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는 1970 년대 중반에 태어났으며, 60 년대 차고 록과 전 펑크록에서 유래한 간단한 록 음악이다. 펑크 밴드는 theVelvetUnderground, theStooges, NewYorkDolls 등의 밴드의 간단한 음악을 바탕으로 간단한 삼화음을 통해 록 음악의 간단한 본질을 복원하려고 한다. 펑크 음악은 음악 기교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사상 해방과 반주류의 뚜렷한 입장을 선호한다. 이 초심은 당시 특정 역사적 배경 속에서 영미에 의해 적극적으로 모방되어 결국 펑크 운동을 형성했다. 대부분의 펑크 밴드는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고 작품이 너무 단조롭지 만, 많은 유명한 펑크 밴드는 theRamones 의 풍선껌 팝음악, theSexPistols 의 얼굴 같은 강한 화음, Buzzcocks 의 유행감, theClash 의 레게 요소, the Wire 와 같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후 펑크는 점차 포스트 펑크, 트렌디, 하드코어 등으로 변신했다. 80 년대 중반에는 펑크 운동 전체가 저조했다.
하드코어 펑크:
하드코어 펑크는 1980 년대 초에 태어났고, 더 빠르고, 더 시끄럽고, 더 딱딱한 공연, 고함치는 노래, 지저분한 녹음 효과 (때로는 앨범 표지 포함) 를 극단으로 끌어올렸다. 하드코어는 미국 최초로 주로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을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BlackFlag, HuskerDu, Descendents, MeatPuppets, DeadKennydys, BadBrains 와 같은 유명한 하드코어 밴드가 등장했다. 하드코어 펑크는 앞으로의 많은 록 스타일에 깊은 영향을 끼쳤지만 주류화는 없었다. 이런 상황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다.
원래 펑크 (전 펑크):
전 펑크는 1960 년대 말 70 년대 초 미국에서 발생했다. 당시 일부 밴드들은 미니멀리즘이라는 이념하에 거친 록 음악을 창작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당시 theVelvetUnderground 로 대표했던 이런 밴드는 자기도 모르게' 록 재건, 소박한 본질 회복, 미화된 록 전복' 의 공격적인 역할을 했다. 분명히,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무의식적인 반응일 뿐이다. 그들의 음악은 미래의 펑크의 그림자를 드러내지 않았지만, 적어도 그들은 펑크 문화의 가장 깊은 본질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지만, 아직 반항하지 않았다. 펑크는 결국 전 펑크의 모호하고 단순한 정신을 발견하고 이어가며, 전 펑크의 거친 음악에 완전한 반항정신을 녹여 사회에 도전하고, 록을 미화하는 시대 강음을 부정하고, 수많은 젊은이들이 받아들여 펑크 왕조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새로운 물결:
1980 년대 초, 펑크의 빠른 확장이 점차 낙오되면서 새로운 물결 운동이 역사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다. 뉴 웨이브 운동에 반영된 음악의 다양성은 펑크 알레르기에 대한 일부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팝 음악을 바탕으로 한 파워 팝, 싱h 팝, 팝-레게의 유행은 새로운 물결 운동에 기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신파 운동의 큰 성공은 1980 년대 MTV 의 탄생에 크게 기인해야 한다. 그것의 도움으로, 새로운 물결 운동은 주류 사회에서도 거대한 시장을 갖게 되었고, 이미 경쟁 태세를 형성했다. 1982 년 전후, 신파 운동은 중금속 전차가 우르릉거리는 바퀴 아래에서 사라지기 시작했지만, 이후 CollegeRock 과 90 년대의 대안록 주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여 록 역사상 중요한 단계가 되었다.
포스트 펑크 (PostPunk):
1970 년대 말 펑크 운동이 시작된 이후 일부 밴드는 펑크의 완고한 정신을 물려받았을 뿐, SexPistols 의 불필요한 복제품이 되지 않았다. 이 밴드들은 음악에서 믿을 수 없는 복잡성과 실험적 특징을 보여 펑크의 거친 삼중주를 완전히 포기했다. 그들의 작품은 예술적이고 정교한 음악 소재와 도전으로 가득 차 있지만, 반주류 록, 반전통, 반문화의 펑크 정신으로 포스트 펑크라고 불린다. JoyDivision 과 theCure 로 대표되는 포스트 펑크 밴드는 음악 요소의 가중치를 더욱 높이고, 더욱 복잡하게 만들며, 음악을 우울하고 차갑게 만든다. 한편, 포스트 펑크 밴드는 전통 록 노래의 구조와 창작 주제를 바꾸려고 시도하면서 철저한 반항정신을 보여 주었다. 포스트 펑크사조는 차츰차츰 미래의 대안록의 사상의 지주가 되어, 서로 다른 록 스타일 속에서 계속 뻗어나가고 있다.
