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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은은 몇 개의 무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 16 곡.

Li shangyin 의 두 무제 시에 대한 감사 (제 1 부)

어젯밤 별과 어젯밤의 바람, 화실 서쪽, 시나몬 홀 동쪽 (2).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봄주를 사이에 두고,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할 때, 나는 너에게 어떻게 내기를 할 것인지, 거기에서, 우리는 한 무리의 진홍색 등불 아래에서 주사위를 던졌다.

아아, 북소리가 나를 불러 나의 의무를 이행할 때까지, 나는 내 말을 타고 잘린 수초처럼 떠났다.

참고 사항:

1, 채루 규당: 모두 부자를 비유하는 집입니다.

2. 린시: 코뿔소는 기효가 있고, 뿔에는 흰 선이 있고, 양끝을 직통한다고 합니다.

3. 체크: 일명 티베트어 체크. 고대 12 월의 한 경기는 두 번의 조조로 나누어 승부를 비교했다. 갈고리를 상대방에게 보낸 후, 한 사람의 손에 숨어서 추측하게 한다.

4. 조를 몇 조로 나누다.

5. 촬영: 표지 밑에 추측하게 하는 것이 있다. 분조사부가 반드시 진정한 뜻은 아니지만 연회석의 시끌벅적함을 비유한다.

6, 드럼: 드럼이 많다는 뜻입니다.

7, 관리가되어야합니다: 나는 여전히 일합니다.

8. 란타이: 비서성, 도서 부정행위기 관리. 이상은은 예전에 비서였다. 말 그대로 술자리에 참석한 후 바로 말을 타고 란대로 가는 것을 뜻하는 말이다. 잔디의 흩어짐과 비슷하지만 자상과 추락을 암시하고 있다.

운율 번역:

어젯밤 별빛이 찬란하였으나, 한밤중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자리는 화루 서쪽 규당 동쪽에 있습니다.

채봉의 날개가 없으면 너는 일제히 날 수 없다.

마음은 혼비백처럼, 감정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상호 추측 놀이, 격석 음료 봄 와인 따뜻한 마음;

작은 그룹으로 나누어 건배합시다. 촛불은 빨간색입니다.

아아, 오경 드럼을 듣자마자 상조해야 한다.

란대에 올라타는 것은 바람에 날리는 인진쑥 같다.

①' 시품' 은 당문종성화 4 년 (839 년) 으로 당시 시인은 경성에서 성 교정 비서로 일했다. 이것은 소관, 정치를 하는 시인이다.

정치적으로, 이것은 여전히 실패이다. 원래 제목은 * * * 두 곡, 다른 한 곡은 네 줄이다. 그중에' 나는 건물 손님이고, 하룻밤 사이에 군원화를 엿볼 수 있다' 는 말이 있어 시인 회고의 정을 알 수 있다.

밥을 먹을 때 너는 너의 집 여자여야 한다. 청대 조사는' 왕무원의 기생' ('염파시화') 인 줄 알았고, 조는' 그의 규실' ('산거만루') 인 줄 알았다

당대의 칠언율령을 해석하면 참고할 수 있다.

(2) 화루 규당, 너의 화려한 건물을 가리킨다.

3 텔레파시, 영적인 코뿔소 뿔이 있다. 코뿔소 뿔에 흰 줄무늬가 하나 있는데, 뿔끝에서 뇌까지 직통되어 있어 감응이 매우 예민하다는 것은 연인 쌍방의 텔레파시와 암호문 교류를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4) 갈고리, 오래된 연회석 게임, 일명 장갈고리는 갈고리가 누구의 몸에 숨겨져 있는지 추측하기 위한 것이다. 조를 몇 조로 나누다. 사격은 연회 사이의 일종의 게임으로, 물건을 진열한다.

사람들이 수건 그릇 아래에서 추측하게 하는 등등. , 추측 할 수없는 벌금이 부과 될 것입니다.

