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침 ff 14 플레이어입니다. Ff 14 를 한지 거의 3 년이 되어 전체 직업에 대해 이해하거나 장악하고 있다.
우선, 나는 위에서 준 초보자 게이머 T, 즉 기사, 어둠의 기사, 전사, 총협이라는 네 가지 직업에 반대한다. 그 중 기사와 전사만이 막 구덩이에 들어간 후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고, 어둠의 기사와 총격전 전문가는 본선의 진도에 어느 정도 문턱이 있다.
T 도 탱크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해를 막는 방패입니다. Ff 14 의 T 비트는 적당하지만 문건의 숙련도와 T 의 기본 상식, 즉 일부 초보자가 파악할 수 없는 능력 (예: 증오가치, 등골, 이상한 얼굴) 이 필요하다. 타자를 치는 과정에서 머리에 콩나물이 있는 초보자 게이머를 만나 t 자 진입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대부분 부상을 줄이지 못하거나 부상 분포가 좋지 않고 4 인 수업 중 괴짜가 너무 적어 타이핑과 나선 t 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친다 (예: ff 14 중 boss 는 앞, 옆, 마지막 세 자리로 나뉘어 가까워진다 한번은 내가 50 급 타이탄을 때렸는데, 팀의 콩나물 T 가 줄곧 나와 원수를 다툰 적이 있다. 내가 미리 보호막 자세를 열어 자신이 mt 임을 밝혔을 때, 보호막 자세도 열어 원망을 더 높이 일으켜 게임 경험에 큰 영향을 끼쳤다. 많은 맹신은 T 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고, 온라인 추천이나 게임의 홍보도를 보고 T 를 하고, T 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없다.
개인적으로 T 자첩은 난이도가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 > 기사 > 흑기사 > 전사. 먼저 기사, 초기 직업, 뛰어난 보호 능력과 자가 치료 능력을 소개합니다. 현재 포지셔닝은 여전히 ST 위주로 실생활에서 기사에 대한 인식과 잘 일치한다. 다크 나이트, 30 급 직업 2.x 주선이 완성되고 나서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일자리가 있어 현재의 기술 개조에서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정도가 낮아져 가장 비판받는 무적 기능 워커도 바뀌어야 한다. 요컨대, 흑기 기술의 특수 효과는 멋있고 무기도 예쁘다. 총격전은 흑기사와 비슷하며 전문적인 일자리가 있고, 만급 후의 조작은 매우 복잡하며, 각종 총격전 계산용 표정가방도 탄생했지만, 모두 상해와 관용이 공존하는 T 강에 속한다. 전사, 자기 치료 능력이 우수하고, 주기가 간단하고, 내성이 우수하다. 초보자가 반드시 T 를 쳐야 한다면, 나는 전사를 추천한다.
유모, 한 * * * 네 직업: 백인 마술사, 학자, 점성가, 현자. 유모는 치료와 회복을 책임진다. 개인적으로 ff 14 가 유모가 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복제 메커니즘과 기교에 익숙해야 하며 판단 등 개인의 능력에 대한 요구가 있어야 한다. 고난도의 황무지에서 유모는 진도에 매우 중요하며, 불합격한 유모는 종종 팀원들의 압력을 증가시킨다. 그래서 나는 초보자가 유모를 노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하지만 네가 앞을 보면 내가 유모, 선비, 백마귀 두 명을 추천한 것을 볼 수 있다. 백마는 마술사로 시작했고, 학자와 소환사는 신비학 (즉, 1 대 1) 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콩나물은 마술사가 듣기 좋거나 신비학을 선택했기 때문에 유모라는 직업에 빠르게 접할 수 있지만, 이 두 직업의 난이도는 비교적 낮기 때문에 맹신은 유모를 꼭 놀거나 다른 MMORPG 게임에서 목사를 연기한 경험이 있다면 유모를 선택할 수 있다.
