화, 간결한 핏 구성, 기계의 기하학 질서, 문자 색상 그래픽의 합리적인 처리, 엄밀한 골격 특징.
그 디자인 스타일은 강한 낭만주의와 민주적 관념을 가지고 있다. 모든 복잡한 형태를 제외하고 설계는 기본적인 기능만 충족하면 된다.
셋째, 인기있는 스타일:
이런 스타일은 종종 콜라주와 포스터 예술을 사용한다.
과장된 밝은 색상의 충돌로 과장, 초현실적, 시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넷째, 초현실주의
이 디자인은 화면의 공간 수준과 장면을 강조합니다.
작품은 디테일과 대상에 더 신경을 쓴다. 작품은 실제 물체에 대한 엄격한 해석이나 장면이나 주제에 대한 문자 설명이 아니다. 대신, 그들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거나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현실적인 환각을 창조하기 위해 종종 미묘한 다른 요소들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사 (verb 의 약어)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의 로우 폴리 스타일
로우 폴리는 빈티지한 미래주의 스타일 디자인입니다. 모양을 위한 블록감을 위해 사진 한 장을 네 개의 삼각형으로 나누어 채우고, 각 삼각형을 네 개의 작은 삼각형으로 나누고, 각 작은 삼각형의 색상은 원래 다색 요소의 해당 위치에서 가져옵니다.
이런 디자인 스타일은 낮은 디테일, 많은 작은 표면, 높은 렌더링, 종종 부드러운 조명 효과가 특징이다.
저급한 스타일링 디자인은 실생활의 수공예품과 비슷해 빈티지함을 느낀다.
여섯째, 고딕 스타일
고딕 양식의 풍격은 우뚝 솟아 있고, 음산하고, 특이하고, 신비롭고, 공포가 특징이다.
디자인 스타일은 건축 조각 그림 문학 음악 의류 서체 등 예술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고딕 예술은 과장, 비대칭, 특이함, 가벼움, 복잡함, 장식성이 강하며 수직 확장을 자주 사용하는 선이 특징이다.
일곱째, 매우 복잡한 스타일
특징: 대담한 색상; 반복 요소 전체 페이지 채우기 잘라내기 및 타일 디자인
매우 복잡한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에는 퇴폐적인 디자인과 복잡하고 화려한 디자인 스타일이 필연적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과감한 색채를 사용하고, 여러 가지 복잡한 패턴을 시도하며, 환각적인 주제를 만들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7 가지 디자인 스타일은 그래픽 디자인에 자주 사용되며 디자이너는 장면마다 다른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일러스트를 배울 길이 있습니까? One _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면 취업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업도 할 수 있다.
소셜광고업계, 게임업계, 출판업계, 각종 미국 홍보에 대한 수요로 판화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인재에 대한 수요가 매우 크다. 현재 이 업종에는 사람이 많지만 솔직히 업계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인재는 많지 않다. 요즘 많은 젊은이들이 물건을 너무 성급하게 배워서, 털을 조금만 배우면 자신이 삽화계의 고수라고 느낄 수 있다. 먼저 대사의 문제를 말하지 마라. 네가 직장에 도착하면 일을 잘 하기 어렵다.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얼마나 어려운지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어렵지 않다. 내 말은, 경솔하지 말고, 자신의 기본기를 높이고, 시장에서 인재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모든 회사는 유능한 인재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우수하기만 하면 직업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삽화를 잘 배우는 것은 취업을 위한 것이 아니라 창업을 위한 것이다. 집에서는 온라인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시장 수요를 잘 해낸다면, 당신이 집에 스튜디오를 개설하는 것은 문제없고, 게다가 많은 것이 직장의 수입보다 훨씬 높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삽화를 잘 배우면 자신을 발전시키려고 하면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미래를 걱정하지 않지만, 전제는 네가 재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름다운 미래는 모두 스스로 창조한 것이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2 _ 만나서 반갑습니다. 네가 잘 배우기만 하면 삽화가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전망은 매우 좋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다. 설령 이 업계의 전망이 매우 좋더라도, 이것이 좋은 것은 너의 것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예술명언) 너는 이것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알았지? 그래서 지금 삽화를 잘 배워서 자신의 능력을 높여야 한다. 당신이 아주 우수해지면, 당신은 멀리서 보는 것이 아니라 이 아름다움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3 _ 대충대충 맛있게 먹기 위해서, 네가 이 업계에서 섞일 수 있도록.
