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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 불고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불고기는 어떻게 만드나요?

당신은 그림 한 장을 그렸습니까, 사장님? 의견을 좀 주시겠습니까?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아이들에게 그림을 올바르게 배우도록 가르치는 방법? 두 살 난 아기에게 펜을 주면 그는 어떤 물건의 표면에도 낙서를 할 것이다. 이것이 그림 활동의 시작이다. 그렇다면 아이들이 그림을 배우도록 올바르게 안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치는 방법입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치는 방법 문장 1 아동화의 몇 가지 발전 단계 18 세기 프랑스 교육자 루소는 교육에서 "아이를 아이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그들의 머리가 여러 가지 능력을 가질 때까지는 그들이 머리를 사용하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네가 그들에게 불을 하나 주면 그것은 무형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우리는 아동화를 지도할 때 반드시 아동화의 발전 단계를 따라야 한다. 잘못 인도하면 아동 심리 발전의 법칙에 어긋난다. 아이가 일시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지식과 습득할 수 없는 기술로 훈련을 하도록 강요한다면, 아이가 받아들일 수 없다면 꾸지람을 듣게 되고, 그림에 대한 혐오와 반감을 불러일으키고, 아이의 취미의 발전과 향상을 방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1. 낙서기 (1 세) 는 어린이의 낙서 단계이므로 낙서기라고도 합니다. 한 살 된 아기는 자신이 만질 수 있는 도구 (예: 연필, 크레용, 대나무 장대, 나뭇가지 등) 를 사용한다. ) 어디서든 어설프게 낙서를 한다. 스미어 활동에서 그들은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시도해 볼 의향이 있다. 처음에 그들은 그림에 대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다만 아이가 움직이기 좋아하는 본능일 뿐이다. 그들은 바르는 효과를 보는 데 흥미를 가질 것이다. 반복 그림을 통해 손, 눈, 뇌 기능의 발전을 촉진하고 선, 모양, 색채에 대한 감성 축적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켰다. 처음엔 엉망진창이었고, 라인도 다르지 않았고, 순서도 없었고, 그런 다음 같은 동작을 반복할 수 있었다. 어느 정도 방향이 있어서 시력이 통제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런 통제력은 좀 더 복잡한 동작으로 발전할 수 있다. 원을 그려라. 비록 같지는 않지만, 이것은 큰 발전이다. 어른들은 어린이 그림의 모양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그 선들의 움직임에서 아이들의 마음속의 기쁨과 놀라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명명기 (2, 3 세) 이 시기에 아이는 그림을 그리면서 말을 한다. 그러나 그가 그린 것은 사람들이 전혀 볼 수 없다. 그는 이것이 "사과" 라고 말했고, 그것은 "엄마" 라고 말했다. 등등, 이것은 아이 자신이 그림에 대한 주석이다. 그는 매우 감상한다. 자신의 행동과 상상력을 결합하여 사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는 물체의 전체 모양의 특징을 파악할 수 없고, 보이는 부분을 상징적으로 말할 수밖에 없다. 자세히 관찰하고 탐구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렵다. 아이가 그것이 무엇이냐고 하면 어른이 웃을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의 심리 활동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다. 이 단계의 아이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그리는 것이다. 3. 출시 기간 (3, 4 세) 낙서 단계에서 아이들은 자신이 그린 것을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점진적으로 연결시켜 모양을 조금 그릴 수 있다면 큰 만족감을 느낀다. 