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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열양 작문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는 옛사람들의 이런 소탈함을 늘 부러워하며, 한 무리의 책을 읽고, 산 속을 걸을 수 있고, 방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생각해 본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과거의 대부분의 문인들처럼 산수 전원은 자유롭게 유람할 수 없지만, 책은 자연의 묘사가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 나는 책을 열어 경치를 보지 않습니까? 이것은 일종의 생활 정취이다.

아청 왕조의 장조 () 는 "문장 () 는 책상 위의 풍경이고, 풍경 () 은 땅 위의 문장"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자세히 음미하는 데는 나름대로의 도리가 있다. 한마디로 문자는 굳은 산수이고 산수는 흐르는 문자라고 할 수 있다. 책 한 권은 인류 산수화의 장권이다. 사막 고연' 의 비장한 변두리가 있고,'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이 있는 부드러운 강남이 있다. 낭만적이고 소탈한 문인들이 하늘을 웃고, 용감하고 호쾌한 무장이 전쟁터에 누워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고전 건축의 독창성도 있고, 자연산천의 장인심도 있다. 그래서 저는 이백과 두보의 뒤에서 찾고, 왕보와 스시의 상처에서 묵상하며, 백롯데와 육방옹의 낭송에서 맛을 보았습니다. 그 단어 속의 글자는 자연에 대한 친밀함을 표현하고 생활에 대한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산, 강, 풀, 나무들은 모두 옅은 잉크, 짙은 색채, 웅장하거나 고요함, 영동이나 비범함, 또는 제멋대로 흔들리거나 정교하게 조각하여, 점차 나를 오색찬란한 세계로 끌어들여 그 색깔을 보고, 그 소리를 듣고, 운율을 듣고, 그 진실을 깨닫게 하였다

손에 책 한 권을 들고, 책 한 권을 들고 있으면, 선이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세히 음미하면 많은 방초와 푸른 나무가 속삭이고 연기와 연무로 가득한 밝은 구름, 흐르는 봄과 맑은 미풍의 소리, 가파른 산봉우리와 오래된 길,' 석양과 고독이 일제히 날아간다' 와' 장추수 * * * *.

심장은 공압식 석두 한 조각이다. 마음이 퇴색하지 않고, 침몰하지 않고, 늙지 않는 한, 손에 들고 있으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청초한 기운이 생긴다. 2 1 세기의 오늘, 나는 도화원 회고에, 적벽송에 도취되어, 악양루 밑에서 묵상하며, 왕텐정 앞에서 상념하며,' 진악신관' 의 머나먼 곳과' 대막독연' 의 비장함을 맛보았다 ...

육유에는 "고금의 만권이 영원히 사라지고, 한 발의 황혼이 유년을 보낸다" 는 말이 있다. 기효란도 "책은 항상 청산처럼 쌓여 있고, 등, 책, 팥이 가장 그리웠다" 고 말했다. 외로운 공부의 세월 속에서 풍경을 더하면 반드시 무미건조한 가운데 영롱한 색채, 향기로운 맛, 맑은 운치가 더해져 칠흑 같은 밤에도 우리 마음속에는 영원히 꺼지지 않는 등불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책은 석두 위의 맑은 샘처럼 내 마음속의 먼지를 씻어내고, 또 벽호 백련처럼 나의 고상한 품격을 굳게 했다. 마음을 껴안는 것은 인생 경력의 확장이며, 인생의 높이 향상이다.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나는 두루마리에 산천이 있기 때문에 두루마리에서 목욕하는 것을 좋아한다.

"문장 은 해안 의 풍경 이고, 풍경 은 땅 의 문장 이다." 무의식중에 청대 장조의 이 말을 읽고 마음이 명랑해졌다. 나는 왜 전인시 () 를 목욕하지 않고, 집을 나서지 않고, 만리금수 () 를 실컷 구경하지 않는가.

