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을 두는 것은 투지와 같다. "바둑은 싸움과 같고, 아이디어는 병사와 같다." 바둑을 두는 전략: "군사가 빠르고, 선성이 사람을 사로잡는다. 클릭합니다 체스의 "첫 번째" 단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버려진 아들이 첫 번째 것을 위해 싸운다"; "말 한 마리를 잃을지언정 말 한 마리를 잃지 않는다." "만약 네가 먼저 아이를 얻으면, 너는 이길 것이고, 네가 아이를 얻으면, 너는 질 것이다." 장기가 가는 법: "승마하는 날, 들판을 걷는 것과 같고, 총이 산을 치고, 자동차가 일직선을 걷고, 장군이 도시 밖에 남아 있고, 바둑말은 영원히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바둑을 두는 마음가짐: "죽일 때는 서두르지 말고 꾸준히 이기라." 신중함을 강조하다: "한 수의 부주의가 만판에 졌다. 클릭합니다 기사의 힘, 자동차: "차 한 대 열 명이 춥다", "차는 영원히 월말에 가라앉지 않는다." " 말: "사방이 웅장하다", "사방팔방에서 타다", "차 없는 점프 체인", "바둑 없이 말을 밟는다". 총: "공기총이 사납다." 사망: "한 졸이 궁전에 앉아, 노구들이 어지럽다. 클릭합니다 윌: "베테랑이 나왔어요. 하나는 처음 두 개예요." 기사의 힘은 부족하다: "바둑을 지는 것은 단지 차가 늦었기 때문이다." "고개를 숙이고, 전투는 비어 있다." "말이 마음을 가라앉히면 죽지 않으면 기절한다." 말 한 마리가 가장자리를 뛰어넘어 쉽게 소멸된다. "대포가 추운 하늘에 들어가면 폭풍을 일으키기가 어렵다. "혼자서는 소리를 내기가 어렵다. 작은 총을 가지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다. 약을 복용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가. "노병은 쓸모가 없다." 말총은 우월하다: "총은 말을 이기기 시작하고, 말은 결국 총을 이긴다. 클릭합니다 바둑말 사이에는 상호 보완적인 것이다. "첫 발이 울리자 말이 움직였다." "만약 네가 양치기를 입는다면, 너는 말레이 장군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말 한 마리가 한 사람의 정직함을 깨뜨리기는 어렵다." "부족한 사람은 말을 두려워하고, 부족한 사람은 총을 두려워한다.". "남자가 부족하면 쌍차가 무섭다." 바둑을 두는 것을 가장 꺼리는 것은' 눈처럼 가로막지 않도록 조심하라',' 말이 절뚝거리는 것을 두려워하라',' 차가 위험한 곳에 들어간다',' 경거망동하지 마라',' 악취 나는 기사처럼 날아다닌다',' 할 일이 없다',' 노출을 피하라' 이다. 상황은 매우 위험하다: "차도 중포이고, 도시의 노병들은 맞아 죽었다." \ "차가 와서 말이 걸려, 노장은 살 수 없다. 클릭합니다 졸병 한 명이 로비에 앉아 있는데, 장군 한 명은 오래 살 수 없다. 바둑의 예술적 미덕:' 바둑 관자는 진군자' 와' 바둑 후회 없음' 의 승패:' 승패는 병가 상례다.' " 장기는 나무 한 조각이다. 졌으면 다시 놓아도 된다. 세상 만물: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한가한 사람이 길을 안내하고 돌격하여 진격하는데, 성공의 가장 위험한 것은 첫 번째 총을 쏘는 것이기 때문에 유턴하는 것을 막기 어렵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득의양양할 때는 부주의해서는 안 되지만, 강을 건너는 체스도 영웅이다. 도둑을 잡으려면 먼저 왕을 잡고, 바둑을 잘 잡는다. 그것을 공격하는 주요 위험은 죽음이나 중상을 입는 것이다. 1 체스 속담 자동차가 장기를 잃는 것은 단지 그들이 차를 떠나는 시간이 늦었고 추워졌기 때문이다. 그들은 차를 버리고 고개를 숙일지언정, 위험에 빠지려 하지 않는다. 편대 속의 가상 자전거는 칼을 보호하려 하지만, 일행의 자전거는 깨져서는 안 된다. 차 전체가 영원히 달의 바닥에 가라앉지 않을 것이다. 말은 말을 향해 돌진하지 않고, 필연적으로 영웅의 말을 뒤로 물러나게 하고, 기절하고 점프할 것이다. 