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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 브라이먼과 톰 존스의' 공기 속의 물건' 생방송이 있습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 앨범이 출판된 이후 두 사람은 더 이상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1996 에서 날아온다' 는 이번 앨범은 사라 블레만의 모든 앨범 중 최고다. 사라 블레만의 예술 경력의 정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유행과 고전을 완벽하게 융합한 앨범이기도 하다. 비행과 다이빙, 95 앨범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완벽한 극단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날으는 분위기로 이 위대한 가수의 본질을 더욱 잘 표현했다.

Fly 앨범과는 달리 Dive 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고 Fly 앨범도 독일에서 제작됐지만 출시 초기에는 유럽에서만 발매됐다. 그래서 지금까지 이 앨범의 존재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아 감상한 사람이 적다. 당시 작가는 각종 채널을 통해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앨범의 원판 (독일어판) 을 구입했다. HMV 는 2000 년경에야 저작권을 도입해 북미에서 발매했다 (아시아는 저작권이 없는 것 같다).

앨범 표지에서 Fly 앨범의 차이점을 볼 수 있다. 사라 블레만의 이전 또는 이후 모든 앨범에서 표지 사진은 고전적이고 아름다우거나 오페라의 예술적 이미지이다. 파리' 앨범은 사라 블레만의 극도로 야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검은 타이트한 가죽옷, 거대한 거미줄 앞에 서서 두 손을 벌리고, 열 손가락을 벌리고, 성홍의 눈은 하얗고, 살벌하고, 열 명의 거미 소녀가 가득하다.

앨범에는 12 곡이 수록돼 있는데, 어떤 노래는 매력적이고 우아하다. 사람들은 독일의 유명한 프로듀서인 프랭크 피터슨의 비범한 기교를 다시 한번 감상했다. 다이빙 앨범과 마찬가지로 프랭크 피터슨이 앨범에서 작곡하거나 작곡에 참여한 노래는 1 1 1 곡이다.

앨범의 첫 번째 노래는 작별 인사를 할 시간이다.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이 노래가 처음 등장, 그리고 그 후 앨범과 싱글 음반이 작품의 센세이션 때문입니다.

두 번째 노래' 파리' 는 앨범 주제의 진정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노래가 짧아서 (2''55) 파리와 같은 윙윙거리는 소리로 일렉트릭 기타 연주를 했다. 노래는 사라 블레만의 자유롭고 캐주얼해 보이는 노래로 시작되며, 배경음악은 후렴구와 잘 어울린다. 청자는 사라의 노랫소리를 똑똑히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경 속 각종 음악들의 합창 효과도 감상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독일의 비범한 음악 녹음 기술을 보여준다. 파리' 는 파리의 눈으로 무질서한 생활을 묘사하는데, 마치 실생활에 대한 불만과 혼란을 표현한 것 같다.

셋째, 멜로디는 신비하지만 열정이 팽배해 화려한 록 스타일과 비슷하며 배경과 조화가 뚜렷하며 청자를 층층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네 번째 노래, 멜란 공원의 살인. 스타일' 은 전체 앨범 중 가장 독특한 노래이자 프랭크 피터슨이 창작하지 않은 유일한 노래다. 노래는 살인 후의 냉정과 불안을 목격하고 귀신의 매력과 검은색을 묘사한다. 노래 가운데에는 기세가 웅장한 기타 연주와 무거운 북소리가 있어 거부할 수 없는 서늘함과 막막함을 불러일으켰다. 이 노래는 줄곧 어두운 기조에서 보냈다. 3''38 분 노래, 2 분여인 것 같아 환상 속에서 항상 너무 빨리 끝난다.

다섯 번째 노래' 하늘이 어떻게 나를 사랑할 수 있는가' 는 크리스 톰슨과의 합창 작품이다. 멜로디에는 별다른 특색이 없지만 가사의 관점에서 보면 천사와의 대화다. 천사는 당연히 사라 브라이먼이다. 이 노래는 상당히 격렬한 형식을 채택하여 하드 록 스타일과 비슷하다.

여섯 번째' 명예의 문제' 는 사라 브라이먼이 잘하는 아리아로 시작한다. 그런 다음 천둥소리, 북소리, 격앙된 첼로 소리가 이어졌다. 사람을 미처 감당할 수 없게 하다. 노래의 중간에서 그것은 장려한 현대 음악으로 변해 매우 즐거운 합창이 되었다. 노래가 끝나자 나는 그 아리아로 돌아와 이 가수가 유행과 예술 사이에 있는 매력을 충분히 맛보았다.

일곱째, 기계 속의 유령, 또 다른 록 노래, 그리고 상당히 다르다. 노래에는 대량의 사운드 합성이 사용되었지만 보통은 아니다.

여덟 번째 노래, 너는 나를 숨을 쉴 수 없게 한다. 신비로운 전통 인도 스타일의 음악과 완곡하게 맴도는 여성성으로 시작한다. 이 앨범에서 가장 긴 노래 (6''49) 는 1 1 문장 가사밖에 없다. 좀 신기해요. 그리고 나머지 노래에서 모든 관심은 편곡과 배경음악 제작에 집중된다. 인도식 여자 소리와 뱀 댄서 같은 피리 소리는 정말 청자가 호흡을 멈추게 한다. 이것은 노래라기 보다는 음악이라기보다는 좋다.

아홉 번째' 공기 중의 물건' 은 똑같이 열정적인 노래이다. 이 노래에서 사라 블레만은 단지 조연이나 반창가수일 뿐인 것 같다. 톰 존스의 영웅적인 목소리가 거친 광산을 관통했다.

열 번째, 천국이 여기 있습니다. 앨범에 아주 듣기 좋은 노래 한 곡이 조용하고 평화롭다. 후렴구 부분에서는 진행자 역할을 찬탈하는 느낌이 전혀 없었고, 청취자도 맨 앞에 서 있는 사라 블레만의 목소리를 똑똑히 들을 수 있었다. 이는 독일의 뛰어난 녹음 기술에 다시 한 번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제 1 1 호 나는 너를 사랑했다. 이것은 상당히 특별한 곡을 만드는 또 다른 곡이다. 사라 블레만은 매우 직접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는데, 마치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는 것 같았다. 그렇게 분명하고 적절하기 때문이다. 전화를 듣는 것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송 12, 날다. 앨범은 결국 타이틀곡 Fly 를 데려왔고, 다른 효과를 더하면 시작과 끝으로 간주된다.

Fly, 아주 훌륭한 작품입니다. 한 번 좋아하실 거예요. 영원히 잊지 못할 앨범이에요. 전체 앨범을 돌이켜보면 한 편의 영화의 음악처럼 느껴진다. 나는 유럽 잡지에서 본 한 마디를 인용해 이 앨범을 평가했다. "천사와 잃어버린 영혼의 대화에 관한 앨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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