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좋은 기타 선생님과 선생님도 기타 기교와 음악을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하지 않으면 기타를 장악할 수 없다. 。 。 。 。 。 。 。 기타를 배우는 관건은 정확한 학습 방법과 열심히 훈련하는 것이다. 너는 어떤 반과 학원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기타를 공부해야 한다. 현대 과학 기술 발전, 정보화 시대, 먼저 기타를 배우고 이해할 수 없습니까? 당신은 친절한 사람이 와서 가르쳐 줄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 。 기타를 배우는 것은 절대로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말고 시간과 정력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 。 마지막에는 아무것도 없다. 。 。 。 。 。 。 。 。 。 많은 기타 기교와 음악은 모두 노력과 근면의 결정체에서 나온다. 。 。 。 음악학원, 거문고, 예술훈련센터에 가서 알아보세요. 하지만 기타를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열심히 공부하고 먼저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어떤 학교나 어떤 선생님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성인으로서, 자신의 손가락 조건과 기타 기술을 배우는 올바른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학교에서 공부할 때 기타를 마스터하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은 나의 진심 어린 말이다. 。 。 。 。 。 오선 스펙트럼을 배우고 기타 음계를 훈련하다. 。 。 。 。 。 。 。 。 。 。 。 기타를 배우는 방법은 다양해야 한다. 예를 들면 기타와 친구를 사귀고, 서점에서 광범위하게 읽고, 대사의 연주 동영상을 보고, 컴퓨터에서 기타 학습 자료를 확인하고,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 。 。 。 。 。 。 。 。 。 。 。 너는 내 공간에 가서 기타를 배울 수 있다. 기타 입문이 쉽지 않다. 나는 너에게 나의 수십 년간의 경험을 말하겠다. 각 곡을 연주하기 전에, 먼저 이 곡의 CD 를 듣고, 악보를 보고, CD 를 따라 음표를 부르고, 정확한 박자와 음고를 머릿속에 확실히 기억하라. 이것은 단계 1 입니다. 그리고 보통 어깨, 손목, 손가락을 충분히 단련할 수 있는 여유가 있습니다. 유연성, 독립성 등이 필요합니다. 처음 세 단계를 거치면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너는 자신의 기술력을 알아야 하고, 자신의 기술이 전혀 도달할 수 없는 음악을 연주하지 말아야 한다. 사실, 기타를 연주하는 전문가에게 이것은 매우 간단하다. 음계의 속도와 정확도, 번개같은 속도와 같은 가장 기본적인 연주 기교만 익히면 음악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 。 。 。
1, 먼저 오선 스펙트럼을 배워요. 2, 5 선 스펙트럼과 기타 음소 비교를 배우십시오. 3, 각 음의 음계를 훈련시킨다. 4, 각 소리의 공통 화음을 훈련시킵니다. 5. 단음 멜로디를 연주하고, solfeggio 를 배우고, 음고와 리듬을 마스터한다. 6. 간단한 화음으로 독주를 연주하여 멜로디와 반주를 구분한다. 7, 화성지식을 배우고, 지식을 복조하고, 8, 클래식 기타 노래를 연주합니다. 9. 독창분리, 선율적인 노래곡, 그리고 단독훈련전환화음, 마지막에는 노래한다. 10, 저울의 속도와 정확도를 훈련하고, 저울의 속도를 미친 속도로 훈련시켜 기술을 향상시킨다. 1 1, 문제가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과학을 위한 훈련 방법을 찾는 것이다. 정확한 방법을 찾지 못할 때까지 거문고를 지나치게 연습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폐단이 이익보다 크다. 너는 부지런히 생각하고 연구하고, 점차 자신을 자신의 선생님으로 변화시켜 학습의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 。 。 。 。 。 。 。 기타를 배우는 방법은 다양해야 한다. 예를 들면 기타와 친구를 사귀고, 서점에서 광범위하게 읽고, 대사의 연주 동영상을 보고, 컴퓨터에서 기타 학습 자료를 확인하고,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 。 。 。 。 。 음악을 좋아하고 기타를 좋아한다면 기타를 평생 친구로 생각해야 한다. 。 。 。 기타를 배우는 것에 관한 내 문장 좀 봐. 。 。 。 。 。 왼손의 기타 분업은 이렇다. 손가락,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은 각각 한 캐릭터의 발음을 담당한다. 예를 들어 1 위치에서는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이 각각 1 문자, 두 번째 문자, 세 번째 문자, 네 번째 문자를 눌러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음을 연주할 때 왼손은 지법에 따라 현을 눌러서 편리하고 간결하며 과학을 해야 한다. 。 。 。 멜로디를 연주할 때 왼손은 현을 누르고 오른손은 현을 연주한다. 。 。 왼손의 현이 눌려 있을 때 오른손은 아름다운 소리를 낼 수 있다. 현이 진동할 수 없다면 왼손이나 오른손이 실수로 발음하고 있는 현을 건드리는 것이다. 오른손이 튕겨지면 소리가 나지 않으면 왼손이 현을 금속자에 눌렀거나 현을 누르는 힘이 너무 약하다는 뜻입니다. 。 。 。 오선 악보를 배우다. 기타 핑거 보드의 위치와 오선 스펙트럼의 음표를 비교해서 음계를 배우고 연습하면 1234567 을 연주할 수 있다. 。 。 。 。 。 바이두 동영상에 기타를 입력해서 기타를 배우는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를 배우면 길을 굽히기 쉽다. 