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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두 특수 기호의 의미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나스카 문명

서구 세계 고대 문명의 7 대 기적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집트의 피라미드,

바빌론의 공중 정원, 에베소의 아르테미스 신전, 올림피아의 제우스 조각상, 해리

카나수의 모 솔라스 무덤, 지중해로드 섬의 태양신 거상, 알렉산더의 등대,

모두들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을 되새기는 느낌이 있는 것 같다. 동시에, 그들의 마음속에는 의문이 생겼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인류는 어떻게 자신의 총명함에 의지하여 오늘날 사람들이 경탄할 수 있는 것을 창조했는가?

문화재

이집트, 바빌론, 인도, 중국의 4 대 문명고국이 모두 오복족에서 태어났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풍부한 지역, 하지만 누가 상상할 수 있는, 지구상의 또 다른 마법의 장소에서, 또한 가능 합니다.

7 대 기적의 경이로움에 비할 수 있을까요?

페루 남서해안의 이카 주 남동쪽 모퉁이에 나스카라는 작은 마을이 있다.

이 작은 마을에는 거의 백 가구가 흩어져 있다. 그들은 대대로 고기잡이로 생계를 이어가며 의식걱정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위진 () 과 위진 () 을 막론하고 어떻게 한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도시의 동쪽은 웅장한 안데스 산맥이다. 그들 사이에는 약간의 거리가 있다.

면적이 약 250 제곱킬로미터인 이 광활한 황무지는 현지인들이 나스카 황무지라고 부른다. 예로부터

이 척박한 땅에는 두툼한 황토석 모래로 덮여 있어, 여기에는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새도 자라지 않는다.

동물은 살기 어렵고 인적이 드물기 때문에' 귀신역' 이라고 부른다.

금세기 중엽의 어느 여름, 페루 국가고고학팀이 나스카 황무지에 왔다. 남성

우리는 줄곧 걸어와서 끝없는 황무지를 며칠 동안 유람했다.

그들이 보는 것은 모래와 자갈뿐이다. 그들은 기진맥진하게 보고 있다.

음식이 날로 줄어들어 수원이 없다. 게다가 7 월에 불이 나는 날이라 모두 먹는다.

입이 마르고 의기소침하여 조사를 계속할 자신감을 잃었다.

어느 날 석양이 찬란하고 석양의 잔광은 나스카 황무지에 신비롭고 숙연한 색채를 띠었다.

고고학자들이 앉아서 휴식을 취했을 때, 모두가 삼삼오오 반듯이 매끄러운 바위 위에 누워 있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직업 습관으로 선수 한 명이 무심코 앞에서 석두 조각을 떼어냈다. 갑자기 그의 눈은

첫 번째 빛: 석두 밑에' 홈' 이 숨겨져 있는데, 분명히 인공적으로 파낸 것 같다.

또 어떤 사람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자, 모두들 다시 자세히 살펴보자,' 그루브' 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녹슨 철처럼 석두.

이 뜻밖의 발견으로 고고학 팀은 이것이 네가 온 것이 매우 기쁜 행동이 될 것이라는 것을 즉시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그들의 큰 흥미와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갈증과 피로를 뒤로하고 즉시 긴장하게 달려들었다.

어렵고 질서 있는 발굴 작업에 들어가다. 대규모의 심층 발굴 끝에 고고학팀이 이것들을 발견하였다

그루브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0.9 미터이지만 폭은 다릅니다. 어떤 것은 15 cm 밖에 없고, 어떤 것은

하지만 길이가 20 미터나 되는데, 고고학자들에게는 특히 놀라운 일입니다.' 그루브' 의 모양과 방향은 매우 이상합니다.

특히 우아하게 펴는 사람도 있고, 잠시 비틀거리는 사람도 있고, 돌아서는 사람도 있고, 하늘로 치솟는 것도 있다.

정말 독창적이어서 종잡을 수가 없다.

이 "참호" 는 언제 누가 파냈습니까? 처음에 고고학자들은 이 "참호" 들을

그것은 "이유 없이 건설된 거대하고 신비로운 공사" 라고 불린다. 나중에 고고학자들은 비행하기로 결정했다.

비행기가 항공 사진을 찍고 나스카 황무지를 관찰하다. 그들이 하늘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그들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눈앞의 광경이 갑자기 그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황무지의' 도랑' 은 당초 추측한 관개 수로가 아니었다.

