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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나 고운남에 관한 사료와 책이 있습니까?

고대 Dianchi 호수, 곤명 (이 이순신 조상) 부족에 살고 있습니다. 한대 이전에, 호수와 무선호에 고대 운남 왕국을 세웠다. 서한원풍 2 년 (기원전 109 년), 한무제가 운남에 왔고, 운남왕은 전국적으로 항복했고, 관원을 북한으로 초청했다. 그래서 한무제는 운남 왕은을 주어 백성을 회복시켰다. (이 운남 순금 왕은은 이천 년 후 석채산에서 출토되었다.) 이후 한무제는 운남에 익주군을 설치하고, 운남 왕의 권리는 군수로 대체되어 한나라의 군현제에 얽매여 있다. 1 세기가 되자 한때 휘황찬란했던 운남 청동 문화가 철기 문화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사마천은 이 역사에 대해 매우 중요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기원전 339 년경 초국은 세력 범위를 서남으로 확대하고 초국파장치를 운남으로 파견하려고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진 () 은 바멸촉 () 을 멸망시켰고, 장티 () 는 초토 () 와 연락이 끊겼다. 그래서, "모든 왕과 함께, 그는 그 풍습에 복종하고 그들에게서 배우게 되었다." 이것은 사료에 명확하게 기재된 한 세대의 왕인데, 그가 이전에 왕씨가 있는지 없는지는 고증할 수 없다. 그러나 묘장이 운남에 들어가기 전에 운남인의 청동 문화는 이미 전성기에 들어섰다. 고고학자 이곤생 교수는 예술적 업적 외에 이 때의 초문화는 운남 문화보다 더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적어도 초인은 신발을 신었고, 운남인은 맨발이었지만, 운남묘에는 그가 운남의 초문화를 가져온 흔적이 별로 없는 것 같고, 이 기록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학자들도 있다. 기원전 1 세기 무렵, 이 고립된 왕국은 마침내 끝이 났다. Dianchi Lake 를 지배 한 Yunnan 왕은 한 왕조의 사자에게 심각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그가 물었다: 한나라와 나는 누가 큰가? 그의 눈에는 세계가 운남의 강역보다 훨씬 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귀여운 윈난왕은 그의 낙원과 함께 역사에서 사라졌다. 이 세상은 그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고 복잡하다. 서한원풍 2 년 (기원전 109 년), 한무제가 운남에 왔고, 운남왕은 전국적으로 항복했고, 관원을 북한으로 초청했다. 그래서 한무제는 운남 왕은을 주고, 그의 인민을 회복시켰다. 이 운남 순금 왕은은 2000 년 후 석채산에서 출토되었다. 이후 한무제는 운남에 익주군을 설치하고, 운남 왕의 권리는 군수로 대체되어 한나라의 군현제에 얽매여 있다. 한족의 이민은 내지 문화를 대규모로 운남에 진입시켰다. 65,438+000 년 만에 윈난인의 문화는 크게 달라졌다. 1 세기까지 운남의 휘황찬란한 청동문화는 철문화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이 신비한 언덕을 편집하여, 고대 운남의 일급 기밀을 밝혀냈다

1953 년 윈난고고학팀이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쿤밍 거리의 폐품 매입소에 녹슨 청동기가 나타났다. 이런 신비로운 기물들은 학자들에게 익숙한 중원 청동기 시대 문명과 공통점이 없다. 그들은 독립된 고대 세계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3 년간의 노력 끝에 1956 고고학자들은 마침내 운남 고고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을 밝혀냈다. 수천 년 동안 사라진 왕국인 고운묘였다. 이 작은 산은 매우 평범하여 동서 너비가 200 미터, 남북이 길이가 500 미터이다. 그것은 모래사장에 누워 있는 고래처럼 먼 곳에 자리잡고 있다. 이 작은 산은 석채산이라고 불린다. 비석도 없고 흙잔도 없다. 도굴도둑의 탐욕스러운 환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치 않아 2 천 년 동안 태평할 수 있다. 1956 년 가을, 본격적인 발굴이 시작되면서 새롭고 알려지지 않은 신비로운 문화가 등장했다. 이 언덕은 거대한 무덤으로, 끊임없이 출토되는 물체로, 그에 따른 놀라움은 고고학자들을 흥분시킬 뿐만 아니라 역사학자들도 놀라게 한다. 6 번 무덤에서 출토된 김인인' 운남 왕인' 은' 사기' 에 기재되어 있어 한무제 원풍이가 2 년 동안 운남왕에게 준 것이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운남에' 운남' 이라는 나라가 있다고 말했지만, 이후 그에 대한 기록은 없었다. 사마천의 기록이 이후' 한수' 와' 화양국지' 에서 다시 인용된 것 외에는 더 이상 언급되지 않았다. 이 고대 윈난국은 이미 사라졌고, 흔적도 없고, 전설도 없고, 그 신민이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모른다. 만약 이 발견이 아니었다면,' 사기' 의 이 짧은 기록 뒤에 얼마나 휘황찬란한 역사 시대가 있었는지 아무도 모를 것이다.

