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 조사는 이렇게 말했다. "제불극묘하고, 근면하고, 힘이 할 수 있고, 힘들고, 참을 수 밖에 없다. 현혜와 지혜를 좀 줄까 말까, 또 이득을 보고 싶어, 헛수고야! "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외부의 악마가 자주 와서 그를 방해했다. 어느 날 마왕 보순이가 부처에게 말했다. 나는 앞으로 반드시 너의 불교를 파괴할 것이다. 불설: 불교는 바로 불법인데, 어떤 힘도 그것을 파괴할 수 없다. 악마가 말했다. "당신의 불법의 끝에서, 나는 모든 제자와 손세대가 집을 나와 당신의 법복을 입고 당신의 법을 소멸하라고 말했습니다. 부처님은 듣고 눈물을 흘리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중에 부처는' 대보살경' 에서 "우리는 법에 의거하지 않고, 의언에 의거하지 않고, 지혜에 의거하지 않고, 의의에 의거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골엄경' 의' 네 가지 청정명교' 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며, 선악을 분별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마치 요경을 비추는 것과 같다. 네가 그를 알면 홀랑거리지 않을 것이고, 그도 너를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장차' 골엄경' 이 먼저 멸망하고, 골엄경이 멸망한 후, 요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모두들 그를 부처로 삼았고, 그는 속았다. 산스크리트에서는 "사자가 자신의 고기를 먹는 것은 불필요한 벌레가 아니다. 부처님이 스스로 불법을 끊으면 외부인이 끊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지금 인생은 얻기 어렵고, 불교도 지금도 악취가 난다. 집주인이 심사숙고하고, 반드시 자신을 잘 파악해야 한다. 부처가 지극한 것을 깨달은 후 현학을 거부하고 희곡 이론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