⑤ 북소리를 듣다. 당나라 5 시, 2 시, 북소리가 안에서 들려오고, 거리는 진동을 견디고 있다. 모든 상점과 문이 열리고 북소리가 여명 울릴 것이다. 즉, 그들은 일하러 가야 한다. 란대, 한대 장서 비경 궁관,

당고종에서는 비서성이 란대로 바뀌었다. 수관으로 옮겨가면, 풀은 뿌리가 없고, 바람에 흩날리며, 몸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상황을 비유한다.

이것은 사랑 시입니다. 시인은 어젯밤 너의 집 뒷마당에서 열린 연회를 회상하며 연회에서 맞은 사람을 만났을 때의 미련과 서글픔을 표현했다.

첫 대련은 오늘 밤 장면에서 촉발된 것으로, 어젯밤 저녁 식사에서 만난 시간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이다. 이 별이 총총하고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부는 봄밤에, 공기 속에는 취인의 향기가 가득하다. 모든 것이 어젯밤 너의 집 뒷마당에서의 연회와 같은 것 같은데, 석간에서 옳은 사람을 만난 그 장면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시인은 어젯밤의 일을 직접 묘사하지 않고, 아름다운 별, 채색된 건물, 규당 등 외부 풍경을 이용하여 어젯밤의 아름다운 환경과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글이 화려하고 감탄으로 가득 차서 독자들을 따뜻하고 로맨틱한 추억으로 끌어들였다. 이 대련은 오늘 밤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지금 나는 채봉 같은 날개가 없지만, 옳은 사람을 만나는 것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넘을 수는 있지만, 서로에 대한 나의 애착은 마치 신기한 코뿔소 뿔과 같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몸 없는 몸' 과' 마음 있는 몸' 이 서로 어우러져 간격의 약속과 교류로 하염없는 기쁨과 위안으로 시인의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소중함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두 가지 비유는 참신하고 적절하며, 깊이 파고들어 섬세하며, 시인이 미묘한 갈등을 표현하는 심리적 감정의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다.

목걸이는 어제 밤 맞은 사람과 성대회를 미리 했던 광경을 특히 회상했다. 시인의 외로움과 우울함은 두말할 나위 없이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우울함, 우울함, 우울함) 시인은 어젯밤 술자리 사이의 정경이 얼마나 훈훈하고 취했는지, 등불, 와인, 녹색, 백화가 일제히 펼쳐져, 은근히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것을 회상했다. 춘주난방' 과' 왁스등 레드' 는 술자리 사이의 따뜻하고 조화로운 즐거운 분위기를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촛불 아래 여자의 부끄러운 볼도 떠올리게 한다. 서로의 의도도 자명하다. 정말 술이 사람을 취하게 하지 않는다! 윌리엄은 오늘 오전에 회의장을 떠날 때의 정경과 느낌을 회상했다. 어젯밤의 성연은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되었고, 건물 안의 음악은 아직 멈추지 않았고, 바깥의 북소리는 여전히 울리고 있었다. 시인은 한숨을 내쉬며 바람에 흩날리는 산초처럼 비서를 찾아 일자리를 만회하고 또 외롭고 지루한 학교 생활을 시작했지만, 앞으로는 표에서 적당한 사람을 만나기가 어려웠다. 혼자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자신이 사업을 이루지 못했다고 한탄한 적이 있습니까? 사랑의 장벽의 실의와 인생 경력이 침몰한 한숨이 시인의 가슴에서 만나 이 시의 내포와 함의를 넓히고 심화시켰고, 아름답고 찰랑거리는 문풍 속에는 자상한 우울함의 뜻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 전체가 감정이 깊고, 탈속적이고 다채롭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시인은 생명체험의 감정과 정색을 결합시켜 고달프고 실의에 빠진 느낌을 현란한 가사와 대조하여 다채롭고 옹용한 예술적 경지를 창조했다. 시 속의 형상의 착잡한 점프는 그 주제를 애매하게 하고 애매모호하게 한다. 시인의 정신세계 탐구의 깊이와 폭은 확실히 전임자보다 훨씬 앞서고 있으며, 문학사에서의 그의 지위는 이런 무제시의 거대하고 지속적인 영향에 크게 달려 있다.