편집자의 이 신비한 출현은 또 사라졌다.

출토된 유물은 윈난시대 청동문화의 정품을 거의 대표하고 있으며, 운남의 중기와 조개껍데기, 청동편종, 금비검, 금주, 마노, 옥기, 차마, 이국적인 구리 버클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값진 것으로, 고대 운남 왕국의 실존, 고대 운남 역사상 최초의 지방 정부를 대표한다. 휘황찬란한 청동 문화는 이 고대 왕국의 배경이다. 그것들은 매우 정교하고 공예 수준이 매우 높으며, 그 스타일과 조형은 중원 문화와 전혀 공통점이 없다. 그들은 독립된 지역에서 생겨나고 발전한 문명이다. 이 신비한 고대 문명은 외로움에 저항할 수 없는 것 같다. 여러 세기 동안 사라진 후, 그것은 이미 조용히 틈을 열었다. 신석기 시대부터 청동기 시대까지 운남은 세계의 다른 고대 문명보다 1000 년 늦었다. 그러나 그 후 몇 년 동안 운남 사람들은 자신의 재능과 지혜에 의지하여 청동기 시대의 문명을 극치로 발휘했다. 역사학자들은 지금까지 의아해했다. 윈난고원에 거의 갑자기 나타난 고도로 발달한 청동문명은 어디에서 기원했는가? 학자들은 고대 윈난의 장인들이 뛰어난 예술 수준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주조 기술에서도 구리와 주석의 적절한 비율을 파악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무기의 주석 비율은 경도를 높이기 위해 크다. 장식품에서 주석의 비율은 매우 작아서 조형에 사용되었는데, 이는 고대 윈난인들이 서로 다른 금속에 익숙한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어떤 기물은 주석 도금, 금도금, 금 처리, 옥무늬 상감, 외관이 대칭적이고 무늬가 정교하고 복잡하다. 조개껍데기 용기와 부분 버클에 달린 캐릭터는 크기가 3cm 에 불과하지만 눈빛이 선명해 얼굴 표정이 보인다. 물체에 조각한 선은 얕지만 기법은 매우 능숙하다. 모두 2000 년 전 장인이 수공으로 조각한 것이다. 이 유물들은 운남이 자율체계이고 독립된 청동문화 유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단락을 편집한 발견이 많을수록 너의 수수께끼가 많아진다.

우리가 고대 운남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문제가 많아진다. 예를 들어, 이 사라진 왕국의 수도는 어디에 세워졌습니까? Dianchi Lake 를 중심으로 한 지역은 고대 무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얕은 토층 아래 곳곳에 각종 청동 장치가 흩어져 있다. Dianchi Lake 연안의 얕은 토양 아래에서, 부식된 칼과 도끼를 땅에서 파내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있지만, 운남 고도는 시종 발견되지 않았다. 고대 윈난국은 사라졌지만 그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2000 여 년 후, 윈난은 찬란한 청동문명을 창조한 왕국으로 운남의 약칭이 되었다. 쿤밍-서고원을 헤엄쳐 다니며 정착할 곳이 없고, 운남인과 함께 싸우는 유목민은 현대 도시의 이름이 되었다.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 역사가 남긴 유산이 아닌가? 아마도 어느 날, 우리는 주변의 이 남아 있는 역사적 조각들로 그 휘황찬란한 청동 문명을 재현할 수 있을 것이다.

