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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화의 스타일, 역사, 주제?

패턴

창화는 모두 무늬에 적합하고, 산둥 창화는 대부분 곧고, 이 일대의 직창에 적합하다. 서북 창화는' 10' 자로 전체 오려내기를 네 조각으로 나누며 창문 중앙에 십자가를 형성하기에 적합하다. 호남의 창꽃은 고정된 조합이 있다. 보통 쌍희화는 중간에 꽂히고, 나비 뿔은 사각에 꽂히고, 단화 양쪽에 각각 결혼식 양초, 꽃바구니, 접시를 놓는다. 실내 채광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창화는 대부분 햇빛에 잘라서 더 많은 펀칭 면적을 얻는다. 창꽃과 창틀의 외부 윤곽은 편안하고 균형이 맞아야 하며, 아름다운 장식 요소 외에 방한 통풍의 실용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신선하고 밝고 활발한 실내 장식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창꽃은 종종 가는 와이어 커팅으로 조각하여 펀칭과 정교한 시각 효과를 얻는다.

창화는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송원 시대는 점차 전해지고 정형화되었다.

역사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그 자체의 형성과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종이는 기원전 서한 시대에 발명되었다. 그 전에는 종이 오려내기 예술이 있을 수 없었지만, 당시 사람들은 얇은 조각 기법으로 수공예품을 만들었지만, 종이가 나오기 전부터 이미 유행했다. 즉 조각, 조각, 조각, 가위 등의 기법을 통해 금박, 가죽, 실크, 심지어 나뭇잎에 도안을 자르는 것이다. "사기 건통 제풍" 에 따르면 서주 초년에 한 국왕이 왕이라고 부르며 오동잎 한 조각을 동생에게 베어 당나라에서 허우로 봉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명예명언) 전국시대에는 가죽조각 (후베이 강릉 1 호 초묘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과 은박조각 (하남 휘현 곡위촌 전국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을 모두 종이 커팅과 함께 철거했다. 이들의 출현은 민간 종이 커팅의 형성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 중국 최초의 오려내기 작품은 1967 년에 발견되었는데, 당시 중국 고고학자들은 그들은 마지를 사용했는데, 모두 접은 제사 종이 오려내기였다. 그들의 발견은 중국 종이 커팅의 형성에 대한 실물 증거를 제공한다.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의 역사, 즉 진정한 의미의 종이 오려내기는 종이의 출현으로 시작되어야 한다. 한대 종이의 발명은 종이 오려내기의 출현, 발전, 보급을 촉진시켰다. 종이는 곰팡이가 나기 쉬운 재료이다. 우리나라 동남 지역에서는 기후가 습하고 매년 5, 6 월의 장마가 더해지면 종이제품이 오래도록 썩어 민간종이 커팅은 유행하는 물건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간직하는 것처럼 보존하지 않을 것이고, 망가뜨리면 다시 자를 수 있다. 우리나라 서북지역에서는 날씨가 건조하고 기후가 건조하며 종이가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것도 신장 트루반이 북조 종이를 자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다. 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는 줄곧 대발전기에 처해 있다. 두보의 시에는 "미지근한 물이 내 발을 가득 채우고,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른다" 는 문구가 있었는데,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르는 풍습은 이미 당시 민간에서 전해졌다. 현재 대영박물관에 숨어 있는 당대의 종이 커팅은 당시 종이 커팅의 수공 예술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화면 구도가 완전하여 천지 사이의 이상적인 경지를 표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에 유행하고, 조각한 꽃나무 도안은 종이 오려내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 정창병원의' 더미 양' 도안은 전형적인 수공 절단 예술 표현 형식이다. 당대에 이르러 종이 오려내기로 만든 조각판 인쇄도 등장했다. 사람들은 두꺼운 종이로 그것을 왁스 종이로 새긴 다음 천에 염료를 인쇄하여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한다.

송대 제지업이 성숙하고 종이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여 종이 오려내기의 보급을 위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민간 선물의' 불꽃놀이', 창문에 붙인' 창꽃' 또는 등롱과 찻잔의 장식으로 쓸 수 있다. 송대 민간 종이 오려내기의 적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다. 강서길주 가마는 종이 커팅으로 도자기의 도안으로 유약을 바르고 구워 도자기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다. 민간도 종이 오려내기 형식으로 당나귀, 소, 말, 양 등의 동물의 가죽으로 그림자극에서 인물을 조각한다. 블루프린트천 공예로 만든 조각판은 기름판지로 도안을 조각하고, 긁힌 도안은 오려내기 공예로 만들어 음양각으로 나뉜다. 긴 팀은 사실과 진상을 구별하기 위해 끊어져야 한다.