공부하기로 결정했다면, 나는 독학을 권장하지 않는다. 이것은 단지 시간 낭비일 뿐이다. 빙빙 돌며 공부하는 것 외에 한참 동안 바빴다. 이렇게 노는 것은 재미가 없다. 너의 시간을 이 쓸모없는 일에 낭비하지 마라. 네가 독학에 성공하면 황화채가 식는다. 좋은 선생님을 찾아 너를 데리고 가면, 너의 승차 속도가 고속철도의 속도로 변할 것이다. 나는 두 학생을 안다. 2 년 전, 그들은 동시에 삽화를 배웠다. 하나는 독학이고, 하나는 자기 탐구였다. 이것이 바로 차이다.
좋은 선생님을 찾을 수 없다면 괜찮습니다. 나는 아주 좋은 선생님을 안다. 매일 밤 그는 인터넷에서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공개 수업을 무료로 생중계한다. 그의 강의는 매우 통속적이고, 접지기가 있어 복잡한 지식을 단순화할 수 있다. 특히 기초가 없는 많은 학우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듣고 싶은 학생은 그를 방문할 수 있다: 첫 번째 그룹은 w9, 다음 그룹은.
우리는 근면한 사람이 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좋은 학습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어떻게 더 잘 공부해야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 앞으로 나아갈 자신감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의 직업길을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
첫째, 일러스트레이터의 경력 개발 방향은 약 세 가지이다.
1. 그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현재 프리일러스트는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몇 개월간의 훈련을 거쳐 프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초급 자유일러스트, 수입은 약 5K~9K 원으로 각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에서 출력 작품, 원고 초청군, 마케팅 번호 발표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원고를 접수한다.
2. 일러스트레이션 팀에 가입하십시오.
일러스트레이터 팀에 가입하면 수입이 안정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훌륭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의 경험과 안목은 배울 만하다. 그들의 창작 수준은 단시간에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창작의 자유를 실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제품과 디자인의 상호 운용성을 실현하여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 를 만드는 것이다.
3. 개인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정한 인맥, 자원, 자금을 축적한 뒤 자연스럽게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기로 했다. 그러나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 스튜디오의 운영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소모할 것이다. 개인 작품에 안정적인 수입 채널을 확보한 후, 일부 브랜드와 장기적인 협력을 한 후, 이 방면으로 발전할 것을 건의합니다.
확실히 순식간에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포용성이 강한 전공이다. 이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더 이상 종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3D 와 멀티미디어의 통합 응용은 이미 일러스트레이션의 새로운 추세가 되었다. 그럼 지금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면 취업 전망이 있나요? 좋은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요? 오늘 이운화 교육이 와서 너와 끝까지 알아보자.
우선 삽화에 관해서는 그림책을 말해야 한다. 그러나 그림책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일러스트레이션의 유일한 취업 방향도 아니다. 그림책 외에도 일러스트레이터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1. 그림+애니메이션
특징: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에 신선한 3D 동적 효과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은 줄곧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다. 특히 만화의 개념이 점차 희미해지고 일러스트레이션에 흡수되는 순간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 특히 독립 애니메이션의 관계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이미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전반적으로 창작의 양은 크지 않지만, 많은 창작 아이디어가 있어서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면 더 재미있을 것이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의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도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언어를 풍부하게 한다.
2. 일러스트레이션+브랜드
특징: 전통적인 상업은 멀티미디어로 전향했고 삽화는 브랜드의 필수가 되었다.
당대 예술에서 삽화는 일종의 상업 예술이므로 일러스트와 브랜드의 결합은 순리적이다. 대부분의 경우 현대 일러스트레이션과 브랜드의 결합은 대부분 광고 포스터 포장 형태로 존재한다. 이 가운데 광고 삽화는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차트 추상 모양 등을 말한다. 오늘날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에서 중요한 시각적 요소로서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심지어는 천언보다 한 수 앞선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반적으로 영화 포스터에 삽화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뚜렷한 상업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맥락에서 삽화는 영화의 내용을 정확하게 표현하여 관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삽화의 내용은 영화 속의 유명한 장면일 수도 있고, 영화가 전하는 어떤 정신이나 내용을 표현할 수도 있다.