고대 운남 문화에서 운남 청동기의 특징을 편집하다.

고증에 따르면 고대 운남 왕국은 고대 운남 소수민족이 세운 노예 제국이다. 그것은 Dianchi lake 의 기슭에서 흥성하여 전국 시대부터 서한까지 흥성했다. 남서쪽 모퉁이에 살면서 중원의 문화적 시야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오래된 운남은 이미 역사의 먼지 속에 파묻혀 신비롭고 괴이하게 보인다. 기원전 7 세기에 운남에는 독특한 청동 문화가 있었다. 당시 고대 운남 민족은 중원 전통 윤리에 얽매이는 일이 거의 없었고, 의경 및 표현 수법에서 더욱 개방적이고 창조적이었다. 물건과 종류로는 생산도구, 생활용품, 무기, 악기, 장식품 등 모든 것이 청동으로 만들어졌으며, 중원 지역의 청동기는 무기와 예기로 제한됐다. 특히 청동기의 장식 도안은 대부분 자연계 동식물의 생생한 이미지로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전형적인 줄거리다. 장식 제재의 동물 이미지로 볼 때 운남 고대의 청동기는 호랑이 표범에서 벌 딱정벌레에 이르기까지 40 여 가지가 있었다. 운남 고대 청동기는 중국의 다른 변경문화와 큰 차이가 있다. 중원 상주 청동문명의 영향을 분명히 받는 병기 창 포크 검 등 청동병기도 있고, 나라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조개껍데기 컨테이너와 청동단추도 있어 나라 특유의 지역 문화적 특징을 분명히 가지고 있다.

이 단락을 편집하십시오: 운남 왕 jinyin 과 yuyuan 고대 도시의 신비

1955 년부터 1960 년까지 고고학자들은 Dianchi 호수 부근의 진닝현 석채산에서 전국 시대부터 서한 시대까지의 고분 50 개를 발굴해 4,000 여 점을 출토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청동기였다. 무덤의 주인이 운남 청동문화의 전성기에 살고 있음을 보여준다. 1956 년, 학자들은 한 왕김인이 발굴되어' 사기' 중 한무제는 왕은을 운왕으로 봉한 역사적 사실을 증명하고, 고대 운남왕국이 확실히 존재한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하고, 도성은 진녕 일대에 있다. 역사가들은 항상 한, 유, 원고성의 실종을 수수께끼로 여겼다. 역사적으로 예원이 지명을 바꾸더라도 기록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남북조 이후 유원 고성 정보가 중단되었다. 여원성은 어디로 갔습니까? "한서지리지" 는 "예원, 풀은 남쪽에 있고, 다리는 물이.", "교수는 예원 남지, 군하룡지주, 목요일 17 리" 라고 실려 있다. 예원현은 현재 청강, 강천, 홍탑, 석림 (루난) 등 현이다. 용지지주, 크고 강한 현은 번영하는 도시여야 한다. 이 도시는 확실히 지금의 청강성이 아니다. 그렇다면 한나라의 예원현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도시는 무선호에 가라앉았습니까? 무선호 수중고성의 내성은 왕전이 황궁을 떠난 곳일 수도 있고, 나중에는 예원현으로 이름을 바꿀 수도 있다. 예원 고현성은 정말 백성들이 말하는' 청강호에는 침몰성이 있다' 는 것과 같다. 지진으로 인해 호수 밑바닥에 가라앉았다. 바로 지금 탐지된 무선호 아래에 남아 있는 고성이다.

이 금성 고진, 고대 운남 왕국의 제도를 편집하다.