명청 시대에는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이 성숙하고 절정에 달했다.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민간 등롱의 꽃 장식, 팬의 장식 패턴, 자수 패턴 등 더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모두 종이 오려내기를 장식으로 재가공한다. 더욱이, 우리 국민들은 종종 종이 커팅으로 가정환경을 미화하는데, 예를 들면 문더미, 창화, 찬장꽃, 웨딩꽃, 천장 꽃 등이 모두 문, 창문, 방을 장식하는 데 쓰인다. 남송 () 이후 등장한 종이 넥타이 패턴 수공예인 외에 중국 민간 창화 오려내기 수공예의 가장 기본적인 팀은 농촌 여성이다. 여홍은 중국 전통 여성의 완벽의 중요한 상징이다. 종이 커팅은 바느질의 필수 기술로 여자아이가 어릴 때부터 배워야 할 솜씨가 되었다. 그들은 선배나 자매로부터 종이 오려내기 도안을 배우고 싶어 한다. 자르고, 다시 자르고, 그리고 자르고, 새로운 도안을 자르고, 자신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자연 경물, 물고기, 벌레, 새, 짐승, 꽃, 나무, 정자, 다리의 경치를 그려 결국 자신의 의지의 경지에 이르렀다.

중국 민간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아이비, 오래되고 상록수, 독특한 대중성, 실용성, 심미성이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에 부합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되었다.

오려내기 예술은 각 예술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종이 오려내기의 재료 (종이) 와 도구 (가위와 각칼) 는 종이 커팅이 자신의 예술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음을 결정합니다. 오려내기 예술은 배우기 쉽지만 파악하기 어려운 민간 예술이다. 작가는 대부분 농촌 여성과 민간 연예인 출신이다. 그들은 실생활에서 보고 들은 것을 제재로 단순한 느낌과 직관적인 인상에 근거하여 사물을 관찰하여 종이 오려내기 예술의 특수한 풍격을 형성하여 농민의 소박하고 소박한 정신을 구현했다.

주제

창화의 제재는 매우 광범위하다. 연극 인물, 역사 전설, 화조화충, 산수, 현실 생활, 길조 도안이 있어 어디에나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 화초동물, 경사상서로운 도안으로, 왕왕' 상서로운 축제',' 바람과 비가 상서로운 길',' 오곡이 풍성하다',' 사람이 번창하다',' 화조화가 귀중하다' 등을 위주로 한다. 용봉성상' 은 시종 민간 예술의 주제였으며, 용봉은 조형이 정교하고 섬세하며, 사람들이 상서로운 심리를 기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표현했다. 이야기, 인물, 희곡, 풍속 등이 있다. 황하 유역과 북방 농촌에서 인기가 많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삼국극, 수호극, 서투어, 민간 이야기, 지방극의 인물과 연극 줄거리이다. 심지어 민간 이야기' 쥐 결혼' 도 창화의 주제가 되었다. 그중 길조 우의를 지닌 창화 수가 가장 많다. 창화의 민간 기능이 가장 집중되어 생활 환경을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생활 이상에 대한 추구와 열망도 기탁했다. 생활이 풍족하고, 자손이 번성하고, 장수가 길하고, 악령이 상심을 받길 빌다. 이들은 창화의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주제로 창화의 오래되고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반영한다. 강남에서 전해 내려오는 창화 스타일에서 볼 수 있듯이 창화는 다른 종이 컷 스타일보다 종이 커팅의 예술언어를 더 잘 표현한다. 창화 오려내기의 공예 특징은 민간 활동의 단순한 장식 기능을 뛰어넘어 오려내기 형식의 단일 발전 구도를 바꾸었다. 예를 들어 간쑤의 돋을새김 창꽃 오려내기, 즉 장제지 공예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허베이 페인트 창 꽃은 민속 그림을 그립니다. 남통의 실크 창화는 종이와 방직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창꽃 오려내기는 명절의 민속행사로 생활 환경을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심미 교류의 대상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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