표면의 균열이 아니라 끝없는 그림이다! 이 그림들의 각 줄,

그것은 황무지 표면의 양성 자갈을 파내어 형성된 것이다.

일부 "그루브" 로 구성된 선은 곧고 규칙적으로 크고 작은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직사각형, 사다리꼴, 평행사변형, 나선형 등의 형상은 모두 수학자에 의해 정련된 것 같다.

마음속의 계산은 단지 발굴일 뿐, 매우 교묘하다. 예를 들어, 일부 삼각형 패턴은 크기가 몇 킬로미터이고, 패턴은

디자인 각도는 매우 정확하고 오류는 1 데시미터 이내입니다. 어떤 패턴은 별모양이고, 네 개의 선이 있다.

사통팔달, 여신 산화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오늘 공항을 달리는 것처럼 가로세로로 교차하는 라인들이 있다.

차선과 표시선의 패턴은 폭과 길이에서 각각 2500 미터에서 500 미터 길이까지 다양합니다.

쌀 안팎은 모두 곧고, 귀퉁이는 모서리가 있어 꽉 조여져 있다. 이 활주로들은

협곡이나 언덕을 통과할 때 방향은 변하지 않는다. 일부 활주로는 500 미터마다 하나씩 있다.

더 놀라운 것은 많은 황무지 패턴이 이동한다는 것이다.

사물, 식물, 인간의 이미지. 예를 들어, 한 사람, 한 머리, 두 손, 한 손에 다섯 개가 있습니다.

손가락, 다른 한 손은 손가락 네 개밖에 없어 길이가 약 50 미터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인도 바퀴입니다.

동식물의 도안 크기는 대부분 15 미터에서 300 미터까지 다양하며, 가장 큰 부지는 5 킬로미터이다.

촬영한 사진을 보면, 이 이미지들은 생동감 있고, 매우 사실적이며, 화가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걸작. 도마뱀, 벌새, 오리, 고래와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일부는 긴 발톱 개, 거미, 앵무새,

참매 다른 것들은 해초, 선인장, 꽃과 매우 비슷하다. 그중 원숭이의 이미지는 원숭이보다 낫다.

축구장은 여전히 크다. 손바닥이 넓다 12 미터. 활발하고 재미있어 보입니다.

붕새의 날개는 길이가 약 50 미터이고 새의 몸은 길이가 300 미터이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허리케인과 같다.

바다의 거대한 소용돌이처럼 가볍게 날고, 위로 날고, 천천히 올라간다. 문어도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복부 밑에 날카로운 긴 칼을 꽂고, 심지어 문어의 비통한 상황까지 상상할 수 있다 ...

황무지 도안 속의 인물은 대부분 단선으로 그려졌으며, 선은 결코 교차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어떤 것이든

시작점으로, 이 선을 따라 걸으면 영원히 겹침을 만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매우 높은 정밀도로 정기적으로 반복됩니다.

거대한 동물 패턴은 반복되는 전등패턴으로 비슷한 패턴이 똑같다.

나쁘지 않아, 같은 금형으로 만든 같은 패턴처럼. 패턴 면적이 너무 커서 선이 너무 커요.

그리고 간결, 그래서 사람들이 지상에서 이 순간 지도에 무엇이 있는지 보기 어렵고, 공중에서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간결, 간결, 간결, 간결, 간결)

내려다보든 항공사든 황야에서 조각한 거대한 바둑돌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은 정말 매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나스카 황무지의 풍경화는 짙은 갈색 지표 석두 위에 10 cm 를 조각한 후 노출하는 것이다.

황백색의 모래는 얕은 홈을 형성하여 도형을 형성하는데, 마치 단선으로 그린 흰 묘사와 비슷하다.

그림이 산전수전 끝에 모래바람에 부식되지 않은 것은 지상 그림 도형에 장애물이 놓여 있기 때문이다.

심각한 온도차와 풍식을 가로막는 자갈. 지도 제작 시간에 대해서, 한 장의 사진에 따르면

직선의 한쪽 끝에 남아 있는 말뚝은 탄소 14 로 측정해야 하는데, 이는 기원전 이후부터 기원 600 년까지입니다. 왜냐하면

그래서 이 그림은 그 시기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나중에 한 연구원이 아침에 부근의 작은 산에 올라가 관찰하다가 뜻밖의 일을 발견했다.

경관: 새벽이 왔을 때, 조휘의 배경으로 황무지는 더욱 장관이고 매혹적이었다.

공중에서만 볼 수 있는 황야의 아름다움이, 지금은 또렷하게 눈앞에 나타났다.