진닝현 진성진은 지안 호수 동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쪽은 호숫가 구릉 평원이다. 여기에는 종횡으로 교차하는 건물, 종횡으로 교차하는 밭, 만 묘의 좋은 밭이 있다. 고읍에서 서쪽으로 약 5 킬로미터 떨어진 곳은 유명한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인 석채산이다. 여기는 N 대 운남 왕과 그의 가족과 하인들의 최종 귀착점이며, 고대 운남 왕국의 도성 금읍으로, 운남 문화의 발상지이다. 옛 중국 시대부터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김도시는 줄곧 운남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다. 문제가 중국을 통치할 때, 김성은 닝주 군치소로서' 량도사에 의해 증축되어 구문 12 도를 건설했다' 는 것을 보면 당시 규모가 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대 성화 22 년 (서기 1486 년) 은 벽돌성을 짓고, 동남서북은 용상 (), 남서 (), 현동 (), 공성 () 4 문을 지었다. 수백 년 후, 그들은 수시로 복구되거나 파괴되었다. 서기 1954 년 현장 측량까지 파손된 고성벽은 길이 4 100 미터, 높이 4 미터였다. 고읍에서 명청 시대의 민가와 공공건물은 현재 대부분 잘 보존되어 있으며, 사람들은 여전히 그 당시 고읍의 번화함을 상상할 수 있다. 2003 년 5 월 20 일,' 쿤밍일보' 는 "고대 도시의 오랜 역사, 독특한 고대 민가 마당, 독특한 거리 구도, 정교한 건축 조각 예술이 스위스 취리히 문화재보호국 전문가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고 보도했다. 그들 20 명은 고읍을 세 번 참관하여 고국의 잃어버린 문명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 고성 진성은 건축과 도시 건설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잘 보존된 명청도시 건설 배치는 60 여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구시가지의 8 개 거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상서가, 하서가, 관정거리를 포함해서 수십 개의 골목이 있다. 이런 건축 풍격은 명나라 만년부터 줄곧 보존되어 왔다. 큰골목에 보존된 민가 마당은 대부분' 간란'' 1 인' 구조로' 삼실 4 귀' 나' 2 실 2 귀' 의 사합원 배치, 들보 두붕, 처마가 산조합, 조각문창, 조각용 조각 봉황, 꽃나무 돋을새김 등이 있다 집의 두터운 먼지를 닦아내고 눈부신 민족 예술이 순식간에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중국 고대 농촌 도시는 하천에 가까운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우물을 파는 반면, 진성의 고정은 많아서 일반인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우물에 관한 일화와 전설은 금성에서 N 여를 수집할 수 있다. 이 전설이 얼마나 믿을만하든 간에, 오늘 사람들이 보는 것은 정민속의' 집집마다 우물이 있고 집집마다 맑은 샘이 있다' 는 경이로움이다! 고읍에서는 거의 모든 집에 우물이 하나 있는데, 현지인들은 이를' 사정' 이라고 부른다. 특히, 이 우물들은 마당에 있는 것이 아니라 주인의 주방의 부뚜막에 의해 직접 파낸 것이 생활에 큰 편리를 가져다 준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 개인 우물에 해당하는 우물들이 집 밖의 거리에 흩어져 있다. 이 우물들은' 관정'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김성관정가의 이름을 얻었다. 예외없이, 이 고대 우물들은 모두 다른 곳의 우물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웰 헤드 작은, 웰 헤드 직경은 약 20cm 입니다; 둘째, 우물 필드 양쪽에 대칭 구멍이 있습니다. 현지 노인들은 유정이 작다는 것은 자살을 막기 위한 것이고, 우물장 양쪽의 구멍은 우물 뚜껑을 잠그고 나쁜 사람이 투독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얼마나 슬기로운 사상이고, 얼마나 주도면밀한 예방인가, 이것이 바로 고읍인들의 창조적 생활이며, 우리에게 무한한 백일몽의 공간을 제공한다. 