너는 반드시 부지런히 생각하고, 우수한 기타 선생님과 대사와 접촉하거나, 음악을 아는 사람에게 음악 지식을 물어야 한다. 절대 기타를 안고 독주를 찾고, 6 선 악보를 채우고, 손가락 위치에 따라 문을 닫고 열심히 연습하지 마세요. 。 。 。 。 。 。 기타는 음색이 아름답고 화음이 풍부하며 연주 기교가 유연하며 서정적 낭만이다. 이것은 세상의 아름다운 즐거움이다. 이동식 피아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배우는 방법이 잘못되어 기타를 배우는 사람이 가장 많지만, 이런 악기를 우아한 무대에 올릴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 。 。 。 。 。 。 。 。 。 。 정규음악출판사 직원과 함께 클래식 기타 책을 사서 공부합니다. 어떤 책들은 오도성이 있다. 초심자는 분별력이 없어 우회하기 쉽다. 。 。 。 우선, 오선 스펙트럼의 음표와 기타 손가락판의 음표를 비교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오선 스펙트럼의 음표는 영원히 위치를 바꾸지 않는다. 기타를 배우고, 고정음의 오선 스펙트럼을 배우면, 가볍고 간단하다고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오선보 위의 음표와 기타 손가락판의 위치를 천천히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당신이 견지하기만 하면, 모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면, 당신은 한눈에 오선보 위의 어떤 음표도 모두 기타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 。 클래식 기타는 음악과 기타 연주 기술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클래식 기타를 먼저 배워야 한다. 기타 연주에서는 시창 귀, 하모니 지식, 멜로디와 하모니, 리듬, 편곡 등 많은 음악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마치 피아노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클래식 기타는 클래식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그리고 클래식 기타로도 연주할 수 있어 매우 우아하다. 포크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는 어려운 클래식 음악을 독주할 수 없다. 。 。 。 。
기타를 배우는 데는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다. 1 은 손가락 독립성과 유연성을 포함한 기타 연주의 기본기입니다. 기교가 있으면 음악이 시작된다. 그렇지 않으면 소음이다. 2. 오선보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오선보 위의 음표와 기타 손가락판의 위치를 결합하고, 고정곡조로 배우고, solfeggio 와 음악감을 키운다. 。 기타 치는 것과 음악 배우는 것을 효과적으로 결합하면 큰 진보가 있을 것이다. 。 각 음의 음계와 현을 단단히 파악하는 것이 기본기이다. 。 。 。 기타를 배우는 친구들이 많지만 대부분의 방법은 잘못되어 시간과 정력을 낭비한다. 기타는 양손이 독립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피아노를 연습하지 않을 때는 손가락 연습을 많이 하고 손가락 유연성을 강화하고 기타에서 빠른 음계를 훈련시킬 수 있다. 한 번에 피아노 연습을 너무 오래 하지 마세요. 단음 멜로디 연주를 연습하다. 악보를 볼 때, 바로 정확한 리듬으로 멜로디를 연주한 다음 화음을 훈련시킨다. 이것은 매일 음계와 현을 훈련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초를 통해 간단한 소품을 독주할 수 있고, 노래도 비교적 쉽게 연주할 수 있다. 기타를 배우는 것과 음악을 배우는 것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멜로디와 화음을 강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하기만 하면 목적을 완전히 달성할 수 있다. 열심히 공부하고 기본적인 기타 연주 기교와 음악 지식을 습득하면 진보가 빠르다. S 의 오른손과 오른손이 서로 어울려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한다. 일반적으로 기타 대가에게 오른손이 가장 중요하다. 음색의 좋고 나쁨, 힘의 통제, 스타일의 표현은 모두 오른손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이다. 。 。 。 초보자들은 일반적으로 왼손 압현이 비교적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복잡한 스팬의 큰 압현법이 더 어렵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기타를 치는 것은 양손의 독립성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왼손은 유연성과 연장성이 매우 뛰어나야 하며 현을 탄력 있게 유지해야 하며 뻣뻣해서는 안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 기타 오른손 연주법은 일반적으로 엄지손가락이 456 베이스 현을 연속적으로 연주할 수 있고, 검지, 중지, 약지가 멜로디를 연주할 때는 일반적으로 두 손가락을 번갈아 연주해야 한다. 화음을 연주할 때 엄지손가락은 456 개의 저음현을 담당하고, 검지, 중지, 약지는 각각 32 1 근현의 음표를 담당한다. 메인 멜로디를 연주할 때는 가능한 현으로 연주하고, 현을 사용하지 않고 현을 연주한다. 。 。 현으로 연주하는 것은 완제품 손가락을 인접한 현에 올려놓는 것을 가리킨다. 음색이 강하고 음량이 커서 멜로디를 표현하기에 적합하고 현으로 연주하는 것은 완제품 손가락이 공중에 떠 있어 현을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공부의 진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