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대 애완동물의 생성과 사육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생성 메커니즘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공식 출력 (0 대 어릿광대 애완동물) 과 두 어릿광대 애완동물 사이의 번식 출력이다.
공식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보통 0 대 어릿광대 애완동물과 특수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보통 0 대 광대 애완동물은 15 분마다 한 마리, 총수는 50,000 마리에 불과하다. 일반 광대 애완동물의 모양은 각각 일반 속성과 희귀 속성이 있는 8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희귀 속성의 수는 일반 속성보다 적습니다.
특수 광대 애완동물은 광대 애완동물의 변종이다. 특수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창조 어릿광대 애완동물, 전속 어릿광대 애완동물, 이국적인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모두 0 대 어릿광대 애완동물에 속한다. 광대 애완동물을 만드는 것은 광대 애완동물 세계 전체의 창조자이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있는데, 더 이상 번식하지 않는다. 플랫폼에 속합니다. Crypto 광대는 출시 후 한 달 동안 거래할 수 없고, 한 달 후에 경매한다. 최저가격은 경매 당시 플랫폼이 생산한 모든 광대 애완동물의 평균 판매가의 5 배이다. 전용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운영활동에서 특별히 맞춤화된 어릿광대 애완동물로 수량이 제한되어 사육할 수 없다. 이상한 광대 애완동물은 생김새가 이상한 광대 애완동물이다. 플랫폼에 올려놓으면 직접 구입하거나 번식하는 동안 변이할 수 있습니다.
성별이 다른 광대 애완동물 두 마리가 시장의 생육센터에서 생육할 수 있다. 각 번식쌍에서 아버지 역할을 하는 어릿광대 애완동물 중 한 명은 다른 쪽 (모계 주인) 이 지불할 수 있는 번식비를 받고, 번식 후 어느 정도 회복기간이 있으며, 회복기의 길이는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유전자와 관련이 있다. 어머니의 역할을 맡은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임신기가 있어서 어릿광대 애완동물 아기를 낳을 때까지 다시 번식할 수 없다. 각 에테르어릿광대 애완동물의 번식 횟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회복기와 임신기간은 번식 횟수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한다.
수컷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내' 인터페이스에서 어릿광대 애완동물 상세 페이지를 클릭하여 미정 배종을 진행할 수 있다. 여성 광대 애완동물이 좋아하는 유전자가 있거나 가격이 특히 적당하다면, 여성 광대 애완동물은 곧 그들과 번식하여 다음 세대를 낳을 것이다.
암컷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직접' 시장' 으로 가서' 생육' 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수컷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선택해 배종비를 내고 다음 세대를 함께 번식시킬 수 있다.
2. 광대 애완동물의 출현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외모는 눈, 입과 코, 머리카락과 모자, 체형, 무늬 모양, 무늬 색상, 피부색, 옷 색상 등 8 개 부분의 속성으로 구성된다. 각 부위의 속성은 보통과 희귀로 나뉘며, 희귀한 속성의 수가 일반 속성보다 적기 때문에 희귀한 속성의 광대 애완동물을 더욱 소중하게 만든다.
각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태어날 때 54 자리의 유전코드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3 조, 각 조 18 위로 나뉜다. 처음 두 그룹은 어릿광대 애완동물 조상과 아버지의 유전자를 대표하고, 세 번째 그룹은 어릿광대 애완동물 자체의 유전자를 대표하며, 18 유전자 * * * 는 9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배경색, 눈, 입코, 머리 모자, 체형, 무늬 모양, 무늬 색상, 피부색, 옷 색상 등을 대표한다 유전자 암호와 무작위 함수는 모두 체인에 기록되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생육한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출현은 부모와 부모가 가지고 있는 유전자와 큰 관계가 있다. 후손들은 부모의 특정 부위의 생김새를 물려받아 부모의 우수한 유전자를 물려받을 가능성이 크며, 부모와는 전혀 다른 어릿광대 애완동물로 변이할 수도 있다. 희귀한 속성을 가진 어릿광대 애완동물 아기를 얻으려면 좀 더 특정한 희귀한 속성을 가진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선택해 번식해 보세요.
모든 광대 애완동물의 생김새는 스마트계약에 저장된 변하지 않는 유전자에 의해 결정되며, 각 유전자는 고유하기 때문에 모든 광대 애완동물은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광대 애완 동물 무역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팔다
사용자들은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무역시장에 걸어 경매를 하고 자신의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판매할 수 있다. 경매할 때 사용자는 최고 시작 가격, 최소 수락 가격 및 경매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경매는 네덜란드식 경매를 채택하여 경매 시간 내에 판매자가 설정한 최고가가 점차 최저가로 전환된다. 사전 설정된 경매 시간이 끝난 후 주인이 미리 설정한 최저 가격으로 애완동물을 부칩니다. 주인이 저가로 팔고 싶지 않다면, 더 긴 경매 시간을 설정하거나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벗고 판매할 수 있다.