그래서 나는 책을 펼쳐 보았는데, 단지 글자의 행간이 모두 푸른 나무 푸른 파도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내가 자세히 음미하면 향기로운 풀, 밝은 푸른 나무, 연기와 안개, 찬란한 구름, 맑은 미풍, 이상한 봉우리와 오래된 길처럼 많은 향기로운 풀이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이백과 두보의 뒤에서 찾고, 수시와 왕보의 발자취에서 묵상하며, 육유와 백거이의 낭송에서 맛을 보았다. 그 시의 시는 시인의 자연에 대한 선량함과 생활에 대한 동경을 드러낸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은거 남산을 본다" 는 인생 경지는 무엇인가, "일엽편주, 대나무 망토, 늙은 어부 한강-눈" 의 인생 경지는 무엇인가, "강중파도가 모두 하늘에서 용솟음치고, 구름이 커튼을 덮고 접지한다" 는 짜릿한 경이로움이 또 무엇이냐, 아니면 제멋대로 점점 나를 오색찬란한 세상으로 데려오고, 그 음률을 보고, 그 색채를 맛보고, 그 참뜻을 깨닫고, 내 마음을 푸르게 하고, 영혼이 산천에 떠다닌다!

나는 책에 산천이 있기 때문에 책에 목욕하고 싶다.

어디든지 손에 두루마리를 들고 있을 수 있는데, 산과 푸른 물이 가득한 분위기가 있다. 너는 도화원을 거닐고, 왕텐정 앞에서 붉은 담장 푸에 취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진관존의 머나먼 것과' 사막의 고독한 연기' 의 비장을 엿볼 수 있다.

육유에는 "책은 늘 청산처럼 쌓여 있고, 등불은 팥처럼 아카시아를 측정한다" 는 말이 있다. 서재의 고독한 생활 속에서 풍경을 더하면 무미건조한 생활에 생생한 색채와 향기로운 향기를 더할 수 있다. 마치 어둠 속에 불멸의 등불이 있는 것 같다.

책을 펴서 경치를 보고, 책 바다를 목욕하다. 권에는 산석청천이 있어 우리 마음속의 먼지를 씻을 수 있고, 권에는 벽호 백련이 있어, 우리에게 고아한 정서를 줄 수 있다. 책을 읽는 것, 예를 들면 목서향, 세상의 자질구레한 일을 가라앉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서해에서 목욕하고 두루마리 속의 산천을 읽는 것을 더 좋아한다.

두루마리에는 산천, 곽도가 있다.

한가할 때, 나는' 논어' 한 권을 들고, 성인의 가르침을 듣고, 권중 산천을 느끼는 데 익숙해졌다.

《논어》의 산수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떤 사람은 자기도 모르게 물어봐야 한다. 확실히,' 논어' 에서 산천에 대한 직접적인 노래는 없고,'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초연한 운도 없고,' 황허의 물이 어떻게 하늘 밖으로 이동하느냐' 는 장대한 것도 없고,' 다탑연우' 의 깊은 한숨도 없고,' 낙화독립' 도 없다 그러나' 논어' 에는 산과 물이 있다.' 아는 자는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낙산한다: 아는 자는 움직이고, 어진 사람은 고요하다.' 《논어》의 산수는 그 인자하고 그 지식이다.

공자의 인자는 웅장한 태산처럼 천 년 동안 우뚝 솟아 있다. "인인지사, 인인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공자는' 인' 이 인간의 최고 준칙으로 생명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라" 라는 말을 읽으면서 나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것은' 인' 의 의미에 대한 가장 높은 해석이 아닌가? 대사의 문학정신은 세상의 만물에 대한 그의 인자함과 세상의 만물에 대한 진정한 존중에서 비롯된다. 그의 "충성", 그의 "편지", 그의 모든 미덕은 모두 "인" 에 대한 실천이다. 인' 은' 논어' 에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한 글자, 단락마다 대사의 삼천 제자 속에 있는 것처럼 느껴져 그의 언행을 숭배한다. "공자가 동산에 오르고, 노효가 태산에 오르고, 세상이 작다." 세상은 그의' 인' 아래에서 작아졌다. 아들의 인자함은 산과 같고, 영원히 쓰러지지 않고 오르기 어려운 산이다.

