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기원 3 세기 말 이전의 이집트 파움 [×] 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완성되었습니다.
기념 그림은 로마와 그리스의 초상 전통과 현지 미라 제작 관행을 결합했다. 약 180-2 1 1 년 (에드워드 S. harkness 선물,19/kloc (Carsten Sneijger) 한 남자, 약 193-2 1 1 세. 대영박물관 수탁자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의류에는 식물원의 붉은 물감과 납백색과 이집트 블루 물감의 혼합물이 들어 있어 이 초상화들의 눈에 띄는 색깔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Carsten Sneijger) 생활 중 죽은 사람의 외모 기록. 이 초상화들은 보통 널빤지에 그려져 장식된 관이나 리넨 미라 포장에 붙어 있다. (뉴욕 대영박물관/예술자원센터 수탁자) 많은 그림들은 주인이 생전에 그렸지만 학자들은 다른 그림들이 사후에 그렸다고 말한다. (로저스 재단, 19 1 1/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예술자원) 이 약 193-235 의 초상화 속 성배와 유사 (루브르, 파리/Guirado Gang/Bridgman Art Library International) 양법예술가는 주로 밀랍과 물감을 사용하여 초상화를 만들고, 역사학자 Euphrosyne Doxiadis 는 이를' 복잡하고 고도로 완성된 예술작품' 이라고 부른다. (뉴욕 대영박물관/예술자원 수탁자) 목사는 그리스와 이집트 신들의 칠각성을 착용했다. (대영박물관 수탁자) 이 그림은 베를린의 Staatliche 박물관에 있습니다. (BPK, 베를린/안티켄 샘론, 베를린 Statliche Museen/Ingrid Gaskell Hayden/뉴욕 예술자원) 페트리는 1888 년에 이 초상화를 발굴했다. (뉴욕 대영박물관/예술자원센터 수탁자) 이 파란색 허리띠 코트는 그가 관리나 군인임을 보여준다. 3 세기 말까지 미라의 초상화는 거의 사라졌다. 미이라의 초상화: 금관을 쓴 젊은 장교. (Statliche Museen Antikensammlung/Ingrid Gesekeheiden/뉴욕 예술자원, 베를린) 수염 남자의 장례식 초상화. (프랑스 디종 미술관/에리히 레신 사진/뉴욕 예술자원) 호리한 얼굴에 수염이 난 남자의 초상화. (미국 뉴욕 주 뉴욕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사진 판권 소유?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입니다. 예술 자원, 뉴욕) 한 젊은이의 장례식 초상화. (푸시킨 미술관, 러시아 모스크바, Scala/ 예술자원, 뉴욕) 여성의 장례식 초상화. (프랑스 파리 루브르/에릭 레신/뉴욕 예술자원) 사진갤러리
이 이미지들은 우리가 고대 세계를 직시할 수 있게 하는 것 같다. 파연의 초상화는 거의 불안하고 실감나는 품질과 강도를 가지고 있다. "아테네와 파리에 사는 예술가 Euphrosyne Doxiadis 는 그가 신비한 파연 초상화의 저자라고 말했다. "환각, 그들이 그들 앞에 서 있을 때,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람은 반드시 한 사람의 진실에 대답해야 한다." 지금까지 이집트와 루브르 박물관, 런던의 영국과 페트리 박물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브루클린 박물관에는 거의 1000 폭의 파움의 그림이 있다. 캘리포니아와 다른 곳의 게티족.
수십 년 동안 초상화는 줄곧 분류의 가장자리에 있었다. 그리스 로마 학자들은 자신이 이집트에 속한다고 생각하고 이집트인들은 자신이 그리스 로마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학자들은 이러한 놀랍고 정교한 작품들을 점점 더 감상하고 있으며, 심지어 비침입적인 하이테크 도구로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코펜하겐의 Carlsberg Lepter 박물관에서 과학자들은 최근 발광 디지털 이미징 기술로 한 여성의 초상화를 분석했다. 이들은 이집트 블루 (구리를 함유한 합성색소) 가 눈, 코, 입 주변에서 널리 사용되는 것을 기록했는데, 아마도 그림자를 만들고 피부의 다른 부위에 붉은색과 섞이는 것은 신체의 착각을 증강시키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현실주의의 영향은 매우 중요하다." 박물관의 Rikke Therkildsen 이 말했다. 패트리 박물관의 이집트 학자, 이 박물관의 2007 년 목록에있는 살아있는 이미지의 기고가인 스티븐 킬크는 파움의 그림이 한 노대사의 작품과 맞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약 1500 년의 역사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슷한 견해에 따르면, 이 작품들의 예술적 가치는 "르네상스와 르네상스 이후의 위대한 인물, 예를 들어 티향과 렘브란트는 고대에 위대한 선배들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