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크로맨서
현재 후기 최강 직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직업이지만 초반 성능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소환되는 언데드 수도 적다. 그리고 작은, 승리하려면 유연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그러나 후기 단계에서는 장비와 스킬 레벨이 향상되면서 네크로맨서는 수많은 죽은 영혼을 소환해 전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때 좋은 출력 능력도 갖게 된다. 핵심 스킬만 피하면 다양한 보스를 성공적으로 물리칠 수 있습니다.
후기에는 언데드의 양과 질이 늘어나서 우리의 세계가 되었고, 남들이 혼자 싸우는 모습을 상상해볼 수도 있고, 우리 주변에도 동생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 . 이전 디아블로 작품 전체에서 네크로맨서는 많은 추종자를 소환하는 덕분에 개발 후반기에 가장 믿음직스럽고 쉬운 직업이 됐다.
2. 마법사
마법사는 초반에는 약하지만 후반에는 강한 영웅이기도 합니다. 지속적인 스킬 잠금 해제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마법사는 그뿐만이 아닙니다. 출력 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포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제어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킬을 사용하여 군대를 빠르게 제거하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는 마법사에게 우선적으로 전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마법사가 네크로맨서보다 낫지만, 후반에는 상한선이 네크로맨서만큼 높지 않다는 게 가격이다.
지속적인 스킬 잠금 해제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마법사는 출력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위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제어 방법을 갖게 됩니다. 후반부 마법사는 순간이동이라는 마법의 능력을 갖고 있어 지도를 아주 빠르게 돌 수 있다. 과연 그는 블리자드의 아들이 될 자격이 있다.
3. 몽크
몽크는 상대적으로 자신의 스킬 출력 능력과 강력한 자기 보호 능력이 균형을 이루고 있어 초반, 중기, 후기에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속한 성능을 위해 안정성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수도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마법사가 기하급수적 함수이고, 나중에 그들의 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면, 스님은 완만한 직선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초보 플레이어들은 게임 후반부에서 원활한 전환과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기 위해 수도승을 활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4. 데몬헌터
사실 이 직업은 네크로맨서보다 폭발 데미지가 더 높은 직업으로, 원거리 궁수 직업으로 중거리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범위. 단점은 솔직하지 못하고 모두의 작전능력을 시험한다는 점인데, 결국 후반부 비밀영역의 보스는 데미지가 매우 높고, 위치에서 조심하지 않으면 죽기 쉽다.
또한 위쳐들은 보석 레벨이나 장비 부착에 대한 요구가 높고, 궁극기의 상태 효과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움직임을 켜고 끄는 사이의 피해. PC 게임은 배터리 수명을 무제한으로 달성할 수 있지만, 모바일 게임은 공백 기간을 줄일 수 있을 뿐입니다. 개인적으로 돈벌이가 아닌 부유한 플레이어는 시도하지 말 것을 제안하지만 장착한 후에는 쉽게 몬스터를 죽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