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범음은 12 품의 현을 누르지 않고 발생한다. 왼손 손가락이 12 품에서 거문고 줄을 누르지 않고 가볍게 건드리고 오른손이 거문고 줄을 눌렀을 때 왼손 손가락을 풀어서 방울 같은 소리를 내며 맑고 금속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왼손, 왼손, 왼손) 이 개념이 없다면 왕봉의' 화화' 라는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것의 전주곡은 연속적인 범음 연주로 시작되며 참고할 수 있다!
자연 범음의 중점은 왼손과 오른손이 조화를 이루는 시기이다. 왼손이 빠르면 빈 현이 생기고 왼손이 느리면 답답한 소리가 나며 글로 형용하기 어렵다.
많이 연습해 봐, 한 번에 성공할 수도 있어!
질문 2: 목기타 저그립감의 자연스러운 범음이 어떻게 잘 나오는가 ... 위층에서 뭐라고 할 수 있을까요? 범음은 현을 움직인 후 나오는 소리인데, 종소리처럼 울리지는 않지만, 결코 크게 울리지는 않는다. 연습하면 손가락이 현을 떠날 때주의하십시오. 게다가, 모든 현이 현외의 소리를 내는 것은 아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이전에 범음이 사용된 것을 본 적이 있다. 야, 안돼. 내가 너에게 웹사이트를 하나 줄게. 아마 yf66 이 포함될 겁니다. 직접 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 3: 목기타 14 의 인공범음은 어떻게 연주합니까? 인공범음의 발음 원리는 왼손으로 기타에 비빈과 현음 중 하나를 누르고 이 음을 음높이의 범음점, 즉 이 음의 12 번째 문자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 즉 현길이의 1/2 위치를 찾는 것이다. 자연스러운 범음을 연주하는 것처럼 오른손 1 손가락으로 범음점을 터치하고 오른손 A 손가락 (때로는 저음현을 연주할 때 인공범음, 왼손압현을 연주하며 현을 문지르면 음색을 미화한다. 인공범음은 종종 옥타브 범음이라고도 불린다. 인공범음은 주로 오른손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오른손 범음이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많이 연습해야 한다. 기타의 가장 중요한 것은 연습이다. 관건은 역시 너 자신을 보는 것이다! 하루빨리 수련하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면 14 입니다. 왼손을 눌러 범음현 2 를 연주한 다음 현을 연주한다. 오른손의 검지손가락이나 중지로 현을 가볍게 터치하고, 범음이 울린 후 빠르게 오른손 손가락을 떠난다.
질문 4: 기타 범음은 어떻게 치나요? 먼저 많이 연습해야 한다. 자연 범음은 3.5.7. 12. 19 등과 같은 자연 범음 수준에서 연주됩니다. 왼손은 현에 올려놓고 오른손은 연주할 때 왼손은 즉시 떠난다. 인조 범음은 방추 기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선생님께 인공 범음을 구하다. 선생님이 직접 가르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질문 5: 목기타의 화음 범음이 어떻게 나오는가? 10 범음의 원리는 소리의 순간적인 중지이다. 연습을 많이 하면 느낌이 들 거예요.
질문 6: 목기타 한 자루가 어떻게 범음을 크게 연습합니까? 먼저 표준 기타를 선택하세요. 시중에 있는 거친 피아노는 표준 범음을 정확하게 연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700 여 개의 피아노는 겉면일 수도 있지만 별로 좋지 않다. 제조업체의 브랜드 피아노라면 괜찮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연습, 범음을 연주하는 감촉, 각 거문고가 얼마나 다른지, 그래서 범음 전후 미묘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왼손의 손끝으로 거문고 줄을 가볍게 누르는 것을 좋아한다. 오른손이 연주가 끝나자 왼손은 재빨리 현을 떠났다. 내 왼손이 오른손보다 빠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시간차와 힘은 연습이 필요하다.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균형감을 연습해야 하는 것은 몸에 적응하는 느낌이다. 실천이야말로 왕도이다.
질문 7: 범음 1 어떻게 연습합니까? 범음점의 손가락은 반드시 품선 바로 위에 있어야 한다 (품 12 는 범음을 가장 잘 생성한다). 2. 빗자루 오른손은 현법으로 힘껏 연주한다 (현이 너무 가벼워서 범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음). 3. 현을 누르는 오른손은 가능한 한 다음 물건에 가까워야 한다 (왼손과 대칭인 또 다른 범음점을 피하기 위해). 4. 폭이 작은 왼손 손가락이 현에 튕겨 나온 것 같아요. ) 이것은 더 많은 연습과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기타에서 범음을 연주할 때, 지판에 아주 맛있는 설명이 있기 때문에 범음을 연주하는 지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기타에서 튀어나올 수 있는 범음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전현 1/2 에서 빈 현보다 8 옥타브 높은 음표를 연주할 수 있다. 기타에서는 12 제품입니다. 12 라인 바로 위 (압현 위치와는 다름) 에 왼손으로 현을 터치하고 현을 누르지 않는다. 오른손이 금교 부근 (현이 꽉 조이는 곳) 에서 가볍게 현을 누르자 왼손이 빠르게 현을 떠나면 빈 현을 얻을 수 있다. 1/3 에서는 7 품과 19 품, 12 품의 범음 순도가 5 도 높다. 1/4 에서 제 5 품은 12 제품보다 1 옥타브 높은 음을 낸다. 위의 점들은 모두 제품 라인과 겹치기 때문에 제품 라인 바로 위에서 튀어나올 수 있고, 뒤의 점은 제품 라인 바로 위에 있지 않습니다. 1/5 에서 네 번째, 아홉 번째, 16 품에서 범음점은 선왼쪽에 약간 있습니다. 제 5 품 범음보다 3 도 높은 소리를 낼 수 있다. 1/6, 제 3 품, 범음점은 선오른쪽에 약간 편향되어 있으며, 거의 3 ~ 3 분의 1 로 5 품보다 5 도 높은 음을 낸다. 세분화해 보세요. 범음이 있지만 볼륨이 너무 작아서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음정에 따르면 1 현을 예로 들면 공현은 E 이므로 12 의 범음은 1 옥타브, 7 의 범음은 B, 5 의 범음은 E, 4 와 9 의 범음은 #G, 3 의 범음은 B 입니다.
그것을 받아들이다
질문 8: 기타의 범음은 어떻게 연주합니까? 안녕하세요, 답변을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범음의 연주 방법은 왼손 손가락 중 하나를 캐릭터 위에 가볍게 올려놓고 오른손이 현을 누르면서 왼손을 놓는 것이다. 원하는 효과를 꺼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