이전에는 패턴의 새와 짐승이 갑자기 활동하거나 공중에서 날거나 고속으로 질주하는 것 같았습니다.

바다 밑으로 헤엄쳐 가다. 그러나 해가 점점 뜨면 패턴이 갑자기 사라지고 고요함으로 돌아간다.

왜 이 그림들은 평소에 평지에서 잘 보이지 않고 아침 어느 시간에만 나타납니까?

연구원들은 현장 조사를 통해 각 무늬의' 도랑' 의 깊이와 폭이 모두 서준임을 증명했다.

황무지 패턴의 제작자는 우수한 예술가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술가, 광학에 정통한 자연과학자도 있다. 그들은 자신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른다.

아침 태양 경사 광선의 각도를 정확하게 계산하여 패턴의 각 선을 결정합니다.

서로 간의 거리 깊이와 폭. 이런 식으로, 이 모든 전제조건들이 준비되면, 일출만 하면 됩니다.

그것이 일정한 높이로 올라갈 때, 기이한 도안이 그 속에 목욕되어 구름찜 샤웨이의 날씨를 형성한다.

천기백괴가 왔다.

나스카 황무지 도안의 신비는 전 세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으며,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세계 8 대 기적' 이라고 부른다.

심지어 세계 7 대 기적보다 나스카 황무지의 신비한 도안의 수수께끼가 풀리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흐릿해서 뭐가 이상해? 이 모델들은 언제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패턴은 무슨 뜻인가요? 그것은 무엇을 하는 데 쓰이는 것입니까?

반세기 이상 동안 많은 학자들이 이 일련의 문제에 대해 심도 있고 세밀한 연구를 해 왔지만,

모두들 의아해하며 의견이 분분하다. 그것은 여전히 완전히 밝혀지지 않은 인류 문화이다.

신비。

외국의 어떤 사람들은 서로 다른 견해를 제시했고, 그들은 대담하게 신비한 도안과 소위

귓속말,' 외계인' 은 나스카 황무지가 그 먼 고대에 있었다고 생각한다.

지구상의' 외계인' 이 설립한' 우주공항' 입니다. 그들은 그 평행한 가장자리를 지적했다.

모양은' 외계인' 우주선의 착륙을 유도하는 표지나' 활주로' 이다. 그들은 또한 황무지 모델이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거대한 동물들은 오늘날의 지구뿐만 아니라 고대 지구에서도 발견된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이것들은 다른 행성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패턴은' 외계인' 이 나스카에 남아 있다는 것이다.

상해에서 창작한 작품은 하나의 상징으로 다른' 귓속말' 에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런 견해를 가진 사람들은 반문문을 자신의 이유로 내세운다. 이런 신비로운 도안에는 많은 가장자리가 있다.

그것은 밝은 석두, 높이 0.3 ~ L 미터로 만들어졌으며, 현지와 그 근처에서는 전혀 불가능하다.

찾았습니다. 그리고 나스카 황무지에 있는 우리가 모르는, 구성패턴이 이름을 알 수 없는 동물들,

식물의 이미지는 다른 행성의 생물이다. 만약' 외계인' 이 아니라면 누가 창조할 수 있을까?

괴물들은요?

연구에 따르면 1948 이후 비행접시가 남아메리카를 자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10000 에 있습니다.

많은 UFO 사건 중 페루가 70% 이상을 차지했다. 일부 연구원들은 페루에 네 개의 미확인 비행물체가 있다고 말한다.

상륙기지, 그중에서도 나스카 황무지는 부끄럽지 않은 베이스 캠프이다. 테스트 후, 나스카 황무지

표면이 바람으로 드릴을 뚫든 다이너마이트로 폭발하든 조금도 손상을 입혀서는 안 된다. 그것의 평면 경사각과 불

화살표 발사대의 기울기 각도는 같습니다. 나스카 황무지의 지리적 위치는 정확히 세계 자기장 강도이다.

가장 약한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상황은 우주의 비행 물체가 힘겹게 착륙하고 이륙하는 데 적합하다. 분명히,

이렇게 적합한 낙점을 결정하기 위해 중력과 자기편각을 정확하게 계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원래는 할 수 없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이 웅장한 피라미드를 지을 수 있었다면, 고대 페루인들은 왜 가능했습니까?

이런 신기한 도안을 만들 수 없을까요? 많은 학자들이 소위 외계인-귓속말로 말했다

법, 의심하거나 완전히 부정하는 태도. 그들은 상술한 주장이 주관적이고 과학적 근거가 없다고 생각한다.

