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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뜻을 담은 한문 수필

1. '나'를 뜻하는 한자어

한자어에는 나를 표현하는 방법이 너무 많아요. "나" 외에 고대부터 현재까지 사용되어 온 것에는 台(yi), Wu, Yu, Yu, An, We, Xiaoren, Xiaozi, Xiaoke, Bucai, Laixia, 나, 하인, 바보, 사가, 사람, 알라, 노자, 예, 할아버지, 할아버지, 스승님, 스승님, 심지어...

신분이 다르면 스스로를 다르게 부른다: 나, 구, 부구, 나 , 아이 가문, 대신, 노병, 하급 관리, 하급 관리, 중장, 마지막 장군, 이 총독, 이 지휘관, 이* (왕, 귀족, 궁전, 저택...) 하인, 아버지, 어머니, 남편, 남편, 아내를 위해, 우리 가족, 무가치한 남자, 아들, 딸, 늙은이, 늙은 몸, 늙은 아내, 노예, 첩, 어린 소녀, 노예, 늙은 노예,...

다른 정체성, 다른 주장 .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개 스스로를 겸손하다고 말하지만 오직 황제와 왕비만이 스스로를 겸손한 사람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과부, 곡식 없음, 외로운 사람, 가족에 대한 애도 등. 예를 들어, 굴원(Qu Yuan)은 "나의 황제가 나를 보용이라 불렀다"(죽은 아버지의 이름은 보용이었다) 같은 문장이 있다. 진시황은 이 말을 고귀하다고 생각하여 그 이후로는 황제만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싸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위압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할아버지, 할아버지, 스승...

노자, 나, 사자, 우리, 알라...는 방언입니다.

자기 식별 항목이 너무 많아서 중국어를 배우는 외국인들이 그것을 모두 수집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2. 고대 중국 산문에는 "너"와 "나"의 의미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고대 중국 산문의 1인칭 대명사: I, I, I, Yu(I); 주어, 속성, 목적어로 사용됩니다.

참고: I----진나라 이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을 'I'라고 부를 수 있었습니다./중세 이전에는 'I'는 일반적으로 부정문에서 전치사 목적어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I'는 주로 긍정문에 사용되었습니다. 중세에는 'I'가 동사와 전치사의 목적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대 중국어의 2인칭은 다음과 같습니다. female(ru), Er, Ruo, Er, Nai,

참고: you, you가 주어, 속성 또는 목적어로 사용될 수 있는 경우 / 그러나 드물게 주어로 사용될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대 중국어의 3인칭: 실제 3인칭 대명사는 없지만 지시대명사 'that', 'zhi', 'qi'가 사용됩니다. .

참고: 고대 중국어에서는 인칭 대명사 구분이 없으며, 단수형과 복수형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인칭 대명사 뒤에는 '가 올 수 있습니다.侪''gen''Cao''세대'는 복수형을 나타냅니다.

참고: Guo Xiliang과 Li Lingpu가 편집한 "고대 중국어"》P635 3. 고대 중국어에서 "나"를 의미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1) 1인칭 대명사에는 "I, I, Yu, Yu"가 포함됩니다.

a 모두 , 주어, 목적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b "I".

c는 일반적으로 부정문에서 목적어로 사용되며, "I"는 일반적으로 긍정문에서 목적어로 사용됩니다. d "I"는 전치사에서 "I"를 의미합니다. 진나라 이후에는 황제의 자칭 호칭이었다.

(2) 2인칭 대명사에는 "누(ru), 너(ru), 루오(ruo)"가 포함된다. > a 주어, 한정사, 목적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 "ER, Nai"는 일반적으로 속성으로만 사용됩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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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at"의 발생률은 높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어로 사용되지만 때로는 대상어로 사용됩니다.

b "zhi"의 발생률이 매우 높습니다. "Zhi"는 목적어로만 사용되고 "Qi"는 속성으로만 사용됩니다.

(4) 이후. 1인칭과 2인칭 대명사에 '人, 세대, 족보, 조'를 붙여 복수형을 표현합니다. ” 4. 한문에서 '유이'의 의미

한문에서 '유이'는 합리적, 규칙적, 유능한, 어떤 것을 의미합니다.

특정 조건, 이유 등을 나타냅니다. . 기본 의미: 1. 아는 것.

고기를 쥐는다는 말은 손에 쥐고 있다는 뜻입니다. 출처: 선진나라의 Zuo Qiuming(상공 11년): "준비하고 준비하세요. ”

번역: 재난은 미리 대비하면 피할 수 있다.

2. 존재의 근원: 춘추전국 시대의 노자: "노자": "세상 만물은 존재에서 생기고, 만물은 무에서 생겨난다."

번역: 노자 세상의 모든 것의 존재는 이름이 있고 유형이 있지만 이름이 있고 유형이 있는 모든 것은 반드시 존재해야 한다. 그 근원은 이름도 없고 형태도 없는 '도'임에 틀림없다. 우(吳)는 세상 모든 것의 근원이다.