머리를 나타내는 원과 손발을 나타내는 긴 줄을 함께 두면 살아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큰 함정의 작은 원은 고양이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사물의 목록이라고 할 수 있을 뿐, 서로 연락이 없다. 여기에 태양을 그리고 옆에 고양이를 그리는 것은 차나 벌레 한 마리일 수 있다. 이때 사고력은 아직 사물이 조직할 수 없는 상태에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흥미에 따라 자신이 그린 것을 연결시키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아이가 새끼 오리 한 마리를 그렸다면, 너는 그에게 이 새끼 오리가 누구와 함께 놀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어디로 놀러 가요? 물속에서 수영하다. 물 속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물 속에는 작은 물고기와 연꽃이 있다. 하늘에 무엇이 있습니까? 구름이 있고 잠자리가 있다. 이런 식으로, 아이의 제한된 경험을 바탕으로, 그가 연상하도록 영감을 주면, 화면이 갈수록 풍부해질 것이다. 아이가 일정 기간 동안 같은 것을 반복해서 그리는 것은 이해가 깊어지는 과정이다. 4. 도식기 (4, 5 세) 는 아이들의 지식과 경험이 커짐에 따라 손 운동 기능의 발전과 이미지 축적의 증가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단순한 사물의 표현에서 사물의 표현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들이 주관적으로 주변 세계를 체험하고 관찰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형태 기호로 같은 것을 표현한다. 그 중 주요 부분은 과장되고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무시되거나 아예 생략된다. 동작을 수행할 때 주관적으로 네가 하고 싶은 부분을 움직여야 한다. 예를 들어, 머리 위로 칼을 들어 올리려면 주관적으로 팔을 뻗고 움직입니다. 이 단계에서 아이들은 아직 정확한 공간 개념을 형성하지 못하여 상하, 전후, 좌우, 공간을 제대로 파악할 수 없어 비례를 가늠하는 능력이 더 늦어졌다. 아이들은 종이에 일정한 그림 깊이를 표현하기가 어려워 거리도 없고 앞뒤도 없고 크기도 없는 평면도가 있어 모든 것을 지평선 위에 놓는다. 그들은 그림을 그릴 때 커버와 겹침을 두려워하며, 심지어 다른 각도에서 본 물건까지 화면에 배열한다. 집 안의 가구는 실외에서 전혀 볼 수 없고, 벽을 사이에 두고 그려야 하는데,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이런 완벽하고 실감나는 표현은 어린이 심리의 정상적인 반영이다. 이것들은 모두 아이가 그린 것이 그가 본 것이 아니라, 그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때 그에게 스케치를 그리라고 하자, 그는 물체를 보고 자신의 인상으로 그렸다. 아이가 사물을 관찰하는 것은 성인과 다르기 때문에 이성적 분석과 비교 능력도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느낌과 인상으로만 그림을 그릴 수 있을 뿐, 그는 인상 깊은 부분을 과장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어린이 그림의' 황금시대' 이다. 아이들의 자연의 기개는 보호되고 충분히 발휘되어야 한다. 5. 상상력기 (6~9 세) 는 유아생활이 확대됨에 따라 지식면과 이해력이 유아기보다 발달해 그림 속 사물의 기본 모양을 점차 파악할 수 있고, 화면도 예전보다 풍부하다. 이때 그들은 대상의 특징, 동태, 생활환경에 관심을 갖고 자신의 감정에 따라 익숙한 인물과 생활을 그릴 수 있다. 관찰 대신 상상력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아동화의 내용은 훨씬 광범위하고, 끝이 없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그들이 별과 달이 등불처럼 보이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달에서 공부하고 싶었다. 내 눈이 진싱 깜박일 때, 나는 그들과 전화하고 싶다. 우리 어른들은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현실주의로 제한되지만 상상력은 억압된다. 물론 이 단계에서 아동화는 대부분 평면형이다. 인지능력의 한계로 인해. 그들은 여전히 공간과 관점의 현상을 이해하고 표현하지 못하며, 사물의 본질적 관계와 비례 관계를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의 그림은 사실주의로 발전하고 원근과 비율에 신경을 쓰게 되며, 아이들은 그림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다. 