제목이 없는

이상은은

안에 ...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벽촉은 그 청우등, 사향 자수 부용 마이크로를 태웠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두 번째는.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주다주석을 달다

육랑은 동한 황제 영평 5 년, 유진과 응우옌소삼인이 산에 들어가 약을 따는 것으로 전해졌지만 나갈 수 없었다. 두 여자를 만났을 때, 그들을 6 개월 동안 집에서 묵으라고 초대하여 돌려주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것으로 풍랑을 비유한다.

펑산, 봉래산은 선경을 가리킨다.

한수, 진북인, 사공가충의 부하. 집에서 모임을 할 때마다, 자의 딸은 창문에서 훔쳐보고, 그녀가 예쁘고, 그녀를 사랑하면 바람을 피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발견하고는 아내의 생일을 축하했다.

미비는 베개를 남겼다: 조식' 낙신부서': "황 3 년, 임북도, 낙천으로 돌아간다. 옛사람들은 물신의 이름이 미비라고 말했다. 송옥이 초여신에 대한 관심을 느끼고 시 한 수를 썼다. " 낙수를 심다가 갑자기 한 여자가 와서 베개를 주는 것을 보았다. 부자의 전설적인 딸.

제목이 없는

세 번째는.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일정한 간격으로 춘주의 갈고리를 보내는데, 거기에서 우리는 한 무리의 진홍색 등불 아래에서 주사위를 던졌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이상은의' 무제시' 는 대부분 공허하고 모호하며 함축적인 완곡한 표현을 하기 때문에 공허하고 불확실하며 이상은의' 무제시' 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예를 들어 이' 무제시' 는 정치시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시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세 번째 노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어젯밤' 라는 단어가 시의 첫 문장에 두 번 연속 나오는데, 시인은 오늘 지난 일을 회상하고 있으며,' 어젯밤' 라는 단어의 감정 함량이 비교적 커서 시인의 기억이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별' 과' 바람',' 화루',' 규당' 은 시인이 경험한 즐거운 시간과 생활 장면을 암시한다.

두 번째 부분은 사랑에 대한 경험과 이해입니다. 채봉비와 나는 행복한 사랑 생활의 상징이다. 코뿔소 뿔의 중심에는 양끝을 관통하는 결이 있어 히동이라고도 불린다. 시인은 이를 비유로 쌍방의 감정관계를 표현하고 두 마음의 관계를 표현했다. 비록 같은 편이지만, 그들의 마음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 두 편의 시가 함축한 깊은 내포는 그에게 더 많은 철학적 의미와 인생의 내포를 부여했다.

제 3 연으로 쓴 갈고리와 사격뚜껑은 모두 고대 연회석의 게임으로, 주먹 추측과 비슷하다. 두 문장은 매우 화려한 언어로 열렬하고 쾌활하며 온주 빨간불 장면을 묘사했다.

그러나 시인이 어젯밤 아름다운 풍경의 추억에 잠겨 있을 때 멀리서 북소리가 들려왔고 시인은 또 법정에 가야 했다. 벼슬을 위해' 는 공무 처리다. 여기에는 어쩔 수 없고 지루한 마음가짐이 담겨 있다. "봉" 은 바람에 흩날리는 아주 작고 가벼운 풀이다. 그래서 고시에서는 떠돌아다니는 삶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고, 이상은은 이 이미지를 통해 그의 생활상황을 밝혀냈다.

이상은의' 무제시' 는' 무제' 를 주제로 한 시일 뿐만 아니라 시의 처음 두 글자를 주제로 한 시 (예:' 금서') 도 있다.

응답자: 문옥돼지-마술사 4 급 3-25 08: 16

제목이 없는

작가: 이상은나이: 당스타일: 칠율범주: 규각사랑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제목이 없는

저자: 이상은시대: 성당 장르: 오고범주: 알 수 없음

이 여덟 살짜리 소녀는 몰래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이미 눈썹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열 살 때 야외로 소풍을 가서 연꽃이 만들어 준 옷을 상상한다.

열두 살 때부터 연을 연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손가락의 은못은 계속 뽑히지 않았다.

