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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성 인생 격언

이종성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다: 인생은 헛걸음할 길이 없다. 매 걸음마다 계산한다. 도쿄의 어색함, 밴쿠버의 외로움, 홍콩의 깊은 의미, 쿠알라룸푸르의 귀환과 자아발견, 결국 타이페이의 귀환이다. 돌아가는 길만 찾으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내가 살고 지나가는 곳마다 그의 독특한 기질과 내면이 있어 그 회자된 노래들을 남겼다. 이종성 음악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감동과 이해를 주었다. 그의 노래, 그의 경험, 삶의 매력. 누군가 이종성 노래가 정말 듣기 좋다고 칭찬할 때마다, 나는 말하고 싶다: 너는 이 노래를 쓰는 이종성 정말 몰라. 나는 너에게 지난 날을 알려주고 싶다. 어쩌면 당신은 묻고 싶을 것입니다. 원래 밋밋했던 날들이 원래 이 노래들의 출처였습니다. 도쿄, 장기 수면 부족으로 입안에 붓는 잇몸이 피비린내를 남겼는데, 사실 내가 결석한 것은 주옥의 야식돈을 낼 수 없을까 봐 설득력있게 됐기 때문이다.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도쿄. 마지막 싸움의 가수, 긴장된 예산, 비좁은 저가 호텔, 지각의 영감은 거의 모두 도쿄로 가는 초기 여정이다. 산손을 마주하고 있는 서재에서, 나는 늘 밤을 새워 내 미래의 생활을 생각하고 있다. 나는 모두가 나중에 알게 된 노래와 단어를 몇 곡 썼고, 나중에 알게 된 몇 가지 결정을 내렸다. , 칼 메이커는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피아노 메이커, 다른 정체성입니다. 이것은 나를 안심시켰다. 오늘 전차를 타고 칼을 들고 자신이 걸어온 길을 걸을 때마다 신입생의 느낌이 든다. 밴쿠버, 시차로 인해 며칠 연속 일찍 일어나 축축하고 어두컴컴하며 온 땅에 흩어져 있는 숲 속을 걸었다. 멀지 않은 곳에서 호수의 수면이 반짝이며 숲에서 투과될 수 있다. 약 한 달이 지나서야 타이페이의 소리와 빛의 맛이 내 머릿속에서 사라졌다. 바람, 소리, 습기, 하늘이 외로움을 의미 있게 만드는 것이 내가 떠난 이유이다. 원래 신분에서 벗어나고 싶었기 때문에 여기에 왔지만, 이 숲에서 어떤 영감을 얻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휴가가 끝나고 짐을 꾸렸을 때, 한 가지 생각이 내 머릿속에 떠올랐지만, 그것은 내 여생의 면모를 결정지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휴가명언) 그 해 나는 35 살이었다. 20 년 전, 그것은 나에게 겸손과 침착함을 가르쳐 주었다. 20 년 후, 그것은 나를 믿고, 내가 자르고, 재배치하게 했다. 오늘, 내가 피아노 방에 있을 때마다, 나는 늘 숲속에 있는 나 자신을 떠올린다. 지금 나는 그것의 혈육을 손에 쥐고, 마음속으로 그것의 질감을 찬탄한다. 나는 기쁘고 설렌다. 1994 그 여행, 나무와 나, 두 생명, 다시 펼쳐 보자. 홍콩, 내가 홍콩에서 그 몇 년 동안 유일하게 연습한 능력은 아마도 내가 부티크에 오래 머무를 수 있을 것 같은데, 마치 돈을 지불해야 할 것 같았지만, 나는 정신을 차리고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홍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홍콩명언) 이 도시는 너무 빨라서 조심하지 않으면 감정도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렇게 효율성과 속도를 자랑스러워 하는 곳에서 심오하고 의미 있는 것이 더 귀중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공장 좁은 골목에 숨어 있는 구룡당, 횡단로, 와프가, 대법원로가 남긴 노래는 단번에 의미가 있다. 쿠알라 룸푸르, 나는 항상 쿠알라룸푸르가 제 음악의 두 번째 고향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이 중국 문화권에 있는 중국인은 말할 수 없는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연민이나 존중감을 느끼게 한다. 내가 음악 감독이었을 때, 나는 지나친 회사의 업무를 점검했다. 쿠알라 룸푸르는 항상 마지막 정류장, 가장 먼 정거장, 그리고 가장 피곤한 정거장이라 나는 마음이 편치 않다. 100 년 전 말레이 반도에 상륙한 광둥인, 조주인, 태산인, 객가, 해남인의 후손으로서 이곳의 음악가들은 낯설고 전설적인 고향으로 가는 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중국 음악계에서 출중한 남양 자제가 결석한 적이 없다는 것을 보았다. 가끔 이 젊은 동료들을 만나 그들을 존경한다. 좋은 아이, 10 년 전 페낭의 길가 노점이 지나가는데, 10 년 후에도 네가 여기에 서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축하합니다. 타이베이, 이건 정말 신기한 도시입니다. 내가 얼마나 오래 떠나든, 얼마나 멀리 가든지, 내가 돌아오기만 하면, 그것은 자동으로 나를 연결할 수 있다. 내가 떠난 날, 그 순간. 돌아가는 길을 찾으면, 내가 황급히 떠날 때 맛보고 싶지 않은 차는 여전히 따스하고, 내가 얼버무리며 작별하는 사람은 여전히 나에게 화가 난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32 년 전 어느 가을 오후. 내가 여기서 지원한 4 층 직업은 막 입사한 지 총 5 부밖에 안 된 젊은이에게 하늘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인생 이맘때 자신이 한 일을 회상하는 것은 매우 맛이 있다. 나는 곧 음악가의 생활에 익숙해졌다, 너도 알다시피, 그런 생활. 창작의 어려움을 제외하고 나는 거의 놓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내가 앞으로 17 년 동안 나를 아웃시킬 수 있는 연속 몇 곡의 실패가 오지 않았다는 것을 늘 걱정하게 한다. 200 1 년 3 월 5 일, 나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떠나기로 결정했다. 아무도 나에게 북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지 않았다, 마치 모든 것이 운명인 것 같다. 고향이 내가 결국 돌아올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제가 지금 일하고 있는 곳은 제 15 살 때의 침실입니다. 여기서부터 나는 집을 떠나 공부하여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나는 부끄럽게 돌아왔다. 물론, 여기도 있습니다. 마지막에 몇 개 * * * * 와 함께 노래를 쓰기 시작했지만, 노래를 부를 때마다 나는 자신감이 없어서 부끄러움을 느낀다. 왜냐하면 나는 이 노래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들이 나를 어디로 데려갈지 모르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나는 마침내 내 인생에서 경험한 모든 도시가 연결되어 있고, 내가 노력한 모든 발자국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차근차근 나를 오늘로 데려와 오늘의 나를 만들었다. 인생에는 헛되이 갈 길이 없다. 매 걸음마다 세어본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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