이 기간 동안 일부 부모들은 자녀들이 성인의 것을 추구하게 하고, 화가의 필법과 기성 화면을 간단하게 복사하게 하며, 아이의 모방을 기준으로 하여 효과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물론 모사는 회화 기법을 배우는 한 가지 방법이다. 아이의 단순한 모사, 안구 단련과 손으로 그린 조화 기능이 효과적일 수 있지만 뇌는 움직이지 않는다. 그가 모사한 것은 기성의 그림이기 때문에 예술가가 관찰, 총결, 제련을 거쳐 생긴 이미지이며, 다른 사람의 창조이지, 아이 자신의 물건이 아니다. 베끼는 것과 작문을 쓰는 것은 별개인 것처럼, 베끼는 것은 글쓰기를 대신할 수 없고, 글쓰기는 자신의 관찰과 사고를 필요로 한다. 그림도 마찬가지다. 단순한 모사는 그의 기억과 상상을 방해할 뿐 아니라 창의력의 발전에도 영향을 미친다. 언제 회화 기법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을까요? 약 9 세 이후입니다. 6. 현실시대 (9~ 12 세) 아이가 소년에 접어들면서 심리적으로 무죄를 잃어가고 있다. 그들은 과거에 그린 것에 만족하지 않아 보기만 해도 괴로웠다. 그들은 더 "비슷하게" 그리고 싶어한다. 조형과 색채는 진실뿐만 아니라 입체감과 공간감 (시각감각에는 어느 정도 깊이가 있음) 도 있어야 한다. 그들은 합리적인 공간 투시를 통해 평면에 시각적 현실에 가까운 이미지를 그리는 방법을 점점 추구하고 있다. 이것들은 그들이 할 수 없는 것이다. 약 1 1 세가 되어야 그들은 분석적인 방법으로 주변 세계를 인식하고 물체의 기본 특징을 요약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시기에 초보적으로 회화 지식을 이해하고 회화 기교를 배우면 아이들의 그림에 대한 흥미를 공고히 할 수 있다. 그림의 기본 연습 (스케치, 스케치) 은 비교적 직관적이어서 한 번에 한 단계씩 효과를 쉽게 볼 수 있다. 그들이 자신의 성적을 볼 수 있을 때, 그들은 간단한 기본기에 정력을 옮겨 그림과 스케치를 연습할 의향이 있다. 유치하지도 성숙하지도 않은 그림들도 그다지 기쁘지도 않고, 인정받지도 못하고, 열정도 쉽게 멍들고, 창작에 대한 욕망도 점차 희미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10 세 이후 창조하기 어려운 심리적 변화입니다. 이상은 아동 심리 변화에 따라 어린이 그림의 몇 가지 발전 단계에 대한 묘사이다. 나이는 단지 대략적인 한계일 뿐, 어떤 아이들은 고급 상태에 있을 수도 있고, 어떤 아이들은 이 방면에서 비교적 느리게 행동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이것은 어느 정도 아이가 처한 환경과 관련이 있으며,' 사람은 환경의 아들' 이라는 말은 일리가 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주로 가정 환경에서, 시시각각 아이의 감각에 영향을 미치고 자극한다. 그가 처한 환경은 아이의 지능 발달에 영향을 미쳤다. 환경 자극이 풍부할수록 아이의 자유활동 체험이 풍부해질수록 민감도도 강해진다. 물론 이 모든 것이 인위적인 단기 의무교육의 결과가 아니다. 아이의 나이 특성과 심리 발달 법칙에 따라 잠정적인 훈도 과정이어야 한다. 아동화의 발전 단계는 참고 자료이므로 기계적으로 아이에게 강요해서는 안 된다. 5, 6 세 아동이 석고 스케치를 그리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반대로, 아이가 어느 정도 사실적인 회화 능력을 갖게 되면 유치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그리기 어려우니, 그를 계속 전진하게 하세요. 우리는 아동화의 특징을 소중히 여기고, 아이들이 순수한 감정으로 생활을 표현하게 한다. 자로 아동의 자연 발달 단계를 넘어선 아동화를 측정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하지만 어린이 심리가 발달함에 따라, 우리는 끊임없이 그들의 다양한 감각 기능을 키워야 한다. 과외의 방법, 내용, 정도는 아동의 이 단계의 지능 발전에 적응하여 끊임없이 아동의 인식 수준을 풍부하게 발전시켜야 한다. 아이가 나날이 자라면서 아동화의 특징이 점차 사라지고 성인화로 옮겨간다. 첫째, 아이들이 그림을 배우도록 올바르게 안내하는 방법? 한 교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일부 부모들의 눈에는 아이의 낙서가 아무런 가치가 없는 것 같고, 아이들은 색펜으로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낙서는 객관적으로 아이의 손, 눈, 뇌의 조화를 촉진하고 뇌, 눈 상대의 지휘 능력을 높였다. 