역사가 오래되어 자사석이나 대청석으로 깎아 만든 지뢰밭에서는 매일 우물줄로 물을 끌어올린 주인의 가족들이 남긴 맷돌이 지뢰밭에 깊이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지나간 세월의 흔적으로, 대대로 진성인의 슬픔과 이별이 남긴 인생 깨우침이다. 진성 고진 주변의 자연 경관은 매우 아름답다. 유명한 오언고시' 일행 이삼리, 사오연마을, 육칠탑, 팔구십화' 는 이 경관을 묘사하고 찬양했다. 진녕 지방지학자 이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1989 년' 사령문화선집' 에서 이 시는 청대 순치추년 (서기 1625 년) 제인 왕수좌가 지은 것이다. 왕은 진녕 금사인이다. 이 시는 금성동문에서 판룡사까지 봄날의 시골 경치를 묘사한다. 필자는 친구와 함께 봄나들이를 나갔고, 동문시의 도로에는 복숭아꽃이 푸르고, 길가에는 채연 마을이라는 마을에는 네다섯 가구가 있고, 대나무 울타리와 채소밭이 있고,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것은 봄의 아름다운 전원 풍경이다! 또 몇 리 길을 걷다가 반룡고사, 윈난 중 유명한 오광십색 사찰에 와서 베란다에 복사했다. 일조산, 해발 2 174 미터의 판룡사 주봉, 임타오가 주위를 둘러보며 서한묘의 석채산, 진대닝주 여영웅 이수가 지은 천녀성, 송대석왕의 석상, 원대의 바자침, 발미가 뼈를 묻힌 왕산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운무가 감돌고 있는 연못을 가로질러 태화, 벽계, 옥갑 등의 산봉우리를 멀리 바라보고, 아침노을과 노을, 지금부터 지금까지 말할 수 없는 고진의 변천! 역사 인물의 전기, 비문, 사건, 묘지명을 기록한 비석이 많이 있는데, 이것은 금성고진의 또 다른 큰 특징이다. 예를 들면: 진성 잔해비, 주한의현 () 지호군 옛적비, 종열명회 (이수) 부인묘비, 향산서원 서비, 진녕부 공설비, 대각선사 보운탑비, 공자비, 냉양춘비, 집비. 김성은 예로부터 윈난 () 에서 남남 () 까지의 요도였다. 쿤밍 () 에서 로다 (), 쿤밍 () 에서 서동맹 (), 쿤양 () 에서 강천 () 까지 이르는 여러 가지 요로가 여기서 만나 쿤밍 (), 옥계 (), 몽자 (), 건수 그래서 이곳은 고대에 번영을 이루었다. 윈난 팔대명진 중 하나인 금성은 역사가 유구한 주거리로 사오빙, 누룽지당, 빙탕사빙, 바삭한 쌈가루, 두부 뇌 등 구미를 많이 낳고 있다. 오늘날의 진성진 () 에는 쿤옥 () 고속, 진강 () 도로가 가로세로로 통과된다. Dianchi Lake 고속도로가 개통 된 후 쿤밍에서 진성까지 즉시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 때 편리한 교통, 원산지인 고운도성 문화경관, 독특한 명찰, 기화이목, 독특한 지방풍의 간식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관광, 문화, 최근 양국 고고학 전문가들은 진닝현 진성진 센터에서 대형 건축물의 유적이 바닥에 노출되어 한진 시대의 기물로 판단된다는 놀라운 발견을 했다. 이는 이 성의 과거 고고학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발견지는 운남 왕금은지석채산에서 약 5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1970 년대 고성 유적지 위성지도와 비교하면 위성지도에는 고성 유적지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다. 고고학자들은 고고학계가 수십 년 동안 고일주현 유적지, 즉 고운왕성 유적지를 찾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어제 성 고고학 연구소 연구원 장지농이 기자를 이끌고 쿤밍에서 1 시간, 진닝현까지 차를 몰고 간 것으로 밝혀졌다. 김도시 핵심구의 향산 기슭에서 장지농은 기자의 눈앞에 나타나는 밧줄과 관바 등 건축 구성요소와 얕은 도자기를 조심스럽게 가리켰다. 미국 고고학자 헌트 교수는 1970 년대의 위성 사진 한 장을 가지고 다녔는데, 그 위에는 직사각형의 금도시 지역 안에 직사각형의 고대 도시 유적이 뚜렷하게 나타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학자들은 새로 발견된 유적을 이 위성 사진과 비교해서 깜짝 놀랐다. 바로 위성사진 위의 고성 유적지 북동쪽 모퉁이에 있다. 현재 위성지도에 따르면 이 고성 유적지는 대량의 현대건물로 덮여 있으며, 유적을 발견한 유적지도 김성읍이 현대건물에 겹쳐지지 않은 유일한 부분이며, 마침 당시 위성지도의 성지 한 귀퉁이였다. 학자들은 흥분하기 시작했다. 소개에 따르면, 올해는 중미협력으로 지안 선사 정착 고고학 조사를 실시한 첫해다. 