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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est Dungeon 2 Clown Sarmenti 캐릭터 가이드 및 광대 스킬 사용 팁

다키스트 던전2의 광대 사르멘티는 게임 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캐릭터인데, 광대 사르멘티는 어떤 능력을 갖고 있나요? Darkest Dungeon 2의 광대 사르멘티 캐릭터에 대한 가이드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 가이드에 있는 스킬의 영어 번역은 1세대의 원본 스킬을 원본 번역에서 복사한 것입니다. 나머지 부분은 정식 번역이 아닌 직역 또는 무료 번역이며(아직 제공되지 않음) 기존 중국어 패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소개:

'다키스트 던전 1'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광대 사르멘티.

그는 왼손에 류트와 낫을 들고, 오른손등에는 짧은 단검을 묶은 광대이자 암살자이다.

낫을 휘두르면 출혈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단검을 사용하면 전장을 누비며 이동하게 됩니다.

그는 암살자이자 배우이기도 하다. 그의 독특한 류트 소리는 팀원들에게 영감을 줄 수도 있고, 적을 죽음의 사냥으로 유인하는 함정 역할도 할 수 있다.

존경받고 싶지만 광대이고 행복은 결국 남의 몫이다.

광대 사르멘티 스킬:

상태에 관련된 스킬 설명

스킬 속성 및 스킬 획득 장:

광대 스킬 디자인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짐 다양한 무기, 네 가지 주요 부분. 그것은 단검, 낫, 남에게 영향을 미치는 음악,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음악입니다.

단검 찌르기와 뒤에서 후퇴하는 두 가지 스킬은 광대의 위치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진 시 스스로 회피하고 후퇴 시 상대의 눈을 멀게 할 수 있는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다. 둘 다 상대방의 출력을 더 잘 줄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이후 이 두 스킬은 팀원들에게 안정적으로 점수를 줄 수 있는 스킬이 되었습니다.

원래 농작물을 수확할 때 사용했던 낫은 광대의 손에 들려 오직 살과 피만을 수확한다. 다양한 사용 방법은 단일 대상이나 그룹에 출혈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조커는 낫을 사용하는 동안 앞뒤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수확의 장점은 광역 피해로, 여러 유익한 마크를 지울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베팅은 취약한 상태를 만들 수 있으며, 피에 굶주린 야만용사들의 울부짖는 엔딩에 협력해 폭발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단점은 매우 제한적이며 콤보 공격의 경우 적의 두 번째 위치만 타겟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대의 류트는 캐릭터의 위치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그 닥터(Plague Doctor)는 1위로 이동했고, 나병 검객(Leper Swordsman)이나 바바리안 워리어(Barbarian Warrior)는 4위로 이동했습니다. 두 기술 모두 조커가 활용하여 위치로 더 빨리 돌아갈 수 있습니다.

적기의 '근접 사격'과 결합하면 적기는 적 1위 위치에 대한 출력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작은 콤보이기도 하다

광대는 압박을 클리어하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 스킬의 문제는 단일 대상에 대한 압박을 감소시킬 수 있을 뿐 다른 추가 효과가 없다는 점이다. 그에 비하면 나는 업그레이드된 베테랑들의 결속력과 야만전사들의 난교를 더 좋아한다.

솔로와 커튼콜은 한 쌍의 실력이다. 그러나 두 가지를 모두 함께 가지고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함께 가지고 다니면 콤보를 풀기가 더 쉽습니다. 그리고 팀원의 협력에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커튼콜은 다양한 버프가 중첩되어 꽤 무서운 살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차단을 무시할 수 없고, 냉각 시간이 극도로 길어 중요한 순간에 '제한'되기 쉽다. 하지만 위치의 제약이 없는 랜덤 타격으로 초반에 사용 가능한 강력한 타격 스킬이다. 단점은 광대가 커튼콜을 사용할 때마다 맨 마지막 위치로 이동해 팀이 어느 정도 혼란을 겪는다는 점이다.