이 역할은 다른 활동으로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 조교 전문가인 유 선생님도 아이가 낙서를 하는 것은' 어지러움' 을 그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지러움' 을 그리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낙서, 낙서, 낙서, 낙서, 낙서, 낙서) 낙서는 언어와 마찬가지로 아이의 정서와 감정을 전달하고 있다. 낙서를 통해 아이들은 어떤 제한도 없이 자신의 직관에 따라 창의력을 과시하고 창작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학부모에게 아이의 낙서를 싫어하지 말고 협조해야 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전문가들은 아이의 낙서 활동에 직면하여 학부모가 두 가지 측면, 즉 1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지나치게 금지하거나 간섭하지 마라. 예 1: 천천은 타고난' 작은 화가' 와 같다. 그는 손에 펜이 있기만 하면 여기저기 낙서를 한다. 새 벽을 칠하든 새 잡지를 칠하든, 침대 위에 하얀 침대 시트든, 집안의 값비싼 가구든, 위에는 그의' 걸작' 이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했을 때, 우리 엄마 주 여사는 벌컥 화를 냈다. "천천일, 낙서하지 마라, 집 전체가 네가 망쳐버렸다." " 주 여사는 모를 수도 있지만, 바로 이런 태도 때문에 천천의 그림에 대한 흥미를 억누를 수 있다. 예 2: 천천이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그가 그린 풀은 파란색이고 태양은 정사각형이다. 주 여사는 끊임없이 지적했다. "풀은 녹색을 그려야 하고, 태양은 둥글어야 하고, 밖은 붉은색을 그리지 말아야 한다. 오, 너 왜 이렇게 멍청하니? 클릭합니다 아마도 천천은 화가 나서 펜을 책상 위에 던져 놓고 "나는 그림을 그리지 않았다" 고 말할지도 모른다. 부모가 어른의 관점에서 아이의 그림을 보고, 맹목적으로 아이의 그림을 잘못 그린다고 비판하면, 아이는 자신감을 잃고, 심지어 저촉감을 느낄 수 있다. 2. 아이들에게 대담하게 상상하도록 독려한다. 전문가들은 아이의 낙서 활동에 대해 아무리 그려도 학부모는 금지해서는 안 되고, 조기 교육의 규칙에 따라 아이에게 그림을 그려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결국 상상력은 회화 기교보다 더 중요하고 더 가치가 있다. 어떤 부모들은 아이의 낙서 활동에 부당하게 개입하여 소위 색채와 공간의 미감과 인식을 아이에게 주입하려고 시도하며 이를' 지도' 라고 명명하면 아이의 타고난 직관과 창의력을 말살할 가능성이 높다. 요약: 많은 부모들은 항상 아이들의 평소 낙서를 비판하거나 금지한다. 사실 이것은 그들의 상상력의 자극과 발전에 매우 불리하다. 올바른 방법은 아이의 모든' 그림' 에 대해 인내심, 열정적인 격려, 적절한 지도, 아이의' 창작'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이다. 이렇게 자란 아이는 더 낙관적이고 자신감 있고 무한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둘째,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기술을 가르친다 1. 실천의 원칙에 따라 예술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와 취미를 발전시키고, 아이의 흥미를 억누르지 말고,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어 아이들이 그림을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집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책상을 준비하거나 낙서 벽을 준비하면 아이들은 벽에 붓을 자유롭게 그리거나 종이를 붙일 수 있습니다. 또는 바닥에 방수 매트를 깔고, 아이는 화지를 그 위에 놓고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미술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가 있다. 조건이 있으면 회화반에 참석하여 간단한 회화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 아이들의 창조적 표현에 도움이 된다. 미술 도구와 재료의 숙련 된 사용. 아이들은 유화봉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손의 힘을 더 쉽게 조절할 수 있고, 유화봉은 색깔이 더 선명하다. 아이들이 각종 미술활동과 눈, 뇌, 손의 종합 훈련을 통해 관찰력, 사고력, 상상력, 창의력을 발전시켜 미술의 기본기를 익히게 하고, 아이들에게 창작의 자유와 표현 기회를 더 많이 갖게 하고, 아이들에게 과감한 상상력, 그림, 창작을 유도하고, 아이들이 모델을 깨고 창조적 재능을 발휘하도록 독려한다. 