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최근 10 년 동안 주택단지나 공원, 오피스텔이든 쇼핑몰 호텔이든 예술과 디자인의 개념이 우리의 일과 일상생활에 조용히 녹아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제한된 공간에서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이념이나 문화적 가치를 가능한 정확하게 보여주는 방법 어떻게 하면 첫 시간에 소비자를 끌어들여, 그들이 멈추고 가게에 들어가 물건을 사도록 할 수 있습니까? .....
-응? 그러나, 이러한 후견들은 이미 단말기 소매업체의 점점 더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소비자 업그레이드 및 오프라인 업그레이드
-응? 도시에서는 중산층의 생활방식이 이미 조용히 바뀌었다. 도시화의 디자인 요소와 패션 요소가 소비자들의 중시를 받고 있으며 문화예술 소비 구조와 품질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도 점차 정상 궤도에 오르고 있다.
-응? 지속 가능한 이윤을 얻기 위해서는 소매상이 끊임없이 혁신해야 탈락하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도 매장 디자인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의향이 있다. 각종 대형 국제 체인 브랜드에서 각종 매수점, 소매점에 이르기까지 점포 전환을 대대적으로 이끌고 브랜드 젊음과 차별화의 일환이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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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 가게의 인테리어가 예뻐서 들른다. 만약 그들이' 돈' 을 느끼지 않는다면, 이런 오프라인 매장은 결국 우리가 인터넷 유명인 가게가 될 것이며, 소비자들은 사진을 찍어도 자주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응? 또 다른' 풍부함' 은 자체 제품이 제공하는 옵션 범위일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의 정성품과 광저우의 방방은 모두 종합 서점이다. 전통 서점과는 달리 의류, 서적, 강의, 영화, 크리에이티브 장터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서점에 통합시켜 생활방식의 집합점에 더 가깝다.
-응? 또한' 선',' 해적왕',' 백변 목본 벚꽃' 에서 웅본곰까지 이런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테마전은 쇼핑센터에서 정기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아이디어로 자리잡았고, 심지어 일본의 유명 게임사인 은닉스가 상하이에 설립한 테마 카페도 계절에 따라 제한적으로 선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사치품점은 끊임없이 지방제한을 내놓고, 의류 브랜드도 각종 전문가와 합작하여 공동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미래 오프라인 디자인의 발전 추세
-응? 오프라인 오프라인 오프라인 오프라인 매장이 강한 충격을 받고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의 종말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의 새로운 면모를 부여했다.
뉴욕 건축시스템사 (Architectural Systems Inc) 에서 개최한 최신 RDI (소매점 디자인 협회) 에서 5 명의 소매 디자인 및 시각 전문가가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응? 이 다섯 사람이 제시한 미래 점포 디자인 트렌드의 키워드는 사진 공유, 지속 가능성, 브랜드 이야기, 여가 증가, 상품 스택 감소 등이다.
문화적 감정은 가격만큼 중요하다.
-응? 소비자들이 변화하고 있다. 사람들의 환경 의식이 각성되고 전통문화에 대한 중시가 커짐에 따라 소비자들도 자연을 동경하고 전통으로 돌아가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일부 소매상들은 환경 내외공간의 경계를 깨고 자연생태환경을 자신의 점포에 도입하며 민족 전통 디자인을 갖춘 오래된 점포나 식당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응? 항주 녹차 식당이 대표적인 사례다. 아름다운 서자호반에 자리잡고 자연환경을 실내로 들여와 관례를 깨고 정원식 중국식 외식 공간을 만든다.
-응? 이곳에서는 맛있는 음식 때문만이 아니라 일과 생활의 스트레스 때문에 마음의 자유를 가져다 준다. 빠르게 진행되는 도시 생활은 사람을 지치게 하지만 녹차에 관해서는 화려하고 웅장한 것이 없고,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단순한 통나무, 소수민족, 이국적인 장식이 모두 홀가분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많은 패션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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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센터의 다용성으로 소매 형식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응? 종합 대형 상업센터의 실내외 환경 설계는 고급 사치품처럼 끊임없이 발전하여 쇼핑, 오락, 음식, 휴식 등의 기능을 하나로 모아 소비자의 다층적, 다방면의 요구를 만족시킬 것이다. 상업 환경이 점점 규범화되고 다양해짐에 따라 상품 경영의 종류도 점점 풍부해지고, 점포의 디자인도 가능한 간결하고 고객이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상품 전시 디자인과 소품 디자인이 그 디자인의 초점이 되었다.
-응? 상하이 IFC 몰 20 10 개업. 개업 이래 그 하이엔드 포지셔닝과 건물은 주변 상업 발전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그 성공의 이유는 우월한 지리적 위치뿐만 아니라 쇼핑, 오락, 음식, 레저, 예술을 하나로 모은 고급 원스톱 소비 목적지의 포지셔닝에도 있다.
-응? 건축 외형은 마름모꼴로 하이 엔드 포지셔닝에 적합하다. 외곽에 침몰식 광장과 정원 디자인을 설치하여 레저 기능을 높인다. 어떤 점포는 이층 점포로 디자인되어 브랜드의 등급과 개성을 보여준다. .....
독특한 개인화와 전체적인 예술의 존재
-응? "90", "00" 이후 세대의 소비능력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독특한 개성과 전체적인 예술, 그들은 과거의 디자인 스타일을 깨는 것을 중시한다. 동시에, 그들이 따르는 각종 패션 트렌드도 점점 더 많은 상인들이 보고 있다. 유명인 식당, 합자, 각종 공동 디자인, 크로스오버 브랜드 시리즈는 모두 상가가 고객을 모으는 강력한 도구가 되었다.
-응? 1+ 1 > 2 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소비 이유를 주고, 사용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사용자의 구매력을 자극한다. 지금의 주력은 90 대, 00 대 이후다. 그들은 한계 소비 성향이 높고, 개성을 강조하며, 개인적인 관점을 공유하고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며, 참신한 제품이 그들의 주목을 받기 쉽다.
소매업은 죽지 않고 실체가 변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