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도화서의 성어가 있다.

도화서의 성어가 있다.

아침 해가 막 동쪽에서 떠오른다. 비유는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욱일 동승: 욱일 동승. 아침에 해가 동쪽에서 뜬다. 활기찬 날씨를 묘사하다. 힘든 세월이 지나갔고, 아름다운 날이 막 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만일을 대비하여 만일을 대비하다. 예정된 시간이 아니라 언제든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입술과 치아는 입술과 치아처럼 촘촘해야 한다. 은유는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상호 의존적이다. 수염을 자르고, 두루마기를 버리고, 수염을 자르고, 두루마기를 버렸다. 패배하고 초라한 모습을 묘사하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벨을 풀어야 하며, 누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비교해야 한다. 누가 해결할 것인가.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결종을 사용해야 하며, 누가 일으킨 화를 누가 해결할지 비교하기 위해 벨을 매야 한다. "종을 푸는 데는 반드시 종을 매야 한다" 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여자와 남자: 고대 여성이 착용한 두건과 머리 장식, 뒤에는 여자를 가리킨다. 수염: 수염과 눈썹은 남자와 남자를 가리킨다. 남자다움이 있는 여인. 아첨하다: 아첨하다. 아첨하는 것을 비유하다. 큰 위험을 무릅쓰고, 너는 만져야 한다: 터치. 권세 있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칼을 갈고 호호, 시기를 기다리다. 준비를 잘 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칼을 갈고 호호, 시기를 기다리다. 준비를 잘 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날카롭게 해야 한다' 와 같다. 너의 손가락으로 칼을 갈다. 준비를 잘 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일명' 맷돌' 이라고도 한다. 칼을 갈고 호호, 시기를 기다리다. 준비를 잘 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초심이 없다. 아마 있을 거예요. 후자는 근거 없이 날조한 것을 가리킨다. 모란은 비록 좋지만, 반드시 푸른 잎이 받쳐주어야 한다. 이것은 비유이다. 설령 가장 좋은 일이라도 도움이 있어야 한다. 남자가 크면 꼭 결혼해야 한다. 수염 깨기: 입 위에 있는 수염. 나는 자주 나의 수염을 마찰해서 몇 가닥을 부러뜨렸다. 시를 쓸 때 반복적으로 퇴고하는 정태를 묘사하다. 여자는 성인이 되면 반드시 결혼해야 한다. 여자는 성인이 되면 반드시 결혼해야 한다. "여자 수염 결혼" 과 함께. 아첨은 반드시 아첨과 비교해야 한다. 수염을 염색하여 머리를 염색하고 의치를 박다. 노화를 감추기 위해서요. 네가 한 선생을 천리 밖으로 보낼 때, 너는 반드시 마지막에 그에게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존경스럽게 그를 불러라. 마지막으로: 결국. 얼마나 멀리 보내느냐, 결국 헤어져야 한다. 불필요한 재앙은 무고한 고통을 가리킨다. 심장병도 반드시 심장약으로 치료해야 한다. 마음속의 불안이나 사랑은 이미 일종의 정신적 부담이 되었으니, 반드시 이런 정신적 부담을 초래하는 요소를 없애야 한다. 흰 수염은 흰 머리이고, 흰 수염은 흰 머리다. 성인. 수염과 눈썹은 하얗다. 노년을 형용하다. 친한 지인: 모두. 수염과 눈썹은 하얗다. 남자의 수염: 수염과 눈썹. 고대에 남자는 숱이 많은 수염과 눈썹으로 아름다웠다. 점잖은 사람을 가리키다. 수염미산 겨자씨의 뜻은 큰 수염미산이 작은 유채씨 한 알에 딱 들어맞을 수 있다는 뜻이다. 불법은 끝이 없고, 신통은 광대하다. 시사 산문의 파란만장하고 재능이 출중하다고 묘사했다. 창처럼 생긴 수염: 양쪽 볼에 수염이 있어요. 창: 긴 머리에 초승달 모양의 칼날이 있는 고대 무기입니다. 수염은 길고 딱딱하며 노여움이 창처럼 치밀었다. 남자다움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죽호는 반드시 그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을 묘사해야 한다. 가을염은 반드시 그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외모를 묘사해야 한다. 무장과 무사를 가리키다. 연두와 같다. 죽을 끓여 끓이면 반드시 형제애보다 낫다. 고삐를 누르다: 고삐를 누르다. 고삐를 살살 눌러 말이 천천히 걷게 하다. 단순함: 빠름. 서: 천천히.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다. 적당한 리듬을 장악할 수 있다는 뜻으로,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다. 쑤는 아프지 않았다. 서: 천천히. 병: 빨리.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고, 태연자약하다. 성북서공은 전국 시대 제나라의 서 () 라는 미남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미남의 대명사가 되었다. 서모의 반로란 여전히 매력적인 중년 여성을 가리킨다. 수시로: 예정된 시간이 아닙니다. 필요할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취하고,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골라라. 