아이에게 그림 그리는 방법 2 아이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쳐 주는 방법 1. 어린이 그림을 "듣다" 는 것은 사실 조금도 어렵지 않다. 먼저' 그 그림처럼 그려진다' 는 잘못된 관념을 버려야 한다. 어린아이에게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어른이 일기를 쓰는 것과 같다. 그들은 기존의 익숙한 표현으로 점, 선, 원의 각종 도안으로 자신의 생활 경험을 "기록" 할 것이다. 몇 개의 간결한 선은 그들의 어머니를 대표한다: 혼란스러운 실수는 그들의 동생을 대표한다: 원은 맛있는 과자를 나타낸다. 아이들은' 그림' 으로 자신의 감정과 발견을 이야기한다. 그러므로 우리가 아이의 그림을 보는 것은 닮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라, 그의 그림에 표현된 것을 "듣고", 이해하고, 관심을 갖고, 그가 한 말을 존중해야 한다. 낙서를 지도하는 아이가 자신의 정신 이미지와 생활 경험에 대한 느낌을 그릴 때, 아이가 점선으로 그린 그림 옆에 주석을 달 수도 있다. 2. 아이가 문자로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하다. 자녀가 무엇을 그리고 싶어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를 때 글로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예를 들어, 아이가' 코끼리' 를 그려야 한다면, 너는 먼저 그와 코끼리의 특징을 토론할 수 있다. 사진이나 책을 추가하여 아이의 인상을 깊게 하거나 심지어 아이를 동물원에 데리고 가서 볼 수 있다면, 그림 내용과 그 개념을 표현하려는 아이들의 욕망을 강화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머리, 몸, 팔다리 (원, 정사각형, 삼각형) 를 기본 모양으로 묘사하도록 권합니다. "코끼리의 머리와 긴 코가 어떤 모양인지 생각해 보세요. 동그란 건가요, 직사각형인가요? " \ "아주 좋아! 몸은 어떤 모양입니까? 클릭합니다 "직사각형." 아동화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싶다면 아이와 함께 공유하고, 누구,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의 원칙을 파악하고, 구두 자극을 할 수 있다. 3. 아이들의 생활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것은 아이들이 예술세계에서 성장하도록 돕는 중요한 방법이다. 예를 들어, 동물원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수영, 바비큐, 등산, 노래, 춤, 심지어 생활 속의 식사, 목욕, 양치질, 잠을 자는 것이 아이들의 회화 영감을 풍부하게 하는 가장 좋은 원천이다. 직접 체험을 통해서만 아이가 생동감 있고 진지하며 감정적인 작품을 그릴 수 있고, 내용이 텅 비어 있고 변화가 없는 그림을 항상 그리지는 않아 부모를 답답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작품은 기술적으로 미성숙하더라도 화가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아이들은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더 많은 만족을 얻을 수 있다. _ 아이에게 그림 그리는 방법 3 아이에게 글로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하는 방법 아이가 무엇을 그리려고 할 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를 때, 부모는 대필을 하거나 아이를 안고 그림을 그리지 말고, 아이에게 글로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코끼리" 를 그리려면 먼저 코끼리의 특징을 토론해야 하는데, 사진과 책으로 더 많은 인상을 주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그들이 시간이 있다면, 그들도 아이를 데리고 동물원에 가서 그들을 볼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그들의 그림에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방법이다. 부모는 자녀들이 머리, 몸, 팔다리 (원, 사각형, 삼각형) 를 기본적인 모양으로 묘사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부모는 질문을 통해 아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코끼리의 머리와 긴 코는 어떤 모양입니까? 동그란 건가요, 직사각형인가요? " \ "아주 좋아! 몸은 어떤 모양입니까? 