여보세요! (아아! ):
여보세요! 사실 하드코어 펑크의 한 가지일 뿐, 순수한 폭력과 소음 위에 완전히 세워진 미적 감각이 없는 극단적인 스타일이다. 이런 스타일의 밴드는 처음에는 급진적인 정치적 성향이나 사회적 책임감이 없었고, 나중에는 백인지상을 표방하는 인종 음악으로 발전했다. 모든 밴드가 인종차별주의적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전히 매우 위험한 록 음악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하세계에 속한 백인 음악으로 따돌림을 당하고 결국 록 음악에 의해 탈락한다.
합성 팝업 (synthpop):
Synth-Pop 는 처음에는 신파 운동의 주요 유파일 뿐이다. 당시 RoxyMusic 과 DavidBowie 의 영향을 받은 많은 밴드 (주로 영국 밴드) 가 합성기 사용에 열중하기 시작했다. 당시의 초심은 전자 음향 악기의 유익한 보충일 뿐, 작용이 크지 않았다. 초기 synthpop 은 매우 거칠고 분산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이상하고 얇은 맛을 가지고 있는데, 이 상황은 결국 듀란 듀란 밴드에 의해 바뀌었다. 듀란 듀란 밴드는 신디사이저 팝 음악과 댄스곡을 교묘하게 접목했다. 개선된 음악은 점점 더 환영받고 사랑받고 있으며, 곧 패션이 되어 많은 밴드에 의해 모방되었다. 듀란 듀란 밴드는 일거에 유명해져서 synthpop 의 첫 영웅이 되었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synthpop 의 시대는 완전히 끝났지만 그 영향은 계속되고 있다. 합성기는 중요한 연주 방식으로 간주되기 시작했고 다양한 스타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PowerPop (전원 Pop):
힘 유행의 초기 근원은 1970 년대 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theRaspberries, BigStar, 나쁜 손가락 밴드는 이런 스타일의 초기 정의다. TheWho, BeachBoys, beach boys 등 밴드를 융합한 이 강력한 팝송은 펑크와 함께 70 년대 말 신파 운동의 주력을 구성해 결국 후펑크 스타일로 분류됐다. Power pop 의 작품은 보통 3 분 정도 멜로디와 음악의 폭발력을 중시하며 펑크와 비슷하지만 기술과 유행감에 더 신경을 쓰고 반항에 열중하지 않고 상업화된다. 70 년대 말, 일부 펑크 밴드는 파워로 변신했고, 80 년대에는 파워팝이 다양한 록스타일에 더 많이 녹아들기 시작했다. 한편 순력 팝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NoWave (파도 없음):
무파는 포스트 펑크 운동의 첫 번째 스타일이다. 당시 뉴욕에만 나타났고, 음악은 음조와 귀에 거슬리는 소음의 실험음악이었다. 이런 스타일의 밴드는 음악 자체보다 예술성을 더 중시한다. 너무 무미건조하고 상업적 잠재력이 부족해 이런 스타일이 결코 유행한 적이 없다. 80 년대 중반 후반에 SonicYouth 로 대표되는 소음 록의 등장까지 이 스타일은 록 무대로 다시 옮겨졌다.
PunkRevival:
90 년대 초 미국 펑크가 제 2 의 봄을 맞았다. GreenDay 와 theOffspring 의 PunkPop 은 펑크를 주류 록으로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아마도 80 년대 말 하드코어 변신 속도 금속에서 영감을 받은 펑크 부흥 밴드의 음악은 단순한 음악 라인과 빠른 속도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점점 더 두터워지고 있다. 한편, power pop 이 사랑받는 이미지, 더 부드러운 음향 효과, 정교한 편곡으로 관객이 펑크의 힘을 느끼면서 아름다운 음악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은 펑크 부흥의 마법 무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PunkPop 은 포스트 정크 음악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S! 1prufdswtip 0l7 hznmigsu 7q! 57 1. 항목
또한,
/BBS/dispbs.asp? Boardid = 22 & ampreplyid = 98& id = 98& 피부 = 1
명성을 추구하든 자멸을 추구하든 대부분의 펑크 뮤지션들에게' 펑크' 는' 무질서' 를 의미한다
땅에 엎어지자 펑크 사상의 모든 정수가 여기에 있었고, 심지어 자신을 엎질렀다. 펑크는 간단한 음악으로 그들의 노골적인 반항 행위를 철학적 수준으로 끌어올려 주관적 능동성과 부정의 부정적 이론 하에서 왜곡된 책임감과 변두리 문화 현상을 만들어 냈다. 히피족은' 유토피아식' 온화하고 아름다운 이상주의로 끝이 났고, 차세대는 반대의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하느님께 기도하는 것보다 하느님께 굴복하는 것이 낫다. 오늘 사람들은 펑크록의 내면사상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므로, "초점인터뷰는 펑크, 니체는 펑크, 노신은 펑크, 자주 추락하는 컴퓨터는 펑크." 라고 말했다.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만, 어쨌든 펑크는 우리의 그림자처럼 우리 세계에 살고 있다. 항상 우리를 따라갈 것이다.
록 음악은 자기 이용의 잘못된 의식에 의해 억압되는 부패한 감정이고, 펑크는 심미적으로 인정할 수 있지만 정치적으로 정해진 갈등이다.
/4393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