열네 살 때, 남자를 만나지 마라.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이때 그녀는 언제 결혼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열다섯 살 때 그녀는 그네에서 봄바람에 울며 봄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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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 없는 두 곡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고사리의 링로, 가늘다. 돔의 필비, 나는 밤늦게까지 쫓아갔다.

만나야 할 것은 부채로 덮을 겨를이 없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롭고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고, 촛불을 많이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소식이 없어 석류꽃이 붉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나는 나의 말을 강변의 버드나무에 묶어 남서쪽에 남겨 둘 것이다.

커튼이 깊게 당겨져서, 나는 걱정없는 집에 있었다. 혼자 자면 긴 밤을 더 잘 수 있다.

선녀의 생활은 꿈이다. 만약 그들이 애인을 데리고 그들의 방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

나는 폭풍우에 의해 편향된 약한 능지였다. 나는 종방이지만 향엽은 없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제목이 없는 두 곡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벽촉은 그 청우등, 사향 자수 부용 마이크로를 태웠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제목이 없는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제목이 없는 네 곡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1)

네가 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너는 오지 않았다. 너는 나에게 어떤 단서도 남기지 않았다.

5 시 정각보다 너의 탑에 있는 달빛이 더 좋다.

나는 네가 영원히 떠나는 것을 위해 울고, 나는 아직 깨어날 수 없다.

나는 네가 급하게 쓴 쪽지를 보려고 노력했는데, 나는 잉크가 너무 싱겁다는 것을 알았다.

파랑은 물총새 깃털 등롱에서 촛불을 태우고,

달콤한 기운이 너의 부용화 커튼에서 살금살금 빠져나갔다.

하지만 제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법산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반대편, 10,000 봉우리 밖에 있습니다.

(2)

바람은 동쪽에서 불어오고, 연우는 뽀얗다.

무궁지 저쪽 바퀴에서 희미한 천둥소리가 났다.

금두꺼비는 자물쇠를 잠그고 향을 태웠다.

옥호는 그 밧줄에서 빨아들이고 있는 물을 이야기하고 있다.

한 위대한 여성이 병풍 뒤에 서서 가난한 젊은이를 편애했습니다.

한 번은 선녀 여왕이 한 왕자에게 신부 쿠션을 가져왔다가 사라졌다.

봄마음은 아직 * * 꽃이 다투지 않았다.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재가 있을 수 있을까? 。

(4)

애정은 급치를 따르고,

벚꽃이 영상히 양가에 걸려 있다.

주인의 노부인이 결혼하든 말든,

하루 3 개월 반.

리양 공주는 열네 살입니다.

청명절에 같은 벽을 다시 보다.

전시로 돌아가서, 다섯 번째 시계로 가서

양중연이 한탄하다.

Wangxiong 는 두려움 과 함께 방문, 작은 재량 을 보고, 다음 슬픔 을 했다.

안 가요. 배달해서요.

부셰의 가문은 오래된 가문의 끝이다.

현재 송의 관리권은 속한다.

커튼을 걸 곳이 없습니다.

먼지를 털고 싶을 때 침대에 쓰러졌다.

규율의 어린 소년은 여전히 불쌍하다.

좌가의 애교로운 아가씨가 어떻게 희망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슬픔과 질병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만리 서풍이 밤에 길다.

응답자: 로컬-매직 견습생 1 관 3-25 09:04

제목이 없는 두 곡

이상은은

고사리의 링로, 가늘다. 돔의 필비, 나는 밤늦게까지 쫓아갔다.

만나야 할 것은 부채로 덮을 겨를이 없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롭고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고, 촛불을 많이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소식이 없어 석류꽃이 붉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나는 나의 말을 강변의 버드나무에 매어 서남 어느 곳에 정착할 것인가?

커튼이 깊게 당겨져서, 나는 걱정없는 집에 있었다. 혼자 자면 긴 밤을 더 잘 수 있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폭풍우가 견과류 뿔을 넋을 잃고, 월이슬이 시나몬 잎을 달게 만들까?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이상은의' 칠율무제' 는 예술적으로 가장 성숙하여 무제시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장 잘 대표한다. 이 두 시는 모두 무제다. 젊은 여성의 사랑이 좌절된 괴로움과 그리움의 절망을 표현하고, 모두 여주인공이 밤늦게 지난 일을 회상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 때문에 여주인공의 심리 독백이 시의 주체가 되었다. 그녀의 인생 경력과 사랑 생활의 구체적인 사건들은 모두 추억이나 은둔 또는 현저하게 표현된다.