공자의 지혜는 도도한 강물처럼 천고에 그치지 않는다.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이다." 공자의 눈에는' 지혜' 가 세상 물정이나 작은 총명함이 아니라 인하의 지혜, 산의 강이다. \ "제나라 웬 샤오, 나는 3 월 고기 맛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논어' 의 지혜는 일종의 태도, 인간의 지혜에 대한 갈망, 정신적 부가 물질적 부보다 낫다는 긍정이다. "혼자 공부하면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지혜는 사유부가 아니라, 공유될 때 비로소 그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공자의 지혜에 대한 해석은' 논어' 에 또 다른 밝은 색을 더했다. 책 속의 지혜에서, 우리는' 무사념' 으로' 시경' 을 정리하는 손이 어떻게'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슬프지 않다' 는 지혜를 빗물로 만들어 세상에 물을 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노래를 듣는 귀, 예의를 아는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논어' 의 인과 지혜는 나로 하여금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과 가장 깊은 물을 느끼게 했다. 산하를 마주하고 나는 한 마디밖에 할 말이 없다.

"네가 들으면 황혼에 죽는다.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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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어 \" 쓰기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용기 를 볼 수 있습니다; \ "논어 \" 에서 산천을 보면, 그 눈빛이 예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천을 보면, 그 인의의 학문이며, 그 이해력이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수에서' 인류 사상의 롤링 파도' 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은 필력이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의바르게 이 문장 글을 쉽게 쓸 수 있다는 것은 이' 내세' 가 매우 핍박하다고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산문 수업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조하

한 난로를 팔고, 바이올렛 한 주전자를 들고, 이미 잊혀진 옛일을 펼쳐 무수히 많거나 비장하거나 화려하거나 부귀하거나 우아한 그림이 얼굴을 향하고 있다.

두루마리에 산이 있다.

봐라! 그것은 태산이다. "창조주께서 여기서 모든 신비한 자연의 은혜를 주셨는데?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을 클릭합니다. 천 여 년 전, 이 나라 근심민의 노인은 여기에 그의 약간의 열정을 남겼다. 봐라! 그것은 여산이다. "산측의 봉우리처럼 높고 낮음이 다르다." 이 변화무쌍한 산 깊은 곳에서 들깨가 남긴 경쾌한 발자국을 발견했습니까? 그리고 오만한 시인이 백사슴을 안치한 낭떠러지, 고집이 세고 석원숭이가 왕의 수렴동천이라고 부르는데 ... 얼마나 많은데 산같은 남자들보다 많나요?

이 책에는 서초패왕' 의기발산' 이 기록되어 있다. 그는 열정으로 산의 불굴을 과시했다. 권에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뒤' 라는 영매술사가 기록되어 있다. 그는 여유로운 미소로 산의 온건함을 해석했다. 권에는' 메시지 냉성, 나는 피로 헌원' 이라는 완강한 투사도 기록되어 있다.

빵롤에 물이 있어요.

샘물은'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처럼 우아해야 한다. 조수는 "내 동쪽에는 오국이 있고, 추 남쪽에는 내가 있어, 하늘과 땅이 끝없이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며, 바닷물은 "일월 여행" 과 같다. 별들과 한나라의 휘황찬란함, 만약 나오면 호탕함: 강면은' 별들이 공터에서 내려다보고 명월이 강에서 달려온다' 는 것처럼 평온해야 한다. 또' 천피트 3 일,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되는 폭포' 도 있다. 그것은 분방한 물이다:' 마른 덩굴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의 개울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물이다. 이 물은 수천 년 동안 흐르고, 진한 (), 당송 (), 원명청 () 을 거쳐 물 같은 여자들을 데려왔다.

이안거사는 호수이다. 여름에는 바이올렛 한 풀을 자양해 햇빛에 색다른 빨간색을 반사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겨울은 차가운 얼음이고, 칼도끼는 모두 견딜 수 있는데, 더욱이 송나라의 유일한 폭풍은 말할 것도 없다. 습자는 개울처럼 고국의 까맣게 탄 땅을 천천히 지나 미지의 먼 곳으로 흐른다. 하지만 봄이 왔을 때 눈이 녹고 개울이 다시 생기를 되찾았다. 그녀와 범이가 그친 그 배는 지금도 그 작은 호수에 정박하고 있다고 한다. 소군에 관해서는, 그녀는 황하의 물이다! 하늘에서 내려와 바다로 나아가다가 거절하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그녀는 탈출구가 없다. 돌아온 황하수를 누가 본 적이 있습니까? 매일 밤 멈추지 않는 황하가 울부짖는데, 너는 하소연하고 싶지 않니?