클릭합니다 "직사각형." 아동화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싶다면, 아이와 함께 공유하고, 누가 그렸는지, 언제 그렸는지, 어디서 그렸는지, 무엇을 그렸는지에 대한 원칙을 파악할 수 있다. 부모는 끊임없이 언어로 아이를 지도하고 격려해야 한다. 바비큐를 그리는 것을 예로 들어 아이에게 "당신은 누구와 함께 갑니까?" 라고 물었다. "불고기는 어디에 있어요? 풀? 강변? " "아침이에요? 저녁? 아니면 밤에 바비큐를 할까요? " "바베큐 외에도 무엇을 했습니까? 채팅하고 술을 마십니까? 노래 불러요? 공을 치세요? " 잠깐만요. 풍부한 아이들의 생활 체험 우리는 종종 예술이 생활에서 비롯된다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는 것도 생활에서 영감을 찾는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아이의 생활 경험이 많을수록 그림에 대한 영감이 많아진다. 예를 들어, 동물원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수영, 바비큐, 등산, 노래, 춤, 심지어 생활 속의 식사, 목욕, 양치질, 잠을 자는 것이 아이들의 회화 영감을 풍부하게 하는 가장 좋은 원천이다. 직접 체험을 통해서만 아이가 생동감 있고 진지하며 감정적인 작품을 그릴 수 있고, 항상 공허하고 변화가 없고, 부모가 이해할 수 없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런 작품은 기술적으로 미성숙하더라도 화가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아이들은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더 많은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생활경험은 아이가 회화 재능을 발전시키는 데도 없어서는 안 된다. * * * 소리를 불러일으키는 그림책을 제공하는 것도 아이가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하는 데도 중요하다. 그림책은 그의 판단력, 선택능력, 통합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그러나 학부모가 아이의 나이와 능력에 따라 그림책을 선택할 때 내용은 아이의 언어 이해에 맞게 책 위주, 문자를 보좌해야 한다. 아이를 데리고 동화세계로 들어가다. 어른들은 자신의 생각과 주제를 아이에게 강요하지 말고 아이의 자각 행동으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 부모는 또한 아이들이 시도하고 혁신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한 아이가 자신의 감정에 속하는 참신하고 아름다운 표현 방식을 발견했을 때, 그의 그림은 살아났다. 하지만 어쨌든 어른들은 아이에게 그림을 그려주지 말고, 아이에게 모사하게 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아이의 사물에 대한 통합, 분석, 정리 능력, 그리고 그의 내용의 독창성을 차츰차츰 없앨 수 있다. 아이가 그림을 그릴 때 어른이 해야 할 일은 아이와 함께 동화세계로 들어가는 것이다. 학부모가 어떻게 아이들을 지도해서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많은 장점이 있다. 첫째,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고, 둘째, 아이들이 삶의 아름다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면 이렇게 많은 이점이 있는데, 어떻게 아이들이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까? 1, 격려가 1 위입니다. 아이가 그림을 배울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인정과 격려이다. 첫째, 그들의 기술은 매우 얕아서 성인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사물에 대한 그들의 이해가 성인과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아이들에게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할 때 어른의 세상에서 아이의 그림을 보지 마라.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아이들이 그림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상상력과 그림에 대한 흥미를 억누를 수도 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과 격려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2. 