투기

수년간의 고된 연구와 탐구를 거쳐, 일부 학자들은 나스카 황무지 도안이 아마도 오래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스카 사람들이 만들었습니다. 고대 나스카족은 고대 남미 인디언의 한 부락으로, 기원전 창설되었다.

4 세기부터 6 세기까지 그는 페루 남부 연해 지역에 살면서 한때 높은 문학 수준을 창조했다.

명나라와 구나스카 문화는 다채로운 패턴과 참신한 패턴으로 유명하다. 연구에 따르면,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나선형 페이스트 기술로 유약 도자기를 만들었는데, 흔히 볼 수 있는 모양은 사발과 들보를 여는 것이었다.

주전자는 색채가 화려하고, 조형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벽돌색이나 오렌지색 바탕에 붉은색과 노랑을 칠하는 것이 특징이다.

갈색, 보라색, 흰색, 회색, 검은색, 빨간색 배경, 검은색 선이 윤곽으로 되어 있습니다. 채도화

패턴은 대개 장식 무늬가 있는 새, 동물, 꽃 또는 종교 괴물이다. 나스카의 고고학자

이 지역에서는 고대 인도인들이 구운 도자기 그릇 조각, 이 조각들의 도안이 많이 발견됐다.

그 중 일부는 황무지의 거대한 그림의 이미지와 매우 비슷하다. 황무지 도안에서 멀지 않아, 고고학자

고대 인도인들도 발견되었습니다.

무덤과 건물의 폐허. 나스카 무덤에서 출토된 모직물과 면직물은 자수를 제외하고는

태피스트리, 비단 유물, 비단 등도 있습니다. 컬러가 화사하여 최대 190 가지 컬러까지 다양합니다.

연해 지역 피스카 근처에서 출토된 미라 슈트는' 세계 방직의 기적' 이라고 불린다. 이것들은

방직품은 정교하게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규모 내에서도 천차만별이며, 고대를 구현했다.

인도인들은 수학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아는 한, 인류 문명사에서 한 문명이 자연 조건이 열악한 지역에 나타났다.

예가 매우 적다. 이집트, 중국, 인도, 메소포타미아와 같은 대부분의 유명한 고대 문명들은

비교적 넓은 지역이나 계곡 지대, 그리고 캄보디아, 자바와 같은 다른 지역에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열대 우림 지역에서도 인류가 정착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문화 발전은 그리 길지 않다.

너무 길어요. 나스카 문화의 출현과 발전은 수천 년을 거쳤는데, 전체 성숙기와 성수기는

열대 밀림 지역에서는 이 특징이 두드러진다.

위대하고 총명한 구나스카족은 우주체계의 변화에 관심이 많아 많은 돈을 썼다.

시간은 일월의 흥망, 별의 존재, 심지어 태양까지 생각하며 엄청난 정력을 쏟았다.

신 같은 숭배가 있다. 당시 그들은 상당히 원시적인 상황에 처해 있었지만, 그들은 우주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현기에 대한 이해는 수동적으로 이해하고 미신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 한 가지를 취하는 것이다.

극도로 과학적인 관점으로 각종 이상한 현상을 분석하고 대하며, 그 객관적인 법칙을 찾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법률. 바로 이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철학과 우주관은 고대 나스카인들이 천문학과 역법에 있게 했다.

세계는 인류 문화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용감하게 천체 관측에서 예측할 수 있는 주기적인 변화에 직면하여 사계절이 계속되었다

심층적인 현장 명상을 통해 여러 시기의 규칙적인 운동과 작물 재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다

심사, 낮과 밤, 생사를 명백히 대하다.

이러한 필연적이고 불가피한 교대. 신의 의지에 집중할 때,

그들도 인간으로서 용감하게 탐구하는 정신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지혜의 잠재력을 대대적으로 발굴해 해석한 적이 없다.

그리고 이런 신비로운 현상을 파악해 매우 복잡한 추측을 성공적으로 세웠고, 놀라운 정확성을 가지고 있다.

천체의 뚜렷한 움직임을 성적으로 측정하여 태양, 달, 진싱 운행 법칙을 포착하다.

약 수백 년 전, 구나스카 문화 전성기, 구나스카 사람들은

동시에 두 가지 역법이 있는데, 이것은 인류 문명사에서 유일무이하다. 하나는 의식 달력입니다.