산, 물. 반권 산, 반권 물, 산수가 서로 의지하고, 자구구절절 영재한다. 서뇌의 맑은 향기는 여전히 가득 차 있고, 긴 두루마리는 천천히 닫히고, 눈을 감고 정신을 가다듬으면 등산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물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두루마리에는 정말 산천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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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작문으로서 이렇게 치밀한 정리 사고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드물다. 전반적으로 볼 때, 권내 경관은 전편을 관통하여 문장 센터를 뚜렷하게 돋보이게 한다. 국부적으로 볼 때,' 권 안에 산이 있다' 와' 권 안에 물이 있다' 는 것은 두 개의 평행한 실크로, 두 층을 연결시킨다. 먼저' 산' 과' 물' 에 붓을 놓은 다음 각각' 산' 과' 물' 부터 연상과 상상을 시작한다. 사물부터 사람, 남자는 산과 같고, 여자는 물과 같고,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틈틈이 서로 보살핀다. 흐르는 물처럼 표현하고, 자유자재로 펴며, 아무런 방해도 없이 독자에게 미감을 준다. 작가의 빈틈없는 장인심을 구현하였다.

산문 수업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서양

내 마음속의 달만에는 역사 두루마리를 가득 실은 작은 배가 문화의 남색을 가라앉히고 있다. 조용히 기다리며 풍경의 웅장함을 읽다.

스시의 산

적벽은 수시의 산이다.

"당신의 평생 직업에 대해 물어보세요? 황주 휘주 () 주 () 입니다. " 황주의 생활은 수시의 중요한 인생 경험이다. 100 피트 높이의 절벽에 직면하여, 그는 "산과 강이 그림과 같고, 때로는 영웅이 많다" 고 감탄했다. 그는 "아트리움은 물처럼 텅 비었다" 며 낮은 목소리로 "그러나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고 속삭였다. 적벽 역사상 일찍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있었고, 군영이 모여 번쩍였다. 정국이 일파삼할인 () 으로 칼빛 검영 () 이 제왕의 장상 () 을 이루다. 그리고 그는' 군문이 9 중하고 무덤이 만리에 있다' 는 것을 아쉬워했다. 적벽을 마주하면 그의 마음은 거센 강물처럼 오래도록 평온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마침내 냉정해졌다. 그는 적벽 아래 배를 저어 산속의 청풍명월을 즐겼다. 물건은 내가 무궁하다.

스시는 점점 산과 같다. 산의 모서리는 세월에 의해 평평해져서, 그것은 조용하고 담담한 경향이 있다. 그는 역사의 강변에 조용히 서서 파도가 영웅을 떠내려가는 것을 보고 ... "이 평화로운 곳은 나의 고향이다." 몇 번이고 유배되었지만, 그는 평온하고 평화로웠고, 왕자를 업신여기고, 관원을 비웃었고, 부명은 그의 마음속에 아무런 파란도 일으키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Zhuangzi 의 물

물을 떠는 것은 장자의 물이다.

그는 잔잔한 물을 마주하고 있고, 그도 묶지 않은 배처럼, 그의 마음은 가을물처럼 맑다. 그의 뒤에는 두 명의 초의사, 백순, 공손함이 있다. 그들은 그에게 상을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는 뜻밖에도 "극도로 무시했다."

그는 오히려 "꼬리를 끄는 것" 을 선호하고, 영웅이 될지언정, 그 이상하고 예상치 못한 장자가 될지언정. 그의 문장 기세가 웅장하고 기괴한 영상이 몰려들었다. 그의 허황된 상상은 마치 굴원, 바닐라 미인 세계에 빠져 있는 그 사대부와 같다. 그러나 굴원은 결국 비극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 "위안 시앙 무한, 왜 굴곡 아들 을 비난? 클릭합니다 。 가을바람이 불면 해가 지고, 쓸쓸한 단풍숲이 있다. "우리가 역사를 되돌아볼 때, 우리는 그를 위해 비탄할 수밖에 없다. 장자는 굴원에게 비극적인 물을 담담하고 조용하다고 해석했다.

단지 그의 마음이 가을물과 같기 때문이다. 바깥 세상이 무엇이든 그의 속박이 아니다.

내 책.