아이의 그림을 보존하다. 아이의 그림을 보존하여 그가 자신의 진보를 깨닫게 하다. 아이의 그림을 보존하여 부모의 인정을 표현하다. 이 보존된 그림들로 아이들에게 그림의 진보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개선해야 할 부분이 어디인지 알려 준다. (존 F. 케네디, 그림명언) 대화 기교에 주의해라. 예를 들면, "이 그림은 아주 훌륭하고, 아주 좋다. 여기서 이렇게 그리면 더 완벽할 것이다." " 한 번에 하나의 문제를 지적하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그림 그리는 것을 배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3. 아이의 눈을 뜨다. 그림을 그리려면 많은 소재를 축적해야 한다. 이 소재들은 그림 전시회를 보거나 자연에서 풍경을 관찰하고 동화를 읽음으로써 축적할 수 있다. 4. 좋은 환경을 조성한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혼자 그림을 그리기 어렵다. 너는 그의 취미를 키워야 하기 때문에, 너는 시간을 좀 내서 그와 함께 그림을 그려야 한다. 아이들은 어른을 모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네가 무엇을 그리든지 그는 따라 그림을 그린다. 조건적인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수업에 갈 수 있어 효과가 더 좋다. 아이에게 더 많은 격려와 인정을 주고, 더 많은 동행을 하고, 그를 데리고 더 많은 사랑을 준다. 네가 이렇게 하기만 하면 반드시 보답이 있을 것이다. 어떻게 아이들의 그림에 대한 흥미를 키울 수 있습니까? 아이들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정확한 지도가 없으면 3 분의 열정만 있을 뿐이다. 아이가 천성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아이의 그림 그리는 흥미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어떻게 아이들의 그림에 대한 흥미를 키울 수 있습니까? 1 .. 동화말을 많이 해요. 아이를 인도하려면, 우선 자녀와 의사소통하는 법을 배워서 아이가 당신의 말을 잘 들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가 사과를 너무 크게 그리고 새 사과를 하나 더 그리려고 하면, 부모는 아이를 "큰 사과 엄마가 작은 사과를 인도할 수 있다" 고 지도할 수 있다. 너는 먼저 사과 엄마를 그려라. 우리는 사과 아이가 어떤 것인지 알고 싶다. 우리를 위해 그려주세요. 클릭합니다 아이가 들으면 즐겁고, 예쁜 사과 꼬마를 그려도 즐거워요. 이런 아이를 인정하면 아이의 자신감을 높이고 아이가 그림에 더 흥미를 갖게 할 수 있다. 2. 아이의 환상처럼, 아이는 마음대로 그림을 그립니다. 단지 자신의 목소리를 표현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그의 그림은 어른들이 감상할 수 없다. 한 아이의 관점에서 보는 것입니다. 아이들과 많이 동행하여 그들이 그린 것이 무엇인지 물어봐라. 그는 기꺼이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이때 너는 그에게 더 좋은 그림을 그리도록 영감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그가 그림에 흥미를 갖게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동시에 너의 지식을 배울 수 있다. 그리고 너의 동반 때문에 더 가까워질 것이다. 더 나은 그림 조건을 만드십시오. 아이들은 구속받는 것을 가장 싫어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구속받지 않기 때문이다.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만으로는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 외에도 그들은 땅과 벽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집안의 "파괴의 왕" 이 되다. 이것은 맹목적으로 제한해서는 안 된다. 화판을 사거나 타일이 있는 곳을 지정하여 그가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4. 더 많은 생활경험 아이들은 타고난 창작자이지만 창작에는 기초가 없어서는 안 되고, 생활은 가장 좋은 그림 소재의 원천이다. 시간이 있을 때 많이 나가서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지고, 움직이는 생물, 움직이지 않는 식물, 푸른 하늘, 흰 구름, 강과 호수는 모두 아이의 그림 소재가 될 수 있다. 아이의 흥미를 키우는 것은 아이들이 마음대로 그림을 그리게 하는 것이다. 