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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양시의 예술적 특징

아침에 제사를 징발하기 시작하여 고향 때문에 괴로웠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기생 잎은 산길에 떨어지고 주황색 꽃은 초소 벽에 떨어진다.

능도몽이 생각나서 기러기들이 만재하여 돌아왔다.

"상선일찍 가다" 는 당대의 명편 중 하나로 시인이 장안을 떠날 때 한 것이다. 그중' 초점 월계명, 다리 서리가 미움을 받았다' 는 명문이 되었다. "만들기" 라는 글자는 이 시 묘사의 중심이며, 시의 모든 동작, 장면, 감정이 그것을 둘러싸고 있으며, 렌즈의 초점이다.

첫 번째 대련은' 새벽에 징발하고 슬퍼하며 고향을 방문한다' 며 시인의 이별의 시간과 심정을 묘사했다. 시인은 역참의 종소리가 울리기 전에 이미 일어났는데, 시인이 일찍 등산하기를 갈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향수라는 단어는 시인의 조퇴의 원인을 지적하며 불안한 수면과 향수의 내면의 고통을 표현했다.

두 번째 대련인' 모점 월계명, 판교 서리인 황무지' 는 시인이 막 우체국에서 나왔을 때 본 것을 이야기하고 있다. 여기서 시인은 감정의 붉은 선으로 명사의 구슬 한 송이를 달고, 우리를 위해 색채가 알록달록한 아침 지도를 만들었다. 수탉은 머리를 높이 들고 울며 달력의 새 페이지를 쪼아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지금 이 순간, 그믐달은 서양의 하늘 위에 걸려 있고, 청량한 달빛은 여행 중 초기 행인의 발걸음을 동반한다. \ "모도군은 일찍 가고, 일찍 행인이 많다. 클릭합니다 은서리가 깔린 가게 앞 외나무다리에는 이미 행인의 발자국이 남았다. 시인의 자구를 헤아려 처량하고 아름다운 서리의 아침 그림이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대 마치원의 시' 논정사' 에는' 덩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낡은 길 서풍 마른 말' 이라는 명문이 있다. 만약 근원을 추적한다면, 그것이 글의' 서리아침도' 의 흥미를 얻었다고 말할 수 없다. 두 번째 대련은 닭 한 마리의 울음소리, 그믐달의 모양, 사람의 흔적, 은크림의 묘사, 소리, 색, 빛, 온기를 묘사하지만, 두드러진 중점은 여전히' 아침' 글자에 있다. 다만 시인은 교묘하게' 아침' 글자를 형상화하고 구체화했다.

삼련의' 기생엽낙산길, 지화이의 명벽' 은 내가' 아침행' 을 쓸 때 본 것이다. 기생엽' 이 시들고' 쓴 오렌지 꽃' 이 피어나서 일찍 떠난 명절이 이른 봄에 있다고 지적했다. 초봄에는' 일찍 가라', 이른 아침에는 지면이 서리가 내리고, 기생잎은 길이 가득하다. 봄에 한기를 느낄 때' 명' 자는 여명 추위와 어둠을 깨고 붉은 날을 맞이할 수 있는 자신감과 힘을 준다. 동시에' 명' 자는 늦게 왔고, 앞으로 나아갈 때 하늘의 어둠을 암시하여 출발의' 조기' 를 반영한다. 어떤 사람들은 첫 부부와 이 대련을 그림' 추경' 으로 여겼는데, 그들이 남방에 있었기 때문인 것 같은데, 북방의 이른 봄에는 서리와 기생, 쓴 오렌지의 성장 법칙이 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이다.

대련의 말미에' 사령도몽, 기러기 만귀당' 이 이어졌고, 연련에 이어 조퇴하기 전 밤에 얻은 꿈이다. 찬란한 꽃과 떠오르는 태양의 감동적인 장면을 보았다는 의미여서 어젯밤의 꿈이 생각난다. 꿈속에서 기러기가 신나게 장난치는 것을 보았고, 아름답고 구불구불한 연못이 넘쳤다. 아마도 며칠 후에 나는 집에서 친척을 만날 것이다. ! 이 두 편의 시는 함축적이다. 원래 시인은 집에 돌아가 사랑하는 사람과 재회하기를 갈망하는 심정을 가리킨다. 그러나 시인은 곧장 모퉁이를 피하고' 만당' 이라는 이미지로 하루빨리 가족과 재회할 수 있다는 뜻을 전했다. 이로 인해 제 1 연과 호응하는 완벽한 경지가 형성되며, 일찍 떠난 원인을 더욱 부각시켜 시인의 귀환이 화살 같은 강렬한 심정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심을 둘러싸고 조경을 잘 하고, 애정을 쓰는 것 외에, 결말은 함축적이고 우아하며, 교묘하게 대립하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예술적 특징이다. 가운데 두 대련은 소리, 색깔, 빛뿐만 아니라 상하 전후의 공간감도 강해 시의 입체화면에 대한 사람들의 이미지감을 깊어지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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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가 사람들에게 낭송된 것은 선명한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봉건 사회의 일반 여행자들의 공통된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기 때문이다. 상산, 일명 초산은 산시 () 성 상현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작가는 당현종 말년에 장안을 떠나 이곳을 지나갔다.