내 책에는 수시의 산과 장자의 물이 있고, 수시의 침착함, 장자의 담함이 있다. 항상 산수의 시적, 천년의 아름다운 경치를 거닐고 있다. 나는 책 속의 적벽에 배를 타고 북통을 치고 읊으며 장미를 먹으며 살구의 가지를 바라보며 향기에 취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취했다-책을 위해 천년을 넘긴 산하!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것은' 하드코어' 작품이 아니다. 일류 문헌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 (예를 들어, 두 가지 재료 모두 고대인을 선정하여 약간 반복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킹 선생님이 쉽게 간과하지 않는 문장 한 편입니다. 언뜻 보면 눈에 띄는 작은 제목은 문장 들이 제목 의미에 잘 맞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너는 반드시 기본적인 요점을 제시해야 한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글에 짙은 문화적 기운이 있다. 너도 발전점을 줘야 한다. 세 눈을 보고, 언어는 내구성이 있고, 구조는 엄격하며, 문필은 상당히 섬세하다. 55 점을 주면 된다. 한 종류의 문장 들이 등급을 받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작문 수준이 보통인 학우들은 그로부터 좀 깨달아야 한다.

교사의 수중작문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류샤오예

창호 () 는 이 고대 민족의 끈으로 기억할 수 있는 역사를 끝냈다. 공자가 힘줄을 가득 채운 손이 묵직한 간서를 들고, 사마천의 그윽한 눈빛이 노란 비단서를 미끄러져 지나갈 때, 우리가 포만한 손끝으로 새로운 페이지를 펼칠 때, 무한한 산수, 무한한 풍경이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이 맑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두루마리 속의 산, 물, 풍경은 우리를 매료시키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산, 응우 엔 국적 큰 소리로 포효, 지아 섬 은 소년, 루 친구 를 방문, jiaxuan 새로운 단어 를 노래 물었다; 물, 꿩 폐쇄 소리, 부인 조용히 온다; 낙신 링보가 가고 싶어, 왕신이 시를 애도하다. 삼산 반낙청천 밖 백로도 1 수분' 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성대한 합주이다. 이것은 판알링이 연주한 세레나데인데, 가사는 "이 강은 천지 밖에 있는데, 그곳의 산의 빛깔도 없고 색깔도 없다" 는 취지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인정, 책에서 짤랑거리는 소리, 시적이 점점 창백해지는 우리의 마음을 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네, 두루마리에는 산천이 있고 인정이 있고 오래된 전통이 있으며 유구한 문화가 있습니다.

지라강변에서 굴자가' 그 강' 을 부르는 것을 듣고 민들레 강변에서 주앙 () 과 물고기 () 를 보고 담소를 나누고, 너구리 꽃계 옆 가을바람에 노두 () 의 오두막을 탄식하며 주작교 () 에 활짝 핀 들꽃만 보았다. 건안 칠자의 화려한 문장, 대나무 숲 속의 호방한 웃음, 란정 옆에 있는 곡수, 왕텐정 () 의 성대한 행사만으로는 천고의 가화 () 로 전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은 스카프는 벼루를 가지고 있고, 녹색 소매는 잉크를 갈고, 귀인은 종이를 깔고, 인재는 손바닥을 휘둘렀다. 그래서, \ "탱 왕각 푸 \" 가 탄생했다. 화루는 남포운으로 날아가고, 황혼 서산비는 굴러간다', 미녀의 아름다움, 재자의 아씨, 성당의 기상이 무궁무진한 매력을 반짝이고 있다. 내각의 황제' 는 이미 자취를 감추지 못했지만, 이 영원한 문장 은 서산과 강물을 따라 흐르며 우리의 목마른 마음을 자양해 주고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2008 년에 또 다른 그림이 펼쳐졌다. 키가 크고 곧은 산이 화권 위에서 껑충 뛰고, 부드러운 한 여자가 화권 위에서 가볍게 춤을 춘다. 유인원의 팔은 긴장을 풀고, 끊임없이 기복이 있는 산들은 관중 앞에 우뚝 솟아 있다. 손이 흔들리고,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관중 앞에서 흐른다. 해연 학경 성세의 화권이 하늘에 우뚝 솟아 있다. 떠오르는 태양이 그림의 오른쪽 위에서 천천히 솟아오를 때, 우리는 마치 수천 가닥의 햇빛이 이 오래되고 젊은 지구를 비추는 것을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고권은 산천 강만이 아니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우리는 세계 무대에서 한 민족의 정신, 한 민족의 열정을 보았다.