해종은 또 계종인을 해야 하는데, 누가 일으킨 화를 누가 해결할지 비교해야 한다. 칼을 갈고 호호, 시기를 기다리다. 준비를 잘 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날카롭게 해야 한다' 와 같다. 모래에 구멍을 내야 한다는 것은 조난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바로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네가 와서 매우 기쁘다, 텅 비어 있고 하얗다. 이번에 뛸 시간이 없다. 어떤 행동이 수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활용: 타고; 가상: 비어 있습니다. 실력이 약할 때 침략하다. 빈틈을 이용해 약자를 공격하다. 약점을 이용해 허공을 뛰다. 중간을 두드리는 것을 비유하다. 이용이 부족하고 중복이 부족하다: 공허하고 힘이 없다. 반복해서 반복하다. 상대방이 방어나 힘이 약한 곳에서 군사공격을 하는 것을 말한다. 그것을 이용하다: 그것을 이용하다.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가다. 마음이 허술해서 망설이는 것을 직언하다. 거의 가상 일 없음: 거의; 가상: 비어 있습니다. 한가한 날이 거의 없다. 거의 매일 묘사가 있다. 총알: 구슬이냐 총알이냐. 구슬이나 총알이 목표물에 맞았지만, 목표물에 명중하지 않았다. 백 개의 렌즈를 묘사하다. 가상 비평을 이용하여 적의 급소를 공격하다. 강평을 비판하고 수작을 부리다. 가상을 길들이는 것은 가상공격을 이용하는 것이다. 협박, 술, 허세, 위협. 협박, 허세, 위협. "위협 혐의 빈 음료" 로. 네가 들은 것은 거짓이고, 네가 본 것은 진실이고, 네가 직접 들은 것은 믿을 수 없다. 직접 보는 것만이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텅 빈 진흙 ① 텅 빈 시를 가리키며 잊혀진 곳으로 들어갔다. ② 사람은 무지하고 흐리멍덩하다. 허명: 허명. 가상: 가상. 명리를 허위로 묘사하다. 명예: 허명 허명: 허명. 허명과 허명. 떠도는 말은 큰소리, 빈말을 가리킨다. 고론공론을 논하고 공론을 논하는 것은 허사가 아니다. 그래서 현기는 여전히 현기이다. 일부러 수작을 부리고, 사람을 현혹시키고, 사람을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그래서 현허를 부리다: 일부러; 획득: 재생; Guo Wei: 사기는 진실을 은폐하고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러 수작을 부리고, 사람을 미혹시키고, 사람을 속이다. 일부러 신비롭게 하는 것은 여전히 사람을 헷갈리게 한다. 일부러 수작을 부리고, 사람을 현혹시키고, 사람을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진실은 소문이 사실이며 현실과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살표는 비어 있지 않고 비어 있습니다. 화살술이 뛰어나 백발백중을 묘사하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거짓이 아니라는 것은 제정된 법률이 반드시 효과적으로 집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실상부하다: 거짓. 명성이 전해지는 것은 거짓이 아니다. 손가락이 정말 좋아요. 비어 있지 않아요. 진짜 명귀란 명성은 허공에서 얻은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명불허전이란 이 명성을 갖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확실히 그러하다. 원의는 유명한 사람이 반드시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후자의 비유는 부끄럽지 않다. 거짓 목소리는 거짓 명성에 대한 거짓 신앙을 가리킨다. 허명은 허명에 대한 잘못된 신앙을 가리킨다. "가짜 소리" 를 사용하다. 속임수와 속임수를 써서 사람을 속이다. 비판: 손으로 때리다. 강: 인후비유의 열쇠; 고 말했다: 공격; 가상: 비어 있습니다.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침입하는 것을 비유하다. 비판비유는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바느질이 있으면 뚫고, 그중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가리킨다. 강평을 비판하고 수작을 부리다. 부와공선은 근거 없이 사람을 해치고 추궁할 수 없는 일을 비유한다. 의존: 의존. 가설적인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하다. 겸손하고 신중하여 사람이 겸손하고 예의 바르고 신중하다고 묘사하다. 겸손하고, 존중하고, 신중하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고, 신중하다. 겸손하고 신중하다. 청허동부는 월궁을 가리킨다. 거짓말과 사기는 사람들을 속이고 속이는 것을 의미한다. 삼영삼가상: 꽉 차있다. 가상: 비어 있습니다. 소정무 강의에 이끌려 공자 집 앞에서 여러 차례 떠난 공자 제자를 일컫는 말. 강의 효과가 좋고 영향이 크다고 묘사하다. 고대에는 여성이 집에서 음식을 주재하는 것을 가리켜 아내에게 확대했다. 가상: 비어 있습니다. 아내가 없다. 깊은 숨김이 비어 있다면, 그것은 비어 있다: 아무것도 없다. 소중한 것을 숨기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사람은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지만 사람들 앞에서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화살은 비어 있지 않다: 화살. 