부모는 그가 아이에게 말하는 언어를 이해하고, 그를 격려하고, 그가 더 많은 그림 조건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아이는 당신의 사랑을 느끼고, 당신과 더 가까워지고, 당신의 말을 더 잘 듣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또한 그림에 강한 흥미를 갖게 될 것이다. 아이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치다. 학생들에게 채색 납의 특성을 알리다. 채납화를 배우려면 먼저 채납의 도구 성능을 이해하고 익혀야 더 잘 파악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적인 색필은 말리, 중화 등이다. 가장 큰 장점은 일반 연필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화면에 획을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국내의 질감이 비교적 단단하여 필심이 깨지기 쉽다. 그림을 그릴 때 학생들에게 적당한 힘을 갖도록 일깨워줘야 한다. 연필과 수채화처럼 동시에 선을 그릴 수 있는 페인팅 도구는 수용성 색연필로 비교적 부드럽다. 사용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다, 보통 연필처럼. 그림을 그린 후 물에 담근 펜으로 그 위에 바르면 색이 바뀐다. 색연필의 붓대 부분을 직접 물에 담그면 화면에 가지런한 선을 그려 자유롭게 색깔을 배합할 수 있는 것이 수용성 색연필의 가장 큰 매력이다. 물을 함유한 펜으로 화면에 색을 바르면 색이 서로 섞여 표현하고 싶은 색깔을 표현하고 독특한 그림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둘째, 스케치 라인을 결합하여 색연필과 보통 연필을 만드는 데는 많은 유사점이 있기 때문에 화법에서는 연필을 주요 도구로 사용하는 화법을 그릴 수 있고, 선으로 형체를 만들 수 있다. 보통 골자를 그릴 때는 색연필로 직접 원고를 만들 수 있지만 펜은 조금 가벼워질 수 있다. 펜을 잡는 자세는 평소 글씨를 쓰는 자세와 같을 수 있다. 펜과 종이 사이의 각도는 약 90 도이다. 이때 묘사한 선은 더 단단하고 가늘어 작은 면적에 색칠하기에 적합하다. 그림의 면이 비교적 크고 선이 부드러워질 수 있다면, 우리는 펜을 기울일 수 있고, 필봉은 화면에서 45 도 정도 떨어져 있고, 펜촉과 종이의 접촉 면적이 넓기 때문에 그린 선이 비교적 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채납은 일정한 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타일링할 때 선의 방향에 주의해야 하며, 일정한 규칙성, 두께가 적당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뒤죽박죽이 될 수 있다. 셋째, 채납의 특성을 이용하여 수채화의 표현 방법을 참고하고, 색필의 또 다른 특징은 색채가 풍부하고 섬세하며, 더 가볍고 투명한 질감을 표현할 수 있고, 수채화의 회화 스타일과 비슷하며, 채납은 어린이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수채화의 특징을 교묘하게 차용했다. 물감의 색채 알갱이는 매우 섬세하고, 녹은 물은 그 영롱하고 투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백지 위에 겹겹이 바르는 것은 투명 셀로판지의 겹침 효과와 같다. 우리는 서로 다른 힘의 색납으로 케이블을 배열하고, 반복해서 칠하고, 수채화 같은 환상적인 시적 경지를 묘사할 수 있다. 용해성 납과 수채화를 결합하여 그림을 그리고 색연필로 수채화의 세부 사항을 수정하면 화면이 더욱 미묘한 느낌을 갖게 된다.

불고기는 어떻게 만드나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소고기는 깨끗이 씻고 피를 제거하고 작은 정으로 자른다.

2. 소금, 후춧가루, 커민 가루, 커민 알갱이, 고추기름, 생강, 소고기틴을 골고루 섞어 냉장고나 실온에서 30 분 정도 절여줍니다.

3. 오븐 예열 180 도, 절임 된 육정을 넣고 고르게 펴서 180 도 구이 15 분 정도 구워진 양과 자신의 오븐의 차이에 따라 시간을 연장할지 단축할지 결정합니다.

한국에는 어떤 종류의 쇠고기가 있습니까? 한국소고기요리는 한국김치소고기볶음, 한국소고기떡, 한국소고기볶음솥, 한국볶음쇠고기, 한국잡탕불고기, 신선한 한국불고기, 한국와인리조트, 한국매콤한 소고기탕, 한국소고기비빔밥, 한국살찐 소, 한국소고기볶음, 한국매운 소고기냄비, 한국귤볶음쇠고기, 한국소고기비빔밥, 한국입니다 나는 한국 매운 쇠고기 비빔밥 사진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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