쉽게 섬멸될 수 있는데, 말은 말이 벽 모퉁이에 미치지 못할까 봐 두렵다. 두 발의 총과 한 줄, 바둑 말은 총을 이긴다. 단독으로 바둑을 두지 않고 총을 밟을 때 쉽게 총을 쏘지 마라. 총을 바꾸지 않을 때, 소 총머리는 텅 비어 있고, 흉악한 총은 한골목으로 들어가니,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것도 너무 가벼워서 들어갈 수 없고,' 장군을 부르다' 도 없이 궁전에서 음식을 먹을 수 없다.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내 생활을 버리고 교착상태를 깨뜨렸다. 졸졸 신분으로 강을 건너다. 대국이 졸을 위해 궁심에 앉아, 노적이 어지럽다. 두 개 이상의 바둑말은 한 개의 바둑을 쉽게 이길 수 있다. 태평 노졸을 보고 코끼리는 코끼리와 같다. 냄새 나는 바둑이 코끼리를 날지 않도록 조심하고, 대포가 바둑을 공략할까 봐 걱정하다. 체스는 마치 체스 선수와 같다. 할 일이 없는 사람은 말레가 장군들을 업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총을 들고 잘못된 사람을 공격하지 말고, 번거로움과 결핍을 자초하고, 쌍차인이 손해를 볼까 봐 두려워하지 마라. 노병은 걸핏하면 밖으로 나가고, 두 개의 꼭대기에 있는 한 명은 고위 장교의 노출을 피할 것이다. 그들이 얼마나 위험한지, 장군이 가운을 벗고 쌍둥이가 차결에 맞춰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철벽도 칼처럼, 네가 어디로 도망가는지 봐라. 연쇄말이 자전거 사이에서 미쳐서 겹치는 총에 의존하고 있다. 한 잔은 아직 취하지 않았고, 두 잔은 이미 취했다. 신선은 차마를 구할 수 없다. 몇 발의 총으로는 바둑을 둘 수 없다. 바퀴총은 바다의 양파를 벗기고 달을 잡을 수 있는 사후의 생각일 뿐이다. 지휘관은 황궁에서 어렴풋이 죽었다. 많은 아이들이 삼차에 맞춰 소란을 피우고, 신의도 삼선연단을 치료할 수 없다. 구궁은 삼상 세 명을 뒤집고, 세 아들은 변두리로 돌아갈 수 있고, 천부는 대검으로 마음을 도려내고, 노장은 쥐가 난다. 노감독은 상황을 판단하고 경기를 하는 것을 멈추고 심리적인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급하게 죽지 말고, 서두르지 말고, 먼저 밥을 먹거나, 서두르지 말고, 가족을 돌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눈을 깜박거리고, 쉽게 이기고, 괴롭히기 쉽고, 쉬지 않고, 급하게 바둑을 두는 것과 같다. 처음부터 전략 계획을 피하는 것이 좋다. 우수한 전사보다 앞서고, 정세를 찾고, 그들의 아이를 버리고, 공격과 살육을 할 필요가 있다. 너는 먼저 자신을 잘 계획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다시 다른 사람을 공격한다면, 너는 공격을 두려워할 것이다. 현자는 나에게 약하지 않을 것이니 쉽게 나를 공격하지 마라. 약점을 요약하고 싶다면 아들을 잃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어 조멸위 () 를 구하고, 서진 () 공심 () 으로 진창 () 김매미 탈피 () 의 전술을 몰래 건너 현실 상황을 벗어나는 것은 결코 상책이 아니다. 빠른 공격 가상 군인 에 비싼, 도둑 캐치 왕 용, 국 보다 낫다, 잘 사용한다. 좌절의 이중위협을 기다리며, 순세에 따라 작은 그림을 버리고, 대국을 파악하고, 승패를 건드리지 않는다. 너는 반드시 두 가지 장점을 이용하여 두 가지 단점을 균형잡히고, 이전 게임에서 교훈을 얻도록 선택해야 한다. 너는 전체 경기에서 질 것이고, 너는 먼저 진짜와 거짓을 잃을 것이다. 분명히, 기회는 네가 가기 전에 잃어버리고, 기회는 순식간에 지나간다. (조지 버나드 쇼, 기회명언) 너는 단지 순서가 잘못되어 경기에서 진 것을 후회할 것이다. 구석을 보지 말고, 탐욕스럽지 말고, 위험을 잊고, 경기에서 지면, 너는 가산을 탕진할 것이다. 당국을 탐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