첫 번째 노래, 여주인공이 심야에 바느질하다. 봉황향로는 봉황무늬로 엮어 만든 얇은 나입니다. 벽문 돔은 파란색 무늬가 있는 돔을 가리킨다. 이상은은 시에서 특히 암시를 중시하는데, 심지어 율시의 연결에도 너무 명확하고 직접적으로 쓰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독자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내용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대련처럼, 주인공은 한밤중에 무엇을 하는지, 무슨 뜻인지는 밝히지 않았고, 심지어 주인공의 성별과 신분도 밝히지 않았다. 우리는' 멸치',' 벽문돔' 의 문자적 의미와' 밤사이' 의 동작을 통해 주인공이 아마도 조용하고 외로운 규각 여자일 것이라고 추론할 수 있다. 고대 시에서 나장은 남녀 간의 좋은 협력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적막한 밤에 묵묵히 나장을 꿰매는 여주인공은 지난 일에 대한 추억과 만남에 대한 깊은 기대에 잠겨 있는 것 같다.

다음은 여주인공에 대한 추억이다. 그 내용은 그녀가 옳은 사람과의 우연한 만남이다. "수줍은 얼굴이 달모양의 부채를 응시하지 않을까, 너의 목소리가 내 마차의 딸랑이를 덮지 않을까? . "상대방은 황급히 차를 몰고 지나갔고, 수줍음 때문에 단팬으로 얼굴을 가렸다. 그는 비록 만났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문맥상 이번 만남은 첫 만남이 아니라' 소식 없음' 이전의 마지막 만남이다. 그렇지 않으면 심야에 나장을 바느질할 수 없어 만나기를 기대한다. 마지막으로 말하지 않은 만남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상대방 소식이 없었던 지난 일을 떠올리게 했고, 그 기회를 잃은 아쉬움이 점점 커지고, 그 만남의 장면도 더욱 또렷하고 기억에 남는다. 그래서 이 대련은 여주인공의 사랑 생활 속 뼈저린 에피소드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후회하고 하염없고 애틋한 복잡한 심리를 표현했다. 대련과 대련의 줄거리에는 큰 도약이 있었고, 지난번 만남 이전의 많은 일들 (예: 그녀가 서로를 어떻게 알고 사랑하게 되었는지 등) 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모두 생략합니다.

네크라인에 작별한 후 그리운 외로움을 적어라. 상련' 이 극적인 단편을 통해 순간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과는 달리, 이 대련은 일반적으로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수법을 통해 오랜 기간의 생활과 감정을 묘사하며 더 강한 서정적 분위기와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요컨대, 그 황급한 만남 이후로, 나는 너의 편지를 받지 못했다. 몇 번이나 나 혼자 흘러가는 잔등과 외로운 불면의 밤을 보냈는데, 지금은 석류꽃이 피는 계절이다. "매일 밤 촛불이 울면서 촛불을 꺼요." "이 밝은 사랑의 불이라도 재밖에 없을까?" " , 희미한 잔등, 긴 밤의 고독한 분위기를 과장했을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인 그리움의 절망의 외부화와 상징인 것 같다. 석류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봄은 이미 지나갔다. 고독한 기대 속에서 석류화홍은 한순간, 청춘을 허송하는 실망과 슬픔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암금불씨' 와' 석류홍' 은 무심코 풍경을 물들인 것처럼 보이지만 풍부한 감정내포를 담고 있다. 상징적인 표현 수법을 이렇게 자연스럽고 교묘하게 적용해 흔적을 드러내지 않는 것은 확실히 예술의 완벽한 상징이다.

