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2.' 비행봉 등반'
천추탑 꼭대기로 날아가서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듣고 해가 떴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수시의 시는 당국자와 비슷해서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연도: 송나라
저자: 수시
작품: 실린벽
콘텐츠: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는 이 시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서 태어났다.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누가 이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사는 시를 썼습니까?
수시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수시 (1037-1101),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예술가, 시, 산문, 서예 그의 시는 구름처럼 흐르고, 활발하고 호방하며, 생생한 비유로 산수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하며, 평상시 사물에서 깊은 철리를 제시하는 데 능하다.
1. 제목 실린 벽-셀린키의 벽에 적혀 있습니다. 서림사는 루의 북쪽 기슭에 있다.
2. 가로로-정면에서 보면, 산의 정면에서 보면, 산이 바로 너 앞에 있기 때문에 가로로 본다. 여산은 일반적으로 남북으로 향하고, 가로로 보면 동쪽에서 서쪽으로 본다.
3. 측면에서, 측면에서, 산의 한쪽 끝에서-남단 또는 북단.
4. 여산-강서성 구강시 남부에서는 예로부터 관광지였다.
5. 운명-왜냐하면.
의견:
수시가 황주에서 여주 () 로 강등되어 여주 () 의 임단 () 에서 부사 () 를 훈련시켰을 때, 구강 () 을 거쳐 여산을 유람했다. 장려한 경관이 왕성하고 웅장한 생각을 불러일으켜서, 나는 여산에 관한 시 몇 수를 썼다. 제목 실린 벽은 여산을 유람한 후의 총결산이다. 루산의 다양한 특징을 묘사하고 관찰은 객관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하며 주관적이고 일방적이라면 정확한 결론을 내리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처음 두 문장은 "옆으로 산을 보면 봉우리가 되고, 거리가 다르다" 며, 사실 네가 산을 유람하는 것을 보고 들은 것이다. 여산은 구릉 협곡이 종횡으로 뻗어 있고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는 산이다. 관광객들은 다른 곳에 위치해 있어 다른 풍경을 본다. 이 두 문장은 여산의 천자만태를 개괄하고 생동감 있게 써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오직 이 산에만 있다" 며, 현장의 도리를 설명하고, 유산의 심정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왜 여산의 진면목을 감정할 수 없습니까? 내가 여산의 중부에 있기 때문에 시야는 여산의 군봉에 의해 제한되고, 여산의 일봉 일령일구곡만 볼 뿐 지역적일 뿐, 이것은 필연적으로 일방적일 것이다. 이것은 네가 산을 유람할 때 본 것이고, 네가 세상 사물을 관찰할 때 자주 나타나는 상황이다. 이 두 편의 시는 내포가 풍부하여, 우리가 처세하는 철학을 이해하도록 계시한다. 사람이 처한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문제의 출발점이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은 일방적인 것을 피할 수 없다. 일의 진상과 전모를 이해하려면 편협한 범위를 넘어 주관적인 편견에서 벗어나야 한다.
이것은 철리가 풍부한 시이지만 시인은 추상적으로 토론하는 것이 아니라, 산유회를 꽉 붙잡아 자신의 독특한 느낌을 이야기한다. 그는 여산의 이미지에 힘입어 통속적인 언어로 철학을 깊이 표현하여 친절하고 자연스러우며 흥미를 자아낸다.
당국자가 방관자를 매료시켰다는 그 시는. "당국자 팬, 방관자 청청" 이라는 뜻을 표현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제목 실린 벽
연도:? 송? 저자:? 수시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2. "송시 150 곡"
연도:? 송? 저자:? 마음과 달을 달래다
세 가지 병은 두 가지 빛만 묻지 않고, 어떻게 몸을 실천할 것인가.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3. 《비행봉 등반》
연도:? 송? 저자:? 왕안석
날아오는 봉우리 꼭대기에 우뚝 솟은 탑이 하나 있는데 까마귀가 날아와서 해가 뜨는 소리를 들었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4. 부재자에게 남긴 메모
연도:? 돈? 저자:? 지아 섬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5. 백운산을 유람하다
연도:? 송? 저자:? 당원
백운중심점,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 。
갑자기 구름 속의 왕을 찾아 백운향에 살고 있다.
손을 들어 죽운으로, 나를 운로를 오르게 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황학을 타고 싶다.
황학은 돌아가지 않고, 흰 구름은 왔다갔다한다.
명언 경구, 비슷하다. 이것은 전형적인 변증관이다. 이런 관점은 존재하지 않는 사물의 존재성을 생각해야 존재의 정확성을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내일 학교에 가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왜 학교에 갈 수 없는지 고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은 그 점을 고려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왜 학교에 가지 않는지, 학교의 정확성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곤혹스럽다.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다.
입양에 감사드립니다
당국자 팬, 방관자 청명-북한 시인-'신당서' 시에서. 행충 없음' 은 (-) 에 있다.
"당국은 반했고, 그들은 방관 재판을 받을 것이다."
이' 당국자 팬, 방관자 청청' 은 이 노래에서 진화한 것 같아요 ~
어느 시가 당국자의 미혹을 썼는지, 구경꾼들이 산의 산봉우리를 보고 있는 것은 거리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다.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들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다." 그러나 산 어느 구석에서 이 구름들을 가로질러 내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