이런 역법에서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1 년을 260 일로 계산했고, 이 260 일은 각각 13 조로 나뉘었다

20 일, 순례, 제사, 봉작 등 국사 활동에 쓰인다. 다른 하나는 민용력이다.

매년 365 일로 나뉘는데, 그 중 18 조는 그룹당 20 일이며, 나머지 5 일은 일반적으로 불길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낮이 왔다. 그것들 중의 매일은 일정한 순서로 하나의 순환으로 대체되었다. 이 두 달력,

52 년이 지나면 다시 같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반복된다. 또한,

그들은 또한 진싱 전체 변화 과정이 584 일이 걸릴 것으로 추산했고, 인도인들은 이미 천문학을 통해 관측했다.

52 년마다 주기가 진싱 65 번째 회합 주기와 일치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단계적으로 관찰하고 이 별들의 교차 방법을 이용하여 월상과 월식을 분석할 수 있다. 훌륭해요.

이 독특한 방법에 따르면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천문 달력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제정했다.

남아메리카의 고대 나스카인들만이 이런 정교한 일을 할 수 있는데, 매 48 1 년 오차는 0.08 에 불과하다.

맙소사, 6000 년에는 단 하루 오차가 있어서 그들이 계산한 천문학적 숫자는 정하기 어렵다.

편지.

왜 고대 나스카인들만이 이런 걸출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까?

고고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고대 나스카족이 사는 곳에 방울뱀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동물은 남아메리카에 방울뱀이 없는 다른 곳에서도 문화적으로도 놀라운 성과가 없다. 이것은

이런 견해는 이상한 이야기처럼 들린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더 많은 설명이 필요하다. 방울뱀은 오래된 나스카입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종교적 이미지는 매우 신성하며 방울뱀에게 깊고 더 많은 무늬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방울뱀, 믿음명언)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방울뱀의 패턴이 규칙적인 정사각형이라는 것을 발견했고, 우리는

우리는 그것을 "뱀의 면"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고대 나스카족의 문화는 바로 이런' 뱀의 면' 에 대한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발전하여 이미 세계 문화에서 독특한 현상이 되었다.

방울뱀은 고대 나스카 사람들의 눈에는 신이었기 때문에 방울뱀은 그들에게 신성한 계시를 받았다.

방울뱀의' 뱀의 면' 에 따르면 파구나스카 사람들은 자연과

이에 따라 네 가지 방향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스 수학의 대가인 피타고라스가 논증을 통해 해석한다면.

이 원리, 그리고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방울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이 원리를 깨달았다. 생활

자연계에서 사람의 지능은 다방면으로 동식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고대 나스카인을 관찰한다.

자연 현상에 대한 연구가 이성적 인식으로 발전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아직도 사람을 고용하여 모든 것과 관념을 측정하는 것이 유행하고 있으며, 연구자들은 옛것을 제시했다

나스카 사람들은 뱀을 이용하여 모든 것을 측정하고 분석하는데, 일찍이 고도의 문명을 창조한 적이 있다.

과학 연구원의 객관적인 증명은 사람들의 사고를 받을 만하다.

어떤 사람들은 대담하게 나스카 문명을 나스카 황무지 패턴과 연결시켰다. 탐험을 위해

이 문제는 여성 과학자 마리아 라이먼이 페루의 황무지 구도를 상세히 탐구했다.

한 지리학회의 지지로 그녀는 35 년 동안 수백 개의' 달리기' 라고 표시된 그림을 그렸다

타오' 와 도해 지도, 지도를 만들 때 그녀는 이미 72 세였다. 그녀는 생각했다, 구나.

도안을 만들기 전에, 스카인들은 먼저 한 면에 작은 도형을 스케치, 가장자리로 설계했다.

길이는 약 1 미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각각 수십 미터, 수백 미터, 심지어 몇 킬로미터까지 확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표면을 드러내다.

패턴은 바닥의 연한 노란색 자갈로 형성된다. 마리아 레만은 고대 나스카 사람들이

사용된 길이 단위는 약 322 mm 로 1 피트 (약 0.3 1 미터) 보다 약간 길다.

동물의 머리와 같이 원형에 가까운 부분에서 그녀는 대담하게 연구 데이터에서 추론했다.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밧줄의 한쪽 끝을 말뚝에 고정시킨 다음 다른 쪽 끝을

나침반은 한 자를 그어 표면을 헤치고, 아래의 모래를 드러낸 다음, 설계에 따라 돌을 놓는다.