대련의 마지막은 여전히 애틋한 기대였다. 꾸밈' 은' 육랑점' 이라는 구절을 함축적으로 사용했다. 집에 가고 싶지 않다' 는 악부의' 신선협아 노래' 에서 그녀가 오랫동안 그리워했던 그 쌍의 사람이 그녀에게서 멀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 것 같다. 아마도 지금 그녀는 마수양의 기슭에 있을 것이다, 다만 그녀는 너무 멀어서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조식의' 칠애' 의 마지막 문장은 시적이다. "서남풍이 되어 네 품에서 죽고 싶다." 좋은 바람이 자기를 건너편으로 날려보내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은은 대다수의 우수한 사랑시는 그리움의 고통과 상봉의 어려움에 관한 것이지만, 희망이 없는 사랑조차도 항상 집착의 추구와 진지한 애틋한'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밤 촛불이 심지를 다한다' 고 말한다. 고독 속에서 타오르기를 바라며, 우리가 이 시에서 느끼는 것은 바로 이런 느낌이다. 이는 그의 우수한 사랑시와 두터운 감정이 결여된 색채가 알록달록한 시들의 중요한 차이이며, 이 시들이 시대와 계급의 낙인을 다르게 찍어도 여전히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중요한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첫 곡보다 두 번째는 여주인공의 인생 경험과 감정을 묘사하는 데 더 중점을 두고, 문필은 더욱 일반적이다. 처음부터 구체적인 상황을 버리고 여주인공이 사는 환경과 분위기에서 쓴다. 커튼이 깊이 걸려 있고, 고요한 방은 심야에 적막을 덮고 있다. 여주인공, 한적한 방에서 혼자 인생을 생각하며 몸을 뒤척이며 고요한 밤이 길다. 여주인공의 심리상태를 정면으로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이런 조용하고 고독한 환경을 통해 여주인공의 내면세계를 만질 수 있었고 커튼이 깊은 방 안에 무명의 원한이 가득 차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련은 이어 여주인공이 자신의 사랑 처지에 대한 회고를 썼다. 첫 번째 무산신녀는 초왕을 뵙는 꿈을 꿨고, 다음 문장은 악부의' 신선가 청계고모가' 를 사용했다.' 시누이는 혼자 살고, 무랑이다.' " 과거를 돌이켜보면, 나는 사랑에 자신의 환상과 추구를 가졌지만, 무산의 여신처럼, 마지막에는 꿈일 뿐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지금까지 청계형수처럼 랭 한 명도 없고 생활할 기댈 것도 없다. 이 대련은 비록 두 가지 전고를 사용했지만, 사람들에게 유용한 고전의 흔적을 느끼게 하는 것은 거의 없어, 정말 고전을 자기로 삼는 정도에 이르렀다. 특히, 매우 일반적이지만 추상적이지는 않습니다. 이 두 암시에 포함 된 신화 전설은 독자의 풍부한 상상력과 연관성을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문장 중의 "원" 과 "원" 은 모두 매우 뚜렷하다. 전자는 그녀가 사랑에서 추구한 적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짧은 만남도 있었다는 것을 암시했지만, 결국 모두 꿈이 되어 "그것은 꿈이다" 고 말했다. 후자는 그녀가 아직 혼자 없는 생활을 하고 있고, 아무런 의지도 없지만, 사람들은 그녀에 대한 토론이 많기 때문에' 랭 없음' 은 자위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다고 암시하는 것 같다. 그러나 위에서 말한 두 가지 뜻은 모두 모호하여 여우냄새를 자세히 고려하지 않아 발견하기 쉽지 않다.

목걸이는 불행한 사랑 경험에서 불행한 인생 경험으로 바뀌었다. 이 대련은 두 가지 비유를 사용했다. 그것은 연약한 마름모꼴 나뭇가지처럼 보이지만, 폭풍우에 의해 부분적으로 파괴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또한 향기롭고 아름다운 월계수 잎과도 같지만, 달이슬이 촉촉하여 향기를 풍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대련의 도덕은 비교적 모호하다. 여주인공이 생활 속의 악세력에 의해 파괴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응당한 동정과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믿지 않는다" 는 것은 마름가지가 연약하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파괴하고, "폭풍" 의 맹렬함을 보는 것을 의미한다. "누가 가르치는가" 는 월계수 잎을 촉촉하게 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았다. "월로" 의 무정함을 보다. 어휘 선택은 완곡하지만 뜻은 매우 고통스럽다.