첫 번째 문장은 전형적인' 조퇴' 장면을 보여 주며 매우 일반적이다. 아침에 일어나자 호텔 안팎에서 이미 짤랑 소리가 나고, 차마의 종소리가 이미 울렸다. 승마 및 운전과 같은 많은 활동이 암시되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저자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일반 승객에게도 적용된다. 집에서는 천일이 좋아서 외출하기가 잠시 어렵다. 봉건 사회에서는 교통난, 인정이 좋지 않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일반 백성들이 왕왕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먼 길을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여행사고 고향' 이라는 시는 독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서너 마디 말이 줄곧 유행했다. 메이는 구양수에게 "가장 좋은 시는" 쓰기가 어려운 광경, 눈앞처럼, 끝없는 의견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구양수는 그에게 이 두 문장과 자도의' 들판에서 새가 울고, 석양이 행인을 두려워한다' 는 말을 인용한 뒤 "길이 어렵고 근심하다" 고 물었다. 이것은 분명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동양은' 와려당 시화' 에서' 초가지붕 닭명, 판교 상서리인' 을 더 분석했다. 사람들은 마음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고, 두 번째 문장은 한두 마디도 쓰지 않고,' 장소를 찾다' 는 네 글자만 언급하지만, 성운이 낭랑하고 이미지가 충만하여 정말 얻기 어렵다. 만약 쌓기 어렵다면, 그 글자의 명료함과 조화에 상관없이, 나는 풍경을 쓸 수 있는데, 내가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음운이 낭랑하다" "이미지가 충만하다" 는 것은 모든 좋은 시의 필수 조건이다. 이동양은 이 두 점을' 한두 개의 한가자를 쓰지 않고 글자만 꺼내라' 는 종속조건으로 제시하여 이 두 편의 시의 예술적 특색을 설명할 수 있다. 소위 "가상 단어" 는 명사 이외의 다양한 단어를 의미합니다. 이른바' 제사' 란 전형적인 경물을 대표하는 명사의 선택과 조합을 가리킨다. 이 두 구절은 닭, 소리, 털, 가게, 월, 사람, 흔적, 판, 다리, 서리 등 10 가지 경치를 나타내는 10 개의 명사로 분해될 수 있다. 시의' 닭소리',' 모점',' 인적인 사람',' 판교' 등의 단어가 모두' 정어+중심어' 의' 부수구' 로 결합되었지만, 모든 정어는 명사이기 때문에 명사의 구체적인 의미를 간직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닭 소리' 라는 단어,' 닭' 과' 소리' 의 조합이 눈길을 끄는 시각적 이미지를 불러일으키지 않을까요? "초가점", "여행", "판교" 도 이와 비슷하다.

고대에는 안전을 위해 여행객들은 보통 일찍 집에 머물렀고, 수탉은 일찍 울며 하늘을 보았다. 시인이 일찍 가는 것을 쓴 이상 닭명과 달이 특색 있는 풍경이다. 모점은 산간 지방의 특색 있는 풍경이다. 초가점 달의 닭이 울다',' 초가점 여행자들',' 닭이 울면 하늘을 보고, 하늘의 달을 보면 짐을 싸서 일어나 길을 나서는데, 다른 많은 것들이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마찬가지로, 초기 워커들에게도 판교, 서리, 서리 위의 사람들도 특색 있는 풍경이다. 작가는 수탉이 새벽이 되고 그믐달이 지기 전에 길을 떠났는데, 역시' 조행'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미' 썰렁한 판교 서리' 인데, 정말' 모도군이 일찍 가고, 일찍 행인이 많다' 는 것이다!

이 두 곡의 순명사로 구성된 시는 일찍 죽은 정경을 묘사하는데, 정말' 이미지가 충분하다' 는 좋은 문장이다.

기생엽낙산길, 지화명첩벽' 이라는 말은 바로 길의 풍경이다. 상현과 로난 지역에는 쓴 귤나무와 떡갈나무가 많다. 떡갈나무의 잎이 매우 크다. 겨울은 마르지만 가지 끝에 남아 있다. 이듬해 이른 봄까지 나뭇가지가 싹이 날 때가 되어서야 잇달아 떨어졌다. 이때 쓴 귤나무의 흰 꽃이 이미 피었다. 날이 아직 밝지 않아 벽 옆에 붙어 있는 백고오렌지 꽃이 눈에 띄기 때문에' 명나라' 라는 글자를 사용했다. 시인이' 일찍 가다' 라는 단어를 잊지 않고 그리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처음 가는 경치는 시인에게 어젯밤 꿈에 나타난 고향의 경치를 생각나게 한다. "기러기가 연못에 가득 찼다." " 봄이 오고, 고향이 건너가고, 연못으로 돌아가 물을 끓여 따뜻하게 하고, 기러기 떼가 스스로 즐거워한다. 나 자신은 타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초가점에서 쉬고, 산길을 뛰어다닌다! 두맹령' 은 모점 밤의 향수와 맞물려 시종일관' 귀가' 를 돌보며 서로를 보완한다. 꿈의 고향 경치는 여행 중의 경치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내 눈에는' 기생산 길' 이 보였고, 내 마음속에는 기러기가 가득한 연못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조퇴' 의 장면과' 조퇴' 의 느낌은 모두 완벽한 표현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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