화살술 기교가 매우 높다고 묘사하다. 일을 처리하는 것이 수월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만 명성일 뿐이다. 명목상입니다. "이름으로 실존하다". 허명을 떨치다. 명목상입니다. "이름으로 실존하다". 이름은 없고 명성만 있다. 명목상입니다. 고문은 자백을 헛되이 강요하고, 고문은 자백을 강요한다. 달팽이의 뿔: 달팽이의 뿔은 매우 미묘합니다. 작고 쓸모없는 명성. 오허육소비' 는 사기를 비유한다. 현에 빈 털이 없다는 것은 양궁이 백발백중임을 설명한다. 허구의 면벽: 면벽. 바로 벽을 마주하고 허공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비유는 사실무근으로 근거 없이 허공에서 날조한 것이다. 벽에 벽 작성: 벽에 직면; 허구: 허구. 。 바로 벽을 마주하고 허공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비유는 근거가 없어 허공에서 날조했다. 재미와 부족은 사물의 기복이나 행동의 기원을 가리킨다. 기능 단어는 거짓입니다: 거짓; 트릭: 사기. 거짓말. 세월을 헛되이 보내다: 수확이나 성취가 없다. 세월을 허송하다. 말을 낭비하고 공담을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쓸데없는 머리 이야기: 겸손; 산골짜기: 산골짜기. 내 마음은 계곡처럼 깊고 넓다. 형용이 겸손하여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다. 허황한 한 방 한 발은 철수를 위해 공격하는 척하는 것을 묘사한다. 허망한 자신을 겸허하게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다. 자기 부정은 경청을 통해 의견을 받아들이는 진실한 태도를 묘사한다. 오만함: 허영심 오만함 분노에 의지하다: 분노를 띠다. 겉만 번지르르하고 충동적이다. 비현실적인 말, 비현실적인 말, 빈말. 일명 공론이라고도 한다. 가짜 감정 가짜 감정: 가짜. 사람에 대한 열정을 가장하고 진실하지 않다. 가상 실생 흰색 가상: 비워 두십시오; 방: 지심 흰색: 포인팅. 만약 네가 잡념이 없다면, 너는 깨달음을 얻고 지혜를 낳을 것이다. 명료한 상태를 묘사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옛날에는 지방 관리들이 청렴하고 청렴하다는 것을 비유했다. 허황된 것은 실재하고, 가는 것은 몰라도, 돌아오는 것은 얻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빈 위치가 자리 표시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없음: 비어 있음 : 어렴풋이: 어렴풋이, 별일 없으면. 공허함을 형용하다. 허무맹랑하고, 아무것도 없으면 텅 비어 있다. 거짓과 참, 거짓과 참, 거짓과 진실. 군사 계략을 가리키며 상대방을 미혹시키는 데 능하다. 문예 작품 속의 상상작문과 실제 작문의 결합을 뜻하며, 표현방식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기억에 남는다. 허구의 이야기: 사례. 평소대로 대처하고 대강대강 일을 대하다. 가상 가상 가상: 가상; 표: 표면, 모양. 아름다운 외모가 있지만, 사실은 할 수 없다. 명목상입니다. 거짓과 거짓: 거짓; 개인적으로: 네 맘대로 해. 사람에 대해 진실하지 않고 진실하지 않고, 대강대강 접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허장성세: 겉치레, 과장. 윽박지르다. 사람을 겁주는 가짜 소음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기와조각에 떠 있는 빈 배는 실제 가치가 없는 것을 비유한다. 아첨은 수사적 은유이다. 비어 있음 왼쪽이 비어 있음: 비어 있음; 왼쪽: 고대에는 왼쪽이 존경받았습니다. 잠깐: 잠깐. 빈자리를 놓고 다른 사람을 기다리다. 이것은 한 푼의 돈을 낭비하지 않는 비유이다. 한 사람이 헛소문을 퍼뜨리고 만인이 헛소문을 퍼뜨린다: 사실이 아니라 무중 있는 것을 가리킨다. 원래 존재하지 않았던 것을 많은 사람들이 믿었다. 사리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곧 근거를 버리고 현기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과잉은 여유가 있고 보충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공미를 과도하게 표현하는 것은 과장이고 비현실적인 것은 아름다움이다. 도둑은 나쁜 짓을 한 사람을 비유한다. 도둑이 되는 것은 한 사람이 나쁜 짓을 해서 항상 들킬까 봐 두려워하는 상태다. 중간에 망설이는 것은 아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자의 공허함은 생산 태만함을 묘사하여 좋지 않다. 남은 약은 부족이나 손실의 재량권을 보충한다. 과잉을 이용하고, 주입이 부족하다는 것은 과잉과 부족한 조정을 말한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없음: 없음. 가설,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적인 것을 가리킨다. 도둑이 되다: 무섭다. 나쁜 짓을 해서 알려질까 봐 늘 불안함을 느낀다. 빈자리가 없습니다. 청중, 청중 또는 많은 출석과 참여를 묘사하다. 온 집: 비어 있습니다. 빈자리가 없습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의 수가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도둑이 되다: 무섭다. 나쁜 짓을 해서 알려질까 봐 늘 불안함을 느낀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