도면이 배치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은 거대한 그림의 일부 곡선의 기하학적 중심에서 말뚝이나 말뚝을 발견하였다.

말뚝은 구멍의 위치를 표시했다. 마리아 레먼 여사의 주장이 정확하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미국은

켄터키 대학의 조 니콜 교수는 황무지 모델 연구에 열중하는 노동자들을 이끌었다.

2008 년 8 월 6 일 미국 켄터키의 미개척 황무지에서 독수리 지도 그리기 조사를 실시했다.

실험. 그들은 각각 3. 1 미터마다 표시가 있는' 인도자' 로 구분된 밧줄을 사용한다.

매듭은 밧줄당 길이가 30.5 미터인 다음 말뚝과 널빤지 두 개로' T' 자를 만든다.

석회로 거대한 독수리 도형을 그린 다음 300 미터 공중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결과는 의 결과와 같다.

페루 나스카 황무지 디자인의 독수리는 똑같다.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조니

커 교수는 자신의 실험을 통해 당시의 기술 수준과 간단한 설비 조건을 증명하려고 시도했다

이런 상황에서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이 거대한 도안을 창조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하지만,

일부 학자들은 마리아 레만 여사의 단언과 조 니콜 교수의 가설에 동의하지 않는다. 남성

과학자들은 마리아 라이먼 여사와 조 니콜 교수의 간단한 방법을 채택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황무지 구도에서 거대하고 웅장한 거대한 그림을 만들어 거대한 그림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그루브" 의 확장 경로가 왜 그렇게 이상한지 만족스럽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그리고 갑자기 끝납니다. ...

역사가들은 이것에 대해 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여러 해 동안 그들은 각자 자기의 의견을 고집하며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엘크소크 박사 등 일부 학자들은 황무지 도안이 고대 나스카인들에게 큰 날이라고 생각한다.

트웨인이나 특별한 목적이 있는 역서. 일부는 "길" (또는 선) 입니다.

태양과 달이 지일에 떠오르거나 떨어지는 위치 (겨울의 지일 또는 여름의 지일) 를 가리킨다. 고대 나스카의 뿌리

해가 뜨고 떨어질 때 비추는 통로의 각도에 따라 사계절과 1 년 중 하나를 결정합니다.

하루 중 시간 동안 일부 패턴은 계절과 시간을 나타내는 특수 기호일 수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

황무지 도안은 아마도 실용적인 가치가 있는 고대 지도일 것이며, 그 안에는 비밀 보고의 열쇠가 숨어 있을 것이다.

어떤 거대한 그림은 보물이 어디에 있는지를 보여주지만, 일반인들은 그것의 진정한 신비를 알 수 없다. 일부 학자들은 ,

황무지 도안은 고대 나스카족이 대형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곳일 수 있다. 그들은 동물을 몇 마리 넣었다.

또는 식물을 자신의 부계 가문의 친척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조상에 대한 숭배로 나타난다.

토템 숭배. 토템' 은 인디언어로' 그의 동족' 을 의미한다. 토템은 여러 종류로 나뉜다.

한 씨족의 토템은 황무지에서 만들어졌는데, 당시 나스카는 많은 씨족에 살았기 때문이다.

만든 도안이 많다.

그의 책' 페루의 금과 신' 에서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영혼불멸이라는 관념을 믿었는데, 황무지 도안은 죽은 후 천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랑과 갈망. 역사가인 애륜 세이어는 황무지 도안의 의미를 추측했다: "나"

과학자들은 그들의 정의를 알지 못하며, 그들이 무슨 의미가 있어야 한다고 감히 말하지 못한다 ... 아마도 일종의 종교일 것이다.

미로처럼 의식을 가르치는 것. 만약 그들이 어떤 의미가 있다면, 그들은 나스카 사람일지도 모른다.

이 선을 따라 걸을 때, 자신이 이 도안이 대표하는 어떤 에센스를 흡수하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

페루 정부는 관광객들이 이 도안을 짓밟는 것을 막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보호 조치를 취했다

사람들이 멀리서 볼 수 있도록 전망대를 만들었다. 이러한 모드는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가 뜰 때, 빛이 일정한 각도로 비춰지고 석두 반사해야 똑똑히 볼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공중에서 내려다보는 것이다. 현재 페루에는 전용 항공여행 항공편이 있습니다.

구조가 크기 때문에 일정한 높이에 도달해야만 천자만태의 기상과 낯설음이 눈앞에 나타난다.

풍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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