삽화는 제품 포장에 사용되는 응용이 생활 속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포장 디자인에 삽화를 사용할 때, 삽화의 전체 표현은 도안 디자인에 더 많은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 분야에서는 일러스트의 표현이 더욱 추상적이고 일러스트의 구도에 대한 회화 능력과 형식감을 조사하는 경향이 있다.
일러스트레이션+패션 디자인
특징: 삽화는 더 깊은 상업 브랜드 가치를 부여한다.
회화와 패션의 관계는 매우 뚜렷하다. 1960 년대에 이브 산타롤랜드의 몬드리안 시리즈는 아직도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전해졌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주요 국제 브랜드는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력을 중시하여 상업 브랜드의 일러스트레이션 혁신을 탐구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제조업의 발전과 개인 재봉사의 보급에 따라 일러스트들은 의류나 핸드백 등 다양한 착용 가능한 방식으로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기 쉽다.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어떤가요?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유망하다. 이 무대는 네가 빛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일부 업종에는 의심할 만한 미래가 없지만 삽화의 앞날에 의문을 제기할 필요는 없다. 이는 매우 분석하기 쉬운 문제다. 상품 경제의 대번영과 함께 각종 상품 포장의 디자인 수요, 인물의 그리기, 광고, 게임 출판물의 대량의 수요에 따라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절실히 필요하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많은 업종과 결합해 물고기를 한 마리 더 먹는 장점을 이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은 하나의 업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이것은 한평생의 재간이고, 한평생의 재간이다. 배우기 쉽지는 않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미래가 있지만 안에서 노력해야 기회가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전도가 밝지만 이 미래는 영원히 사회에 속한다. 네가 진정으로 이 기술을 습득해야만 이 업계의 미래가 너와 관계가 있을 것이다. 이 업종이 좋다는 것을 알면 점점 멀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그래서 미래의 주체는 너 자신이다. 지금 아무것도 할 수 없어도 괜찮아요.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높이고자 한다면, 언젠가는 아주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네가 충분히 우수할 때, 너는 이 업계에서 수입이 없다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3 _ 미래를 추구하는 길에서 가이드만이 미래를 더 잘 발견할 수 있다.
많은 학우들이 자신의 독학 능력을 과대평가하고, 항상 많은 황금 시간을 독학에 소비하지만, 진짜 독학으로 성공한 사람은 몇 명입니까? 기본적으로 한 병은 불만으로 가득 차 있고, 반 병은 공중에 떠 있다. 아마도 어떤 학우들은 이런 것을 듣기 싫을지 모르지만, 많은 독학자의 친력자로서, 나는 단지 당신이 정말로 이 업계에서 뭔가를 하고 싶다면, 좋은 선생님을 찾아 이 업계의 지도로 삼고, 귀중한 시간을 사방을 더듬지 말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럴 필요가 없다.
찾을 수 없다면 내가 말한 선생님을 만나 볼 수 있다. 그는 아주 좋은 선생님이다. 물론, 나는 우수함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네가 그의 수업을 들어봐야 너는 좋은 선생님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공개 수업을 무료로 생중계한다. 유머러스하고, 더 중요한 것은 통속적이고, 기초도 없는 학생에게 적합하다. 그가 이 반을 가르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일러스트 학습의 길에서 우회로를 많이 걷고 싶지 않다면 가서 들어 볼 수 있다. 그의 위치 (동음 이의어): 첫 번째 그룹은 w9, 마지막 그룹은 카카입니다. 이 두 그룹을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참고: 알아요.
공부는 총명하고, 무력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지렛대를 알아야 자신의 성장, 노력, 똑똑한 동반자가 있어야 더 나은 자신을 찾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4 _ 일러스트 산업 전망 종합 분석을 통해 당신이 모르는 일러스트 세계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터 취업 전망은 여전히 좋다.
현대 과학과 현대 도구가 발달하면서 예술원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의 전망이 넓어지기 시작했다. 이미지 처리 및 텍스트 배열을 활용하는 기존의 그래픽 디자인 방법은 고객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일러스트레이션에 포함된 자유원소, 격정적인 창의력, 화사한 색채, 표현 수법은 사람들의 감정을 더욱 감염시켜 상품 정보를 얻는 동시에 시각적 즐거움과 삶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필요에 따라 자신의 시간을 통제하고, 자연스럽게 깨어나거나 열정적으로 밤차를 탈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고위층 모임에 참석하고, 당대의 우수한 작품을 보고, 업계 유명 인사와 경험을 교류할 시간이 있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도 배낭을 메고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노트북과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외부와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경치가 아름다운 곳에서 반달 동안 머물며, 몸과 마음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고, 모바일 오피스를 통해 멋진 아이디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가 태어나자마자 각종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대중에게 발표하여 단기간에 대중에게 다가갔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주목하고 현란한 영상은 시각적 트렌드를 형성하고 패션을 선도하며 일러스트레이터에게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 준다. 이런 성취감과 그 속의 즐거움은 보통 사람들이 체득하기 어렵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전통적인 예술 형식보다 관중과 생활에 더 가깝다.