조사구역에는 진닝현 진성진, 상마늘향, 신거리향, 조사면적 60 제곱킬로미터가 포함됩니다. 왜 이곳의 문화재는 아무도 본 적이 없습니까? 여기 어떤 건물이 있었나요? 그것이 정말로 고대 도시 (마을) 의 일부라면, 이것은 어떤 고대 도시입니까? 중미 고고학자들은 고고학자들이 수십 년 동안 주한의현 현 유적지, 즉 고운왕성의 소재지를 찾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추정한다. 이곳이 새로 건설되었기 때문에 남은 면적은 654.38+0 만 평방미터도 안 된다. 고고학자들은 2000 년 전 500 년 동안 존재해 온 운남 고왕성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관련 부처의 중시를 받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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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난성 문화재고고학연구소 연구사서 장지룡은 고대 윈난은 신비하게 사라진 청동왕국이라고 말했다. 중국의 수천 년 역사책에서는 운남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다. 역사가들은 사마천의 거작' 사기' 에서 2000 여 년 전, 호수 연안에 오래된 왕국이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역사 기록" 에서 "코드" 라고 부른다. 당시 Dianchi Lake 의 가장자리에 살았던 고대 운남 사람들은 높이 솟은 롤빵을 가지고 있었고 주로 농경이었습니다 ... 이것은 전국 시대에 시작되었으며 Chuwang 은 국경을 넘어 운남 (Yunnan) 으로 국경을 넘어 운남 (Yunnan)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베이징대학교 고고학문화연구원 부원장 손화는 윈난문화가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정말 멋진 역사이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의 기록, Shizhai 산에서 발굴 된 운남 왕 금과은, 리 지아 산 (Li Jiashan), 양 푸 (Yangfu) 및 기타 지역에서 발굴 된 이미지 자료, 그리고 고대 운남 문화의 전체 그림을 완전히 반영한 많은 양의 3 차원 조각품이 있습니다. 운남 문화에서 가장 흥미로운 장입니다. 이 진귀한 실물들은 윈난인민의 경제와 문화가 2000 년 이전에 이미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무언으로 증명했다. Dianchi 호수 지역을 중심으로 한 운남 문화는 늦어도 전국 시대 초에 형성되어 전국 말기부터 서한 초까지 흥성했다. 서한중기가 쇠퇴하기 시작했고, 서한말년부터 동한 초까지 여전히 남아 있다. 동한 중기 이후 수백 년 동안 이어진 운남 문화는 완전히 사라졌다. 운남 문화는 세상에 무수한 수수께끼를 남겼다: 고대 윈난의 도성은 어디에 있는가? 고대 윈난의 주체민족은 누구입니까? 고대 운남의 사회적 성격은 무엇입니까? 일부 전문가들은 기원전 109 년에 한무제가 고대 윈난국에 익주군을 설치했고, 그 군치는 원나라 도성에 위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김성읍에는 양가곡에서 언급한' 고대 일주군 유적지비' 가 있다.

고대 운남의 설립에 관한 이 단락을 편집하다.

고 대 윈난 국가의 설립에 관하여: 어떤 학자들은 고 대 윈난 국가가 국부 적으로 이순신 국적에 의해 설치 된 정권 다 고 믿는다. 사마천은 매우 중요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기원전 339 년경 초국은 세력 범위를 서남으로 확대하고 초국파장치를 운남으로 파견하려고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진 () 은 바멸촉 () 을 멸망시켰고, 장티 () 는 초토 () 와 연락이 끊겼다. 그래서, "모든 왕과 함께, 그는 그 풍습에 복종하고 그들에게서 배우게 되었다." 이것은 사료에 명확하게 기재된 한 세대의 왕인데, 그가 이전에 왕씨가 있는지 없는지는 고증할 수 없다. 하지만 장티가 운남에 들어가기 몇 년 전, 운남인의 청동문화는 전성기에 접어들었지만, 운남고분에는 그가 운남에 가져온 초문화의 흔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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