커튼 콜에 의해 자체적으로 추가된 여러 부정적인 BUFF는 전염병 의사의 업그레이드된 "Unruly Science"에 의해 광대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앙코르 스킬은 음악을 기반으로 한 게임 내 많은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스킬이다. 그러한 기술의 존재는 팀에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야만인 전사의 재시작 시간을 단축하는 데 사용하든, 의사에게 조치를 취하고 응급 치료를 완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든, 치명타 도적을 다시 활성화하여 치명적인 출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하든 매우 강력합니다.

사용법은 다양하며 종종 부패를 마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만 커튼콜이든 앵콜이든 공연이 끝난 뒤 광대의 마음에는 커다란 공허함이 남는다. 그를 낮은 썰물에 빠뜨리십시오.

베테랑들의 업그레이드된 '지원'과 결합하면 광대의 압박감을 줄이고 약점과 취약성을 완화시켜 전장으로 더 빨리 복귀할 수 있게 해준다.

메아리 트랩 스킬은 적의 뒷줄을 끌어당겨 전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우리 팀이 유배자, 신비학자 등 견인 직업이 부족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강력한 화력을 짜증나는 몹들을 죽이는 데 집중하고, 혼자 있는 대형 몬스터들을 천천히 처리해보자.

광대의 체력은 9명 중 흑사병 의사보다 약간 높을 정도로 체력이 극도로 낮고, 도굴꾼과 함께 공동 7위에 해당한다. 다른 두 명의 저체력 캐릭터와 달리 조커는 특정 회피 능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맨 앞줄에 간헐적으로 노출되는 모습을 보입니다.

저항 면에서는 매우 평범하고 밝은 점이 없습니다.

조커는 기동성이 매우 뛰어나며 9명 중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등장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로, 강력한 압박 해소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일상적인 팀 압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표식과 약점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엄청나게 강해 팀 내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마커를 추가하는 보조 능력의 대부분은 업그레이드 후에만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조커의 보조 전원은 일반적으로 두 번째 그림에서 많은 수의 스킬 업그레이드 후에 잠금 해제됩니다.

광대에는 역할에 따라 다양한 스킬이 있습니다. 따라서 팀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크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할까요? 아니면 팀원들에게 버프를 제공하고 녹색 리프가 되어야 할까요?

다른 포지셔닝은 광대에게 완전히 다른 초기 스킬 선택을 제공하며 이는 또한 팀의 스타일 방향을 결정합니다.

모든 스킬을 조금씩 추가하려고 하면 최종 결과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광대 이야기

일을 하지 않는 방랑자로서 광대는 우연히 묘지에서 들려오는 피아노 소리에 끌린다.

예술을 사랑하는 그는 묘지 노인과의 피아노 결투에서 승리하며 감사하게도 모든 기술을 익힌다.

광대는 자신의 음악적 재능으로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유명한 유랑악사로서 궁궐 공연에 초대받았다. 그러나 이 상층 사람들은 실제로 이 하층 사람을 열광적으로 바라보지 않고 오히려 무관심하게 대했습니다.

모두가 술에 취한 가운데 그에게 위험한 조롱과 굴욕을 잇달아 가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이중 타격을 입은 광대는 그 어두운 노래를 미친 듯이 연주했습니다.

노래가 끝나자 궁궐의 귀족들은 모두 그의 검의 죽은 영혼이 되어 있었다.

바닥에 떨어진 그루터기를 바라보며 권태와 히스테리에 빠진 그는 칼로 손을 베며 뒤틀린 재능과의 단기간 연결을 끊었다.

그 이후로 광대는 한 번도 가면을 벗지 않았다. 적의 공격을 받을 때에도 그의 첫 번째 행동은 마스크를 처음부터 끝까지 펴는 것이다. 유명해지나요?

그는 여전히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지만 그의 꿈은 산산조각난 지 오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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