3. 획득하다, 획득하다, 소유하다. 출처 : 북송의 사마광, 《자치통건》: "소유하면 이곳이 황제의 도읍이다." 당신이 그것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소유가 될 것입니다.

4. "또는"과 동일합니다. 아마도 다음에서 : 전국 시대의 맹자, "내가 원하는 물고기": "있는 것에는 생명이 있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또는 , 일부 사람들)." 번역 : 그러므로 어떤 방법을 채택하면 살아남을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채택하기를 꺼립니다.

전국시대 맹자의 『내가 물고기를 잡고자 하는 것』 중에서 2. 1, 픽토그램으로. 오라클 뼈 캐릭터의 이미지입니다.

황금색 캐릭터는 인간을 닮았다. 원래 의미: 사용 출처: 춘추시대 공자의 『논어』: "내가 너를 알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 번역: 누군가가 너를 이해한다면 너는 어떻게 하겠느냐? 2. 의지하다, 의지하다 출처: 전국시대·한비의 『한비자』: "농업으로 나라를 부유하게 하려면 적을 멀리하라." 나라를 부강하게 하려면 농업에 의지해야 하고, 적에 맞서려면 농업에 의지해야 합니다. 3. 생각하다, 생각하다 출처: 춘추전국시대, 류커우의 『열자당원』: "이제 막 해가 뜬 것 같아요."

번역: 이제 막 해가 뜬 것 같아요. 4. 도, 예샤오쥔의 '니환지'에 참여하다: "교육은 가장 의미 있는 직업이고, 평생 헌신할 의향이 있다."

5. 이유, 이유 "시·북풍" ": "얼마나 걸리나요? 할 일도 있을 텐데요." 번역: 왜 오래 머물까요? 표현하기 어려운 데에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6. 손잡이, 가져가다 - 물건을 처리함을 나타냅니다. 출처: 익명의 남조의 "석수신우·자신": "모든 사람은 사랑으로 말합니다." 번역: 모든 실제 상황을 말하십시오.

7. 이, 누르다, 의지하다 - 행위의 근거나 전제를 나타낸다. 아직도 증거, 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출처 : 청나라 공자 진의 "빙 메이 관지": "그것도 그들의 지능에 기초합니다."

번역 : 그들의 지혜와 능력에 의지하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8. in, at -은 행동의 시간, 장소 또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출처: 청나라 양기차오의 "담사동 전기": "8월 13일 성에서 참수됨" 번역: 2019년 8월 13일 거리에서 참수됨 8월 13일.

9. 왜냐면 - 행동의 이유를 나타냄. 출처 : 당나라 유종원, 《뱀잡이》 : "나는 뱀을 잡아서 혼자 산다." 뱀잡이 일을 하다 겨우 살아남았다.

10. 그와 -는 평행 관계를 나타냅니다. 출처 : 청나라 Zhou Rong의 "노인 타로 전기": "이후."

11. 그렇다면 - 조건부 관계를 표현합니다. 출처 : 한나라의 『전국정책』 유향 전투에서 이기지 못하면 죽는다. 번역: (한과 위가) 진을 이길 수 없다면 (진)은 그들의 추종자들을 멸망시킬 것입니다. 12. 출처: 송나라 "육국"의 소쉰: "사각의 조상이 서리에 노출되어 가시를 베었습니다. ”

번역 : 할아버지가 바람과 서리, 비와 이슬을 헤쳐 가시나무를 잘라 지금의 자리를 마련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13. 표 또는 결과의 출처 : 춘추전국시대·열여구 "열자·당원" "열자·당문": "현명한 노인은 대답이 없다."

번역: 합곡 어리석은 노인을 비웃은 현자는 강변에 사는 현자였다. 14. 시간, 방향, 수량, 품질, 범위 등의 경계를 표현하기 위해 간단한 위치 단어 또는 시간 단어 앞에 사용됩니다. 출처: 청나라 야오 나이(Yao Nai)의 "태산 등반 노트": "리관 서쪽 봉우리."

번역: Xifeng에서 일몰을 감상하세요. 확장된 정보: 1. 글리프의 진화 2. 단어의 형성: 이전, 생각, 그리고 대문자로.

1. 이후: [yēlái] 위치 단어.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기간을 나타냅니다.

2. 바깥쪽: [yūwài] 위치어. 특정 시간, 장소, 수량, 범위의 한계를 벗어났습니다.

3. 위: [yīshàng]는 특정 지점에서의 위치, 순서 또는 수를 의미합니다. 위 단어의 의미는 크거나 같음과 유사하지만 크거나 같음과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 정도나 단계에는 뚜렷한 차이가 없습니다. 경계나 경계가 명확하지 않은 사용 시나리오의 경우 위의 내용은 크거나 같습니다. 4. 전투 준비 : [yán zhèn yū dài] 침략하는 적에 맞서 라인업을 구성하고 전투를 준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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