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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택권을 얕게 분석하다.

일반인은 사물의 표상만 볼 뿐 사물의 본질은 볼 수 없다. 노자는 풍부한 인생 경험에서 지혜로 자신의 사상을 총결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계시를 주었다. 현실 사회에 사는 사람들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없고,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상황에서 노인은 사람들에게 양보를 하고, 변화를 지켜보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자는' 장자천하' 라는 글에서 노자의 길은 "모두가 즐거움을 추구하고, 이미 다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아이고,' 나는 죄를 면제한다' 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곡전' 은' 네가 책망을 면할 수 있다면' 이다. 노인은 사물이 종종 대립 관계에서 생겨났다고 생각하는데, 사람은 사물의 양끝을 관찰하고, 정면에서 부정적인 상황을 꿰뚫어 보고, 부정적인 것을 파악하기 위해 긍정적인 의미를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 아니라 자주 저장되는 것이다. 일반인은 눈앞의 이익을 탐내고,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반드시 좋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노인은 사람들에게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넓히고, 확고하게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객관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무턱대고 하면 결과는 역효과를 낼 뿐이다.

첫 번째' 전체' 의 영감, 직설적인 영감, 울창한 영감, 새로운 영감, 그 오묘함을 파악해야만' 쟁탈하지 않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어떤 일은 다투지 않고 할 수 있고, 어떤 일은 다투지 않고 할 수 없다. 노자 도덕경 제 22 장에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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