현재 많은 업종과 분야에서는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원화, 그림책 소설,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인터넷 등 CG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에 대한 강한 열망을 보이고 있다. 시장 수요가 계속 왕성해지면서 인재 급여가 자연스럽게 상승선이 높다. 이로 인해 애니메이터, 게임 오리지널 화가 등 다양한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가 탄생했다. 이를 통칭하여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취업 전망이 좋다. 게임 원화는 개발 기간이 길지 않아 외국에서 이미 시장 규모를 형성했다. 그러나 중국의 게임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국내 게임산업의 발전 속도는 놀랍다. 하지만 게임 업계의 급속한 발전으로 게임 오리지널 화가의 인재 수요가 두 배로 늘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학교의 학생 수와 질은 항상 공급이 부족해 원화업계가 한 사람을 위해 많은 돈을 써야 한다. 원화 인재는 대우가 후할 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 게임사들이 원화 직업훈련에 참가한 인재를 더 선호한다고 밝혔는데, 이는 사실상 원화 훈련을 받은 원화 인재를 한 단계 끌어올린 것으로, 전도는 무한하다.
(2)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의 세 가지 주요 고용 이점:
첫째, 취업 경쟁이 적다. 한 유명 채용 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국내 654 만 38+0 만 회화 종사자 중 실제로 게임 오리지널 화가,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은 50 만 명을 넘지 않고 인재 격차가 20 만 명에 달하며 해마다 확대되고 있다.
둘째: 높은 봉급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회화와 관련된 업종은 기업 기층과 맞물리면 보통 연봉이 5 만 이상에 이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셋째,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특히 오리지널 게임 화가와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의 일자리가 부족하다. 더 많은 일러스트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했지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
(3) 일러스트레이터 소득 증가의 4 단계.
생존 단계:
매주 우수한 표지 일러스트를 한 장 그려주실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잡지나 주간지를 찾아 표지부터 그려보세요. 만약 당신이 계약서에 서명할 수 있다면, 두 달 후에 당신의 분담금 수입은 기본 수치로 안정될 것입니다.
(2) 초기 성장 단계:
다양한 주류 화풍을 장악하고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등 업종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에 익숙해질 수 있을까?
가능하다면 간행물을 그리면서 광고회사, 애니메이션회사, 게임회사와 접촉한다. 2 ~ 3 개월 후, 당신의 수익은 이전 단계보다 50%- 10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well-to-do 단계를 축축하게하십시오:
너는 3 분의 1 의 수입을 사교 활동에 쓸 수 있니?
가능하다면 방송국, 영화 후기 제작사, 제작진, 행사 기획사 책임자에게 연락해서 좋은 협력 관계를 맺고 업무공제를 약속했다. 6 개월 후, 너의 수입은 처음 두 단계의 합계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d) 자유 단계:
대형 프로젝트를 실행 하 고 시작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까?
대답이' 예' 인 경우 프로젝트를 찾거나 프로젝트를 계획하여 회사와 협력하십시오. 능동적인 창조는 수동적인 주문 수익보다 높지만 위험도 있다. 물론, 월수입도 다른 높이로 상승할 것이다.
제 1 조와 제 2 조를 실시할 때, 너는 반드시 고정적인 작업환경, 컴퓨터나 필기판 등 설비를 갖추어야 하며, 일정한 수의 성공작품을 전시해야 한다.
물론, CG 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상황,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원화, 미술 디자인, 그림책 소설 등 업계의 전문 상황에 익숙해져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류의 일러스트레이션 유형과 화풍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작품이 채택되고 굽은 길을 덜 걷는 열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3 조와 제 4 조를 집행할 때는 반드시 소유해야 한다: 자가용 한 대, 회원클럽의 VIP 카드 몇 장, 1-2 오락센터의 계약권, 물론 유명 연예인들의 명성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