어릿광대 애완동물 한 마리를 사다
바이어는 거래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선택하고 에테르방을 지불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구매한다. 구매자가 구매할 때 거래는 현재 시간의 경매 가격으로 진행된다. 좋아하는 어릿광대 애완동물이 있는데 가격이 당분간은 안 어울린다고 생각되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싶다면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좋아하고 소장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의 관심' 을 통해 이 광대 애완동물의 동태를 알 수 있다.
광대 애완 동물 속성 및 작업.
속성 값
어릿광대 애완동물 속성 값에는 성장값, 파워값, 민첩값, 스마트값이 포함됩니다. 0 대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무작위로 각 속성 값을 얻었고, 0 대가 아닌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주로 유전을 통해 번식한다.
속성 값은 음식을 먹으면 바꿀 수 있다. 속성과 해당 음식의 관계는 이 페이지의 5 점을 참조하십시오.
아르바이트를 하다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성장가치가 요구 (100 시) 에 도달하면 공장에 가서 돈을 벌 수 있다. 여러 종류의 공장에는 서로 다른 광대 애완동물이 필요하다. 어릿광대 애완동물 속성이 800 을 넘으면 해당 속성의 공장에 가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다. 800 을 기준으로 10 포인트 속성 높이를 늘릴 때마다 1% 의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실력이 80 1 이면 기본수익을 얻을 수 있다 *( 1+ 1%) 그의 실력이 81/Kloc-;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속성이 300 미만이면 해당 속성의 공장에서 일하면서 얻은 수입이 줄어든다. 낮은 10 점마다 감쇠 1%, 최대 20% 로 낮아집니다.
주인마다 최대 세 마리의 광대 애완동물을 동시에 일하게 할 수 있다.
작업 표준 수익
파트 타임 시스템은 플랫폼 이익의 일부입니다. 플랫폼은 매일 전일 수입의 20% 를 기준 업무소득의 근거로 할당한다. 어릿광대 애완동물이 수익을 올리면 수익금의 가산 부분은 플랫폼 전날 수익의 최대 24% 에 이를 수 있다. 시간제 근무소득은 12 분 1 근무 시간 결제, 시간당 5 근무 시간. 기준 수익 = 플랫폼 전일 수익 * 15%/ (게시물 수 *24*5)* 근무 시간 (분)/12.
시간이 0 시에 도달하거나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체력이 0 일 때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업무수입은 매일 0 시의 실제 근무시간에 따라 결제하고 분배한다. 12 분마다 1 근무 시간이며 12 분 미만의 것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잡스
초기에 우리는 * * * 세 개의 공장을 열었고, 150 개의 일자리를 열었다. 업주는 가능한 한 빨리 일을 신청할 수 있다. 등록이 실패하면 시간이 있으면 공장 인터페이스에 가 볼 수 있다. 만약 다른 광대 애완동물이 퇴근하고 한 곳을 떠난다면, 너는 일을 등록할 수 있다.
플랫폼 0 대 광대 애완동물의 주인 수가 900 명에 이르면, 우리는 3 개의 개방공장을 추가하여 300 개의 작업석에 이를 것이다. 성인 어릿광대와 사회자의 총수가 증가함에 따라, 작업 수량은 계속 증가할 것이다.
체력
전체력 *** 120 점, 일은 체력을 소모한다. 업무당 12 분 소비 1 포인트, 최대 24 시간 근무할 수 있습니다. 비근무 기간 동안 체력은 8 분 정도 회복할 수 있다.
5, 광대 애완 동물 음식 및 수유
주인은 쇼핑몰을 통해 시금치, 쇠고기, 당근, 호두 등의 음식을 사서 어릿광대 애완동물을 먹일 수 있다.
시금치를 먹이면 성장가치에 도움이 되고, 쇠고기는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체력에 해당하며, 당근은 민첩하고 호두는 지혜에 해당한다. 각 음식은 해당 속성 10 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속성이 증가하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음식의 가격은 전날 플랫폼에 있던 어릿광대 애완동물의 판매가격과 관련이 있다. 시금치는 전날 플랫폼 0 대 광대 애완동물 거래 평균가의 20%, 다른 세 가지 음식은 15% 였다. 주인은 곡가가 낮을 때 식량을 좀 비축할 수 있다.
어릿광대 애완동물은 하루에 한 가지 음식만 먹을 수 있다. 우리는 초기에 시금치를 먹이는 것을 위주로, 가능한 한 빨리 근무상태에 도달하고, 후기에는 광대 애완동물의 자연속성에 따라 먹일 것을 건의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할 때 속성이 가장 높은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선택한다.
6. 햇볕을 쬐면 더 귀여워요
게임의 사회적 특성을 높이기 위해' 광장'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광장에는 귀여운 주인과 어릿광대 애완동물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만약 당신이 못생긴 광대 애완동물을 입양한다면, 모두에게 우리의 스타일을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