사랑과 꿈이 만나고, 인생 경험은 이렇게 불행하지만, 여주인공은 사랑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나는 이런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그리움이 전혀 소용없어도 치정, 평생 실망해도 무방하다. 거의 환멸에 가까운 상황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추구를 견지하고 있는데, 그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 은 상상할 수 있다.

중당 이후 사랑과 포르노를 묘사한 시가 점차 늘고 있다. 이런 작품들은 서사 원소가 많고 줄거리성이 강하며 인물과 장면이 섬세하게 묘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상은의 사랑시는 서정을 위주로 주인공의 주관적 감정과 심리활동에 초점을 맞춰 그녀의 풍부하고 복잡한 내면세계를 보여준다. 서정적인 생동감과 이미지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종종 줄거리를 시로 짜고 서정에 어느 정도 서사요소를 통합해야 한다. 이것은 시의 내용 밀도를 크게 증가시켜 시스템 짧고 내용이 풍부한 모순을 형성했다. 이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그는 시 사이의 점프를 크게 강화하고 은유, 상징, 연상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시의 암시성을 강화해야 했다. 이것이 그의 사랑시가 분명하지 않고 읽기가 어려운 중요한 이유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그의 사랑시는 종종 우의가 깊고, 심오하며, 문필이 섬세한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반복적인 씹기와 놀이를 견딜 수 있다.

무제시가 부탁을 받는지 여부는 복잡한 문제이다. 시의 전체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떠나 그 중 몇 글자를 잡고, 실생활의 구체적인 인원을 첨부하고, 추측적인 해석을 하는 것은 예술 창작의 법칙에 완전히 어긋난다. 풍호처럼,' 봉호' 로 시작하는' 수양암' 을' 유옥씨' (시인의 막주 유충영) 로 해석하고' 서남' 을' 촉지' 로 해석하여 이 두 시를 시인의' 동천, 가' 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시의 전체적인 이미지에서 출발하여 시인의 인생 경험을 다른 작품과 연결시켜 서로 다른 상황을 구분하고, 일부 무제시에 대해 이 방면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 두 편의 무제시의 경우,' 숭미' 제 1 장은 여주인공의 비극적인 인생 경험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꿈처럼 환희처럼 어쩔 수 없이 만신창이로 가득하다. 필법이 공허하고, 우의가 말로 넘쳐나는데, 그중에는 저자 자신의 생명체험감이 함축되어 있거나 스며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의 생활경험에 익숙한 독자는 시인의 지난 일을 회고할 때의 무한한 하의를 체득하기 어렵지 않다. 단순히 여성의 고난을 쓰는 것과 같은' 풍파' 의 관계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비유와 기탁의 관점에서 보면 이해하기 쉽다. 작가의 입장은 비천하다. "안에는 강근이 없고, 밖에는 의지할 곳이 없다." ("제서 언니") 그는 벼슬길에서 강력한 보좌를 만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파벌 세력에 의해 소멸되었다. 그래서 그는 폭풍에 의해 파괴되었고 월계수 잎은 달빛이 촉촉하지 않았다. 그는 궁원에 대한 원한을 표현한 시' 심궁' 에서 "나는 음박함을 아끼지 않지만 월계수 잎이 청로보다 짙다는 것을 안다" 고 말했다 비유는 "폭풍" 과 비슷하지만 ("이슬" 은 "월로" 와 정반대라는 의미만 있음) "폭풍" 이 실제로 수탁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하초는 이 제목이 없는 노래' 솔직히 말해' 가 비교적 사실적이라고 말했다. 숭미' 시와 비교했을 때' 멸치' 시의 흔적은 분명하지 않다. 여주인공의 사랑 생활 중 일부 구체적인 상황에 대한 상세한 묘사 (예:' 범주월') 가 있어 현실주의의 특징이 더욱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두 편의 무제시가 구실이 아니든 간에, 그들은 먼저 성공한 사랑시이다. 비록 우리가 그것들을 완전히 사랑시로 읽더라도, 그들의 예술적 가치를 떨어뜨리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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