버전 6.05 에서 나는 당분간 유모의 난이도를 순위를 매기지 않을 것이다. 유모의 고난도 등급의 문턱이 더 높고, 네 명도 어렵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 현재 순위는 유모의 고난도 등급 만급 후의 성과와 난이도를 비교하는 것이다. 연습급과 모에 대한 참고가치가 높지 않다. 우선, 백마술사, 우유량이 많고, 이해하기 쉽고, 가장 간단한 유모입니다. 신성한 가유 기술은 4 인서 중 많은 돌발 상황에 도움이 된다. 학자, 보호막 간호사, 소환 메커니즘은 소환과 마찬가지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주요 기술은 보호막 위주로 일부 AOE 상해가 높은 책에 적합하다. 점성술사, 교복이 예뻐요. lb 특수효과는 종종' 참고' 로 이용됩니다. 6.0 이후 야간 점령을 삭제했는데, 흑타와 같다. 현자, 6.0 새 직업, 메커니즘은 얼마나 많은 상처를 입었는지 (통속적인 이해), 맹신은 당분간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ff 14 의 유모와 다른 게임의 차이점은 유모도 해를 입힐 필요가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백귀신의' 신성한' 기술은 범위 내에서 현기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4 인도에서 부상을 줄일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다. 고등학교 유모의 부상도 팀의 총 dps 에 포함돼 있다. 그래서 유모의 임무는 팀 전체의 건강을 보장하면서 더 많은 출력을 하는 것이다. 젖을 나누지 마라!
마지막으로 dps 를 소개하겠습니다. Dps 직업은 근전 직업, 텔레파시 직업, 합법적인 직업으로 나뉜다. 그 중 근전 직업으로는 승려, 전사, 닌자, 용기사, 낫 전사가 있다. 원민감한 직업으로는 음유 시인, 정비사, 무용수 등이 있다. 법률 시스템의 직업으로는 흑마법사, 붉은 마법사, 소환사가 있다.
먼저 근전 직업에 대해 말해 보세요. 처음에는 수사와 용기사만 있었고 나머지는 특강 (닌자 제외) 이었다. 수사는 6.0 에서 크게 달라졌다. 6.0 이전에는' 군권' 이라고 불렸고, 직위가 많고, 메커니즘이 복잡했다. (어차피 나도 잘하지 못했다.) 다른 직업에 비해 비교적 냉담하다. 무사, 샘은 산성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감정을 만족시키기 위해 4.0 의 새로운 직업, 메커니즘이 복잡하지 않고 상처가 비교적 높다. 닌자, 연대의 신, 등 가시의 재능, ff 14 의 닌자는 사실 영화작품에서 느끼는 느낌이 없어 상처가 상당히 크다. 6. 1 은 용타와 견줄 수 있다고 합니다. 드래곤 라이더, ff 14 의 드래곤 라이더는 드래곤 라이더이지 드래곤 라이더가 아니다. 속지 마세요. 6.0 에서 블루드래곤피를 삭제했고, 나의 청춘은 끝났다. 드래곤 라이더는 변위 기술로' 뛰어오르다' 와 기능 자체의 기이한 강성으로 종종 문단에 나타난다. 드래곤 라이더를 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반드시 점프대나 먹는 기관의 경험이 있을 것이다. 황룡이 타는 내결함률은 매우 낮다. 낫 베는 칼, 6.0 의 새로운 직업, 멋진 기술 메커니즘이 있다. 낫으로 잔디를 깎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동시에 상한선도 높지 않아 근전 피해가 가장 낮은 직업이다.
둘째, 위안 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버드, 프로가수, ff 14 방송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주성에서 가장 붐비는 곳에 자주 나타난다. 시인 자체는 상처가 높지 않고, 몇 곡의 노래 보조력이 매우 강하여, 손도 어렵지 않다. 정비사, 포포 직업, 드릴 yyds, 지금의 직업 강도는 너무 낮지만 입문은 어렵지 않습니다. 3.0 직업입니다. 무용수, 무용직업, 파트너 메커니즘은 한 팀원의 상해, 우수한 집단 보조력, AOE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요컨대, 원민의 경력 입문은 어렵지 않고 기동성이 강하지만, 상처는 높지 않다.
마지막으로, 법률 직업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흑마법사, dps 상한선, 수출능력은 상당하지만 동시에 어렵기 때문에 복제본 숙련도에 대한 요구가 높다. 붉은 마술사는 사람을 기계로 끌어당기고, 메커니즘은 간단하고, 황무지의 돌발 메커니즘을 처리하기에 적합하고, 부활 능력이 우수하며, 상처가 낮지 않고, 4.0 특강이다. 소환사, 6.0 메커니즘이 크게 바뀌어 세 종류의 아기를 부를 수 있다. 현재, 법률 제도는 훨씬 민감하고 유연하여, 초두각을 드러내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결론적으로, 각 직업마다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고, 프로게이머도 높은 상해를 할 수 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