두루마리에 산천이 있다! 산수는 아름다운 경치이고, 유구한 문화이며, 민족정신이며, 나의 영원한 중국입니다!

부언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이 줄곧 나의 기억 속에 맴돌고 있다. 마치 그 거대한 화권이 여전히 내 눈앞에서 천천히 뻗어 있는 것처럼, 그 마지막 한 폭의 춤, 음악, 그림을 하나로 그린 중국 산수화는 잊을 수 없다. 나는 줄곧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쓰고 싶었지만, 지금은 아직 붓을 쓸 수 없다. 이 작문문제를 보면, 이것이 최고의 기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조금만 양조하고 구상하면, 문장 주틀이 나온다: (1) 아름다운 풍경; (2) 오랜 문화; (3) 민족 정신. 올림픽의 정수를 참고하여, 이 소재를 압권으로 삼아, 문장 사상은 당연히' 멀리서 말하다' 이다.

두루마리 안에 산천이 있다.

프랑스 작가 마가렛은 다정하게 말했다. "사막의 끝에서, 내 검은 관 속에 책 두 권을 넣어 주세요. 오랫동안 지하에 묻혀도 그 익숙한 향기를 맡을 수 있게 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책에서 우리의 맛은 새콤달콤하다. 책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감정을 시적인 산수에 부쳤다. 책에서 우리는 마음속의 교만을 불태웠다 ...

늘 혼자 서재에 와서 낡은' 정우전' 을 손에 들고 조용히 책상 앞을 배회하며 독서의 충격과 감동을 누린다 ...

얼어붙은 천리 눈이 흩날리고, 깃발, 기념비가 하나 있다. 항련 장군, 민족 영웅 양정우가 여기에 묻혔다. 70 세의 세월은 흐르는 물처럼 흘러가는데, 내가 잊을 수 없는 것은 한때 가졌던 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의 상사는 네가 너의 부대를 소련으로 데리고 들어가 잠시 적을 피하라고 건의했다. 너는 매우 확고한 목소리로 그들에게 말했다. "내가 있어, 항련의 깃발은 쓰러질 수 없고, 국민들이 나라를 회복할 희망은 끊어지지 않을 것이다!" 마침내 망망한 설원에서 영하 20 ~ 30 도의 혹한에 식량 부족 15 일 5 일간의 어려운 지지 아래, 당신은 적에게 마지막 돌격을 가했고, 혼자였지만, 수많은 전사들의 자랑으로 가득 찼지만, 무정한 총알은 결국 당신의 가슴을 뚫고 뻣뻣한 시체 한 몸을 뚫고 말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김고철마의 뒹굴며 조국을 지키는 모든 인치의 산하는 군인의 신성한 의무라고 말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의 화염과 칼의 그늘 아래 병사들이 굶어 죽고 죽는 정확한 목적지라고 자주 말하는데 ... 그날 밤, 너는 해냈다. 너는 적에게 불요불굴하고, 조국과 국민에게 진실하고, 용감하게 희생한다. 나는 네가 조금도 아쉬움이 없다는 것을 알고, 후진타오의 야망만 남기고 보답하기 어려운 아쉬움을 남긴다. 바로 이 아쉬움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총탄비 속에서 두려움 없이 전진하도록 동기를 부여했는지, 너의 적의 총검이 민족의 불굴의 등뼈 앞에 우뚝 솟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노신 선생은 일찍이 "국혼만이 가치가 있다. 그것을 발양하여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자신을 작은 배로 만들고, 수많은 영웅의 피와 눈물을 싣고, 깨어나지 않은 사람들에게, 약소한 민족, 혈육이 없는 민족, 번영의 건너편으로 나아가는 방법, 세상의 정점에 서 있는 방법, 끝없는 땅에서 이륙하는 방법 등을 알려 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그 오래된 두루마리에 얼마나 많은 감동적인 눈물이 실려 있는가. 너, 내 책, 불타는 마음, 끓는 마음, 한 민족의 영원한 외침을 느끼도록 가르쳐 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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